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기술 실습
만사의 시작은 어렵기 때문에 도타를 잘 치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린다. 사실, 도타는 매우 어려운 게임입니다. 초심자는 반드시 낙심하지 말고, 자포자기해서는 안 된다. 견지해 나가면, DotA 가 왜 Battle.net 의 독점 자체 건설 게임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우선, 물체의 합성을 알아야 한다.
어떤 영웅과 어떤 결합이 문제인가.
지금의 6 계에서는 테이블을 합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초의 도타 (DotA) 는 두루마리 상인들이 파는 두루마리가 매우 직관적이어서 많은 물건들이 합성되어 숙련된 기억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나는 지금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 장비를 조합하고 싶다면, 어떤 장비를 사야 할지 잠시 잊고 두루마리 상인이 파는 두루마리를 보면 알 수 있다.
초보자는 먼저 대부분의 합성 장비에 익숙해야 한다. 이것은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그들이 영어를 좀 안다면 훨씬 편리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모른다면, 상가로부터 하나씩 두루마리에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찾아 이름 세트를 얻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이 조각은 전투에서 천천히 모색할 수 없기 때문에 초심자 여러분, 초급 단계에서 혼자 더듬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후한 말을 하면 단독기에서 노력할 수 있다면 아홉 명을 모시는 것도 좋지 않다.
다음은 혼자 탐구해야 할 모든 영웅이다.
물론, 영웅 기술은 모두 이해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 각 영웅 기술의 법력 소모를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Pudge 의 갈고리, SK 의 망치는 140 마법이 필요하다. 이 점을 알게 되면, 당신이 SK 와 Pudge 를 상대할 때, 당신은 언제 상대방이 당신과 강경하게 싸울 수 있는지, 언제 그가 아직 손을 잡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는 조심해야 한다.
위 두 단계를 스스로 더듬어 완성하면 전투에 참가할 수 있다.
몇 가지 사항을 먼저 파악해야 한다.
1. 돈 버는 법 2? 타워 3 을 지키는 법? 지표면 4 는 어떻게 사용합니까? 팀원과 어떻게 협력합니까?
돈 버는 것에 대해서
다른 직위에서 병사를 죽이는 것에 관한 말이 있다. 한가할 때 중립생물을 죽이는 것이 가장 좋다는 점을 상기시켜야 한다. 돈, 경험, 지루함을 기다리다.
이 탑을 지키는 것에 대하여
한 가지 상식은 맞은편에 병사들이 오는 것이고, 당신은 단지 한 사람의 군대일 뿐이므로, 탑 앞의 어떤 곳으로 달려가 다른 병사들이 당신을 가두게 한 다음, 탑으로 달려가 자신의 병사들을 맞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그래서 이 탑은 거의 공격을 받지 않는다. 상대편 병사들이 너의 탑을 공격하여 이 병사를 다시 죽이면 효과가 매우 나쁠 것이다.
지형 정보
DotA 에서 가장 위험한 곳은 상자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와 반대편의 왼쪽 위 모서리입니다. 그곳의 전투는 대부분 적의 방어탑에 가깝고, 왕왕 뒤에 큰 격차를 남기곤 한다. 이 두 곳의 속도가 빠른 곳, 특히 숲에서는 침투가 매우 쉬우며, 종종 이 두 곳에서, 처음부터 누군가가 죽였다. 이 견해는 쉽게 애매모호함을 야기하기 때문에, 나는 좀 수정했다.
상대적으로 중도는 비교적 사납지만 안전계수는 훨씬 높다. 상대의 동작은 왕왕 자신의 시야에 있다. 대부분 자신의 탑에서 너무 멀어서 매복을 당해 상대에게 이용당했다.
협력 정보
협력은 도타가 가장 연습하기 어렵다.
좋은 협조를 하려면 먼저 협력하는 쪽이 팀원의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하고, 또 상대방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몇 가지 간단한 예:
1 .. 너의 팀원은 근전 영웅이다. 그는 중도나 건너편에서 기회를 엿보고 움직인다. 이때 탑을 지키는 영웅은 제때에 일선을 물러나서 상대방이 나오게 하여 팀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
2. 기술의 조화. 이것은 매우 시기적절하다. 예를 들어, 중요한 현기증 기술은 두 가지 상황에 더 적합합니다. 첫째, 혼전이 시작되니, 이때 기술을 끊어야 한다. 상대 영웅을 좀 일찍 기절시킬 수 있다면, 처음부터 1-2 의 영웅을 해치우면 상황이 한쪽으로 쓰러질 것이다. 두 번째는 추격중이다.
위에서 말한 것이 비슷해지면, Ok, 너희들은 항상 상대방에게 돈을 보내지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긴 개선입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이 기술적이다. 어떤 사람은 스스로 이해할 수 있고, 어떤 사람은 그다지 예쁘지 않다.
징그러운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1. 뒷면이 색상 선택을 시작합니다. 어두운 녹색은 6 계가 개방된 후의 작은 지도에서 식별하기 어렵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부터 이것을 주동적으로 선택했다.
2. 앞서 언급했듯이 상자의 오른쪽 아래 구석과 반대편의 왼쪽 위 구석은 모두 안전해 상대를 죽이기 쉽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처음부터 혼자 가거나 매 경기마다 갈 것을 강력히 요구했다. 이런 행동은 내가 보기에, 왕왕 책임을 회피하는 것이다. 나는 우리 이 위험한 노선을 주동적으로 걸을 수 있는 스승이 매우 마음에 든다.
3. 팀원을 지지하지 마세요. 혼자 가면 돈이 많이 들고 수준이 빨리 올라간다. 하지만 팀 동료를 희생하는 대가로 한 것이다. 길 한가운데에서 상대에게 공격을 당하다. 상대방이 인원수에 우세하다면, 전투가 끝난 후 우리측은 영웅을 잃기 쉽다. 몇 라운드가 내려오면 탑도 철거해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 각 팀원은 팀 전체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 하지만 형편없는 게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그냥 무시한다. 그들의 일시적인 안일함은 팀 전체의 실패를 초래했다.
4. 살육은 팀원을 강탈하는 인원수이다. 팀원들이 완전히 서로를 죽일 수 있고, 절대적으로 서로를 죽일 수 있는 상황에서 서로를 죽이는 것은 매우 싫어하는 행동이다. 이렇게 죽이는 사람의 수는 자신에게 달려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좋은 기술은 매우 많은데, 모두 다 알고 있고, 게다가 정통해서, 팀원들과 상대에게 탄복하기 쉽다.
예를 들어, 영웅은 딱정벌레와 같은 푸딩 갈고리와 같은 연속 기술과 같은 어떤 장비를 합성합니까? 딱정벌레와 같은 많은 영웅들, 예를 들면 상금 사냥꾼과 같은 영웅들은 바람이 불면 가산 공격이 있는데, 많은 초보자들이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2)
1. 스피드 부츠를 사러 나가지 마세요. 소수의 영웅들을 제외하고, 너무 많은 것들이 초기 스피드 부츠보다 훨씬 수지가 맞는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만약 네가 마술을 샀다면, 너는 병사 한 명을 죽여서 돈을 벌 것이다.
2. 병사와 배터리 앞에 있는 A 상대를 직접 찾지 마세요. 근거리 격투기는 상대 주위의 공터를 가리키고 공격을 선택할 수 있다. 원거리 전사는 상대 배트맨으로부터 일정 거리 떨어진 안전한 곳으로 이동해야 한다. 행동 직후 공격 상태에서 기동 상태로 옮겨서 병사들이 너를 쫓지 않도록 했다. 탁르 같은 사람은 기술 바로 가기 키로 상대의 영웅을 공격해야 한다. 이렇게 공격 속성이 마법 공격이고 포대와 병사는 너를 겨냥하지 않을 것이다.
3. 우세하면 억압해야 한다. 자신의 병사 뒤에 서 있지 마라. 영웅과 상대 병사 사이에 서 있을 수 있다면 상대방이 얻는 경험은 줄어들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4. 당신을 죽이는 죽은 병사, 상대방은 경험과 돈을 잃게 됩니다. 붉은 피가 있을 때만 자신의 병사를 공격할 수 있다.
5. 압박을 받을 때 반드시 배터리 커버로 돈을 벌어야 합니다. 너는 반드시 최선을 다해 A 마지막으로 가야 한다. 마지막을 어떻게 보장할 수 있습니까? 항상 피가 가장 적은 것은 아니다. 네가 충분히 운이 좋다고 생각하지 마라. 배트맨은 자동으로 너에게 마지막을 줄 것이다. 이것은 꿈이다. 하지만 A 는 더 많은 피를 가지고 있고, 그런 다음 혈액이 가장 적은 위급한 상태의 A 로 갑니다. 얼굴을 죽이는 기술을 가진 사령법사 로탄드길리는 평등의 원칙을 따라야 하며, 번갈아가며 모든 사람의 혈량을 동일하게 유지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기교를 말하고, 가능한 한 돈을 다 가져오세요.
6. 근전 대 현기증 영웅, 돈을 벌 때 상대 군인이 우세할 때 마지막 이닝을 하지 말고 자신의 병사들이 우세할 때 마지막 이닝을 하면 생존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7. 스톰 해머 140, 후크 140 등 몇 가지 핵심 기술에 익숙한 마법 소비와 냉각 시간. 수시로 상대의 법력을 검사하는데, 특히 게임이 시작될 때.
8. 스킬 등급이 1 일 때 마법을 쓰지 마세요. 어떤 사람들은 처음에는 자신의 기술을 어리석은 마법의 과녁으로 여겼지만, 당신의 마법이 없어지면 누가 바보인지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지적 영웅과 마법이 적은 기술을 고려할 수 있다. 너는 SK 나 푸드처럼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다.
9. 탁르처럼 도망칠 수 없다면 도망가지 마세요. 돌아서서 때리거나 기교를 좀 사용하세요. 아마도 너의 상대는 돌아서서 도망칠 것이다.
10. 마법을 저장하지 마라, 설령 네가 연격 기술을 가지고 있다 해도. Md, 자신의 동맹군이 악마가 가득 찼을 때 죽거나 기지로 돌아가는 것을 자주 보면 싸우고 싶다. 사람을 죽이려 할 때 너무 흥분하지 말고 돌진해서 상대를 놀라게 하면 된다. 너는 변장해서 피가 없는 병사들을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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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살인은 고수가 아니다. 사람을 죽이는 것은 고수다! ! ! ! ! !
13. 상대방이 운이 좋다고 말하지 말고, 상대의 고수를 자랑하거나, 죽은 뒤 인터넷이 좋지 않다고 말하지 마라. = 자신이 신인이라고 말한다. 행운은 나의 속성이 나의 통상적인 답이다.
14. 추구하는 가장 쉬운 것은 스스로 오르막길과 커브길을 당기는 것이다. 정신 지체의 실수는 자주 범하는 것이다. 그에 상응하는 도피는 가능한 비탈길이나 시야의 맹점으로 뛰어가는 것이다. 예를 들면 숲이나 구석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다. 때때로 숲은 앞뒤로 뚫을 수 있고, 상대방은 텅 비어 있을 때가 있다. 만약 당신이 모래왕과 통통한 아들에게 쫓기면, 먼저 상대방의 마법을 보세요. 다음에 어지러우면 직선으로 뛰지 마세요.
15. 보이지 않는 영웅, 항상 크게 흔들지 마라. 상대방이 잠시 전쟁터를 떠나 돌아오거나 집단이 추진될 때, 먼저 자신의 몸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무지에서 죽지 마라.
어떻게 상대를 죽일 것인가? 상대가 병사를 죽이려 할 때 그를 공격하면, 왕왕 좀 더 많이 번다. 마찬가지로, 이때도 네가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네가 압박을 받았을 때.
17. 연합군이 탈퇴하면 원칙적으로 모든 장비를 즉시 팔아 돈을 즐겨야 한다. 만약 네가 마침 네가 필요로 하는 장비가 있다면, 먼저 너의 동맹군에게 의견을 구하는 것은 매우 예의가 없는 것이다. 더군다나, 다 가져가서 팔까 말까, 초보+이기심.
18. 영웅의 초기 장소. 기본 원칙은 거의 4 분의 1 과 4 분의 1 이 일치하여 거의 4 분의 1 이 함께 있는 상황을 피하는 것이다. 약한 영웅 (예: 나이크스, 마녀녀, 티니) 은 단독으로 상점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이곳의 전쟁터는 자신의 탑에 가깝고, 가운데 적들은 매복하면 비교적 멀고 비교적 안전하다. 일대 2 의 경우, 전쟁터는 거의 모두 자기 요새의 공격 범위 내에 있다. 강영웅 (예: Rhasta, 소녀, 면도기) 은 중간을 걷고, 중간 적에 대한 압박을 유지하고, 두 개의 상징점을 잘 통제해 적들이 가장 편리한 수로를 통해 양쪽에서 기습할 수 없도록 해야 한다. 생존력이 강한 영웅 (예: 스벤, QoP) 은 상점 근처의 오솔길로 가야 한다. 이 길은 보통 가장 위험하기 때문이다. 전쟁터는 보통 적의 포대 부근에 있으며, 가운데 적은 뒤에서 너를 포위할 수 있다.
19. 정보 통신은 특히 초기 단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너의 전방의 적이 사라진다면, 너의 동맹군을 일깨워주는 것을 잊지 말아라.
(3)
하인티에의 병사와 방어탑에 대한 공격 판단 등.
분명히, 나의 영웅 능력은 상대보다 강하다. 분명히, 내 상대의 피는 이미 많지 않지만, 나는 억제할 수 없다. 왜요 내가 지나갈 때마다 항상 병사에게 맞아 죽을 지경이었기 때문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습관을 길렀다-모두가 순순히 앞잡이를 하고, 아무도 누구를 건드리지 마라. DotA 를 처음 접한 사람들은 모두 이런 문제를 겪게 될 것이다. 사실, 만약 당신이 뭔가를 안다면, 당신은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기초 공격이 높다면, 만약 당신이 공격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상대는 단지 불쌍한 악마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그에 대한 당신의 억압은 완전히 철저합니다. 그 결과, 그는 초기 단계에서 무일푼이 될 것이며, 당신의 거의 3 급에 뒤처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배트맨 공격의 우선 순위를 높음에서 낮음으로 말해보죠.
1 .. 우리 영웅의 적을 공격하다.
2. 생명값이 매우 낮은 적
3. 공격 중인 적
4. 생명값이 가장 낮은 적
5. 가장 가까운 적
그럼 우리가 볼 수 있듯이, 만약 당신이 상대방의 영웅을 공격한다면, 당신은 병사의 공격 순서에서 1 호가 될 것입니다. 아마 이렇게 될 겁니다. 당신은 상대방을 공격하고, 상대방의 모든 병사들이 당신을 공격하고, 당신의 병사들은 상대방의 병사들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당신을 공격하고, 상대방의 영웅이 당신을 공격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병사들이 그것을 무시하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의 영웅은 그들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지금 너는 매우 고통스럽다. 따라서 올바른 방법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a- 상대방을 클릭하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에 의해 공격으로 판단되는 것이 아니라, 옆으로 돌아서 병사와 약간의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지금은 도타가 시작됩니다. 저는 귀여운 리나입니다. 맞은편은 재수 없는 트롤입니다. 나는 병봉변에서 거마 곁으로 걸어갔는데, 이때 아무도 나를 주의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위에서 만난 적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큰 악마가 철수하지 않는다면, 그가 사정거리에 들어갈 때 그를 해치워라. 배트맨이 나를 향해 오고 있다는 것을 주의해라. A 를 계속하지 말고 좀 더 앞으로 나아가세요. 사실 제가 두 번 공격하는 간격입니다. 배트맨은 그들의 공격 순서가 끊임없이 판단됐기 때문에 돌아갈 것이다. 가는 동안 나는 또 무고하다. 나는 이 과정을 반복하고, 병사들로부터 점점 멀어지고, 그들이 나를 전혀 주의하지 않을 정도로 멀리 떨어져 있다. 이 거리는 그리 멀지 않다. 너는 스스로 체득할 수 있다. 트롤은 곧 자신이 병사에게 버림받았다는 것을 알았다. 열심히 분투하다. 그의 공격력은 나보다 못하다. 나는 또한 빛의 화살과 용으로 그를 잘라서 어쩔 수 없이 의기소침하게 떠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주제에서 조금 벗어난 기술을 하나 더 추가하다. 노비 게시물의 다섯 번째 요점은 마지막, 음, 피가 가장 많은 것, 그리고 임계점 A 지점에서 피가 가장 적은 것을 잡는 방법을 언급했다. 하지만 이미 상대를 억압했다면 A 피가 가장 많이 나지 않는 것이 낫다. 전혀 때리지 않고 그것만 치면 죽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전선은 상대방의 탑으로 너무 빨리 밀지 않을 것이다. 일단 상대방의 탑에 도착하면, 자신이나 상대방의 병사를 해치우는 것은 모두 어렵다.
어떤 경우에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예를 들면, 우리는 피가 많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상대를 다 때릴 능력이 있다. 내가 그를 죽이게 해줘. 아니면 격전을 치르고 상대방이 나에게 맞아 돌아가자 나는 저가로 탑을 한 번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때 상대 병사의 수와 위치를 빠르게 살펴보자. 이미 내가 위에서 말한 원칙을 알아차렸지만, 혈액량이 매우 적거나 가장 적은 것으로 판단돼 공격의 표적이 되어 전쟁터를 싫어할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일반적으로 한 번 죽는 것은 항상 가치가 없다. 물론 전략적 교류도 있지만, 이것은 기초가 아닙니다. (사실 저도 잘 모릅니다.)
GrimWind 의 기본 기술 보완
사실, 도타는 여전히 많은 사다리 싱글 게임 기술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UD 를 사용한다, 나는 어느 정도의 포위 기술을 가지고 있다. 내가 영웅을 부를 때, 때때로 포위하여 섬멸할 수 있다. 적을 공격할 때, 나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 대신 A 를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왜냐하면 오른쪽 버튼을 맞추지 못하면 이미 위치로 옮겨갔기 때문이다. 그것은 사람을 부르지 않습니까? 반대로, 만약 A 로 맞히지 못한다면, 당신의 영웅은 움직이지 않고, 단지 최근의 적의 공격을 찾아 치명적인 실수의 확률을 줄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근전 영웅들의 경우, 초기에 나는 황혈병사를 찾을 때까지 적과 일정한 안전거리를 유지할 것을 제안했고, 40-50 의 기회가 돈을 받을 수 있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물론, 이것들을 관찰하려면 alt 키를 사용해야 합니다. 나는 보통 초기 장비 회복환과 두 가지 가지를 좋아한다. 특히 링은 중요하다. 몇 명의 병사를 더 죽이고 돈을 벌려면 더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때 주인은 항상 공격한다.
고수들은 항상 hit &;; 달리기, 이렇게 하면 안전한 거리 안에서 상대를 때리기는 어렵지만, 관찰을 통해 그 리듬감을 찾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는 자신의 판단을 믿고, 화면에 그가 움직이는 발걸음을 보는 것이 아니라 리듬에 따라 공격해야 한다. 그가 앞으로 돌진하는 것을 보고, 네가 다시 반응할 수 있으니, 그는 재빨리 물러났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고수 대전에서는 사실 허점을 놓치기 어렵다. 매복하는 사람이 많지 않으면, 살인할 기회도 많지 않다. 사실, 상대를 어떻게 죽이느냐에 집착하는 영웅은 필연적으로 자신의 잘못을 초래할 것이다.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은 인내심이다. 너는 결점이 있을 때만 적을 죽이지만, 평소의 진정한 경쟁은 누가 더 많은 돈을 벌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살인에 대해 말하자면, 전반을 보고, 자신의 사람들과 협조해야 한다. 협력은 도타에서 가장 신기하고 예측할 수 없는 수법이다.
Tombayo 의 보이지 않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사이의 분쟁
상대방이 보이지 않는 단위를 가지고 있을 때 보초병 수비는 매우 중요하다. 상대방이 보이지 않는 영웅이 두 명 이상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보초병을 사세요. 보초병의 위치는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만약 당신이 일찍 샀다면, 상대방이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이 당신만큼 강하지 않다면, 당신은 대담하게 보초를 상대방 근처에 두고, 중도는 맞은편 고지대의 가장자리에 놓아서 억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일반적으로 잠행 기술이 있는 영웅은 전기적으로 비교적 약하다. 중후반 상대방의 보이지 않는 영웅은 진짜 보석을 가지고 휘파람을 뜯을 수 있다. 이때 보초는 상대방이 볼 수 없는 곳에 놓아야 한다. 예를 들면 관목 수풀 속에 놓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이 보석을 가지고 있어도 보초를 찾을 수 없다.
보이지 않는 영웅은 상대의 물체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상대방에게 보초병이 있는 것을 발견하다. 전기에는 장소를 바꾸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다면 보초병이 있는 곳에서 싸우는 것을 피하세요. 사실 상대방이 보초를 사서 너를 죽일 수 없다면 그것은 낭비일 뿐이다. 중후기에 돈이 있다면 보석을 준비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그러면 상대방의 보초를 찾은 후 A 에게 가져가서 기지로 돌려놓을 수 있다. (하인트걸은 "이건 좀 과장이야. 누가 그렇게 한가하게 기지로 돌아갈까." 라고 말했다. 허허. 하지만 상대방이 보초병을 나무 더미에 꽂고, 팀원들이 나무를 파괴하는 것을 도울 수 없다면, 너는 피하거나 보초병을 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상은 모두 건의입니다. 전장의 변화가 많으니, 모두 영웅의 자제에 달려 있다.
"호담용위" 가 바른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