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전쟁 개인 서비스 독립 실행형 업그레이드 정보
가상 네트워크 카드 속성 IP 주소 설정: 12 1.207.253.49 서브넷: 255.0.0
C[6zX # {` 1
도구로 양식 JZ-CQ _ 사용자 \_)02ZT 열기:
네 이름 뒤에 [PM] 을 붙이면 바로 GM ($, iAb) 이다
GM 명령 23, %=U
/uplevman 1 업그레이드 캐릭터 레벨 z; "g" dsw
/uplev 100 업그레이드 본체 수준 @5JLjCN
/award Item(Item ID) 찾을 항목 ID(bM)Nd 를 cq_itemtype 테이블에 추가합니다.
/awardstone 0 40000000000 분말 R*zBnHAb!
/awardstone 1 400000000 블루 크리스탈 0m)-7@
/awardstone2 40000000000 자수정 이것은 3,2 가 아니며' Yc^Nc' 로 테스트되었습니다
/awardexp 플러스 경험 d "QM 9
/reloadaction 스크립트를 다시 읽습니까? HEo9/ *7
/장거리 통화 GM 통화 mgJ]@s}9
/showaction 닫기 작업 표시 /ynkkjx
/fullXP 보완 XP 값 y 0hcp {
/downlev 다운그레이드 khz+zy
] k3GFPw
Dn{ 19V 입니다. L
무기 항목 번호: ID: d=c 1WK
스카이수호자 200259[ 보호막] H *z0xxa
별빛 칼 420259[ 솔리드 칼] pRDON)$
벼락 번개 430259[ 한손도끼] CS6zv & GT; 입체라디안
불타는 하늘 불꽃 춤 4 10259[ 외손 칼] ki][qvXJ
뇌신의 분노 432259 [외손 망치] EJ {eq n
밝은 달이 320259[ 솔리드 칼] V]CK' 를 영광스럽게 한다
그림자 탈혼 33 1259 [창] 5 1FK~ 5
보라색 산 운석 333259 [낫] Nf? , _Rl
파란 그림자 340259[ 소총] JNA} ey 2i.
팬 법사 비행 별 350259 [기관총] 나! 나 # =
버너 390259[ 화염총]%
유령 폭격 39 1259[ 엽총]/J5-"
빙하 오로라 392259[ 냉동총], +5VeRyrV
IP 쇼크 393259 [광속저격소총] V/wc[p ~
성운 진동 394259[ 저격소총] # *aGzF
T- gNG! B
/awarditem :8! 3*C-=
Nm|m 1Z+U
기타 리그 id: "ohpb! J9
갤럭시 플라잉 스타 100249[ 스러 스터] GBOmVQ $Hb
방화장갑 600259[ 방어장갑] )tQ6rd'
반딧불 광자 에너지 방패 90600249 [에너지 방패] & amp;; ) }:Y! 추
초핵 속도 드라이브 90 100 199[ 엔진] yl+) i.
그린 엔젤 구성 요소 90800199 [HP 구성 요소] E/-Kd! | "
소방관 700 199[ 대피자] $P9$, w4
플라잉 핫 스페이스 모듈 90300 189 [화물창] G 9]: z |
풍풍풍력석 90400 195 [에너지실] kAQZj3P]
+8 조씨 입자 선물 가방/인센티브 프로그램 72030 102dk6 \ p ~ q
바타 요사이 선물 가방 72900030 a332w
R> @/xyk & \
5188888 연맹 사관학교 5 CA 금장. "bQ
5 100090 우주부 선물가방 -2 억은하 금화 K [to54]
5 1000806 고급 확장 장치 Nn\\}R
5 1000805 확장 장치? 질문과 대답. MI*j!
5 1000229 가상 공간 확장 모듈} # f“% ZF
GQN iB 서비스
I2Rp=L:z5
Cq_itemex 테이블의 데이터는 10000 pU/ 로 변경됩니다. | 쉿.
핵심이 완벽해졌어요! F9hWB 17u
Cq_itemex 테이블의 hot _ atkshake _ atksting _ atkdecay _ atk # o] ixo (5z
4 열은 각각 4 개의 핵심 JN 을 나타냅니다! P6
& amp [pwlyf7
설비 개조 방법,+12 #YdU 추가, y=B
테이블 CQ _ cq_itemex AR^Di`n 을 엽니다!
사용자의 이름이 Forgname 에 표시되면 호스트의 장비 G = E [TR] I 입니다.
그런 다음 addlevel 에 가서 값, 즉 덧셈을 수정하면 힘들이지 않고 피곤한 uI/ A_
CyyFIJj]
/award item 72070 132 20 개 0 번 코어 패키지 > {Q2S
그런 다음 cq_itemex 표 9' tpdu 7' 을 입력합니다.
수정할 핵심 품목을 찾습니다 u QCS%|8C.
유형 항목 ID 만 보면 위의 900 1000-900 10009 가 바로 그것입니다! V=ha%w{
모양의 값이 40 10 으로 변경됩니다. 즉, 4 격자 코어 >: b0}X)Z+U 입니다
본문 별표% 0 qykhdfr ` 를 수정합니다.
Cq_robot 테이블 p{Uro! J, k
수정할 별의 Model_lev 값을 변경하십시오! 최고는 100 이라고 합니다? 직접 해봐! Jh 1fM`kB5K
CVN|5Y
다음 키: C'Q} Z_
핵심 속성 바를 알고 있는데 어떤 번호를 추가해야 하나요? G 9;; WO*
내가 말해줄게! Dcq^C LPY
게임을 열어 모든 핵심 기술을 볼 수 있습니다! /n_N`VJ7H
봐, 봐, 봐, XXXXX 속성 10 1! DXZV 1e 1b
102 번 XXX 속성. 기다려! FKPI{l
데이터베이스가 5 자리만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 65535! Tq{ aa
이제 예를 들어, 어떻게 추가합니까! D9h\=[%e
326 번째 속성 기술 Y`%:hvy~
몸이 몇 급에 달하고 전투력이 얼마나 증가하는가! ! I @ "+oY & lt;;
나는 99 점을 치고 싶지만, 최대 99 점만 추가할 수 있다! YDP<
그런 다음 해당 섹션에 씁니다! VI4St
쓰기: 22699[e++-n7]
왜 226 입니까? 나는 이미 그것을 오랫동안 연구했다. 어차피 1 위는 내가 게임에서 본 것보다 적다 1! ]w({5i
446 은 346 1 10 입니다. 그냥 10 쓰기! 1099 이면 돼! ! VHJOj
먼저 데이터 테이블 cq_robot 을 엽니다. 。 Al 1Uf]xh
수정할 형상의 이름을 찾습니다. : ` 25 @ & lt*u
) =#QTiJ
명령: {'t = &;; `& 는 ...
업데이트 CQ _ 발전기 rest _ secs =1; /2 ')u|
제로 코어 패키지 72070 132 wS9EC}s:Q
+8 조씨 입자 선물 가방 72030 102 6x7pqH M
미친 듯이 물건의 속성을 바꾸어, 너를 최고치로 높인다! *H8(G%a! ~
Cq_itemtype 항목. 0 외환
몇 가지 가치 있는 표 개념을 보내면 gmd-$% 로 바꿀 수 있다. ""
이름 E]/` JI'%
Level required level }}y~\TB~}
Equip_type 근접 1999999 원격 299999 {] ie | >' = C.
Equip_level 은 신체 등급 (출생시 185 광무를 받을 수 있음) m_ > +$uL 이 필요합니다
Equip_skill 은 무기 숙련도가 필요합니다 (0 으로 변경하면 무기 숙련도 f}qR'ognUu 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음, 무기 숙련의 사용은 무엇입니까? ) M`{~AIqd (
Max_range 공격 범위 t | xqfb @
Atk_speed 공격 빈도. 2U|
최대 _ atk 최대 상해 *%6NuZ
Min_speed 최소 상해 A 9\]y%!
모양 배낭 자리 표시자 (4 칸 코어 l 은 4030, 직봉은 4020 U5_ 1-wV)
청크는 40 10 YI0ubB 입니다
무기 숙련도 직접 수정! 0uZ 'j
먼저 cq_robot 에 가서 자신의 몸의 ID 를 찾아라. 방법은 F^knlv' 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 것은 159 152 f/ 입니다! Ql {
그런 다음 cq_weapon_skill 에서 모든 몸이 무기 |gl~wG 1@
U> 도 데이터 E4; F`F
이제 owner_id 항목에서 기체 id 로 기체를 찾은 다음 Ry5/O 를 수정하시겠습니까? Q L
관문 소품이면 됩니다. +1`Zu$|
30 을 넘을 수 있다. 게임은 30 무기 숙련도만 보여주지만 오 y] z e \ QC)
교묘하게 추가된 공격 가산은 할인되지 않는 H\Bh Af 가 30 을 넘는다.
LP9XqQ (
%FN3/iM
1. GM JZ 라이브러리 및 cq_user 테이블을 수정하여 이름 항목에 해당하는 역할 뒤에 [PM] 을 추가하여 pH#*:v! ) 을 참조하십시오
Cy0 %tsB|
2. JZ 통화, 태양석, 삼정도서관을 개정합니다. CQ _ 사용자 표돈 _ 예금은행돈 Sunstone CQ _ 사용자 _x 표 Stone0, stone 1, stone2 에서 돈의 역할에 관한 돈은 모두 분말, 블루 크리스탈, 자수정 Ca0sh {
7N@4c
3. Sunstone 상점의 가격 cq_itemtype 테이블을 수정합니다. 해당 품목의 emoney 품목을 원하는 가격으로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전히 원가가 표시되지만 실제로 L ~ F > 에 의해 변경되었습니다. Ve|
D+lei
5. 각 기체의 별이 model_lev 테이블에 있는 기체의 별 cq_robot 항목을 수정합니다. 。 D \ & lt}\zZ7J
S_`PPl_D$K
6. 본체 부품 재구성 수에 대한 cq_robot 항목을 수정합니다. reborn_cnt 테이블은 각 본체 부품에 대한 재구성 수입니다. 2r3]DrpJ
。 Zm 'E<
8. 신체의 마법 기술 등급을 수정하고, 먼저 cq_robot 에 가서 당신의 몸 id, 즉 이 물건의 첫 번째 표입니다. 예를 들면 159 142, 그리고 cq_magic table 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복제되지 않았다. 예를 들어 cq_magic 은 기술 ID 가 1 193 이고 cq_magictype 은 1 193/임을 보여줍니다 등급을 수정하는 것은 CQ _ magic 테이블의 등급 항목이며 이론적으로 m 이 될 수 있습니다
B! & gtw4MPe
|]qwD, eiH,
12, 무기 숙련도 직접 수정! 먼저 cq_robot 에 가서 자신의 몸의 ID 를 찾아라. 방법은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다. 예를 들어, 저는 159 152 입니다. 그리고 CQ _ 착용 _ 기술에서 모든 신체의 무기 숙련도 데이터입니다. 이제 owner_id 항목의 body ID 를 사용하여 body 를 찾은 다음 level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30 을 넘을 수 있다. 게임은 30 급 무기 숙련도만 보여주지만 무기 숙련도의 추가 공격 가산은 사실 Tk9/ 1C{8 이 30 을 넘는다.
@$5!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경험을 줄이다. 업데이트 CQ _ levexp set exp = exp/ 100 위 문장을 쿼리에 넣어 실행하면 100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경험 n)1'# 을 줄일 수 있습니다
XAP=y3
전투 핵심 (완벽한) c * e) upk ` 를 수정하다.
Cq_itemex < h_lc}o/ 를 넣는 표입니다
백전 900 100 10 코어 데이터 단계의 데이터를 모두 900900900 으로 수정했기 때문에 #y~`nyg%|
900 은 그룹, 1 * * * 은 3 그룹 l} & gtgg [q!
Ji7%=_@'-#
Top 3:+ 전력 DzLm~ aF
중간 3 자리+방어 jw6 ~ > S
마지막 세 자리+공격 e_6@oh2s-
@].Ko[P~
1 1 핵심 JN 프로그램 코드 clz6P
900 10000 2599 299 399 499 /}? "0 ~ 5M"
9001000118991999 2099 2699bb]; QYuCO
90010002129911991599 4599 4 {rw ns
90010003 3799 3899 3999 4099 t78 ` ~-D4 <
90010004 4199 4299 4699 5099 tk4 ~ 8
90010005 5199 5699 5799 5999 RMC 0 DM & L]
90010006 6599 6699 6799 6899 0 _ tr > 헤르츠
90010007100991019910299/kloc ! 전음계의 제 7 음
900100081419918499 22499 23199xd Nq
900100092199 2299 2399 2499l)
90010010109914991699 399 b | t
Z C6, m6Dv
또 근전과 원전은 1 이 될 수 있고 남녀도 놀 수 있지만 남자는 hZ 를 낼 수 없다! N8nWwNR
우리가 우리의 ID {rw 를 찾을 수 있도록 먼저 시체의 이름을 바꾸자.
우리는 cq_robot 테이블 이름을 입력하여 우리 생물체의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유형 항목의 해당 생물체 값을 원하는 생물체의 ID 로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유형 및 유기체 모델 로봇 이름 & amp9 Jy'(X
여기 신분증이 있습니다. 너 혼자 이것 좀 봐. XJrRJwL 로 바꿉니다.
19** 1 15 (근접 보조형) {tMpI \>S
16** 1 15 (근접 내고온형) o:jLM7$=
17** 1 15 (근접 부동액) hu.c & ampQ & gt
25** 155 (원격 특수) = z V) = UHP
26** 1 15 (장거리 고온형) T :IKyb
27** 1 15 (원격 부동액) = 7pLU+ u
22**355 (원격 중간 규모) lR_ 4iyqb
20** 155 (지휘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