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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카카카트(Kaka Kart) 회사 소개

게임 소개

중국어 이름: Crazyracing Kartrider

영어 이름: Crazyracing Kartrider

한국어 이름: ?

카트 레이싱(Kart Racing)은 한국 NEXON 회사에서 제작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입니다. 본토 에이전트는 Century Tiancheng입니다. 대만과 홍콩에서는 게임 오렌지 에이전트입니다. (아래 내용은 대만 서버와 홍콩 서버를 의미합니다.) ) 미국에서는 Still이 Nexon Corporation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 서버에는 약 15,000,000명의 등록된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모두를 위한 드리프트, 무한한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으로 홍보됩니다.

채널 시스템

각 운전면허는 채널에 해당합니다. 높은 수준의 운전면허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낮은 수준의 채널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경쟁을 통해 얻은 경험치와 금화는 절반으로 줄임), 낮은 레벨의 플레이어는 낮은 레벨의 채널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임시 운전면허증을 구입하지 않는 한) 더 높은 레벨의 채널에 도달하기 위해 레벨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캐릭터를 생성할 때 플레이어는 일련의 테스트(게임 내에서는 "운전면허 시험"이라고 함)를 거쳐 초심자가 되고, 또 다른 테스트를 통과한 후 주니어 운전면허를 취득해야 합니다. 진출하려면 일정량의 게임 경험과 운전면허 시험을 치르기 위한 일정량의 금화가 필요합니다. GP 경주 채널, 깃발 탈취 경주, 클래식 모드 및 기타 채널은 더 이상 플레이어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승패 기준

개별 경주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승선에 도달한 순서에 따라 판정한다. 첫 번째 드라이버가 결승선을 통과한 시점부터 10초가 시작됩니다. 10초 이내에 결승선을 통과한 라이더는 경험치를 받게 됩니다. 10초 후에 게임 라운드가 종료됩니다. 2위가 결승선을 통과하면 결승선을 통과하지 못한 드라이버에게 일정량의 금화가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만 게임을 완료하면 다른 모든 플레이어는 경험치 코인을 0개 받습니다. 맵과 매치 유형에 따라 획득하는 경험치와 금화가 다릅니다.

팀 레이스

프롭 레이스에서는 첫 번째 라이더가 결승선을 통과하면 두 번째 라이더가 결승선을 통과하면 팀이 승리합니다. 결승선에서는 특정 금화 보상을 받게 됩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만 게임을 완료하면 적 팀 플레이어는 경험치 금화를 0개 받습니다. 레이싱 대회에서는 첫 번째 드라이버가 10점을 얻고, 두 번째 드라이버가 8점을 얻는 식으로 마지막으로 두 팀의 점수를 비교하여 더 높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팀 모드에서는 한 팀의 팀원이 모두 결승선을 통과했지만 다른 팀이 완전히 도달하지 못한 경우 해당 팀은 "완전한 승리"로 간주됩니다. 상대 팀의 경험치가 차감됩니다. 팀 전체가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소품을 사용하는 경우 포인트가 더 많이 차감됩니다. 팀 깃발 쟁탈전에서는 플레이어가 깃발을 쟁취하고 각 팀의 지정된 위치로 반환하여 점수를 더 많이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한 팀이 단일 점수를 획득하지 못하면 다른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PS: 팀전이든 개인전이든, 경기 입장 후 연결이 끊어지면 30초 동안 기다려주세요. 30초 후에도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가 있으면 경기가 시작됩니다. 기존 플레이어 수(30명) 오프라인 상태인 플레이어가 몇 초 내에 잠시 온라인 상태로 돌아왔다가 다시 오프라인 상태가 되면 시스템은 게임 종료 후 오프라인 상태인 플레이어(해당 플레이어 포함)를 바로 시작합니다. 게임 중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에는 보상이나 처벌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승률

승패를 결정하는 숨겨진 속성입니다. 플레이어는 공식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개인 차고'를 클릭하면 공식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계정을 신청한 날부터 현재까지의 경험. 플레이한 게임 수, 1위 승리 횟수, 승률 및 글러브 레벨(시간 지연이 있을 수 있음)도 무작위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정보를 볼 수 있는 차고. (승률 = 1위 게임 수/총 플레이 게임 수).

게임 모드

스피드 레이스

개인 레이스 토너먼트: 참가 2-8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됩니다. 게임에서는 드리프트를 통해 N2O(아산화질소) 가스를 모아 단기 가속력을 얻을 수 있다.

팀 레이싱: 짝수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며 두 팀(레드팀, 블루팀)으로 균등하게 나뉘어 특정 팀에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습니다.

드리프트를 통해 N2O 가스를 모아 단기 가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집단 가스 수집 설계가 있습니다. 즉, 드리프트가 완료된 후 각 운전자가 집단 가스 탱크에 대해 약간의 N2O를 축적합니다. 팀은 강화된 N2O 소품을 받게 됩니다(팀 구성원이 일반 가속기를 가지고 있고 가능한 한 많이 업그레이드하지만 업그레이드 중 수십 분의 1초 이내에 가속기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50 가속 지속 시간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품 콘테스트

개인 소품 콘테스트: 2~8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할 수 있습니다.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프롭 게임에서는 다양한 프롭(충돌 경로에 물음표가 있는 물체)을 이용해 상대를 공격하거나 방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N2O를 스스로 축적할 수는 없습니다.

팀 프롭 대회 : 팀 레이싱 대회와 방법은 동일하다. 소품 사용 규칙은 개인 소품 대회와 동일합니다.

GP 대회

플레이어는 정기적으로 대회(레이싱 또는 프롭 포함)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며 주최자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깃발 탈취전

선수들은 팀을 구성해 소품을 이용해 깃발을 탈취하고 각 팀이 지정한 위치로 돌려보내는 것을 목표로 경쟁한다. 소품을 사용하여 가장 오랫동안 깃발을 차지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특별한 소품이 있습니다.

클래식 모드(한국 서버 고유의 소품 경주)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지정한 모델로만 경쟁할 수 있으며, VIP 소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물찾기 모드(한국서버 특유)

한국서버의 스토리 미션은 챕터별로 진행됩니다(현재 1챕터와 골든챕터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스테이션별로 작은 지도에서 해당 레벨에 도전합니다(일부 레벨에서는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함). 도전에 성공하면 보상을 받고 실패하면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작업 유형에는 시간 제한 없이 규정된 트랙 달리기, 타임 트라이얼, 분할된 타임 트라이얼(일부는 세그먼트 끝에서 특정 속도에 도달해야 함), 도전적인 가상 상대(프롭 유형 포함, 일부는 여러 명의 가상 상대가 필요함)가 포함됩니다. 팀을 구성하여 플레이어에게 도전), 제한된 횟수의 충돌 및 제한된 시간 내에 장애물로 가득 찬 트랙을 건너기, MULTY PLAY(즉, 지정된 채널에 들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게임 수를 쌓거나 누적) 게임의 거리(예: 100.0km, 각 게임의 도로를 완료한 후 서로 다른 거리가 누적되거나 조건부로 필요한 승리 횟수 등)를 획득하고 뒤처지지 않고 지정된 거리 내에서 상대를 능가합니다. 가상 상대는 이러한 작업을 더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각 챕터의 모든 레벨을 완료한 후(골든 챕터 등 개별 챕터 제외) 다음 챕터로 진입하기 위한 핵심 소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의 기본 게임 플레이

Kart Racing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는 개인 타임 트라이얼과 미션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 타임 트라이얼 시스템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지도에서 혼자 레이싱 타임 트라이얼을 진행하고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도전하여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타임 트라이얼을 완료한 후 시스템은 이를 기록하고 공식 결과 순위 목록을 게시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미션 시스템

플레이어는 매치 수를 누적하거나 게임 시간을 누적하여 게임 소품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운영자는 때때로 작업을 시작합니다. 작업 요구 사항을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 금화를 얻을 수 있고, 금화를 얻기 위해 특별 트랙에 들어가거나 상점에서 구입할 수 없는 선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기록 테이블 스타일의 작업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한 번 로그인하고(특정 조건이나 특정 위치가 필요한 경우도 있음) 지정된 일수에 도달하면 선물을 받게 됩니다. 미션은 멀티플레이어 경쟁(일부는 특정 조건이나 특정 위치가 필요함), 가상 상대와의 경주, 소품 수집 등의 형태로 완료됩니다.

기타 작업

공식적으로 무작위 작업을 공개하고 수시로 작업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무작위 과제는 과제 기간 동안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특정 콘텐츠가 필요한 무작위 과제에 직면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이를 완료하면 과제에 표시된 대로 추가 경험치와 금화를 받게 됩니다. 보상 임무는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 후 공식적으로 사전에 공지한 추가 경험치 금화 보너스를 특정 기간 내에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VIP 소품

캐릭터:

특수 캐릭터를 사용하여 추가적인 게임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 소개는 실행 항목을 참조하세요)

카트:

다양한 속도, 제어 가능성 및 특수 기능 획득

장비 소품:

전자파 머리띠: 충격 시간을 늦출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행 접시("I love U" 헤드기어 포함)는 비행 접시의 충격 시간을 100% 단축할 수 있으며 일부는 특수 트랙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방진 안경: 어둠의 영향을 줄입니다. 구름

풍선: 미사일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일정 확률이 있습니다(삼성 M618 풍선에는 삼성 파라다이스 지도를 활성화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카메라: 레이싱 영상 녹화

지팡이: 휴대용 소품(일반적으로 경험치나 금화를 추가하며 일부는 특수 트랙을 활성화할 수 있음)

장식 소품:

스프레이 페인트, 디스플레이 플레이트(예: 번호판) , 그중 Samsung M618 번호판에는 Samsung Park 지도를 활성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차량 데칼, Ambilight Color(현혹), Super Host Card(호스트의 신원 유지), 캐릭터 의상(일부는 추가 속성을 가질 수 있으며, 일부는 특수 트랙을 활성화할 수 있음), 휠 씰(한국 서버에 고유하며 표류하는 일반 검정색 휠 인쇄를 컬러 휠 인쇄로 바꿀 수 있음) 등

기타 소품:

캐릭터 속성 카드: 금화로 구매한 캐릭터에 추가 금화나 경험치를 추가합니다.

소품 전치 카드: 아이템을 교환합니다. 소품 그리드 소품

차량 업그레이드 상자: 카트 성능 향상

임시 운전 면허증: 낮은 레벨의 플레이어가 일시적으로 높은 레벨의 룸 그룹에 입장하여 독특한 지도와 학습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허용

이름 변경 카드: 플레이어의 현재 닉네임을 변경하는 데 사용되며,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화 배낭: 플레이어가 소지할 수 있는 금화의 상한을 늘리기 위해 사용됩니다( 한국 서버에만 해당)

기타: 제한된 기간 동안 트랙 미션을 통해 수집한 선물 가방 중 일부는 직접 열 수 있으며, 일부는 상점에서 주요 소품을 구매해야 열 수 있습니다. 선물(VIP 소품용) 중 일부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펫:

일정 확률로 미사일 공격을 방어하고 금화를 늘릴 수 있습니다(0~100까지 무작위 증가).

특수:

일부 미션에서 수집하는 아이템(미션을 받은 후 트랙에서 수집할 수 있으며, 소품 경주에서 소품을 먹고 드리프트할 때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 레이스에서는 가속기)를 획득할 확률이 더 높으며 삭제할 수 없습니다.

上篇: 작업 관리자란 무엇입니까? 下篇: 아이스 시티 베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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