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리즈 검선녀III에 대한 설명
TV시리즈 <검선녀3>의 세 가지 큰 단점
길고 거친 서사적 배치
레벨링크를 거쳐야 하는 게임인데, 원작에 충실하려고 노력한 어댑터들은 적절한 디테일, 적절한 무게감, 질서정연한 점과 선 등 TV 드라마 서사 배치의 기본 요소를 완전히 무시한 채 게임의 원작에 충실하려고 노력했습니다. . '검과 검 3'의 전체적인 서사적 라인은 분산되어 있고, 리듬은 단조롭고 직설적이며, 초점이 충분히 뚜렷하지 않고, 플롯 분포가 충분히 합리적이지 않아 하이라이트를 보여주기 어려운 일부 플롯이 있습니다. 정교하게 다듬어야 할 필요가 대부분의 시간을 차지합니다(예를 들어 당종의 독자에서 "악마"까지). 8화) 하지만 정말 두껍고 화려한 책이 필요했던 줄거리는 절제된 방식으로 번쩍였다(예를 들어 '귀멸검'을 잡기 위해 마물 잠금탑에 들어가는 것과 악검 불멸자와의 마지막 결전은 드물다). 언급되었으며 상단이 매우 무거워진 느낌입니다). 37화에는 스릴 넘치고 충격적인 전투도 없고, 흥미진진한 기복도 없고, 대부분의 시간을 대수롭지 않은 서사의 예감과 저속하고 재미있는 장면을 만드는데 소비하고 있다. 길어지고, 거추장스러운 이야기도 아쉽지 않을 수 없다.
저속하고 터무니없는 재미 요소
'검과 검 3'는 젊고 트렌디한 시청자를 타겟으로 하는 패셔너블한 TV 시리즈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대중적인 요소를 활용해 여유롭고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문제는 대중적인 패션 요소를 추가하는 것에도 최소한 '정도'의 한계가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그렇지 않으면 자멸적이고 비생산적일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Sword and Sword 3"은 모두를 "성공적으로" "충격"시켰습니다. Shushan Bagua 모델 휴대폰, 팩스 기계, 빠른 배송, GPS 시스템, 검색. 엔진, 3G 비디오, 플라즈마 고화질 TV... 현대 사회의 첨단 제품과 고대 무술의 기괴한 결합은 스토리 시간과 역사적 배경의 규모 제한을 잔인하게 전복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파격적이지만 웃음을 자아냅니다. , 남는 건 엉뚱하고... 엉뚱하고, 터무니없고, 심지어 천박한 느낌
부적절한 줄거리 처리
'검과 검3'는 무협 로맨스 사극 드라마다. 감동을 주는 게 포인트인데, 왕칭호수를 함께 마신 창칭과 자쉬안의 슬픔, 떠나기 싫다고 외치는 돌나물의 슬픔 등 감동적인 구성이 참으로 많이 연출됐다. 하늘, 마오산의 사심 없고 용감한 희생, 그리고 혼자서 악마 잠금탑에 들어가는 나이트셰이드의 결의는 사람들을 소름끼치게 하며, 극중 다른 여러 중요한 장면의 처리도 이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극은 확실히 다른 분위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 불행하게도 극은 서투른 처리 방법을 사용하여 깊은 감동을 주어야 할 플롯을 피상적이고, 미지근하고, 피상적으로 변질시켰습니다. 가장 확실한 예는 솔라눔의 두 번째 용광로 여행입니다. 미래에 Undersea City에서 Long Kui는 오빠를 위해 검을 희생하기 위해 용광로에 뛰어 들었습니다. Aoi는 느릿느릿 춤을 추고 Jingtian과 Xuejian은 위선으로 그녀를 막았고 결국 검 제조 앞에 멍하니 서 있던 것은 Jingtian이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천년을 기다려온 인내가 한순간에 무용지물이 되어버린 것은 사람을 감동시키면서도 화나게 만드는데 성공하는 것이 얼마나 무기력한 아이러니인가! 돌나물이 질투하고 술에 취해 서로 만나면 설견에게 고백하는 장면, 충성스러운 사랑을 상징하는 옥 펜던트가 마침내 하나로 합쳐지는 등의 나머지 줄거리는 로맨스가 부족하거나 너무 평범해서 어디에도 닿지 않는다. 그래야 하고, 마땅히 애정을 베풀어야 할 때 깊은 애정을 나타내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후회의 한숨뿐이다.
다음은 일부 네티즌들의 댓글을 재현한 것입니다
네티즌 A:
그런데 보기 시작하고 나니 점점 줄거리와 실망감이 커졌습니다. 캐릭터는 요정검의 원작에서 완전히 벗어났습니다. 당연히 TV 시리즈가 게임과 완전히 같을 수는 없지만, 당연히 수정이 필요하지만 선정적이거나 전복의 수단으로 사용될 수는 없습니다. 게임 속 캐릭터 간의 미묘한 관계, 줄거리 진행에 따른 역할, 각 캐릭터의 독특한 기질 등은 원작에서 찾아볼 수 없는 부분이다. TV시리즈에서는 검과 검의 가장 본질적인 것은 TV시리즈에서는 배우지 못하고 가장 피상적인 것만 보인다. "는 사람들을 웃기고 웃게 만들거나 울게 만드는 줄거리입니다. 원작에서는 가장 늙고, 가장 오만하고 냉담한 악마인 정루와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흥미로운 인물인 창칭과 자쉬안이 등장합니다. Chong Lou와 Zixuan의 불확실한 관계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불멸의 검 원작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TV 시리즈에서 찾을 수 있지만 플레이하지 않은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요정검을 보고 요정검의 줄거리를 주의 깊게 음미한 사람들은 왜 우리 요정 팬들이 요정검의 원작에 그토록 집착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TV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시리즈는 원래 1등급의 요정검을 3류의 작품으로 만들어서 좋지 않았다. 요정극은 우리가 보여주고 싶은 모습을 전혀 보여주지 못했다는 게 진용선생의 고전 소설처럼 처음으로 TV 시리즈로 등장했는데 한국 드라마처럼 연기됐어요. 실망할 수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이 시리즈가 검과 선녀의 전설에 관한 좋은 TV 시리즈라고 분명히 말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 이 시리즈가 좋은 TV 시리즈라고 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 어쩌면 그것이 당신에게 적합할 수도 있고, 당신의 의견으로는 이 TV 시리즈가 좋은 일을 했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이 항상 "이것은 게임이 아니라 TV 시리즈입니다"라고 우리를 반박한다면, 우리가 게임하는 방법만 알면, 우리가 당신을 사람으로 얕잡아보게 만들어주세요! 우리는 TV 시리즈를 우리의 관점에서 보고 있고 당신도 당신의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