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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일런트 힐 소개! ! ! !

사일런트 힐의 종교적 의미: '삼위일체', '이원론', '이원론'

'사일런트 힐'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영화에서 그 의미를 느꼈을 것이다. 하나 이상의 공간. 사일런트 힐에 얼마나 많은 공간이 있느냐는 질문에 대해 '죽음론', '이원론', '삼원론'이라는 세 가지 공통된 견해가 있다. '죽음 이론'(즉, 사일런트 힐은 '지하 세계'이고 사일런트 힐에 들어간 사람들은 실제로 영화 초반에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믿는다)을 갖고 있는 관객들은 '이해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 영화 또는 잘못 번역된 대사를 받았습니다. ——"너희는 모두 죽었다"라는 오해(실제로는 "너희는 모두 저주를 받았다"여야 함). '삼원론'은 널리 지지받는 견해이며 일부 기사에서는 '노란색', '회색', '어두운' 세 단어를 사용하여 사일런트 힐의 세 가지 세계를 간결하고 생생하게 요약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일런트 힐에는 세 개의 세계가 있지만 '삼항 이론'이라는 용어는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사일런트 힐의 세 가지 세계가 무엇인지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현실 세계: 이 세계의 사일런트 힐은 버려진 세계입니다. 작은 마을은 "노란색" 세계입니다. 이는 영화 속 실제 낮 장면의 대부분이 따뜻하고 화창한 톤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 '외부 세계', 즉 '회색'의 세계. 여주인공 로즈가 교통사고에서 깨어난 후 발견한 세계. 겉보기엔 겨울 같지만 사실은 겨울이다. 악마화 이후, 알레사는 사악한 힘으로 세상을 창조했고, 그 안에 "그럴 자격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가두었습니다.

3. '내면의 세계' : '어두운' 세계는 외부 세계에서 경보음이 울린 뒤 시시각각 변해가는 세계다. 괴물은 실제로 Alessa의 내면의 고통과 우울증을 반영하며 그녀의 사악한 힘과 증오에 의해 통제됩니다. 표면 세계와 내면 세계는 "사일런트 힐" 게임에서 차용한 개념입니다.

세 개의 세계가 있다고 해도 문제 없을 것 같다. 그러나 분석한 결과, '차원적 대립'의 관점에서 보면 대립되는 공간은 단 두 개뿐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 전에 우리는 이원론이라는 개념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철학의 사상으로서의 '이원론'은 일반적으로 서로 충돌하거나 보완하며 나누어지는 두 가지 근본적이고 환원 불가능하며 서로 다른 요소를 인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두 가지 기본 요소는 '인식론적 이원론'입니다. 인지 활동에 사용되며, 모든 객관적 현상을 넓은 의미로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형이상학적 이원론"입니다. '이원론' 자체도 근대 이후 서양 역사와 문화의 자기부정적 발전 법칙의 산물이기도 하다.

사일런트 힐의 세계 자체는 내부 세계와 외부 세계 사이의 이분법적 대립을 갖고 있으며, 이를 현실 세계에 더해 '삼위일체'가 성립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반대되는 외부세계와 내부세계가 동시에 현실세계와 대립할 수는 없다. 사일런트 힐의 세계는 표면 세계이거나 내면 세계이기 때문에 그 둘은 서로 변할 수 있고 공존할 수 없으므로 현실 세계와 표면 세계가 공존하고 대립하거나 현실 세계와 내면 세계가 대립합니다. 그리고 서로 반대되는 현실세계와 외부세계, 내면세계가 동시에 존재하며 반대되는 상황은 있을 수 없습니다. 내면세계의 교회는 종교적인 이유로 마물이 접근할 수 없을 뿐이고, 외부세계의 특성이 없기 때문에 외부세계가 아니며, 오직 속세의 특별한 장소로 간주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리고 알레이 샤가 있는 병원 지하는 단지 외부 세계의 특별한 장소일 뿐이다. 병원 지하에 괴물과 어둠이 있다고 해서 그곳이 내부 세계인 것은 아니다. 지하도 빛이 없어 자연적으로 어둡습니다. 게임 '사일런트 힐'에서 내부 세계와 외부 세계가 생성되고 형성되는 이유는 영화 속 세계와 다르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영화 '사일런트 힐'을 설명하는 근거. 따라서 사일런트 힐에는 실제로 세 개의 세계가 있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지만 '반대'의 관점에서 보면 이항 대립만 있을 뿐입니다. 따라서 『사일런트 힐』의 세계관은 세 개의 세계가 있는 '이원론'이거나, 현실 세계와 사일런트 힐의 변화하는 세계, 단 두 개의 세계만 존재한다고도 볼 수 있다. '사일런트 힐'은 종교적인 주제를 다룬 서양 공포영화로서 이원론의 법칙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실제로 영화 속 이런 이분법적 대립은 영화 초반부터 암시됐는데, 즉 로즈의 딸 샤론이 몽유병을 하다가 절벽에서 떨어질 뻔한 장면에서 위아래의 대립이 형성되는 장면이다. 물과 수중의 대립, 현실 세계와 환상 세계의 대립, 선한 샤론과 악한 알레사의 대립, 그리고 밝혀지는 환상 속 불 같은 물과 불의 대립까지. 수중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알레사의 사악한 면이 고속으로 떨어지는 장면이 나왔을 때 정말 무서웠다고 인정했습니다. 정지샷은 0.7초밖에 지속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그 무서운 미소가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사랑스러운 알레사와 무섭고 사악한 알레사의 이미지를 같은 젊은 배우가 연기한다는 것! 그녀의 연기력은 정말 존경스러워요!

알레사 소개

영화 속 '어린 소녀'의 역할과 관련하여 일부 사람들은 알레사와 샤론 및 다른 캐릭터 간의 관계를 정리하지 못할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결론에 따르면 "Alesha"에는 세 가지 다른 형태가 있음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1. 알레사: 30여년 전에 화형에 처해진 어린 소녀는 나중에 교회에서 학살당한 '궁극의 괴물'이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후기 몸매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항상 성장하고 있습니다.

2. 알레사의 사악한 일면: 로즈의 교통사고를 유발하고 나중에 로즈를 추적하고 퍼즐을 풀도록 유도한 인물. 어린 소녀는 불타오르는 모습으로 사라지고 로즈와 지하에서 합쳐진다. 그 당시 알레사가 입었던 파란색과 보라색 교복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그녀는 알레사가 심하게 화상을 입은 후 병원에서 극심한 공포와 증오가 만들어낸 악의 힘의 이미지를 구현한 것입니다.

3. Alessa의 좋은 면: Rose의 딸 Sharon은 Alesha에 의해 출산 중에 태어나 Alesha의 사악한 면에 의해 현실 세계의 고아원으로 보내졌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Rose에게 입양되었습니다. Alessa의 사악한 측면은 세 세계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Alessa가 강간당했다는 사실을 근거로 Sharon이 Alessa의 생물학적 딸이라고 믿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기본적인 삶의 논리가 부족합니다. Alessa는 당시 그녀의 나이에 아이를 가질 수 없었고 Sharon의 나이는 Alessa가 임신할 수 없습니다. 20년이 지나 다시 아이를 낳고, 사일런트 힐로 돌아가는 것에 대한 샤론의 반복적인 몽유병 생각은 그녀가 돌아가서 알레사의 사악한 면과 "결합"하도록 신비한 힘에 의해 소환되었기 때문입니다.

영화 '사일런트 힐'에 담긴 인문학적 의미

'사일런트 힐'에 담긴 인문학적 의미의 상당 부분은 종교적 요소의 존재에서 비롯된다. 영화 초반 로스가 필사적으로 샤론을 찾고 마침내 다가온 남편을 껴안고 있을 때, 화면 배경에 불이 켜진 십자가가 나타났는데 왜 거기에는 다른 것이 나오지 않았을까? 불이 켜진 관람차처럼요? 불이 켜진 건물? 이는 이 영화에 담긴 종교적 주제에 대해 알려주는 힌트이기 때문이다.

로스가 샤론을 사일런트 힐로 데려가는 표지판이 있는데 카메라는 "우리가 천사들을 심판할 것을 모르십니까? 성도들이 세상을 심판할 것을 모르십니까?"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천사들을 심판할 것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 이 문장은 원래 성경 고린도전서에서 따온 것이며, 원문은 “성도들이 심판할 것을 알지 못하느냐?”입니다. 세상을 판단하되 하찮은 일을 판단할 능력이 없느냐 하물며 이 세상 일을 판단할 자격이 없느냐? 이생의 문제는 말할 것도 없고 우리가 천사를 심판해야 한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이것은 그들이 사일런트 힐로 가서 자기종교적인 편협한 집단에 의해 “심판”을 받을 것이라는 전망을 예고합니다. 이는 영화 전체가 끝날 때 악마가 신자들을 심판할 것이며, 악을 행하고 자신을 의롭다고 생각하는 자들은 결국 하나님께 버림받을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표시는 책입니다. 말하지 마세요. 책의 모양을 봤을 때 그것이 성경인 줄은 몰랐습니다! 로스가 사일런트 힐 학교에 다닐 때 문틀에는 "의로운 자의 원수는 정죄를 받으리라"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것은 "성경 시편"의 내용이며, 원문은 "악이 죽이리라"입니다. 악인은 정죄를 받고 의인을 대적하는 자는 정죄를 받으리라(악인은 악인을 죽이고 의인을 미워하는 자는 정죄를 받으리라) 말할 것도 없이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자의 운명은 정죄를 받고 심판을 받으리라. , 다시 한 번 시청자 여러분께 미리 안내해 드렸습니다.

영화를 보면 사일런트 힐은 1974년 11월 지하 탄광 화재로 인해 폐허가 된 작은 마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지하 보일러와 광맥은 지금도 맹렬한 불길로 타오르고 있고, 그래서 사일런트 힐 치명적인 오염 물질이 공기 중에 떠다니고 있습니다. 이것은 현실 세계에서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외부 세계에서는 계속해서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는 "눈"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중에 Ross는 그것이 실제로 "그을음"으로 떨어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성경에 나오는 “성 요한의 계시록”에서는 “지옥”을 어떻게 묘사하고 있습니까? "이 호수는 영원한 불못이라 그 공기는 악한 숯에서 나오고 그 빛은 깜박이는 불꽃에서 나오느니라 밤은 어두우며 저주받은 자의 곳에는 독사가 가득하도다 그들의 희망은 절망이로다 오 영원한 사망이여 ! 생명이 없습니다." 생명이여! 아, 끝없는 고통이여! "성경 복음서"에서 예수님이 지옥에 대해 묘사하신 내용에는 "불은 꺼지지 않는다"라는 말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서진 벽, 녹슨 파이프와 문, 철제 계단, 회전하는 선풍기, 철컥거리는 금속 충돌, 그리고 세상 어디에서도 찾아오는 연기나 증기가 여기에 있는 듯하다. 철이라는 두 가지 색만이 존재하는 우울한 환경이다. 검고 강렬한 붉은색이 대규모 기계생산 산업시대의 재현이다! 모두 후기 산업화 시대의 예술적 스타일을 활용하여 쇠퇴하는 산업 시대를 세상 종말의 슬픈 이미지로 표현한 영화들이다.

'사일런트 힐'의 경우 후기 산업 시대의 예술적 스타일은 외관일 뿐이며 성경에 나오는 종교적 은유는 그 본질이다. 저승이 열린 후, 교회의 신도들이 막기 위해 기도한 것은 성경에 나오는 '최후의 심판', 혹은 영화에서 말하는 '종말'의 도래였다.

영화 속 괴물

'사일런트 힐'에 나오는 괴물도 큰 볼거리다. 그들의 외모와 특징은 모두 심하게 화상을 입은 알레사의 두려움, 고통, 증오, 분노의 표현입니다.

영화에서든 게임에서든, 이 괴물들은 단순히 끔찍한 시각적 효과를 내기 위해 "얼마나 추악하고 어떻게 디자인해야 하는가"의 산물이 아닙니다. 종교적 의미와 성적 의미는 이 괴물을 프로이트 신자들이 숭배하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로스가 저승에 들어서서 처음 본 무서운 광경은 철제 침대 위에 놓여 있는 물체였는데, 몇 번이고 봐도 그게 뭔지 알 수가 없었다. 여러분, 이것은 게임 장면의 복원입니다. 로스는 나중에 철조망 벽에 "방호복"을 입은 이교도(아직 살아 있음)가 매달려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착각한 것이 아니라면, 그는 부러진 손을 가지고 있고, 그 손은 거기에 십자가 형태로 매달려 있습니다(또 다른 종교적 암시). 다음에 등장한 몬스터들은 아직 반쯤 탄 상태였다. 그 크기와 아이들처럼 비명을 지르는 것으로 보아, 사실은 학교에서 알레사를 괴롭혔던 동급생들이었다. 알레사의 사악한 힘은 그녀를 숯으로 태워버렸고, 그녀는 이세계에 무서운 괴물로 존재했습니다.

두 번째로 등장하는 괴물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스킨재킷'으로 불리는데, 영화 속에서 유일하게 외부 세계에 등장하는 괴물이기도 하다. 경찰 시빌의 총에 맞아 숨졌을 때 뿜어져 나온 붉은 피를 보면 기본적으로 자신의 피부에 갇힌 사람이었다는 것을 추론할 수 있다. 이 괴물을 촬영할 때 실제 사람들을 팔 없는 타이즈에 입혀 컴퓨터로 합성했다고 합니다. 이 괴물은 수년 동안 아픈 아내 옆에서 자제해 온 게임 '사일런트 힐 2'의 남자 주인공의 고통스러운 심리를 묘사한 것이다. 알레사 역시 화형에 처해졌을 때 강제로 구속되었기 때문입니다.

화장실에서 기어 나오는 괴물은 반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화장실에 숨어 있던 알레사를 성폭행한 관리인이었다. 괴물과의 관계. 이 괴물은 철조망으로 뒤틀린 형태로 묶여 있는데, 이는 강간당한 알레사의 복수일 것이다. 철조망으로 덮인 괴물의 눈은 콜린을 강간하면서 몸을 본 알레사가 받은 벌이었다. 수액병의 역할은 잘 알려져 있으며, 여기서도 성적인 암시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것이 알레사의 임신 이유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알레사는 당시 9세쯤 되었고 가임력이 없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 몬스터가 기어다닐 때 팔이 닿는 곳마다 덩굴 같은 혈관과 독이 있는 물집이 나타납니다. 끊임없이 "혀가 튀어나오는" 움직임은 성적 암시의 표시이며, 다리를 높이 매달고 기어가는 방식은 매번 기어갈 때마다 나타납니다. , 그의 성기가 심하게 문질러 질 것입니다. 그런 고통을 겪는 것은 알레사의 복수였습니다.

로스의 세계를 담은 샷에는 우리 안에 거꾸로 매달려 있는 성인 남성의 시체가 많이 등장한다. 왜 모두 다 어른인지 설명할 수 있는 것은 알레사가 사생아였고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가 없었기 때문에 남자와 접촉한 적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나중에 남자에게 강간을 당했다는 사실로만 설명할 수 있습니다. 남성에 대한 강한 불신과 증오를 키우게 됩니다. 로스가 계단을 내려갈 때 나는 남자 시체 중 하나에 성기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잘려진 걸까요?) 아마도 이것은 Alessa가 남자들에게 복수하게 된 위의 이유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불신과 증오는 알레사가 로즈의 남편을 사일런트 힐의 세계로 끌어들이지 못한 이유이기도 하다. 거꾸로 매달린 시체에 대한 답은 성경 베드로의 계시록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그곳에 묘사된 지옥에서 형벌을 받은 사람들은 죄에 따라 다른 형벌을 받았지만, "매달려 매달린 것"과 "거꾸로 매달린 것"은 매우 달랐습니다. 사실, 사일런트 힐의 내면은 '지옥'입니다!

이후 고민에 빠진 로스는 '인간얼굴벌레'로 알려진 풍뎅이나 괴물들의 대규모 집단을 만나게 되는데, 도망갈 시간도 없었던 세 명의 신도들은 벌레들에게 잡아먹힌 것 같았다. .. 튼튼하고 두꺼운 방호복은 기껏해야 저승의 '타이트슈트' 몬스터가 뿌린 독을 견딜 수 있을 텐데, 이 벌레의 기원에 대해서는 어떤 것이 있다. 사람들은 알레사가 딱정벌레에 물렸거나 심각한 부상을 당했을 때 그것을 느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영화에는 그런 줄거리가 없습니다. .. 그 벌레가 알레사의 전 동급생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좀 무리인 것 같고, 딱정벌레의 얼굴이 보이지 않습니다. 실제로 이 벌레는 고대 이집트 신화에 나오는 풍뎅이입니다. (물론 고대 이집트 신화에는 태양신이 한 명 이상 존재합니다.) 그 이유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딱정벌레에 반사된 햇빛을 봤기 때문이라고 믿어집니다. 태양신의 화신.

어떤 사람들은 이 벌레가 풍뎅이가 아니라 시체 벌레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것은 모순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고대 이집트인들은 이 벌레를 관에 넣었는데, 관은 악령으로부터 시체를 보호한다고 믿었습니다. 고대 이집트 신화에서 풍뎅이의 또 다른 의미는 '부활'이다. 영화에서는 화형에 처해 거의 죽을 뻔한 아레사가 '부활'했을 때 생겨난 증오를 상징한다.

아니면 이 벌레에 대한 종교적 은유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예수께서는 "성경 복음서"에서 지옥에 대해 설명하실 때 지옥에서 "벌레는 불멸이다"라고 언급하셨습니다(풍뎅이는 침묵으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힐) 베드로의 계시록에도 의인을 핍박하는 자들은 “불 가운데 서서” “죽지 아니하는 벌레에게 먹히리라”고 기록하고 있고, 살인자들과 공범자들은 “악독이 가득한 작은 곳에 던져지리니”라고 했습니다. 그들은 피조물들에게 고문을 당하고 고통 속에서 계속 몸부림쳤습니다. 살해당한 자들의 영혼은 옆으로 서서 그분이 적들을 처벌하시는 것을 목격하고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주님, 당신의 형벌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세 명의 신자가 풍뎅이에게 잡아먹혔던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이들 중 누가 알레사를 불태워 죽이려던 살인자가 아니었고, 누가 그리스타벨라의 공범이 아니었습니까?

트라이앵글 아이언 헤드의 다음 등장은 시각적 임팩트가 뛰어난 '빅 아이언 헤드' 몬스터입니다. 게임 '사일런트 힐 2'에 등장하는 이 상징은 남자주인공 자신의 폭력적인 성향과 죄에 대한 자기판단을 표현한 것으로, 그 대표적인 특징인 '삼각형 철제 머리'는 미국 남북전쟁 당시 감옥에 갇힌 사형집행인의 모습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사일런트 힐의 역사 속 전쟁. 영화 속에서 저 세상을 무거운 발걸음으로 끌고 가며 보는 사람을 모두 죽이는 이 괴물은 정말 무섭고 충격적이다. 머리 위의 삼각형은 기하학에서는 가장 안정된 구조이지만 심리학과 미학에서는 '극도의 불안정성', '폭력성', '과민성'을 상징한다. 그녀의 통통하고 남성적인 몸매는 알레사의 복수에 대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알레사가 반 친구들에게 저항하지 못하고 괴롭힘을 당하고, 강간당하고 화형을 당하는 이유는 그녀가 단지 약한 소녀였기 때문입니다. 복수. 어떤 사람들은 영화 속 삼각형 머리 무기가 게임 속 성적인 암시가 높은 창에서 브로드소드로 대체된 것을 후회했지만, 프로이트의 이론에 따르면 창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길고 볼록하기 때문에 이것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직립하고 단단하며 날카로운 물체, 특히 무기 자체는 매우 암시적입니다. 로즈와 여경 시빌이 오두막 철문 뒤의 철머리 괴물로부터 숨어 있는 장면에서 철머리 괴물은 성적인 암시가 강한 검으로 두 '여성'을 닫는 철문을 '찔러' 넣는다. 철인들이 '들어간' 큰 칼을 앞뒤로 '휘저으면', 큰 쇠머리가 있는 '큰 칼', '오두막', '철문', '손'과 '문 볼트'가 쭉 뻗었다. 풍뎅이 자체에는 프로이트식 성적 풍자의 모호함이 담겨 있습니다. Anna가 Alessa의 생모에게 돌을 던졌다는 이유로 큰 쇠머리가 교회 앞에서 반으로 찢은 음모를 다시 생각해 보세요. 당신이 원한다면 쇠머리 괴물을 찢어버릴 수 있다고 하셨죠? 안나의 옷을 벗고 찢어버릴 건가요? 커다란 쇠머리가 누군가의 옷을 벗었을 때, 마치 강간을 당한 것처럼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이것은 강간당한 것에 대한 알레사의 복수인가? 프로이트는 또 웃고 있다...

큰 칼을 보니 성경도 파이를 한몫 챙길 것 같다. "성 요한의 계시록"에서는 최후의 심판에서 어린 양(원래는 예수를 가리킨다. 영화 속 약한 아레다를 비유한 것이 아닐까?)이 일곱 인을 떼시고 진노를 나타내셨다고 말한다. 영화), 개봉 4명 중 첫 번째는 '왕관'(철삼각형?), 두 번째는 검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신이 플로이드와 함께 웃을 것 같다. 간호사

저 간호사 괴물들은 원래 게임 '사일런트 힐 2'에서는 남자 주인공의 장기적인 성적 억압의 산물이거나, '사일런트 힐 1'에서는 알레사의 병원에 대한 혐오의 산물일 수 있다. 알레사가 사악한 힘을 얻었을 때 너무 화가 나서 주변의 모든 사람을 죽이고 괴물로 만들었다는 것만 설명하면 사일런트 힐의 화재로 인해 무고한 사람들이 사망했다는 사실도 알 수 있습니다. 눈이 없는 빨간 옷을 입은 간호사는 알레사가 심각한 부상을 입은 후 알레사의 눈을 뽑아내고 알레사의 생명을 보살펴 주고 있습니다.

간호사 몬스터들이 날카로운 무기로 서로를 죽이는 것은 서로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주변에 누군가가 있다고 느낄 때 빛이 부족한 상황(영화에서는 빛에만 반응한다고 나와 있음)에 반응할 뿐이며, 걸을 때 나타나는 이 간호사 괴물은 '경직 발레'로 알려져 있으며, 쇼걸과 재즈 댄서가 연기한다고 합니다.

교회 끝의 약간 "화려한" 학살에서, 로즈(혹은 알레사의 사악한 면)의 피에 부식된 교회 바닥에서, 붉은 불과 강철 속에서 진짜 알레사가 모습을 드러냈다. 장비가 지하에 나타났습니다. 그녀가 크리스벨라의 리더를 죽였을 때, 처음에 그의 몸을 관통한 철조망이 스커트 아래에서 연장되어 하체까지 직접 관통된 것이 분명했다. 이것은 또 다른 명백한 성적인 암시이다. Chris Bella의 청자색 옷이 Alessa가 다니는 학교의 교복과 동일한 색상이라는 점에서 Chris Bella가 해당 학교의 교사일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종교를 홍보하고 싶다면 캡처하세요. 서양에는 교회 학교가 없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즉, 영화에서 언급된 '부모의 세뇌'에 더해, 알레사가 마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은 크리스벨라 선생님의 선동과 명령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 그 중 Crisbella는 Alessa의 친어머니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 문을 닫고 호기심 많은 학생들 몇 명을 밀어냈고, 이를 통해 그녀는 그들이 이야기하고 있는 곳이 교사 외에 누가 부모를 불러올 수 있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학교? 그리고 Alessa가 화장실에 숨어 강간당한 것은 학생들이 Crisbella의 선동을 받아 강간을 당했기 때문에 Alessa가 Crisbella를 죽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국 알레사는 크리스벨라를 둘로 나누어 어떻게 고문을 당하고 고통스럽게 선한 몸과 악한 몸으로 나뉘었는지, 소위 자기 몸으로 보답하는 일, 그리고 그 속에서의 학살을 알려준다. 교회는 유대 종말론과 튜턴 기독교의 최후 심판 날 개념을 구체화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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