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게임 발전사

첫째, 적백기 시대

세계 최초의 가정용 게임기는 1970 년대에 태어났으며 단순한 정사각형 선만 표시할 수 있을 뿐 단색이라고 한다. 그때는 아직' 산업' 이라고 부를 수 없었다. 일본의 닌텐도가 역사를 바꿨다. 80 년대에 일본 닌텐도는 새로운 홍백기 시대를 열었다. 이때 실제 가정용 게임기 FC 가 전 세계를 휩쓸기 시작하면서 방대한 가정용 게임기 산업이 생겨나고 있다.

닌텐도 FC 세가 MD 닌텐도 SFC

출시일 1983 7 월 15 6 월 1988 10 월 29 일 6 월 1990 6 월

누적 판매량은 각각 629 1 만대, 3075 만대, 49 1 만대였다.

그 중 일본은 1935 만대, 875 만대, 17 17 만대.

이 중 미국은 4256 만 대, 2200 만 대, 310.93 만 대다.

CPU 모토로라 6502 모토로라 M68000 모토로라 65836

CPU 작동 주파수는 1.79MHz 7.67MHz 3.58MHz 입니다

사진 해상도: 256X240 320X224 5 12X448

머리카락 색상 최대 52 색 5 12 색 32768

스크린 모색화물 번호 16 색 64 색 256 색

최대 활성 블록 수는 64 80 128 입니다.

메모리 2KB 64KB 128KB

메모리 2KB 64KB 128KB

소프트웨어 캐리어: 32KB 테이프, ROM 용량: 4MB 테이프, 6MB 테이프.

일본 게임 산업의 출발점

닌텐도의 FC 는 홈 컴퓨터라고 불리며 일본 닌텐도가 1983 년에 생산한 게임기입니다. 이제 많은 게임이 FC 에서 파생됩니다. FC 는 게임 산업에 상당한 기여를 했고, 심지어 FC 게임기가 일본 게임 산업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FC 는 1980 년대 중국 대륙에서도 유행했는데, 당시 많은 사람들이 적백기라고 불렀다. FC 에는 유명한 혼두로, 용자 싸움용, 슈퍼 마리오, 솔로몬 뱀, 젤다의 전설, 최종 판타지, 악마 도시, 록인 등 많은 고전 게임이 있다 ...

FC 가 출시되자 세가의 게임기 SG- 1000 이 전면 압박을 받았다. 그러나 FC 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첫 번째 FC 의 하드웨어 설계에 패닉이 발생할 수 있는 심각한 버그가 나타났다. 닌텐도의 명성을 만회하기 위해 산내에서 호스트를 회수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6543.8+05 억 엔을 잃었다. 하지만 이 사건으로 닌텐도는 우수한 브랜드 이미지를 세웠다. 이듬해 FC 가 재상장된 후 1 년 동안 654.38+0 만 6500 대가 팔렸다. 미국에서 FC 의 시작은 비교적 성공적이다. 1985 10 NES 뉴욕 최초 출시, 첫 번째 *** 15. KLOC-0/985 년 말까지 NES 는 뉴욕에서 5 만 대를 팔았다. 이후 NES 는 미국에 상장을 시작해 1 년 이내에 1 만대를 판매하며 한때 붕괴된 미국 PC 시장을 되살리기 시작했다.

16 비트 호스트 시대

16 비트 호스트 시대는 일본 SEGA) 1988 이 내놓은 16 비트 MD (메가드라이버) 로 시작됐다. 세가에게 미국 시장이 진정한 전략적 중점이다. 1989 9 월 15 호스트가 미국에서 출시되었으며 판매 가격은 190 달러입니다. 당시 미국 게임 시장은 닌텐도에 의해 기본적으로 독점됐기 때문에 세가는 나이가 더 많은 새 플레이어를 발굴하기로 결정하고 성인 게이머를 위한 게임을 많이 선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닌텐도의 SFC 가 출시되면서 세가와 닌텐도의 경쟁이 치열해졌다. 65438 에서 0992 까지 세가는 북미에서 55%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65438 부터 0993 까지 세가의 가정용 컴퓨터 사업은 비길 데 없는 공간의 절정에 이르렀고, 65%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2D 마지막 왕조 게임

1987 부터 1988 까지 FC 의 풍성한 수익으로 인해 닌텐도는 차세대 호스트 개발에 관심이 없습니다. 이어 세가MD 의 시장 점유율이 커지면서 닌텐도가 16 비트 호스트 개발을 시작하게 됐다. SFC 설계의 가장 큰 특징은 두 개의 그래픽 보조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증권감독회는 원래 7 월에 발행될 예정이었는데, 1989, 이후 몇 차례 연기되었다. 하지만 닌텐도의 수많은 타사 지원으로 인해 SFC 는 일본 게이머들이 가장 주목하는 호스트입니다. 비록 늦게 왔음에도 불구하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닌텐도명언) 닌텐도는 증권감독회가 발표되기 전에 이미 654.38+0.5 만 대의 주문을 받았다. 165438+ 10 월 2/KLOC-0 199 18 월 13 일 닌텐도는 미국에서 재설계된 SNES 를 선보였다. 유감스럽게도 SNES 의 출시 시간이 너무 늦었는데, 당시 MD 는 이미 미국에 충분한 대중 기반을 구축했다. SNES 는 판매 첫해에 MD 에 의해 쉽게 패배했다. 닌텐도 세력의 약화는 PS 가 미국 시장을 쉽게 점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닌텐도의 좋은 날이 곧 끝날 것이다.

둘째, 소니의 PS 제국

1993 년 닌텐도와 소니는 차세대 호스트를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개발 중 닌텐도와 소니는 게임 저장 매체에서 심각한 충돌을 일으켰다. 소니는 CD 저장 용량이 크고, 비용이 적게 들고, 가볍고, 닌텐도는 카세트를 계속 사용하며, 카세트를 읽는 속도가 더 빠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CD 를 게임 매체로 사용할 것을 제안했다. 이 두 선수 사이에 큰 논쟁이 벌어졌다. 결국 닌텐도는 일방적으로 협력을 중단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소니를 격분시켰다. 성형제품의 유산을 막기 위해 소니는 이 계획을 단독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소니는 이 결정이 전체 가정용 게임기의 발전 과정을 바꿀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1994 는 게임기의 역사적인 해다. 올해 소니는 CD 기반 32 비트 홈 비디오 게임 시스템인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Sony PlayStation) 을 발표했습니다. 수백 명이 아키하바라 등지에서 줄을 서서 구매하다. 첫 65438+ 만대는 정오 이전에 매진됐고, 소니 회장인 경도악과 남편의 손자조차도 빈손으로 돌아가야 했다. PS 브랜드 호소력으로 유명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속속 가입하면서 PS 호스트도 점차 꽃을 피우기 시작했다. Square 와 Enix 라는 두 플래티넘 게임 업체가 자신의 대작' 최종 판타지 VII' 와' 용Vii' 를 PS 에 올리겠다고 발표했을 때까지, 이들의 눈사태 효과는 32 호스트 시대의 전쟁의 종말을 너무 일찍 선언한 것과 다를 바 없다.

세가 SS 소니 PS 닌텐도 N64

출시일1994165438+10 월 22 일 1994 65438+2 월 3 일 65438+6

누적 판매량은 각각 926 만 대, 654.38+0 억 대, 3293 만 대였다.

CPU 히타치 32 비트 SH2 32 비트 RISC 64 비트 MIPS R4300i

CPU 는 28.6MHz 33.8688MHz 94 MHZ 로 작동합니다.

이미지 해상도: 640X480 640X480 640X480

머리카락 색상 최대 1677 만색 1677 만색 1677 만색.

다각형 처리 능력은 30 만/초, 36 만/초, 15 만/초입니다.

메모리 32 메가비트 28 메가비트 4 메가비트 rdram

소프트웨어 캐리어 2x CD-ROM CD-ROM 64 MB 테이프

세카 토성 친위대의 궤패

1994 년 세가도 자신의 차세대 게임기를 발표했다. 세가는 콘솔을' SS' 라고 명명했다. 태양계의 여섯 번째 행성으로 세가의 여섯 번째 콘솔을 대표한다.

메인 엔진이 출시되기 한 달 전 첫 토성 20 만 대가 거의 예약이 다 되어 654.38+0.5 만 대의 메인 엔진이 첫 출시일에 빠르게 매진됐다. 토성을 산 게이머들은 대부분 VR 전사를 향해 왔다. 1994 년 말 토성은 일본에서 50 만 대 판매되어 같은 기간 PS 를 넘는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1995 년 5 월 7 일 소니와 세가는 PS 와 SS 판매량이 100 만 대를 돌파하며 2 대 32 비트 호스트 경쟁이 뜨거워졌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미국 시장에서는 세가가 MD 의 시장 우위를 계승하지 않았다. 토성은 미국에서 PS 보다 100 달러 비싸지만 실제 성능은 PS 만큼 좋지 않다. 1995 세가와 소니가 가격전을 벌여 토성이 미약한 우세로 앞섰다. 그리고 토성의 원가가 PS 보다 높기 때문에 세가는 1996 이후 더 이상 엄청난 비용 압력을 견딜 수 없었고, 토성은 미국과 일본에서 참패했다.

단명 닌텐도 N64

N64 는 SS 와 PS 에 비해 1 년 반 동안 출시되었지만 일본에서 탄탄한 기반을 갖춘 닌텐도는 게이머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N64 는 일본에서 PS 와 SS 보다 판매 규모가 훨씬 강하며, 첫 50 만 대의 호스트가 10 일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1996 년 9 월 30 일, N64 는 북미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사람들은 게임기 시장을 독점한 지 10 년 된 닌텐도에 대해 여전히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N64 는 PS 와 SS 보다 더 인기가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든 제 3 자들은 카세트를 매체로 사용했기 때문에 실망했다. N64 카세트의 제조 비용은 최대 25 달러이고 CD-ROM 의 제조 비용은 10 센트에 불과하므로 N64 게임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PS 보다 20 ~ 25 달러 높습니다. N64 는 유사 이래 게임 종류가 가장 적은 주류 게임기이다. 출시 후 몇 달 동안 소프트웨어 지원이 부족했지만 PS 와 SS 는 유례없는 강력한 게임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64 의 강력한 선발 모멘텀은 곧' 생화학 위기' 등 대작에 의해 억압되었다. 처음부터 끝까지 N64 는 기본적으로 닌텐도 혼자 전시하는 무대다.

세가의 종말작품 DC

호스트 설계의 결함으로 세가의 SS 는 PS 와의 경쟁에서 큰 손해를 보았다. 차세대 호스트를 개발할 때, 당시 세가 회장의 손자는 IBM 에서 선임 엔지니어를 초빙하여 미국에 별도의 개발팀을 설립하기로 결정했고, 사토 수트리 (Hideki Sato) 는 일본에서 팀을 이끌고 동시에 호스트를 설계하기로 했다. 1997 년 7 월, 세가 고위층은 일본 팀의 방안을 채택하기로 결정했고, 꿈이라고 이름붙인 것은 꿈과 방송의 결합이다. 꿈을 플레이어에게 전파하는 것을 의미한다.

호스트 상장 판매 전에 세가는 이미 50 만 대의 주문을 받았지만, 그 생산 파트너인 NEC 는 심각한 생산 문제를 겪었다. 그래픽 칩의 생산 속도가 따라잡지 못하기 때문에 일본에서 DC 의 첫 출하량은 654.38+0.5 만 대밖에 되지 않았다. 1999 년 9 월 9 일, DC 는 미국에 상장되어 당일 22 만 대를 팔았다.

2 월 1999 까지 일본 내 DC 총 판매량은 90 만대로 당초 예상했던 1 만대에 이르지 못했다. DC 의 성능은 PS 보다 훨씬 높지만' 최종판타지 VII' 와 같은 PS 대작의 영향으로 소프트웨어 지원이 부족한 DC 가 쇠퇴하기 시작했다. 2000 년에는 PS2 가 출시되면서 DC 가 일미에서 완전히 붕괴되었습니다. 200 1 년 3 월, 세가는 DC 단종을 선언하여 호스트 시장에서 완전히 탈퇴했다.

승자와 패자의 교훈

이번 게임기 대전에서 소니의 PS 가 최후의 승자가 되었다. 소니의 PS 가 세가의 토성을 물리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토성의 가격이 PS 보다 높지만 실제 성능은 PS 만큼 좋지 않다고 말한다. 토성과 PS 모두 대작이 있지만 PS 대작이 비교적 많아 결국' 생화학 위기',' 고요령',' 합금장비',' 최종환상' 등 PS 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다.

닌텐도의 실패는 시대에 뒤떨어진 이념에 있다. 닌텐도가 내놓은 게임 호스트 N64 는 1996 까지 게임 카드 위주였다. 닌텐도는 자신의 어리석은 결정에 대가를 치렀고, 200 1 년 닌텐도가 깨어나 CD 를 매개로 하는 NGC(NINTENDO GAME CUBE) 게임기를 선보일 때까지 소니의 PS/PS2 는 이미 게임기 분야의 새로운 패주가 되었다.

셋째, 소니의 PS2 제국은

2000 년 초에 PS2 의 온라인 예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그러나 놀랍게도 이 사이트는 초기 1 분 내에 65438+ 만 개 이상의 주문을 받았다. 서버가 과부하되어 그 자리에서 무너졌다. 열정적인 예약 행사는 2 월 말까지 이어지며 38 만 권 PS2 가 예약됐다.

2000 년 3 월 4 일' PS2' 의 출시로 새로운 구매 열풍이 일었다. 도쿄 아키하바라 전기 거리에는 5,000 여 명의 긴 줄이 줄을 섰고, 대열 맨 앞에 서 있는 몇 명은 4 일 전에 이미 텐트를 쳤다. 열정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결국 SCEI 는 다시 한 번 업계 신화, 즉 3 일 동안 PS2 의 총 판매량이 98 만 대에 달해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비디오 게임기가 됐다.

PS2 는 일본에서 초기 출하량이 1 15000 대로 그해 PS 호스트 공장을 능가했다. 그러나 거대한 시장 수요로 공급 부족이 발생해 가격 투기가 이베이 등 경매 사이트에 만연하기 시작했다. 많은 PS2 가 공식 소매가의 몇 배에 달하는 가격으로 경매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게이머들이 대가를 치렀다.

2000 년 PS2 출시 초기에는 게임 수가 적지는 않았지만 정말 영향력 있는 대작이 많지 않았다. 게다가 선발이 심각하게 부족해 소프트웨어 판매량이 매우 낮다. 하지만 다음 1 년 동안 호스트 공급과 대작 판매량이 안정화되면서 PS2 판매량이 폭등하면서 결국 기존 호스트 플랫폼의 왕좌에 오를 때까지 폭등하기 시작했다.

이 호스트에서 탄생한 유명한 게임 시리즈는 귀읍, 유령전사, 진삼국, 왕국의 마음이다.

세가 DC 소니 PS2 닌텐도 NGC 마이크로소프트 Xbox

출시일:1998165438+10 월 27 일 2000 년 3 월 4 일 2006 54 38+0 9 월1;

누적 판매 1045 만대, 165438+ 억대 이상, 1850 만대, 2200 만대 이상.

CPU 128 비트 SH4 128 비트 ee IBM powerpc 750 cxe Intel special Pentium iii.

CPU 는 206 MHz, 295 MHz, 485 MHz, 733 MHz 로 작동합니다.

GPU PowerVR2 GS 147.456MHz ATI Flipper 162MHz nVidia NV2A 로 실행.

최대 색상 수는 1677 만 색상 (16 비트 색상) 1677 만 색상 (16 비트 색상)/kloc-입니다

다각형 처리 능력은 300 만/초, 7500 만/초, 1200 만/초,1..165 억/초입니다.

메모리 16MB 32MB RDRAM 24MB 64MB

메모리 8MB 4MB 16MB 메모리용 * * *

소프트웨어 캐리어 GD-rom 4x DVD-ROM 맞춤형 8cm DVD-ROM.

닌텐도 NGC 의 반격

1999 년 3 월 3 일 소니가 PS2 를 발표한 다음날 닌텐도와 파나소닉은 발표회를 열고 차세대 게임기 개발을 발표하고 성능 사양이 PS2 보다 높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리고 NGC 의 첫 경기 라인업이 너무 약하다. NGC 의 첫 출하는 45 만 대였지만 첫 주에는 30 만 대밖에 판매되지 않아 다른 호스트들의 보편적인 품절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NGC 의 질주는 PS2 를 억누르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닌텐도를 딜레마에 빠뜨렸다. 불행히도 미국판 NGC 는 강력한 상대인 Xbox 를 만났다. 그 결과 북미에서의 첫 판매량은 46 만 9000 대로 Xbox 보다 거의 65438+ 만 대 적었다. 게임 라인업이 약하다는 것은 NGC 가 발매일로부터 줄곧 탈출하지 못한 딜레마다. 링 2' 가 발표되자 NGC 는 유럽과 미국에서 Xbox 에 뒤처졌다.

Microsoft XBOX 의 과제

2006 54 38+0165438+10 월 15, Microsoft 가 Xbox 게임기를 출시했습니다. Xbox 가 미국에 출시되었을 때 PS2 는 전 세계적으로 2 천만 대 이상 판매되었지만, 무서운 Xbox 는 여전히 무섭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뉴욕과 샌프란시스코에서 성대한 Xbox 자정 시사회를 열었다. 빌 게이츠는 뉴욕 타임스퀘어를 직접 방문해 0 시 1 분에 첫 Xbox 를 열정적인 플레이어에게 건네며 Xbox 의 매력을 함께 체험했다.

하지만 Xbox 의 강력한 하드웨어 성능에 비해 299 달러의 저가는 당시 악성 덤핑과 다름없었다. 이 가격에 따르면, Xbox 를 판매할 때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125 달러를 잃을 것이다. 사실은 확실히 이렇다. 전 세계적으로 2000 만 대 판매된 Xbox 가 이미 두 번째 의자에 안정적으로 앉아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근 하드웨어 증발식 지출은 정말 놀랍다. "1 세대는 게임과 같습니다. 만약 네가 잘 연주한다면, 결국 그는' 다시 한 번 연주해도 돼' 라고 말할 것이다. ♫ 그게 다야! 빌 게이츠가 말했다. 수십억 달러의 손실은 단지' 한 번 더 놀기 위한 것' 일 뿐이다! 세계 최고 부자의 인내심은 모두를 무섭게 한다.

소니 제국의 성공

이에 따라 소니의 게임기 제국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고 소니도 게임 속 문외한에서 비디오 게임 업계의 최대 승자로 바뀌었다. 200 1 Microsoft 의 돌연과 닌텐도의 역습이 시장에 약간의 변수를 가져왔지만, 역사와 사실은 PS2 가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게임기라는 것을 증명했다.

넷째, 차세대 게임기

시간이 지나면서 3 대 업체의 차세대 호스트가 이미 전면 출시되었다. 소니, 마이크로소프트, 닌텐도는 모두 자신의 신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자신의 가격 인하 기교를 내놓았다. 이 게임기 대전은 누가 이길까요?

마이크로소프트 XBOX360, 소니 PS3, 닌텐도 Wii 가 발표됨에 따라 차세대 게임기 대전이 치열해지고 있다. 소니 PS 시리즈가 게임기 시장을 선도해 온 이래 10 년 동안 이렇게 격렬한' 전쟁' 은 없었다. 현재 소니, 마이크로소프트, 닌텐도는 상위 3 위이며, 그들의 차세대 게임기는 각각 장단점이 있다. 현재로서는 최종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워 보인다. 더 큰 경쟁은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 사이에 있어야 한다. 닌텐도는 현명하게 다른 길을 선택했다.

소니 PS3 닌텐도 Wii 마이크로소프트 XBOX360

출시일: 2006 년 10 월 1 2006 년 10 월 1 2005 년1;

누적 판매 (2007 년 4 월 기준) 654.38+0.84 만 대, 584 만 대, 654.38+0 만 대.

CPU Cell 프로세서, 초당 2. 18T 부동 소수점 연산 IBM 브로드웨이 90nm IBM PowerPC.

CPU 주파수 3.2Ghz 729MHz 3.2 GHz

Gpu 550mhz rsx (NVIDIA) ATI 할리우드 맞춤형 ATI 그래픽 프로세서.

최대 비디오 해상도는1080i 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HDMI 출력 (60GB 버전), HDMI 1.3 표준 해상도 최대 853× 480 지원 출력측 AV 최대 배수 해상도는1080i 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터미널 내보내기: 표준 avid 및 HDAV avid 선.

메모리 5 12MB(256MB XDR 주 메모리 : 256MB GDDR3 메모리) 시스템 메모리 650MHz; : 5 12MB 플래시 5 12 MB GDDR3 메모리, 700 MHz DDR 주파수.

네트워크 기능 네트워크 플랫폼: PlayStation 네트워크 플랫폼 네트워크 플랫폼: Wii Connect24 네트워크 플랫폼: XBOX Live 는 현재 가장 성숙한 게임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 서비스: 어느 곳에서나 산다

컨트롤러 PS3 핸들은 Bluetooth 기술, 모션 감지 기술, 6 축 감지 시스템, 진동 없음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선 핸들은 30 피트 Wiimote 까지 유효하며 4 개의 컨트롤러와 bluetooth 를 지원하며 유효 신호 범위는10m 에 이릅니다. 진동 기능이 있고 내장 3 축 모션 센서. 동작 감지 기능이 없습니다. 진동 기능이 있습니다. 최대 4 개의 무선 손잡이 지원 : 무선 손잡이 유효 거리10m, 40 시간 사용.

미디어 및 기타 기능 USB 2.0 × 6;

역방향 호환 PS, PS2;;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블루레이 옵티컬 드라이브, 5. 1 채널 사운드 카드.

메모리 스틱 듀오 메모리 카드 또는 SD 메모리 카드 또는 CF 카드 : 10/100/1000mbps 광대역 이더넷 인터페이스; 외장형 2.5 인치 하드 드라이브 :

PSP 와 연동하여 무선 LAN 또는 USB2.0 × 2 를 통해 PSP 와 연계할 수 있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메모리 확장 슬롯: SD 슬롯 2 개 :

GameCube, NES, SNES, N64 게임과 역호환됩니다.

옵티컬 드라이브는 8 cm GameCube CD 및 12 cm Wii CD 와 호환됩니다. Wii 호스트 GameCube 메모리 카드 슬롯 2 USB 2.0 × 3;

메모리 카드 슬롯 2 개 :

하드 드라이브 분리 가능, 업그레이드 가능;

맞춤형 호스트 패널 교체 지원

이동식 및 업그레이드 가능한 20GB 하드 드라이브 :

12 속도 더블 레이어 DVD-ROM;;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메모리 카드 용량 64 MB 부터

해당 카메라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360 선제공격

2005 년 10 월 22 일 165438+ Microsoft 는 XBox360 게임 호스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판도라의 상자는 정말 유혹으로 가득 차 있다. 차세대 전쟁의 대막은 이미 Xbox360 에 의해 들켰다. XBOX360 은 유럽과 미국 게이머와 사용자가 많아 유럽과 미국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초기 발표 1 년 동안 대량의 유럽과 미국 게임 시장을 점령했다. 그러나 문화적 차이로 인해 XBOX360 은 일본 시장에 진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소니의 PS3 시작은 불리하다.

소니는 2006 년 6 월 165438+ 10 월 1 까지 차세대 PS3 게임기를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PS3 가 사용하는 CELL 프로세서와 Blu-ray DVD 는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PS3 의 가격이 Xbox360 과 Wii 를 합친 것보다 더 많더라도 소니가 여전히 밑지고 있다고 입을 모은다. 소니가 예상한 바와 같이, PS3 는 판매될 것이다.

닌텐도의 Wii 는 다른 방식을 취했다.

닌텐도는 2006 년 6 월165438+1

하지만 Wii 의 비용은 세 가지 중 가장 낮고 전력 소비량도 낮습니다. Wii 의 가장 큰 장점은 독특한 동작 감지 컨트롤러로 플레이어가 하는 동작을 인식하고 새로운 게임 모드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Wii 의 게임 핸들은 이전 모양과 완전히 다릅니다. 모션 감지 컨트롤러를 사용하며 무선 블루투스를 통해 호스트에 직접 연결됩니다. 이 새로운 핸들은' 아날로그 체험' 을 강조하며 디스플레이 장치에 장착된 센서를 통해 플레이어의 팔 움직임을 감지한다.

Wii 의 이런 제안은 많은 비전통적인 플레이어 (여성과 중장년층) 가 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어떤 사람들은 Wii 가 헬스에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누가 끝까지 웃을까?

현재의 차세대 게임기 전쟁에서 누가 최후의 승자가 될 것인가? 사실 이전 세대의 게임기를 보면 결정적인 요소가 무엇인지 알 수 있다. 호스트의 성패는 게임기의 기능이 아니라 타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지원에 크게 좌우된다. 그래서 게임 개발자가 더 많이 지지할수록 게임 대작이 더 많이 나타날수록 누가 마지막 승자가 될지 결정한다.

上篇: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5가지 사무용 소프트웨어 下篇: 호스트가 밖에 던져졌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