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도구는 무엇입니까?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도구는 무엇입니까?

Android 는 Java 를 프로그래밍 언어로 사용하여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무제한으로 변경합니다. 여기서 Activity 는 J2ME 의 MIDlet 에 해당하고, Activity 클래스는 창을 만들고, Activity 는 포그라운드 모드에 있으며,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을 Service 라고 합니다. 이 두 프로그램은 서비스 연결과 AIDL 을 통해 연결되므로 여러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행 중인 활동의 모든 그림이 다른 활동으로 대체되면 해당 활동은 시스템에 의해 중지되거나 종료됩니다.

뷰는 J2ME 의 표시 가능한 뷰와 같습니다. 프로그래머는 뷰 클래스 및 "XML 레이아웃" 파일을 통해 UI 를 창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Android 1.5 버전은 View 를 사용하여 소위 위젯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위젯은 보기일 뿐이므로 XML 을 사용하여 레이아웃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HTC 의 Android Hero 휴대폰에는 대량의 widgets 가 포함되어 있다. ViewGroup 은 다양한 레이아웃의 추상 클래스이며 ViewGroup 에도 ViewGroup 이 있을 수 있습니다. 뷰의 생성자는 활동에서 호출할 필요가 없지만 Displayable 은 필수입니다. 활성에서는 findViewById () 를 통해 XML 에서 뷰를 가져옵니다. Android 의 뷰 클래스 표시는 대부분 XML 에서 읽습니다. 뷰는 이벤트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리스너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각 뷰는 이벤트 리스너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뷰가 사용자가 만지는 이벤트를 처리할 때 뷰를 등록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프레임워크의 OnClickListener 입니다. 또한 이미지는 J2ME 비트맵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개발 기술:

1, 활성 주기

Android 에는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있지만 Activity 가 가장 많이 사용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안드로이드의 라이프 사이클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사실, 라이프 사이클은 해당 논리 코드를 적절한 메서드에 쓸 수 있도록 활성 메서드가 시스템에 의해 호출 된 시기를 기억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및 방송 구성 요소의 경우, 좀 천천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 시 다시 연구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서비스명언)

2. 인터페이스 개발 기술

인터페이스 개발은 거의 모든 프로그램에 필요한 기본 기술입니다. 안드로이드 개발에는 세 가지 인터페이스 개발이 있습니다.

1) XML 파일 레이아웃을 사용합니다.

먼저 XML 레이아웃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다음 활동에서 참조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입니다. 이 방법은 가장 많이 사용되며 학습이 가장 필요합니다. 다음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A) 5 가지 레이아웃

컨트롤을 구성하는 다섯 가지 방법을 깊이 이해하는 것은 기본적인 기초이므로 실제 인터페이스에서 각 레이아웃 구조를 유연하게 사용하여 필요한 인터페이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B) 공공 통제

컨트롤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적어도 각 컨트롤이 무엇을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학습이 필요할 때 구체적인 매개변수와 방법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컨트롤명언)

C) 아름다운 인터페이스

시스템의 컨트롤은 많은 경우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고, 배경을 추가하거나, 그림을 교체하는 등 미화를 해야 하며, 각 컨트롤이 매화에 어떻게 올라가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이러한 내용을 숙지하면 중첩된 레이아웃을 통해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Include 사용에 익숙해지면 XML 의 중복을 줄이고 향후 수정 및 유지 관리를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코드 동적 생성 사용

때로는 동적으로 레이아웃과 컨트롤을 만들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LayoutInflater 를 사용하여 동적 인터페이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3) 자체 인터페이스를 그립니다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며 SurfaceView 자체 그림을 상속합니다.

3. 데이터 저장 기술

안드로이드에서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선호 스토리지 공유

간단한 데이터는 이런 방식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일부 기본 데이터는 키-값 쌍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파일 저장소

파일 형식으로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휴대폰 자체의 스토리지이거나 SD 카드일 수 있습니다. 파일의 데이터 형식은 스스로 정의됩니다.

3)SQLite 데이터베이스 스토리지

표준 SQL 문 작업을 사용하는 것이 복잡한 데이터에 선호됩니다.

4,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지금은 인터넷이 필요 없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램이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도 필요합니다. 일반 회사는 모두 자신의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가지고 있지만, 기본 네트워크에 익숙해야 한다.

1)HTTP 네트워킹

Http 네트워킹 +Json 데이터 형식을 사용하는 것이 오늘날 많은 클라이언트의 선호입니다.

2) 소켓 네트워크

Bluetooth 와 같은 연결 방식은 프로젝트가 필요할 때 배울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시스템 기능 (예: 전화, 문자 메시지, 시스템 매개변수 읽기 등) 에 대해. , 아무런 문제 없이 필요에 따라 배울 수 있습니다.

둘째, 휴대폰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개발은 일반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과 달리 휴대전화의 조작 습관을 이해하고 휴대전화 화면이 작고 메모리가 제한되어 있고 배터리가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실제 개발 및 설계에서 가능한 한 많이 고려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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