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프 B란 무엇입니까?
(1) Ramp; B는 Rhythm & Blues를 나타내며 "Rhythm & Blues" 또는 "Rhythm & Blues"로 번역됩니다. 이는 R&B에서 발전된 것으로 간주할 수 있는 친숙한 Rock'n'Roll, Disco 및 Rap과 같은 다양한 음악 유형을 파생시켰습니다.
원산지 - 블루스
Ramp B의 전신은 1940년대 미국의 흑인 지역에 등장했다.
당시에는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흑인들은 저녁 식사 후 거리에 모여 기타, 하모니카 등 간단한 악기로 음악을 연주하여 자신의 삶과 일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 집과 다른 감정을 떠나는 것. 이것이 R&B의 전신인 블루스(Blues)의 발전으로 이어졌다.
테이프의 발명과 소규모 라디오 방송국의 등장으로 블루스 음악은 블랙서클을 벗어나 시카고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블루스 음악이 너무 오랫동안 슬픈 음악으로 이야기되어 왔기 때문인지 음악 팬들은 강렬한 리듬과 밝은 멜로디, 너무 슬프지 않은 내용의 블루스 노래를 듣고 싶어한다.
대중 취향의 변화에 맞춰 음악가들은 피아노, 드럼, 색소폰과 당시 최신 기술인 전자 기타를 작품에 추가하여 관객이 춤추는 리듬(Rhythm)을 따라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강렬한 뉴스쿨 블루스(Blues) 음악에 맞춰 클래식 '리듬송'을 탄생시켰다.
프레쉬 리듬(Fresh Rhythm)
195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 중요한 R&B 뮤지션으로는 레이 찰스(Ray Charles), 루스 브라운(Ruth Brown), 더 드리프터스(The Drifters) 등이 있습니다. 이들의 클래식 작품을 들어보면, 주걸륜, 우타다 히카루 등 우리에게 익숙한 R&B 음악과는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음악적 요소에 관한 한 그들은 여전히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리듬 부분이다.
대부분의 R&B 작품은 4박자를 소절로, 12박자를 단락으로 사용한다. 리듬 컴플레인(Rhythm Complaint)은 전통적인 화이트 팝 음악과 달리 한 섹션의 2박자와 4박자를 강조하는 매우 신선한 리듬 효과를 지닌 곡이다.
음질은 천차만별입니다.
가창하는 목소리나 악기의 음색도 천차만별입니다.
음질은 소리의 '질감'입니다. "Mud"를 들으면 Xu Zhian의 노래가 매우 비극적이라는 느낌이 들며 나무 소년 피리의 소리는 종종 우리에게 매우 생생한 느낌을 줍니다. 이것은 보컬과 악기의 다양한 음색의 효과입니다.
주걸륜의 'Bullfighting'이나 'Lady' 등의 R&B 작품에서는 시작 부분과 후렴 부분 모두 음악적 측면이나 보컬 활용 측면에서 상당히 다른 점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
노래와 악기 부분이 서로 울려 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R&B 노래에서는 가수가 특정 음을 부르면 음악 부분이나 하모니 가수가 해당 음을 다시 반복/부르는 소리가 '질문과 답변'과 같습니다. ", 또는 "예스맨"과 같은 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Ramp B의 또 다른 특징은 일부 음악적 문구와 문장을 여러 번 반복한다는 것입니다. <토네이도>에서 “안해요, 안 해요, 안 해요”라는 연속이 있는 것처럼, 이는 당연한 예이다.
열풍이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1950년대에 Ramp;
다양한 음악 유형, 시장, 기술, 문화의 영향을 받아 오늘날의 R&B는 과거의 블랙 스트리트 음악에서 영국, 미국, 유럽과 아시아.
Ramp B의 영향은 음악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패션, 복장, 문화, 삶의 태도, 행동에도 Ramp B 음악이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봐! 덕빌모자, 팬티스타킹, 바오다이리 땋은 머리, 여러분도 저에게도 익숙한 것 같아요! R&B는 많은 흑인, 홍인, 황인, 백인이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의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채널이 되었습니다!
(2)
Rap and Blus
Ramp; B의 전체 이름은 Rhythm & Blues이며 일반적으로 "Rhythm Complaint"로 번역됩니다. 넓은 의미에서 램프 B는 모두 램프 B로 나열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흑인 음악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힙합과 랩은 둘 다 Ramp;B에서 파생되었으며 동시에 많은 Ramp;B 요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리듬 앤 블루스(R&B)의 탄생은 1940년대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초기 R&B는 점프 블루스라고 불렸습니다.
점프 블루스는 재즈의 호른 중심의 라인업 연주와 스윙의 리듬을 흡수하고, 블루스 음악(블루스)의 기본적인 오버래핑 창법(리프)과 스트링 연주를 결합해 새로운 형태의 재즈로 거듭난다. 음악. 점프블루스는 리듬재즈(Rhythm Jazz)와 블루스(Blues)를 결합한 신조어라고도 할 수 있다.
점프 블루스가 블루스의 특징을 상당 부분 흡수했지만, 마침내 그 기본 구조를 다지고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형성한 것은 리듬 재즈였다. 하지만 점프 블루스는 리듬이 더 빠르고 노래가 더 거칠며 악기 사용도 재즈나 블루스와 다릅니다. 피아노 연주는 리듬이 강하고 가장 중요한 SAX 연주는 더 날카롭습니다. Early Jump Blues는 여전히 흑인 음악이었습니다. 가수와 청취자는 모두 흑인이었습니다.
Jump Blues에서 가수는 "Shouter"라고 불립니다. 캔자스 시티 재즈 밴드 출신의 Big Joe Turner를 포함하여 유명한 Jump Blues Shouter가 많이 있습니다. 그 당시 Wynonie Harris, Roy Brown, Roy Milton 및 Nappy Brown과 같은 유명한 Shouters도있었습니다.
루이 조던은 점프 블루스의 역사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끼쳤는데, 그는 특히 댄스 음악에 적합한 노래를 자주 연주했고, 이런 노래를 좋아하는 백인 청소년들이 늘고 있다. 음악의. 척 베리(Chuck Berry), 조 리긴스(Joe Liggins), 타이니 브래드쇼(Tiny Bradshaw), 아모스 밀번(Amos Milburn), 카밀 하워드(Camille Howard) 등 다른 흑인 음악가들도 당시 점프 블루스로 유명한 음악가들이었다.
1950년대 뛰어난 음악가들의 노력에 힘입어 점프 블루스는 마침내 인종적 경계를 무너뜨리고 대중에게 받아들여지는 새로운 음악 스타일이 되었다. R&B'는 빌보드 차트에 등장했다.
1940년대 중반 'R&B'가 등장했을 때는 이름조차 없었다. 하지만 이 단어는 등장하자마자 빠르고 널리 퍼졌습니다.
오늘날 R&B는 블랙 팝 음악의 동의어가 되었지만, 좀 더 구체적으로는 청취자와 음반 업계 관계자가 언급하는 랩, 소울, 도시 음악과는 다른 유형의 음악으로 간주됩니다. 초기 록 음악은 R&B를 기반으로 했으며, 이는 팝 음악의 영향을 받은 '컨트리 및 웨스턴 음악'에서 확장되었습니다. R&B는 블루스와 록 음악 사이의 중요한 전환 음악일 뿐만 아니라 블루스와 소울 음악 사이의 가장 중요한 음악적 분기이기도 합니다.
물론 블루스가 R&B에서 중요한 부분임에는 틀림없지만 재즈 요소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최초의 R&B 아티스트는 "빅 밴드"와 "스윙 재즈" 분야 출신이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전에는 재즈가 오늘날보다 훨씬 인기가 많았을 때에는 춤을 추기 위해 연주하는 음악이었지만 밴드에는 대개 가수가 있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동안 많은 중요한 재즈 아티스트들이 댄스 요소가 적은 재즈 유형인 "Be Bop"과 "Cool Jazz"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전쟁 중 경제, 군사 및 기타 요인의 영향과 제약으로 인해 "빅 밴드"의 수가 점차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청취자들, 특히 대도시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의 사람들은 여전히 춤추는 음악을 듣고 싶어했습니다. 그래서 음악가들은 관객들에게 적응하기 위해 좀 더 큰 소리의 '부기' 음악을 만들고, 전자악기를 더 많이 사용하며, '리프'에 집중했다.
처음 인기를 끌었던 R&B 스타일은 대개 '점프 블루스(Jump Blues)'를 지칭한다. 재즈의 스윙 리듬과 호른 기반의 편곡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블루스에서 흔히 사용되는 응답 섹션과 하모닉 구조도 흡수합니다. 아마도 이 스타일의 가장 중요한 선구자는 Cab Calloway일 것입니다. "Jump Blues"에서는 가수의 목소리가 더 거칠고 템포가 더 빠르며 악기가 다르게 연주됩니다. 피아노는 더 세게 연주되고 색소폰은 더 길고 날카로운 사운드를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