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 촌장

다음 내용을 모두 전재하다.

오래된 RPG 게임 모드:

1) 오래 전, 먼 곳에 용감한 사람들, 요왕 한 무리, 게 한 무더기, 가질수 없는 촌장과 마을 사람들, 그리고 감동적이었다 (? ) 이야기.

(2) 소위 용감한 사람은 처음에는 어떤 생물보다 약해서 새 한 마리나 단세포 생물도 이길 수 없다.

3) 마귀는 마을에 살지 않는다. 그는 단지 어둡고 복잡한 미로를 만들어 자신을 가두고 용감한 사람을 기다리는 것을 좋아한다.

4) 악마는 군인과 게를 파견하여 용감한 사람을 상대하지만, 용감한 사람이 쉽게 대처할 수 있도록 용감한 사람의 등급에 따라 그리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상대를 파견하여 용감한 사람이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때때로 어떤 적수가 너무 강해서 용감한 사람이 이길 수 없다면, 또 다른 우연한 이야기가 용감한 사람의 생명을 구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5) 마귀는 군인들과 게에 고품질의 장비와 소품과 돈을 가져가라고 명령했지만, 그들이 사용할 수는 없었고, 용감한 사람들이 그들을 물리치고 스스로 사용하기를 기다렸다.

(6) 마귀는 그가 사는 미로에서 보물 상자를 버리고 용감한 사람에게 아넴을 볼 수 있는 충분한 장비와 소품을 제공한다.

7) 악마의 명령: 용감한 사람은 도망 가면 쫓을 수 없다. 함부로 행동하지 말고, 계단을 오르내리지 말고, 제멋대로 문을 열지 마라.

(8) 결국 마왕은 용감한 자에게 패배하여 다음과 같은 결말을 맺었다.

버전 1: 용감한 사람이 악마를 죽이고 세상은 평화로 돌아간다.

버전 2: 용감한 사람이 악마를 물리치고 왕자와 공주는 이때부터 행복하게 함께 살았다.

버전 3: 악마가 소리 쳤다: 젠장 ... 나는 다시 돌아올 것이다 ... 그리고 사라졌다.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 주세요.

버전 4: 한 줄기 강한 빛이 지나간 후, 용감한 자는 악마와 함께 사라지고, 용감한 자의 칼만 남았다.

버전 5: 여주인공이 악마와 함께 죽거나 여주인공이 죽는 이른바 영원한 비극.

버전 6: 용자는 이번에 악마가 되었다. 다음에 그를 때려주세요.

버전 7: 바보가 꿈에서 깨어났다.

버전 8:------자막 더미.

최고의 RPG 는 무엇입니까? 이 문제는 아마도 너무 많은 다른 답이 있을 것이다. 1993 부터 1996 까지 슈퍼닌텐도 (SFC) 호스트에 고품질의 RPG 가 등장해 여러모로 혁명적인 발전을 이뤘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작품들이 획기적인 의미와 초시대적 수준을 가지고 있어 RPG 의 황금시대라고 할 수 있다. 이 로켓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일스톤 파이널 판타지 6 (파이널 판타지 6)

유명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 SQUARE 제작, 24Mbit.

첫 번째 24Mbit RPG 는 현재의 관점에서도 여전히 훌륭한 대작이다. 게임은 지구를 기반으로 한 이세계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설의 생물' 환상수' 를 둘러싸고 16 명의 경력이 다르고 입장이 다른 주인공들이 제국의 야망을 깨는 감정대극을 연출했다.

이 게임은 ATB (인스턴트 전투 시스템, 최초의 것은 아니지만 비교적 완벽하다) 와 같은 많은 신선한 시스템을 채택하여 킬러 입력 시스템, 마법의 돌 시스템, 소환 마법, 조별 전투 시스템, 대량의 미니 게임을 만들었다. 게다가,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독특한 스턴트를 가지고 있어 게임에 재미를 선사한다.

인물의 묘사에 대하여, SQUARE 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성공적이다. 여주인공인 티나는 판타지 짐승과 인류의 혼혈아이다. 그녀는 자신에 대해 의심과 부정으로 가득 찼지만, 결국 그녀는 용기를 내어 친구를 위해 싸웠다. 주인공 록은 냉소적이고 우스꽝스러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슬픈 과거와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외로운 제국 여성 무관 샐리도 있습니다. 에드, 영주, 기계 천재, 바람둥이, 아낌없는 무술가, 에드의 쌍둥이 형제 매튜 ... 거의 모든 사람을 위해 이야기를 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미디어에서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게임의 음악도 고전이다. 티나의 주제는 약간 슬픈 곡조로 운명의 무력감과 생사의 무상함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좋은 인연' 의 주제는 억눌린 분노와 설레는 피를 느끼게 한다. 로크의 주제는 홀가분하고 열정적이다. 그중에서 가장 칭찬할 만한 것은 게임의 사랑 주제, 즉 게임에서 오페라의 음악이다. 나는 FF6 을 연주한 모든 사람들이 그 감동적인 멜로디를 잊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위에서 말한 이 몇 가지 방면이 너무 우수하기 때문에 화면이 비교적 약하지만, 이것은 단지 현재의 관점에서만 볼 수 있다. 그 당시 FF6 의 사진은 절대적으로 비길 데 없었다. 현재 FF6 은 줄거리, 시스템, 음악면에서 여전히 뛰어나 대부분의 컴퓨터 게임과 차세대 게임을 능가하고 있다. 그해 SFC 작품 선정에서 FF6 은 거의 모든 RPG 관련 상을 휩쓸었다.

2.' 이형' 시간전사 ('살아있는 모습')

새로운 RPG, SQUARE 제작, 16Mbit.

전통적인 RPG 와는 매우 다릅니다. 게임은 처음부터 여섯 부분으로 나뉘는데, 이야기는 서로 관련이 없다. 각각 원작, 쿵푸, 서부, 폐막, 현대, 가까운 미래, 공상 과학 소설이다. 시간 배경은 원시 시대부터 미래까지, 공간 배경은 중국의 깊은 산에서 우주의 별하늘에 이르는 것이다. 여섯 개의 이야기가 끝나면 일곱 번째 이야기인 중세 장을 진행할 수 있다. 이 게임의 가장 놀라운 점은 모든 이야기가 줄거리, 화면, 음악, 스타일에 본질적인 차이가 있고 시스템도 똑같지 않다는 점이다. 하지만 모든 이야기가 묘사할 수 있는 완벽한 감동이다. 그리고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도 나름대로의 독특함이 있다. 예를 들어, 원시 시대에는 글이 없었고, 인물의 교류와 사상은 모두 그림으로 표현되었다.

게임 시스템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전투에서 HP 의 감소는 전투가 끝나면 완전히 회복될 수 있고, 효과는 MP 와 같은 어떤 수치도 소모하지 않고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유일한 중요한 것은 시간, 이동 또는 강력한 효과를 사용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동 속도는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할 값입니다.

LAL' 이 방영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PS 에서 속편을 내겠다고 하는데 그 후로는 소식이 없다고 합니다.

3. 일본의 귀신이 전설에 온다.

오리지널 GB' ONI' 시리즈 정통 RPG, BANPRESTO 제작, 16Mbit.

보통 RPG 의 세계는 모두 서유럽 중세를 배경으로 하지만 이 게임은 완전히 일본식이다. 화면, 음악, 인물, 특수 효과, 게임은 모두 핑안 시대의 분위기를 조성하려고 노력하며 매우 성공적이었다. 줄거리와 시스템은 모두 상당히 전형적인 정규 RPG 로, 언급할 만한 것은 안의 그림이다. 게임 중의 전투 장면은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고, 심지어 어떤 면에서는 유명한 FF6 을 능가했다고 할 수 있다. 안에 있는 마법은' 신이 내려오다' 라고 불리는데, 베풀면 세상이 창백해지고 용기가 난다. 별로 좋지는 않지만 스타일이 독특하기 때문에 꽤 괜찮은 RPG 입니다.

4. 또 다른 고전작, 불의 숨결 ⅱ.

용의 전사'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카푸공 제작, 24Mbit.

카푸공의 유일한 RPG 시리즈입니다. 전작이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이 속작을 내놓았다. 기본적으로 비교적 정통적인 작품이다. 용혈 영웅의 모험 이야기를 하고 있다. 줄거리는 희극을 위주로 내용이 가볍고 유머러스하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몇 가지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하는데, 일단 잘못을 선택하면 상상할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게임에는 낚시나 사냥과 같은 미니 게임이 많이 있어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게임은 매우 간단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누구나 마법 스턴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별로 복잡하지 않고 초보자에게 더 적합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성공적이며, 모든 인물은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개구리 왕자, 이 게임을 해본 사람은 그 이미지와 행동에 대한 기억이 생생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른 방면, 예를 들면 그림과 음악, 중상수준에 속하지만, 여전히 매우 만족스럽다. 이 게임은 온라인상에 오르자마자 호평을 받았고, 심지어 상당수의 게이머들이 시리즈 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다. (1997 년 PS 가 발표한' 용의 전사 3' 보다 더 많다)

5, 비약! 시공여행 (시간 초과 트리거)

모조' FF' 시리즈 RPG, SQUARE 제작, 32M 비트.

FF6 에 이어 또 다른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 최초의 32m 비트 RPG 는 화면에서 질적인 도약을 했다. 게임은 주인공 크로노의 모험 이야기를 다룬다.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서스펜스가 넘치며 내용이 치밀해서 장황한 느낌이 없다. FF6 만큼 장관이지는 않지만, 그 긴장과 감동적인 효과는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다. 또한 시간과 공간의 개념은 혁신적이므로 모험은 더 이상 2D 나 3D 가 아니라 4D 입니다. 플레이어는 "어디?" 가 아니라 사건이나 사람에게 물어본다. " 그러나 "어느 시대에? 클릭합니다 。 이 모든 것이 새로운 느낌을 가져왔다.

이 시스템은 주로 FF6 을 모방하고, ATB 를 사용하며, 더욱 완벽하고, 실시간 전투의 장력을 더 잘 구현합니다. 또한 게임은 전투 장면 전환 안 함, 멀티팀 기술 등 참신한 시스템을 채택하여 기존 RPG 에서 간과해 온 전술의 비율을 크게 높였다. 게임캐릭터는 새산명이 디자인했기 때문에 외형을 제외하고는 그의 작품 속 인물과 매우 가깝다. 새산명 작품을 본 플레이어는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앞서 말했듯이, 화면은 시공 여행의 가장 큰 장점이지만, 한눈에 알 수 있다. 이렇게 상세한 지형 묘사로 이렇게 화려한 색채는 SFC 수준을 확실히 넘어섰다. 바로 이렇다. 화면을 전환하지 않은 전투는 전혀 거칠지 않다. 음악도 훌륭합니다.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주제가 있습니다. 크로노의 관대함, 말의 부드러움, 루카의 쾌활함 ... 사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재는 악마의 제재, 음산하고 공포스럽다. :)

이 우수한 게임은 1995 년 선정에서 최우수 음악상을 제외한 모든 RPG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게임의 음악도 좋지만, 더 좋은 것이 있습니다.

6. 새로운 A-RPG "선검 전설 3"

유명한 A-RPG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SQUARE 제작, 32Mbit.

유파가 A-RPG 로 나뉘어 있지만' A' 의 비율이 높지 않고 줄거리도 많은 정통 RPG 를 능가하기 때문에 이 게임은 A-RPG 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견해를 바꾸었다. 게임에는 총 6 명의 주인공이 있는데, 플레이어는 그 중 3 개를 선택하여 모험을 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독특한 성격, 공격 스타일, 스턴트를 가지고 있으며 주인공마다 모험과 결말이 약간 달라 게임의 플레이성이 크게 높아져 플레이어는 보통 두세 번 놀곤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시스템에는 작업 이전 시스템, 복식 시스템, 기압 탱크, 슈퍼 살인 기술 등 혁신이 있습니다. 그리고 A-RPG 에서 설계하기 어려웠던 마력도 이 게임에서 잘 드러났다. 그리고 플레이어를 위한 디자인이 많다. 예를 들어 격투는 수동 제어 없이 컴퓨터가 완성할 수 있다.

화면은 SQUARE 의 일관된 스타일을 계승하여 매우 화려하다. 아름다운 마을, 화려한 원시림, 위대한 마법은 모두 일류이다. 게임의 음악은 확실히 그 독특한 우세, 특히 개장곡을 가지고 있다. 서막 이후 주인공은 모험 여행에 착수했고 화면 아래에는' 선검기협전 3' 이라는 글자가 나타났다. 이때 배경음악은 유명한 개장곡으로 행진곡의 리듬에 따라 기세가 웅장하고 힘차고, 주인공이 모든 장애물을 돌파하겠다는 결심을 느끼게 해 뜨거운 피를 끓게 한다. 게임 중기의 음악도 특색과 다양성이 있어 자세히 모으기가 어렵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스스로 맛볼 수 있다.

결론적으로 검의 전설 3 은 A-RPG 와 다른 A-RPG 입니다. A-RPG 의 모든 단점을 극복했기 때문입니다.

참 A-RPG "하늘과 땅의 창조"

정통 A-RPG, ENIX 제작, 32MBit.

선검기협전 3' 의 담수화 조작 요구보다' 천지창조' 는 분명히 액션 요소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정상적인 느낌, 주인공 단일성, 동작이 완전 자유 ... 정통적이기 때문에 이 게임은 전통을 바탕으로 발전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ENIX) 줄거리는 비교적 참신해서 주인공이 다른 세상을 만드는 과정을 다룬다. 먼저' 성경' 의' 6 일 창조' 처럼 지구와 각종 생명을 창조한 다음 문명을 발전시킨다. 문명이 발전함에 따라 주인공의 실력도 날로 높아질 것이다. 요컨대, 이것은 사람들이 들어 본 적이 없는 이상한 줄거리이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이것은 정통 A-RPG 이므로, 당연히 시스템은 크게 발전하지 않았다. 주목할 만하게도, 그것의 조작감은 매우 뛰어나,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한다. 화면은 분명히 ENIX 가 세심하게 기획한 것으로 심플한 스타일로 다채로워졌다. 그중 일부 동물 캐릭터에 대한 묘사가 특히 생동적이다. (예를 들어, 새끼 사자는 단순히 심바의 복제품입니다. ) 음악은 맑고 듣기 좋은 것이 특징이며,' 투명함' 이 느껴져 편안하고 유쾌함을 느끼게 한다.

정통으로서, 이 게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적이다. 체제 내에서는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지만, 그 참신한 줄거리는 체제의 부족을 보완했다.

8. 로맨스 세계' 로맨스 레전드 3'

유명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SQUARE 제작, 32Mbit.

괴이한 시스템이 많은 RPG 는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았지만 익숙해지면 이런 로맨틱한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일반적으로 RPG 의 줄거리는 하나 또는 몇 개의 주선과 몇 개의 분기 줄거리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 게임은 다르다. 그것은 완전히 분기 줄거리로 구성되어 있어 자유도가 매우 높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레이어는 주인공의 다음 행동에 대해 충분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가 이야기의 한 부분을 완성하기가 너무 어렵다고 느낀다면, 먼저 다른 이야기로 가서 경험과 강력한 장비가 있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이야기하자. 그래서 게임은 어렵지만' 끼었다' 는 것은 쉽지 않다.

체제도 이상하게 느껴진다. 라이브 에이라이브 (LIVE A LIVE) 와 마찬가지로 전투가 끝난 후 HP 가 완전히 회복된 체계를 채택하고 있지만, 적들이 강하기 때문에 적들은 영웅등급이 높아지면서 자신의 능력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난이도가 낮아지는 것이 아니라 늘어난다. 또 다른 시스템은' 점동' 이라고 합니다. 즉, 걷지 않고 커서로 클릭하시면 도시나 다른 중요한 곳 사이를' 순간이동' 할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느껴지지만 게임도 간결하게 한다. 가장 신기한 것은 전투 시스템이다.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매우 복잡하다. 각 역할에는 "기술" 과 "기술" 이라는 두 가지 특수 역량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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