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perado 파란색 및 회색 대포 위치가 4개로 수정되었습니다.
X:\Swashbucklers\XRes\ships 화물창 크기는 각 선박의 폴더에 있는 화물_Hull(X).ini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SizeX = 13;
SizeY = 4;
TypeID = 'Hold'; 여기서 XL 표준은 19:4이며 실제로는 19:6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물론 Grid_items.csv의 화물 공간 크기 전체 적재 용량을 다시 늘릴 수 있습니다.
포 배치 및 엔진실의 수와 크기도 4개의 3*3 포 배치와 1개의 4*3 엔진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설치. 더 이상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게임에서 초기 선박을 수정합니다.
메모장을 사용하여 1C Company\Swashbucklers\XRes\ships에 있는 Ships.csv 파일을 열고 먼저 백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줄은 항목의 데이터 구조입니다)
Name; Model; BoardingExpPrice; 화물
p>플로리다; 0;; 0; Hull0 Rigging0 Guns0; 처음부터 가지고 있는 배이므로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traider01은 이 보트의 모델이며 수정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수정 유형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모든 사람의 선호에 따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수정하십시오: armorboat02, 크루저 (처음의 첫 번째 문단) 한 글자에 소문자를 사용하십시오. 철갑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Hull0 Rigging0 Guns0은 업그레이드 상태로 데크, 세일, 현측이 있습니다.
초기 선박이 순양함으로 개조된 경우 다음과 같이 개조할 수 있습니다. Hull1 Rigging1 Guns2 일부 선박의 갑판, 돛 및 현측은 2차 또는 3차 레벨로 구분되어 있으므로 개조하지 마십시오. 실수하기 쉽기 때문에 마음대로.
EngineV4_1은 증기기관 유형이며,
증기기관에는 6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EngineV4_1→→EngineV4_2→→ EngineV6_1→→ EngineV6_2 →→EngineV8_1→→ EngineV8_2,
다음으로 수정 가능: EngineV8_2. (처음에는 대문자를 사용하세요.)
원하는 대로 선박 무기 추가:
Howitzer2: 1 Howitzer_shells: 999 (대형 곡사포, 999 포탄.)
Mortar2: 1 Mortar_charges: 999 ( Large 박격포, 999발 )
Rocket_Launcher2: 1 로켓: 999 (대형 로켓 발사기, 999발.)
Gatling2: 1 Gatling_shells: 999 (대형 박격포, 999발) 기관총 , 총알 개수 999.
)
방법: 삭제: 원본 데이터에 면화: 30(면 30톤)을 넣어 선박 창고 공간을 확보하고 원본 데이터 뒤에 위의 코드를 직접 복사합니다. 예:
플로리다 ;항해자;traider01;플로리다;0;0;;0;0;선체0 장비0 총0;엔진V4_1:1 곡사포2:1 곡사포 포탄:999 박격포2:1 박격포_장약수:999 로켓 발사기2:1 로켓포:999
대형 곡사포, 대형 박격포, 대형 로켓 발사기 및 관련 탄약이 추가되었습니다. 각 무기 사이의 공간에 주의하세요.
참고로 솜 30톤을 삭제하면 대형 특수 무기와 탄약 3개만 추가할 수 있으며, 게임 시작 시 수송해야 하는 포로를 실을 수 있는 공간이 일정량 남아 있어야 합니다. 무기를 더 추가하면 함선의 공간이 부족할 경우 오류가 보고되고 작업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