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모드 평가
직업상의 이유로 최근 몇 년 동안 15 대 이상의 VR 장비를 평가해 VR 제품이 폭발에서 침묵, 그리고 지금까지 천천히 발전하는 과정을 거쳤다. 두 가지 이유, 즉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하드웨어는 해상도, CPU 주파수, 메모리, 수명 등 사용자 경험과 관련된 기초입니다. 소프트웨어는 콘텐츠와 영혼이다. 끊이지 않는 좋은 콘텐츠만이 하드웨어 장비의 피드백과 반복을 지탱할 수 있다. 없어서는 안 된다.
저는 개인적으로 근시로 안경을 쓰고 멀미를 하는 예민한 타입입니다. 나는 이전에 많은 VR 올인원과 VR 안경을 테스트한 적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어지러운 증상을 가지고 있다. 제품의 해상도와 센서의 감도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성능이 충분하고 센서가 충분히 예민하면 초고속 보정 알고리즘을 통해 뇌를' 속일' 수 있어 뇌가 눈앞의 실제 장면이라고 생각하게 해 어지럼증을 크게 완화시킬 수 있어 대체감이 강하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우리는 아이치예가 온라인 콘텐츠 제공 플랫폼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의 집에서 내놓은 VR 올인원이 도대체 좋은가요? 시작할 가치가 있습니까? 함께 탐구합시다.
오늘 여러분께 드리는 체험 평가는 아이치예의 최신 VR 올인원인 어드벤처 Dram 존판입니다. 사실 어드벤처 Dram 은 이미 202 1 65438+2 월에 발매되었지만 독립판 (세 가지 인기 게임 발송), 가격 1999 입니다. 접미어는' 존향판' 으로 올해 2 월 22 일 출시되었습니다. 주요 개선 사항은 128g 독립 실행형 메모리를 256g 로 업그레이드하고 20 개의 무료 게임 팩 및 모험 VR 비디오 연간 카드 회원의 권리와 함께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더욱이, 판매측은 300 일 동안 카드를 쳐서 모든 반품을 할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정말 견디기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네가 충분히 견지한다면 실제로 시도해 볼 수 있다.)
Adventure Dram Excellence edition 은 외관이 너무 화려하지는 않지만 디테일과 솜씨도 착실합니다. 흰색 스크럽 기체, 이음매가 잘 되어 있고, 호스트가 가볍고, 무게가 348g 입니다. 특별한 디자인으로 VR 을 착용하는 것은 모자를 쓰는 것과 같아서 쉽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앞뒤 무게의 균형으로 인체공학적 스트레스 분포에 맞춰 얼굴을 누르지 않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착용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편안합니다.
중국인은 특히 80 년대 이후 근시율이 상당히 높다. 이런 VR 은 안경을 쓴 사용자에게 우호적입니까? 나도 측정했다. 제가 착용한 것은 남성 하프 안경인데 액자가 비교적 큽니다. 사실, Adventure Dram Premium Edition 의 마스크 안에는 여전히 큰 공간이 있습니다. 나는 안경에 직접 코디할 수 있고, 렌즈에 굴절렌즈를 붙이고 안경을 벗는 것을 지원할 수 있다 (이는 후속 주문이 포함될 수 있음).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Random Encounter Dram Premium Edition 의 가장 큰 혁신은 머리끈을 착용해도 군더더기가 없고 앞뒤 무게의 균형을 유지하며 직접 구부리면 착용할 수 있고, 뒤 손잡이를 통해 느슨함을 조절하는 것이다. 편안함 만점이 5 점이라면 4.7 이상 드릴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하드웨어. 위 그림에서 냉각 구멍이 보이십니까? Adventure Dram Premium edition 게임이 원활하게 진행되는 근본 원인은 표면에서 가장 강력한 하이 패스 드래곤 XR2 칩을 채택하여 메인스트림 VR 게임 대작을 지원하고 8G+256G 의 대용량 메모리를 갖추고 있으며, 적어도 하드웨어 측면에서는 시스템이 매우 원활하고, 응용 프로그램이 빠르게 열리고, 화면 처리 HD 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발열공의 온도를 약간 느낄 수 있습니다. 내장형 스택형 방열판과 슬림형 팬으로 팬이 매우 조용해서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습니다. 기체와 껍데기는 열이 거의 없어 사용자 체험이 좋다.
또 다른 영업 포인트와 혁신은 동체 주위에 4 개의 전면 조명 카메라 (추적 카메라) 가 장착되어 있어 맞춤형 가상 벽을 지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실, 서재 등 위험하지 않은 공간에 안전 범위를 지정하는 데 특히 적합합니다. 이 기능은 여전히 매우 실용적이다.
구체적인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가상 울타리를 처음 구성하거나 재설정하면 추적 카메라가 켜져 주변 환경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VR 올인원이 필요 없을 때 핸들을 이용해 가상벽을 배치할 수 있어 옆에 의자, 식탁, 책꽂이가 있어도 게임을 할 때 팔을 흔들어도 부딪치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시스템이 몸의 어느 곳으로든 가상벽에 도달하는 것을 감지하면 경보를 하기 때문이다. 제가 해봤는데 오차는 5cm 이내여야 합니다.
Adventure Dram 의 두 핸들은 6 자유도 (6 자유도) 를 지원하며 3DoF 를 기반으로 몸의 상하좌우 앞뒤 운동을 추가하여 더욱 풍부하고 정확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가장 완벽한 VR 제품 형태 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Adventure 에서 개발한' 모험 추적' 컴퓨터 시각 6dof VR 상호 작용 기술 방안을 채택하여 빠른 위치 파악, 안정적인 추적, 빠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5 차원 가이드 외에도 핸들당 5 개의 버튼이 있어 한 손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키는 전면에 있는 트리거 키로 결정되어 느낄 수 있습니다.
(Random Dram 은 모든 손잡이가 5 번 배터리로 작동하고 호스트에 5500mah 가 내장되어 있어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 데 약 2 ~ 3 시간이 걸리는 Random 제품 전체 세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 착용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첫째, 머리를 누르지 않고 주로 디자인 전후 무게가 균일하며 모자를 쓰는 체험과 마찬가지로 머리 빔을 쓰고 렌즈를 당기면 안경이 압착되어 변형되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둘째, 내장형 Real RGB 빠른 응답 LCD, 주사율 72/90Hz, 해상도 2560 1440. 게임을 하고 격렬하게 달릴 필요가 없는 영화, 비디오를 볼 때 어지러움을 거의 느끼지 못하지만, 격렬한 전투에서 뛰어야 할 게임을 하면 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사람마다 다르다, 내 조카, 12 세, 그는 전혀 어지럽지 않다고 한다. ......).
셋째, 사운드가 강하고 볼륨이 50% 까지 올라갑니다. 착용자는 소리가 매우 충격적이라고 느꼈지만, 옆에 있는 사람은 어떤 소리도 들리지 않고 프라이버시가 좋다고 말했다.
넷째, 6Dof 는 정말 멋져요. 앞뒤 좌우에서 모두 인식할 수 있어요. 정확도와 속도가 매우 높아요!
참고: 다음 섹션은 실제 스크린샷입니다. 형식과 표시 원리로 인해 스크린 샷은 광각 끝 스크린 샷의 일부로 표시되며 실제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시스템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쉽고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홈 키를 눌러 주 메뉴 키를 호출하고 주 인터페이스에서 핸들 키를 눌러 적절한 방향에 따라 주 인터페이스의 위치를 재설정합니다.
안에 있는 단일 게임은 십여 원에서 수십 원까지 다양하며, steam 플랫폼의 게임 대작보다 훨씬 싸다. 아이치예 관련 회원 구매를 제안하는데 좋은 할인과 체험이 있습니다.
어드벤처 Dram 존판에는 온라인 극장과 온라인 앱스토어가 내장되어 있어 아이치예 자체의 깊은 경작을 위한 온라인 리소스 플랫폼과 기술의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과거 VR 올인원의 응용 단판판은 풍부함과 호환성이 크게 향상되었다.
이 제품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활성화 후 인기 대작 20 편 증정. 시가 1.200 원 이상은 상당히 수지가 맞는다.
또한 8+256G 의 조합은 기본적으로 수백 개의 게임 대작을 채울 수 있으므로 어느 게임을 언로드할 것인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첫째, 위의 녹화 화면은 인터넷 시네마 자원의 내용을 간단히 보여 줄 뿐이다. 사실 Adventure Dram Premium 버전도 휴대전화에 화면을 투사해 휴대전화의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아이치예회원이 없어도 텐센트 유쿠 등을 이용해 VR 올인원에 투사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하면 2000 인치 거막 극장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동영상 내용만 2D 이지만 관람 환경은 매우 사실적인 iMAX 거막청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 좌우로 돌리면 옆 좌석을 볼 수 있습니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몇 가지 게임 체험:
"미래 음악: 사운드 프로젝트":
이 모험은 3D 액션 게임' 미래의 음악: 사운드 프로젝트' 화면이 매우 높아' 레디 플레이어 원' 의 판타지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다음은 전형적인 모험개발 음악 리듬 VR 게임인' 미래의 음악: 사운드 프로젝트' 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한다. 게임은 국내 게이머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으며, 전자, 록, 랩, 팝 등 다양한 스타일, 대량의 정품국악, 인기 가수, 프로듀서 리엘 고스트의 히트곡' 다빈치라고 부르지 마',' 잘자' 를 수록했다. 한편 음악류 스포츠 게임의 자연스러운' 운동' 속성과 함께, 그 안의 동작도 왕 같은 애송이와 게임 제작팀 * * * * 이 공동으로 배치했다. 춤을 추는 것처럼 움직이면서 노래를 들을 수 있다' 는 것은 쿨형이 주창한 Z 세대 게임의 새로운 놀이로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게임에는 "전투" 와 "숨기기" 의 두 가지 기본 모드가 있습니다. 게임에서 첫 번째 손의 6DoF 핸들은 빨간색과 초록색이 섞인 광검으로 변형되어 광검을 휘두르며 마주 오는 정사각형을 베었다. 빨간색 상자는 왼손 대상을 나타내고 녹색 상자는 오른손을 나타냅니다. 각 사각형에는 방향 및 빈도 요구 사항 프롬프트가 있습니다. 이전의 무용사, QQ 소닉 등의 게임이 생각난다. 게임에는 운동 모드가 있습니다. 하루에 세 가지 어려운 운동 패턴이 있습니다. 각 모델마다 시간과 칼로리가 다릅니다. 패턴은 선형적으로 진행되며 각 모드에서 사용자의 칼로리 소비와 노래 점수가 기록됩니다. 나는 30 분 동안 게임을 하면 땀이 많이 나는 것을 발견했는데, 정말 연지였다!
"모험당":
모험당' 게임.
CS, QQ 와 같은 동일한 게임 프로세스를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팀을 구성하여 혼전을 할 수 있고, 게임 과정은 긴장되고 자극적이다. 나 같은 비젊은이는 놀면 좀 어지러울 수 있다.
위기 행동 팀 2:
개인적으로' 위기행동팀 2' 는 내가 VR 장비에서 가장 편안한 창전 게임을 경험했다고 할 수 있다. 주로 창족 포지셔닝이 정확하며, 아강을 멀리서 겨냥해 현기증을 내지 않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팀원과 협력하거나 좀비 모드를 할 수 있다. 좀비 모드를 할 때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없다. 3D 몰입 효과, 특히 좀비가 나를 향해 돌진할 때, 정말 사람을 미치게 한다!
(초심자로서 잡지 교환이 서툴러서 항상 코)
"일체형 운동":
전능운동' 은 65,438+00 개의 스포츠 게임의 집합이다. 65,438+00 개의 인기 스포츠 게임을 같은 주제로 조합하면 골프, 권투, 테니스 등 가상 현실 스포츠를 안전하고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 매우 현실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권투를 예로 들면, 몇 가지 패턴이 있다. 실제 게임 모드 외에도 QQ 음속 같은 패턴이 있지만 권투 게임을 할 때는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방금 갈고리로 종합 책상을 하나 쳤는데, 도둑이 아프다 ...
"내 로봇 여자 친구":
내 로봇 여자친구' VR 파노라마 게임, 남녀를 따라 로봇 여자친구의 세심한 배려를 체험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요약해 보겠습니다. Adventure Dram execution edition 의 장점은 매우 분명합니다. 구성이 높고, 성능이 뛰어나며, 현기증이 거의 없고, 안경을 써도 완벽하게 지탱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건설이 매우 잘되어 많은 게임과 응용이 모두 재생 가능하고 완성도가 높다.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팀 또는 PK 로 할 수 있습니다. IQUT 표준 지원, 아이치예 VR 부서의 일부 리소스 특선 (최대 해상도 4k/8k, 최대 프레임 속도 60fps, 최대 속도 17mbps). Hevc 인코딩 기술은 돌비 파노라마 사운드 /7. 1/5. 1 기술을 지원할 수 있으며 3D 극장으로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에 관해서는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콘텐츠 선택 (예: 게임 시장) 은 좋은 분류가 없고, 이름으로 게임을 검색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아 찾기 어렵다. 둘째, 게임의 다운로드와 검색은 반드시 VR 장비에서 봐야 하며, 학부모 패턴과 자녀 패턴 구분이 없다. 일부 게임 학부모들은 게임이 아이들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걱정하지만 금지해서는 안 된다. 아마도 이러한 문제는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해결될 것이다.
그에 더해, 부모들이 매우 염려하는 질문도 있습니다.' 아이의 눈에 해로운가요? 실제로 Adventure Dram 의 최고 밝기는 95nit 에 불과하며 휴대폰 태블릿 200-600nit 의 밝기보다 훨씬 낮습니다. 또한 이 장치는 낮은 Blu-ray 모드를 지원하므로 Blu-ray 의 위험을 더욱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대부분의 게임이 10 여 분 동안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매번 체험할 때마다 너무 길지 않기 때문에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안심해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게다가, 스포츠 게임을 많이 해도 가정 운동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