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종의 나비나비
첫 번째, 노란 갈고리 나비
두 번째, 남은 용선 나비입니다.
세 번째, 나비.
네 번째, 버들보라색의 나비입니다.
다섯 번째, 큰 붉은 나비.
여섯 번째, 작은 빨간 나비.
합비 석간신문이 최근 합비에서 처음으로 일본 나비의 큰 자두나비를 발견했다.
큰 보라색 나비는 큰 나비의 몸을 위해 날개가 펴져 성인의 절반 정도 손바닥만큼 크며, 나비에서는' 덩치' 라고 할 수 있다.
대자협나비는 해외에서 주로 일본, 북한, 한국, 중국에서는 산시, 허난, 호북, 대만 등에 분포한다고 합니다.
쿨 늙은 나무는 까마귀가 되고, 단장한 사람은 하늘 끝에 있고, 소광은 날렵하여, 젊은 경광이 기억나지 않고, 그 해의 관대함을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다.
길을 따라 방랑하며, 부딪치고, 낙엽은 따뜻한 고향으로 돌아가 그 젊고 자유로운 시간으로 돌아간다.
청석판길에 백화가 피어나고, 나풀나풀 나비의 낙엽이 환희가 된다. 세월을 흘러가는 미소를 오래된 강가에 묻고, 밝은 햇빛 아래 약간의 기억을 찬란하게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첫째, "잠자리나비만 날다" 는 두보의 시가 아니라 남송 시인 범성대의' 사시전원잡흥' 에서 나온 것이다. 이 말은' 오직 통만' 을 의미하고, 잠자리와 나비만 울타리 주위를 날아다닌다.
구체적인 원문은 다음과 같다.
4 시 전원잡흥 2 송대; 범성대
매실은 황금색 살구비료로, 보리꽃은 하얗고, 꽃희로, 날이 길면 울타리는 아무도 떨어지지 않고 잠자리나비만 날아간다.
는 한 그루의 매실이 황금색으로 변하고 살구도 길수록 커질수록 메밀꽃은 하얗고 유래꽃은 드문드문 보인다는 뜻이다. 낮이 길어지고 울타리: 그림자가 해가 뜨면서 점점 짧아지고 아무도 지나가지 않고 잠자리와 나비만 울타리 주위를 날아다닌다.
이 시는 여름 강남의 전원경치를 쓴다.
시에서는 매실황, 살구비료, 밀화백, 레화희로 여름 강남 농촌의 풍경의 특징을 써냈는데, 꽃과 열매가 있고, 유형색이 있다.
시의 세 번째 문장은 농민들이 전원에서 일하는 모습을 측면에서 써냈다. 초여름은 바로 농번기이고 농민들은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기 때문에 낮에는 행인을 거의 보지 못했다.
마지막 문장은 또' 잠자리나비비행' 으로 마을의 적막을 돋보이게 하고, 정적에 움직임이 있어 더욱 조용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