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문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봄의 들판을 지나 여름의 급류를 지나 가을이 되면 조용하고 평화로운 세상이다. 가을에는 장미의 향기는 없지만 추국화의 단아함,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지는 않지만, 열매가 주렁주렁하다. 가을에는 여름의 열정은 없지만 낭만적인 온정이 있고, 봄의 분방함은 없지만, 수확의 기쁨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청풍낙엽춤추운, 가지 끝에 열매가 맺힌 가을용. 가을은 감미의 술이고, 가을은 장려한 시, 가을은 감동적인 노래이다.
2, 사람의 일생은 저축의 과정이다. 분투할 때 희망을 저장한다. 경작할 때 씨앗 한 알을 저장했다. 여행할 때 풍경을 저장했습니다. 웃을 때 즐거움을 저장했다. 현명한 사람은 저축에 능하다. 길고 짧은 인생 여정에서 모든 반짝이는 순간을 저축하는 법을 배우고, 그것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어 사계절의 변화와 교대 사이에 진한 향을 풍기며 일생을 소중히 간직한다.
3, 봄이 오니, 나는 마음을 부드러운 창자를 맴도는 먼 곳에 돌려놓을 것이다. 마음이 북귀기러기의 날개를 자라게 하고, 색운을 날리는 훈풍을 타고, 촉촉한 강남의 꿩을 들고, 아침 배가 출렁이는 어가를 부르며, 밤창을 가득 채운 향기를 묻혀서, 오랜 이별의 고향으로 돌아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해동한 흙을 펼쳐 여기에 묻어둔 꿈을 파내어 찬란한 햇살을 목욕하게 하고, 그녀가 천천히 가지를 자라게 하고, 오랫동안 동경해 온 진정한 사랑의 열매를 맺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4, 인생을 즐겨라. 모두가 행복하다. 인생산, 물, 물, 한 몫을 가볍게 쥐고, 걱정을 접고, 행복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화창하고, 따뜻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마음만 온화하고, 아무리 먼 길도 편안히 갈 수 있고, 뒤돌아보고, 햇빛이 언제나 맑기를 바라며, 생활이 곳곳이 맑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아름다운 달빛, 시간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유유히 장마철까지, 꽃은 여전히 아름답다. 마음은 여전히 고요하다. 달 부드러움, 밤 이해; 마음의 맑음, 비 이해; 너의 다정함, 나는 이해한다. 인생은 아름답지 않다. 떠다니는 데 익숙해졌던 너와 나, 한때는 평온한 안정, 비바람 * * * 도, 담담한 마음, 모든 먼지가 먼 길, 서로 마음을 지켜주는 여정을 동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변천은 자연이 아니라 경험이다. 행복은 상태가 아니라 감정이다.
6, 생소한 울타리, 술기운이 사라지고 서글프다. 맹장 등불이 옛 내각을 비추다. 홍분 주립, 강판은 누구와 함께 노래하려고 합니까? 얼굴 분홍색을 그리고, 세상의 인과를 응시하다. 미앙가무, 윤회 인연이 떨어진다. 댄스 슬리브 슈 guangqing 얇은 옷, 어떻게 안뜰 외로운 것 같다. 바람, 누가 내 장작 페이 작은 문을 가볍게 두드리고, 내 손을 잡고, 내 연극을 들어?
7 년, 년, 미염류 무관심. 유년을 제물로 삼다. 거문고 곡에는 붉은 화장에 싫증이 나고, 네온 춤에는 잔교 () 가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장황하고 붉은 먼지 속에서, 한 곡의 얕은 읊조리는 반세의 얇고 쓸쓸하고 쓸쓸하며, 맑고 물처럼 맑게 그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적막한 유리, 황성이 번잡하다. 흘러간 흔적이 뼈에 깊게 박혔다. 연기와 같은 유년 중, 만묘하고 수줍은 춤으로 반세의 청량하고 오만하며, 꽃제물은 아름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마주친 정략은 담담하게 새겨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깨진 시간들은 유년을 제사하는 데 쓰이는데, 어때요?
8, 인연은 스쳐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 껴안는 것이다. 네가 발끝을 돋우면 서로의 마음이 더 가까워질 것이다. 생활은 항상 불완전하고, 늘 쓰라린 눈물이 있고, 항상 발을 헛디뎌진 후회가 있고, 늘 깊은 원한이 있고, 늘 아쉬운 한이 있다. 생활도 완벽하다. 항상 우리를 눈물로 웃게 하고, 뉘우치는 가운데 깨달음을 얻고, 원망에 기쁨을 감추고, 중생을 미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9, 파도가 모래사장에서 한 층씩 솟아올라 또 한 층씩 서서히 물러났다. 나는 너와 함께 바닷물에서 마음껏 놀고, 파도가 뒹굴고, 푸른 하늘과 함께 바다의 가슴을 느끼고, 함께 바다의 온정을 맛보러 간다. 이 끝없는 바다는 우리 둘의 끝없는 사랑처럼 우리를 무겁게 감쌌다.
1, 적막한 한겨울, 곳곳에 단조로운 마름노랑이 가득하다. 사방은 쓸쓸했고, 지난날의 맑은 냇물도 광채를 잃고, 얼음판 밑에 어렴풋이 숨어서 잠을 자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녀가 있는데, 따뜻한 햇살을 발산하는 가운데 어머니는 딸을 위해 머리를 빗고 있다. 그녀는 부드럽게 머리를 다듬었다. 가볍고 부드러운 한 가닥 꽈배기 꽈배기를 짜고 있다. 그녀의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 찼는데, 마치 가득 찬 자애는 영원히 담을 수 없을 것 같고, 입가에 넘칠 수 없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가로 흘러가 길게 짜다. 꽈배기. 햇빛은 긴 머리에 키스를 하고 금가루를 흩날리며 흩날리는 광채를 내뿜고 있다. 딸아이는 얌전하게 어머니의 품에 안겨 끊임없이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이따금 어머니를 회심의 미소를 짓기도 하고, 감미로운 애정이 겨울의 추위를 녹이고, 쓸한 겨울 풍경을 봄의 아름다움으로 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1, 태양이 마침내 섬세한 옥손가락을 뻗어 청산의 부드러운 원사를 가볍게 퇴색시켰다. 청산의 탄탄한 가슴은 사람들의 앞에 드러났고, 차분하고 끈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때때로 구름이 그의 품에서 솟아올라 흩어지며 가장 아름다운 언어가 되었다. 햇빛에 응결해 보이는 송백나무, 창망한 가운데 나타난 점들은 검붉고, 산 정상에 흩어져 있는 신비로운 키스 자국은 청산의 또 다른 신비를 더했다.
12, 들판의 울창한 식물들은 가을의 쓸쓸함을 전혀 느낄 수 없고, 생기발랄함과 활력이 여전히 논간 높은 산에서 용솟음치고 있다. 곡식의 잎은 묵록색이고, 길고 큰 이삭은 묵직하게 어제 우뚝 솟은 등뼈를 눌렀다. 수수는 여전히 그렇게 날씬하고, 머리가 아름다운 붉은 술이 가을의 멋을 뿜어낸다. 그 종횡무진 들판의 숲띠는 짙은 녹색과 연한 노란색의 금수로 짜여져 있으며, 그 춘하 보다 더 풍부한 생명색을 표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3, 마지막으로, 가슴 아프고, 가슴이 아프고, 마음이 잿더미가 됩니다. 드디어 선택했습니다. 달빛 아래서 잊혀졌습니다. 백 차례 천 회, 이미 사물은 사람이 아니다; Yudao 휴, 마침내 지척 수평선 을 말하고 싶어; 이것은 지난 몇 년 동안, 당신과 나는 결국 낯선 사람이 되었습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결국 꽃이 피면 다라까지 피는 슬픔입니다. 한 마리의 아군이 쏜살같이 달려가는 슬픔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14, 세상이 이렇게 커서 만날 수 있어 쉽지 않다. 마음이 태양을 향한다면, 어찌 슬픔을 두려워할 수 있겠는가. 사람이 이 세상에 사는 한, 많은 고민과 고통, 기쁨은 당신의 마음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사람은 고통을 이기는 강자가 아니라 고통에 굴복하는 약자이다. 아무리 무거운 짐, 웃는 것도 고르고, 우는 것도 고르고 있다. 더 이상 순조롭지 못한 생활, 미소를 지으며 버티는 것이 승리다.
15, 외로움은 소란스러움과 무관하며, 뒤따르는 군중들은 몸 밖의 꽃이 피고 꽃이 피는 것을 연기하며, 아무도 너와 함께 멀리 떠나는 유년을 보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과 바쁨은 판이하게 다르고, 붉은 먼지는 심경을 파묻지만, 종점의 분주함은 없어지고, 인생은 결국 똑같이 창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한 사람이 성장한 후, 세상이 꽃과 박수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자신의 꿈을 고수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는 글쓰기 기교를 소개했다: < P > 1, 훌륭한 작품을 읽는다. 훌륭한 작가들은 모두 다른 사람의 좋은 작품을 읽는 것으로 시작해 모방하기 시작했고, 결국 그들을 뛰어넘어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가능한 한 명작을 많이 읽고 내용을 볼 때 문장 문제와 글쓰기 기술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둘째, 가능한 한 많이 쓰기: 매일 쓰고, 가능하다면 하루에 몇 번 쓴다. 그냥 쓰고, 전심전력으로 쓰고, 더 많이 연습할수록, 너의 작문 수준은 더 빨리 올라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셋째, 언제 어디서나 영감을 적어 두십시오. 작은 노트북 한 권 (나보코프에 작은 카드가 가득 차 있음) 을 가지고 다니십시오. 당신이 구상한 소설, 문장, 소설 속 인물에 대한 영감이 있을 때 바로 적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4, 전문 작문 시간: 매일 아무런 방해 없이 시간을 찾아 전용 작문 시간으로 삼는 것이 습관이다. < P > 5, 혁신: 새로운 표기법을 시도해 보고, 여기서 조금 배우고, 거기서 조금 배울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당신은 자신의 스타일, 자신의 스타일, 자신의 생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 P > 6, 수정: 좋은 작품은 반복적인 퇴고와 수정을 거쳐 당신의 작품을 평범함에서 두드러지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쓴 동동을 보세요. 철자와 문법상의 오류뿐만 아니라 무의미한 단어, 혼란스러운 구조, 이해할 수 없는 문장도 있습니다. 수정의 목표는: 더 명확하고, 더 직접적이고, 더 생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