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마음속에서 가장 좋은 게임은 무엇이니?
아마도 당시 폭설은 여전히 독립기의 사고방식에 따라 온라인 게임을 개발했을 것이다.
실종사절, 사랑가족, 9 원수, 북채, 서사시 무기 등 당시의 고전적인 임무를 말할 수 있는 게이머들도 많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작업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어야 하지만, 여러 플레이어가 알고 있어야 하는 일련의 작업이 있습니다.
바로 T0 패키지 업그레이드 임무입니다.
그해 세 권과 파란색 프로슈트 한 세트가 검은 곳에 떨어졌는데, 플레이어는 이를 T0 세트라고 불렀다.
나중에 일련의 임무가 나와서 파란색 T0 복을 반보라색 T0.5 복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다.
이 임무는 내가 70 급일 때 한 것이다. 원래 이 60 급 작은 베끼는 것은 오이를 썰어 채소를 썰는 것과 같았을 텐데, 만드는 것은 여전히 복잡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각종 귀중한 재료와 대량의 금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아제라스 대륙을 거의 두루 돌아다녔다.
심지어 구석구석을 돌아다녔는데, 이름 모를 NPC 를 발견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 줄거리, 보스는 강자, 70 급, 2 ~ 3 명이 과거라고 불렀다.
그러나 이것은 실행 과정과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일 뿐만 아니라 완전한 스토리라인이다.
예전에 한 슈퍼용병대가 흑룡 공작을 죽였지만 그의 저주에 부식되어 마지막은 죽고, 태평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지막 생존자는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청했다. 왜냐하면 흑룡 공작의 영혼이 암살자를 보내 그를 죽였기 때문이다.
그는 플레이어의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것입니다. 보상은 팀 구성원을 편히 쉬게 하고 부적을 접고 흑룡 공작을 소환하여 그를 없애는 것입니다.
당시 이 임무가 완성되자 장비 업그레이드의 기쁨 외에도 우여곡절과 풍부한 이야기를 배웠다.
정말 좋은 게임, 줄거리, 대화, 인물들이 모여 하나의 세계를 이루는 이야기이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를 더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8 위: 뱀전
아주 좋아, 그렇게 크립톤 금은 아니야. 다만 피부에 속성이 없는 것은 너무 적다.
그래도 좋네요. 나는 놀러 갈 것을 제안한다.
7 위: 지하철 런쿨
네, 게임계에 자리를 잡았고, 쿨한 게임을 하는 두 원로 중 한 명입니다.
한가할 때도 놀 수 있는 행사가 많다.
6 위: 앵그리 버드 스타워즈
4 성의 호평, 정교한 인물 형성, 많은 장면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도 좋다.
5 위: 댄스 라인
학대심은 대사가 없을 때까지 참지 못하게 한다.
4 위: 판타지 서유기 4
꿈 1, 2, 3 이후 서유 4 를 꿈꾸는 인물이 더 많아졌다. 소백룡, 백, 당승, 손오공 ... 너는 선택할 수 있다.
3 위: 그랜드 세프트 오토: 세인트 앤틸리스
그랜드 세프트 오토 시리즈: 싱글 게임계의 거물
다년간의 영예로, 영원히 퇴색하지 않고, 초고도의 자유도, 사람은 매우 상쾌하게 놀았다.
2 위: 서투어.
전' 왕자영요' 라고 부를 수 있는 재미있는 대형 게임입니다. 카드 모델, 갱단 모델, 차트 모델이 있습니다.
별 다섯 개짜리 호평!
1 위: 내 세상
더 이상 게임이 아닌 신앙일 수도 있지만, 이런 신앙은 쓰레기 게임, 즉 미니 세계에 의해 복제될 뿐이다. (존 F. 케네디, 믿음) (알버트 아인슈타인, 믿음명언)
나의 어휘는 이 게임의 즐거움을 묘사할 수 없다.
이것은 게임을 사랑하는 소백이다.
세상에는 수천 개의 게임이 있는데, 각종 게임이 사람을 현혹시킨다. 게임 유형은 주로 동작, 모험, 시뮬레이션, 역할 놀이, 레저, 기타 6 가지 범주로 나뉘며, 각 종류마다 수십 개의 가지가 있어 거대한' 게임 유형 트리' 를 형성한다. 게임의 종류도 다양하고, 플레이어의 취미도 각각 다르다. 오늘, 샤오백은 여러 가지 상쾌한 게임을 추천합니다. 추천 사유는? 물론 제한급이죠!
살육공간 2 는 Tripwire Interactive 가 개발한 1 인칭 사격게임이다. 이 작품의 무대는 영국에서 유럽 대륙으로 이동했다. 이야기가 발생한 지 5 년 후 생화학 유출 사건이 유럽 전역에 퍼졌다. 그 생존자들은 유럽 각지에서 지평선 회사에서 생산한 괴물과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벌였다.
피비린내 나는 폭력으로 가득 찬 게임입니다. 피가 사방에 흩날리고, 적들은 산산조각이 나고, 모든 것이 당신의 마음속의 폭정을 풀어주고 있습니다. 게임은 최대 6 명의 온라인 협력을 지원하며 12 명이 생존 모델을 반대한다.
그림자 전사 2 는 날으는 멧돼지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1 인칭 사격게임이다. 게임 이야기는 가상 현대 세계에서 일어난다. 일본 닌자 왕로는 상업거인 칠라의 명령에 따라 어른을 찾아 2 천만 원을 들여 고통스러운 무사의 칼을 샀다. 이 칼이 한 어자에게 도둑맞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왕로는 고통스러운 전사 세 명을 모으기 위해 진정한 고통스러운 산성으로 합병되었다.
게임에는 다양한 근전과 장거리 무기가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는 다양한 방법으로 상대를 죽일 수 있다. 게임은 또한 적을 죽이면 장비가 폭발하는 특정 RPG 요소 설정을 추가함으로써 플레이어가 더 나은 장비를 위해 도처학살을 해야 하는 등 게임의 상쾌함을 더욱 높인다. 게임의 본질은 소심하거나 겁이 많다!
샘 영웅' 시리즈는 매우 유명한 1 인칭 사격작품으로, FPS 가 이렇게 놀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체험하게 했다. 일파만파의 적들이 세계 각지에서 몰려오고, 각종 폭발, 피비린내 나는 비행, 단순하고 난폭하고 빠른 템포, 이것이 바로 우리가 하는 것이다. 전술도, 전략도 필요 없고, 용맹한 화력만 있으면 괴물을 혼자 죽이고 고독한 영웅의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소금과 피난처' 는 SCA 스튜디오 산하의 2D 크로스바 액션 게임이다. 이 게임의 영감은' 악마의 도시' 와' 어둠의 영혼' 에서 비롯된다. 게임은 매우 어둡고 피비린내와 폭력으로 가득 차 있다. 상당히 딱딱한 가로판 액션 게임, 어두운 스타일, 밝은 피, 폭력적인 원소로 가득 찬 멋진 쾌감을 선사합니다.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매우 깊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외손 무기를 방패나 부석궁과 결합할 수도 있고, 양손으로 중무기를 들 수도 있다. 각 무기에는 고유한 동작 설계가 있다. 원격 공격에는 마법, 활과 화살, 날으는 칼 등 소품이 포함된다. 게임에는 심지어 역실행 설정도 있고, 리그의 부하도 캐릭터의 동작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완전히 2D 버전의 흑인 영혼이다.
이상은 샤오백이 오늘 가져온 몇 가지 수준이 제한된 게임 작품이다. 미성년자 친구는 쉽게 시도하지 마세요.
초대 받지 않은
내가 보기에 가장 인상 깊었던 게임은' 변두리의 땅 2' 로 대학 때 룸메이트와 더러운 필수 작품을 했다. 다른 기숙사들이 소환사 협곡에 잠겨 있을 때, 나와 룸메이트는 판도라에서 보물을 파는 데 몰두했다.
아름다운 화풍, FPS+RPG 요소, 복사 지도 구조, 수많은 무기장비 ... 통관 후 브러시만 해도 알 수 없는 새 배 장비와 점점 더 강해지는 적들은 여전히 당신을 즐겁게 할 것입니다.
게임 초기부터 6 개의 다양한 기술을 가진 보물찾기자가 게이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캐릭터마다 독특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총감도 좋아요. 뇌가 튀어나오지 않고, 얼굴에 출력을 하고, 자주 쓰러질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약점을 겨냥하고 원격으로 죽일 수도 있다. 그 일련의 폭행수는 절대적으로 멋지다. 캐릭터의 기술과 다양한 전술적 선택을 통해 각 플레이어는 자신에게 맞는 타법을 찾아 자신의 스타일로 지도를 밀어낼 수 있다!
정품이든 중국어 해독판이든 LAN 온라인 기능을 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이 온라인상에 오르자, 바로 유일한 검은 침실의 신기가 되었다. 당신과 당신의 룸메이트가 3D 에 현기증을 느끼지 않고 만화 스타일을 싫어하지 않는다면,' 국경 2' 는 결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화선을 뚫고 반격하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많은 게임을 했다. 어떤 것은 세계가 표방한 3A 대작이고, 어떤 것은 혁신을 위해 산 저가 작품이다. 이 게임들은 나를 빠져들게 했다.
하지만 최고의 게임에 대해서는 몇 달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내가 스위치를 받고 빨간색 포장된 테이프를 게임에 꽂았을 때. 황야에 관한 세상이 천천히 내 눈앞에 펼쳐졌다.
그래, 젤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
20 17 년 민간 업체 닌텐도는 차세대 호스트 switch 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Switch 가 순조롭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노임연합 스튜디오인 Monolith Soft 는 4 년 동안' 젤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 를 만들었다.
젤다와의 첫 만남은 첫눈에 반한 것이 아니라, 가는 물장류와 더 비슷하다.
Switch 를 받았을 때, 당시 switch 는 특히 우수한 게임 내용이 부족했기 때문에 이 게임기를 거절했습니다. 닌텐도 자신의 게임을 제외하고는 한 번 할 만한 작품이 거의 없다. 더 중요한 것은 게임의 고가의 카세트가 저자가 switch 를 좋아하지 않는 주된 원인이 되었다는 점이다. 나는 switch 를 살 때 셀다카세트만 샀다.
게임의 처음 세 시간 동안, 나는 젤다의 느린 리듬을 좋아하지 않기 시작했다. 광활한 세상처럼 보이지만 그에 맞는 게임 요소가 부족하다. 하지만 처음 세 시간 동안 앉았을 때, 나는 왜 이 게임이 자석으로 괴물을 죽일 수 있는지, 왜 그렇게 옹졸하게 괴물을 에워싸고 리모컨 폭탄을 던질 수 있는지 의아해했다.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는 놀이는 젤다의 특색이다: 황야의 이자, 게임의 핵심.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노임은 플레이어에게 세상을 구하고 악마를 물리치는 큰 임무를 던졌다. 하지만 게임 과정에서 악마를 때리든 공주를 구하든 상관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임무 프로세스 설계의 자유도이며, 플레이어는 악마의 소굴로 달려가 세상을 구하는 큰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말을 타고 광야에서 바람을 불 수도 있다. 숲 속의 각종 음식을 모아서 섞어서 어두운 요리를 완성할 수도 있다. 나는 심지어 절 모험에 빠져들고, 탑을 열고, 설산에 가서 스키를 타고, 유천비룡을 볼 수도 있다.
요즘 많은 게임들이 트렌드에 적응하기 위해 전통적인 RPG 를 개방세계로 돌리기 시작했다. 어느 정도 게이머를 선별적으로 만들지만 일부 작품 내용의 공허함과 게임성 부족도 감추기 어렵다.' 삼국무쌍 8' 이 가장 좋은 예이다.
현재의 개방세계게임에는 개방성과 게임성을 겸비한 게임이 많지 않다. 젤다는 그 중 하나이며, 나는 이것이 최고의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결론적으로 중독성이 있지만, 시작과 끝이 있는 게임 (온라인 게임 제외) 이 있다.
솔직히 말하면 뒷맛이 무궁하다. 몇 번 놀면 다른 체험을 할 수 있고, 그로부터 삶의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고전적인 이야기는 항상 눈물을 자아낸다. 네 글자를 요약하다: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다.
자극적인 전장을 할 수 있고, 몇 사람이 팀을 지어 닭을 먹는 것은 정말 재미있다. 방주, 생존, 진화, 길들이기, 공룡 길들이기, 다른 괴물들에 의해 공격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흥미 진진한 게임입니다! 작은 게임은 내가 도둑에게 날아가는 것을 할 수 있고, 뱀을 때리는 것과 같은 것은 주로 시간을 연마하는 것이다.
내가 현재 접촉하고 있는 게임으로 볼 때, 나는 가장 좋은 것은 두 가지라고 생각한다. 하나는 어릴 때 PSP 에서 놀던 드래곤볼 격투 게임이었다. 그때는 너무 어렸을지도 모른다. 나는 부모님을 두 번 놀다가 손바닥을 숨겼고, 기억에 남는 어린 시절의 아쉬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다른 하나는 내가 마음속으로 탄복한 게임' 젤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 다.
내가 Switch 를 산 것은 이 게임을 위해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것은 여전히 내 마음속에서 가장 좋은 게임이다. 어떤 전문적인 언어 데이터로도 그가 얼마나 훌륭하고 개방적인 세계가 얼마나 잘 만들어졌는지 증명할 필요가 없다. 나는 단지 평범한 선수로서 너와 이 최고의 게임을 공유할 뿐이다.
수구도 왕도이다
젤다의 전설은 본질적으로 전사가 공주를 구한 이야기로 고금의 연극, 소설, 동화에 의해 망가졌다. 그러나 부인할 수 없는 것은, 그것은 여전히 가장 간단한 방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내 자신의 경험으로 볼 때, 그가 나에게 더 깊은 대입감을 가져다 주었기 때문이다. 반바지 한 벌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용감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모든 소품을 수집하고, 모든 무기를 얻고, 모든 임무를 스스로 선택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이 바로 내 마음속의 고도의 자유다. 나는 공주를 구하기보다는 하이라루 대륙의 풍경에 집중할 수 있다. 나도 과거의 추억에 감동을 받아 야수 안에서 옛 동료를 구하고 검술 시련에 도전하여 옛 동료를 깨울 수 있다.
신전의 퍼즐이 딱 맞다.
하이랄 대륙에는 거의 120 개의 절이 있어 너의 게임을 관통한다. 모든 절은 너에게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들이 수수께끼를 푸는 난이도는 오랫동안 어울리지 않고, 눈살을 찌푸리며, 한 눈에 간파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절에는 신수를 포함한 안내 디자인이 모두 우수하여,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지도를 받아들이고 문득 깨닫게 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투는 간단하고, 쉽고, 기교가 충만하다.
간단한 연격과 회오리 바람 한 기는 린크평 A 의 거의 모든 수단이지만 방패의 디자인과 피신 후 촉발된 총알 시간을 더하면 전투 과정이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전투 시스템의 조작성이 강하기 때문이다. 초기에 반인마를 직면했을 때 하이테크 조작이 있는지 여부는 BM 을 이길 수 있는 관건이다. 간단한 전투는 높은 조작 공간을 늘린 후 강한 긍정적인 만족도 피드백을 가져온다.
결론적으로, 이' 젤다의 전설' 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내 마음속에서 가장 좋은 게임이다. 그것은 뛰어난 게임성과 개방성을 가지고 있으며, NPC 와의 상호 작용도 뛰어나다. 확실히 게임 역사상 풍비다.
퀄리티 좋은 슈팅 게임을 몇 개 추천합니다. 1 인칭 게임을 좋아한다면 한번 보세요!
65438 호 +0 firewire 공격 온라인
당신은 테러리스트를 상대하는 특경게임을 찾고 있습니까? 이번 화선 공격은 주로 이런 멀티 슈팅 게임에 관한 것이다. 게임 최적화가 잘 되고, 저배장비도 원활히 작동할 수 있고, 화질도 나쁘지 않다. 선택할 수있는 8 가지 전투 모드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 외에 단독 참전도 할 수 있고 무기장비도 풍부하다.
제 2 차 국가 위기
좀비 원소가 달린 멀티 슈팅 게임으로 자극적인 1 인칭 체험을 선사합니다. 게임에서, 너는 팀원들과 협력하고, 도전하고, 함께 활력을 찾아야 한다.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무기와 캐릭터 외에도 65,438+050 개 이상의 임무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친구를 시험해 보세요.
노 3 현대전쟁 4: 결정적인 순간
사격 게임 애호가의 전장. 이 게임은 현대전쟁 시리즈의 고전이다. 게임은 여러 사람을 온라인으로 지원하여 호스트 수준의 화면과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핸드폰에서 노는 것도 좋습니다. 왼쪽 조이스틱 오른쪽 버튼 형태로 조작도 간단하고 새로운 촬영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