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사랑 2 게임 공략
인형의 연애 2' 는 전작에 비해 모험과 도전의 재미와 변화를 더했다. 게임의 배경은 지난 게임 (1965) 의 10 년 후를 설정합니다. 주인공은 보통 고등학생으로 화영고 2 학년에 재학한다. 그녀와 동급생 야롄사는 학교 창고에서 사고로 손상된 로봇 인형 소녀 두 명을 발견하고 한 달 동안 경기를 벌여 인형을 조립하였다.
게임의 주요 구조와 목적은 플레이어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로봇 인형이 인간만의' 심장' 을 갖도록 함으로써 자신만의 특색을 지닌 로봇을 만드는 것이다. 2 세대에서 게임의 무대는 세 영역으로 나뉜다. 플레이어는 한가한 시간에 화영대학교, 광청집, 화영성 (주역가의 소재지) 에서 활동할 수 있고, 장소 이동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알게 된 다음 그들과 교류하며 새로운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다. 이 게임에는 특히 여주인공 야린사 한 명이 추가되었고 남자 주인공과 인형 양성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게임에서 고등학생의 주인공으로서 시간대 분배는 제한되어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에는 모두 학교에 가야 하고, 점심시간에만 학교를 돌아다닐 수 있다. 다행히 플레이어는 점심시간, 방과, 방학 때 인형과 교류하며 감정을 높일 수 있다. 일요일뿐만 아니라 게이머는 광빌딩 (인형 부품 조립시장) 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부품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할 수 있고, 토요일에는 학생도 동아리 수당을 받을 수 있지만 수당의 양은 매주 KIZUNA 가치 (선의의) 의 증감에 따라 달라지므로 바쁜 나머지 게이머도 인형과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감정을 키우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인형의 사랑 2' 의 뚜렷한 인물 획, 일본계 미국인의 인물화법, 생동감 있는 대화 내용이 모두 게이머를 끌어들이는 중점이다. 2 세대에는 이야기 내용, 인물 배치, 주인공의 성격, 장면 디자인이 크게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조작 인터페이스도 더욱 간단명료해졌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로맨틱한 사랑을 자유롭게 창조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