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X 게임 콘솔 개발 협력에서 닌텐도와 소니 사이에 어떤 갈등이 발생했나요?
간단히 말하면 당시 소니는 여전히 동생이었고 닌텐도를 큰 형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그러나 닌텐도가 압도적인 위치에 있고 기술이 뒤처져 있었기 때문에 소니는 스스로를 밀어붙였다. SFC+CD-ROM 콘솔을 만들기 위해 Nintendo에 캐리어 기술을 제공했습니다. 계약을 체결한 지 몇 달 후 Sony는 프로토타입을 생산했습니다. 그러나 Nintendo는 계약에 허점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허점의 결과는 Sony가 SFC 게임과 호환되는 다른 콘솔을 개발할 수 있었지만 Nintendo는 그렇게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닌텐도는 불만이 많자 일방적으로 계약을 파기하고 멀티미디어 기술을 필립스에 맡겼다. 이는 또한 소니가 나중에 실제 PlayStation 세대인 자체 콘솔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