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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축제란 무엇인가요?

불보살의 성탄절(음력)

음력 1월 1일: 미륵불의 성탄

음력 6일 음력: 정광불의 성탄절

2월 8일: 석가모니 부처님이 승려가 됨

2월 15일: 석가모니 부처님이 열반에 도달함

2월 19일: 관세음보살의 성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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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21일: 보현의 성탄

3월 16일: 춘티보살의 성탄

4월 4일: 만수리의 성탄

4월 8일: 석가모니 부처님의 성탄절

4월 15일: 부처님의 상서로운 날—석가모니 부처님의 탄생, 깨달음, 열반을 함께 축하합니다(예: 테라와다 불교 국가의 베삭 데이)

5월 13일: 깔람보살 성탄절

6월 3일: 수법수베토피아보살 성탄절

6월 19일: 관세음보살이 깨달음을 얻음 - 생명을 해방하고 부처님 명호를 염불함 오늘은 공덕이 넘치는 날입니다

7월 13일: 대세지보살의 성탄일

7월 24일: 나가르주나 보살의 성탄

7월 30일: 지장보살의 성탄

8월 22일: 등불의 성탄

9월 19일: 관음보살의 계율 기념일

9월 30일: 약사 윤광 여래의 성탄

10월 5일: 달마의 성탄절

겨울의 달 음력 12월 17일: 아미타 부처님의 성탄절

음력 12월 8일: 석가모니 여래의 깨달음의 날

음력 12월 29일: 화엄보살 성탄절

오지회

성인, 도교, 재가 등 고위층이 모이는 법회를 뜻함 낮고 낮음은 차별이 없으며 부와 법을 동등하게 줄 수 있습니다. 7세기에 하샤는 인도에서 5년마다 개최되는 무수정 회의에 Xuanzang을 초대하여 모든 사람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모든 재정을 사용했습니다. 회의는 75일 동안 진행되었으며, 불교도, 브라만교, 자이나교도 및 기타 신자들과 거지들에게 자선이 베풀어졌습니다. 중국의 무수정회의는 대동 원년(529년)에 시작되었는데, 양무제가 청운당에서 백성들을 위해 구제금식을 베풀고 몸으로 기도를 드린 것이다. 다행히 동태사가 복원되어 4개 집단(4개 회중)이 모셔져 법의를 입고 정화회를 행하였으며, 수레를 타고 직접 법좌를 모셨느니라. 황제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열반경을 낭송했습니다.

티베트 불교 축제

Chuan Dazhao

티베트 불교의 의례로 '대기도' 법회라는 뜻이다. 티베트 달력의 음력 1월 3일부터 24일까지 라싸의 3개 주요 사원의 승려들과 의상, 암도, 캄 지역 전역의 신자(최대 수만 명)가 조캉 사원에 모입니다. 다양한 종교 활동을 위해 음력 1월 15일 밤, 라싸 팔자오 거리에 버터 등불과 버터 꽃이 전시되고, 사람들은 노래와 춤을 추며 축하하는데, 이를 등불 축제라고 합니다. 법회에서는 티베트 불교의 최고 경전인 게세(Geshe)를 살펴보는 경전 토론이 진행됐다. 행사는 유령파송식으로 마무리됐다.

추안 샤오자오(Chuan Xiaozhao)

매년 티베트 달력으로 2월 말에 열흘 동안 종교 활동이 열립니다. 법회 때 3대 사찰의 승려들이 조캉사에서 경전 토론에 참여하여 대조법회에 비해 규모가 작았다고 하여 2품게세라 이름지었다.

부처님 목욕 축제

매년 음력 4월 8일은 부처님 목욕 축제로, 석가모니 부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중국 불교의 중요한 축제입니다. , 부처님 크리스마스라고도 합니다. 2,600여년 전, 석가모니가 마야부인의 옆구리에서 태어났을 때, 그는 한 손가락은 하늘을 가리키고 다른 손가락은 땅을 가리키며 "하늘과 땅에 나 하나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땅이 흔들리고 아홉 마리의 용이 물을 뿜어 그를 목욕시켰습니다. 그러므로 세계 각지의 불교도들은 보통 부처님의 탄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부처님께 목욕을 시킵니다.

불교 목욕 축제를 앞두고 불교 신자들은 이미 사찰 청소와 홀의 불상을 닦았습니다. 보통 4월 7일이 되면 많은 신도들이 사찰에 모여 다음날 아침 일찍 거행할 기념식을 준비합니다. 나는 사원의 깃발, 깃발과 천개가 펄럭이는 것, 향기로운 꽃, 양초 및 다양한 공물을 보았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향긋한 꽃 사이에 구리 대야가 놓여 있습니다. 대야에는 백단향, 자단, 강황, 보르네올, 침향, 사향, 정향 등으로 만든 향긋한 수프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수프 속에는 청동 소년상이 서 있습니다. 한 쪽은 하늘을 가리키고 다른 한 쪽은 땅을 가리키고 있는데 석가모니 왕자의 동상입니다.

물련은 난초 분지 가장자리에서 유래한 것으로, 승려들이 90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도교를 성취한 사람들이 7월 15일에 하를 수행한다는 뜻입니다. 그러면 그들의 축복은 백 배나 더 커질 것이며 귀신과 신들에게 음식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음식을 주는 것은 아난(Ananda)에서 유래하며 7월 15일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사용된 도구는 난초 대야가 아닌 모지에산 덴드로비움입니다. 하나는 성현을 숭배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아귀를 돕는 것이다!" 이로부터 명나라 이후의 법이 이전의 법과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 내용과 내용도 다르다. 이런 점에서 청나라 이윤은 낮에는 난초를 공양하고 밤에는 덴드로비움 음식을 공양하는 방식을 취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여러 가지 이유로 하계제도가 완전하고 효과적으로 시행되지 못하고 있으며, 승려들의 방종 활동도 드물어지고 있다. 승려와 도교의 쇠퇴로 인해 오봉절이 승려를 숭배하는 것에서 귀신에게 제사를 드리는 것으로 바뀌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라바 축제

오랜 세월 동안 중국인들은 음력 12월 8일에 "라바 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라바 죽"을 먹는 풍습. 전설에 따르면 석가모니 부처님의 깨달음을 기념하기 위해 형성된 풍습입니다. 삶과 죽음의 진정한 의미와 해탈을 깨닫고, 석가모니는 결단코 왕위를 버리고 승려가 되었습니다. 그는 6년 동안 눈 덮인 산에서 수행을 했으며, 하루에 밀 한 알과 대마 한 알을 자주 먹었습니다. 수행은 해탈의 길이 아니므로 수행을 포기하고 산을 내려갈 때, 양치기 소녀가 그가 매우 허약함을 보고 우유를 끓여서 그에게 바쳤다. , 그는 보리수 아래에서 7일 동안 명상을 했습니다. 음력 12월 8일에 그는 별을 보고 부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 전설에 따르면, 한나라의 사찰에서는 매년 이를 다양한 방법으로 기념합니다. 예를 들어 『백장청귀』 제2권에는 “음력 12월 8일에 석가모니 여래대사를 공경히 모시고 모든 승려들이여, 준비하라”고 되어 있다. 향기로운 꽃, 램프, 양초, 차, 과일 및 제물을 바치는 진미입니다. 그 중 부처님께 죽을 끓이는 것이 일반적인 의식이 되었는데, 불교에서는 죽을 먹으면 많은 효능이 있다고 믿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음력 12월 8일에 라바죽을 끓여 먹는 풍습이 있다. 특히 연꽃씨, 붉은 대추, 율무씨, 구름 등을 사용하여 더욱 특별합니다. 콩, 은행나무, 기장, 설탕 땅콩 등 8가지를 함께 끓여서 "팔보죽"을 만듭니다. 이곳에서는 특별히 "죽"을 위해 왔으며 라바에서 부처님에게 바쳐진 죽이 특히 상서롭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직접 먹을 뿐만 아니라 때로는 가족들이 즐길 수 있도록 집으로 가져가기도 합니다. /p>

상좌부 불교 국가에서는 일반적으로 석가모니 부처님의 탄생, 깨달음, 열반이 모두 보름달에 일어난다고 믿고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5월에는 부처님을 목욕시키는 등 성대한 기념 행사가 열리는데, 따라서 라바 축제 기간 동안 라바죽을 먹는 것이 중국에서 형성된 축제 풍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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