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게임 설정을 그려
2 단계: 의자를 찾아 앉다. 방에 들어가면 화면 밑에 걸상 한 줄이 있고 위에는 칠판이 있습니다. 걸상을 찾아 앉을 수 있고, 아무도 앉지 않는 걸상을 클릭해도 됩니다. 걸상에' 앉다' 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물어볼 수도 있는데, 나는 걸상이 비어 있는 것을 보았지만, 앉을 수가 없었다. 그 이유는 걸상 주인이 칠판 앞에 그림을 그리기 때문입니다. 앉을 수 없는 이 걸상 위에 팔레트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위치를 다시 찾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 자습서 (7 장)
3 단계: 추측. 앉으면 여러분과 함께 칠판에 그려진 물건에 따라 단어나 글자, 인명, 지명명, 게임명, 만화인물, 노래 이름, 동물 등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칠판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숫자를 많이 쓰는 것, 보통 1-5, 그리고 숫자 밖에 선을 그리거나 상자를 그리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칠판명언) 이 숫자는 추측해야 할 단어에 몇 글자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물론 다른 사람이 추측하기 쉽도록, 가능한 한 적어서 몇 글자를 맞춰야 한다. 써우거우 또는 Microsoft 의 병음 입력기 사용을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답변을 받을 때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P > 다음으로, 빈 칸에만 있으면 됩니다. 보통 사람들이 게임 습관으로 발언하는 곳입니다. 당신이 추측한 답을 입력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첫 번째로 나타나는 정답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만약 네가 처음으로 정답을 대답한다면, 가산점이 있을 것이다. 아직 공시 중이기 때문에 극소수의 단어에 오타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해 주세요. 시스템이 가능한 한 빨리 완성될 것이라고 믿는다. < P > 당신이 그림을 그리면 제 작품 (2 장) < P > 4 단계: 그림을 그려서 아래 친구들이 추측하게 하세요. 자, 이제 또 다른 질문이 있습니다. 언제 칠판 앞에 서서 그림을 그릴 수 있을까요? 조급해하지 마라, 네가 너의 아기가 의자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고 칠판 앞으로 걸어라. 칠판에는 피망과 같은 단어가 표시됩니다. 이때 마우스는 펜 모양으로 바뀌고 칠판의 오른쪽 아래에는 다양한 물감이 있고, 펜촉으로 녹색을 클릭하거나, 물감 옆에 있는 점을 클릭하여 펜의 두께를 바꿀 수 있다. 펜을 내릴 때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원하는 선을 그릴 수 있고, 그리지 않을 때는 마우스 왼쪽 버튼을 놓을 수 있다. 지우개는 장식이 아니니 클릭하여 바로 사용하세요. 또한 칠판을 비우는 "X" 를 자극합니다. 시간 제한이 있어 시간이 일 때 다 그려야 한다. 어떤 게이머들은 한 구석에 숫자를 쓰고, 작은 흰색은 이해하지 못하고 마음대로 쓴다. 이것은 계란을 먹을 것이다. 사실 이것은 글자 수이다. 예를 들어 2 를 쓰면 정답이 2 자임을 알 수 있다. 절대 함부로 쓰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 < P > 5 단계: 그림을 그린 사람에게 투표했습니다. 계란당과 꽃당이 되지 말고 공평해야 합니다! 검은 호루라기를 불지 마라 ... 보복이 있을 거야. 계란이 너무 많으면 그 그림을 멈추게 할 거야. < P > 어떻게 너를 이렇게 그렸을까?
먼저 기계 공간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사용자 지정" 을 클릭한 다음 새 키 모듈을 누릅니다. 플래시 모듈을 선택한 다음 플래시 애니메이션 주소 입력 주소 더 많은 설정에서 테두리 없이 선택 입력 검증 말
당신이 그린 것 같아요. 몇 라운드
2 명이 3 라운드
2 인 이상 2 라운드
컴퓨터판입니다. 여러 라운드
2 명 또는 3 명이 2 라운드
인 것 같아요. 처음 들어가면 1, 2, 3 ... 등 번호로 표시된 방을 볼 수 있습니다. 방당 최대 7 명이 동시에 놀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방에 7/7 이 표시되면 다른 방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들어가도 볼 수 있습니다. 5/7,6/7 을 보여주는 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런 방은 플레이어가 많고 분위기가 즐겁기 때문에 재미있을 것이다.
2 단계: 의자를 찾아 앉다. 방에 들어가면 화면 밑에 걸상 한 줄이 있고 위에는 칠판이 있습니다. 걸상을 찾아 앉을 수 있고, 아무도 앉지 않는 걸상을 클릭해도 됩니다. 걸상에' 앉다' 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물어볼 수도 있는데, 나는 걸상이 비어 있는 것을 보았지만, 앉을 수가 없었다. 그 이유는 걸상 주인이 칠판 앞에 그림을 그리기 때문입니다. 앉을 수 없는 이 걸상 위에 팔레트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위치를 다시 찾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 자습서 (7 장)
3 단계: 추측. 앉으면 여러분과 함께 칠판에 그려진 물건에 따라 단어나 글자, 인명, 지명명, 게임명, 만화인물, 노래 이름, 동물 등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점은 칠판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숫자를 많이 쓰는 것, 보통 1-5, 그리고 숫자 밖에 선을 그리거나 상자를 그리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칠판명언) 이 숫자는 추측해야 할 단어에 몇 글자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물론 다른 사람이 추측하기 쉽도록, 가능한 한 적어서 몇 글자를 맞춰야 한다. 써우거우 또는 Microsoft 의 병음 입력기 사용을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답변을 받을 때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P > 다음으로, 빈 칸에만 있으면 됩니다. 보통 사람들이 게임 습관으로 발언하는 곳입니다. 당신이 추측한 답을 입력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첫 번째로 나타나는 정답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만약 네가 처음으로 정답을 대답한다면, 가산점이 있을 것이다. 아직 공시 중이기 때문에 극소수의 단어에 오타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이 가능한 한 빨리 완성될 것이라고 믿는다. < P > 당신이 그림을 그리면 제 작품 (2 장) < P > 4 단계: 그림을 그려서 아래 친구들이 추측하게 하세요. 자, 이제 또 다른 질문이 있습니다. 언제 칠판 앞에 서서 그림을 그릴 수 있을까요? 조급해하지 마라, 네가 너의 아기가 의자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고 칠판 앞으로 걸어라. 칠판에는 피망과 같은 단어가 표시됩니다. 이때 마우스는 펜 모양으로 바뀌고 칠판의 오른쪽 아래에는 다양한 물감이 있고, 펜촉으로 녹색을 클릭하거나, 물감 옆에 있는 점을 클릭하여 펜의 두께를 바꿀 수 있다. 펜을 내릴 때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원하는 선을 그릴 수 있고, 그리지 않을 때는 마우스 왼쪽 버튼을 놓을 수 있다. 지우개는 장식이 아니니 클릭하여 바로 사용하세요. 칠판을 비우는 "X" 도 있습니다. 시간 제한이 있어 시간이 일 때 다 그려야 한다. 어떤 게이머들은 한 구석에 숫자를 쓰고, 작은 흰색은 이해하지 못하고 마음대로 쓴다. 이것은 계란을 먹을 것이다. 사실 이것은 글자 수이다. 예를 들어 2 를 쓰면 정답이 2 자임을 알 수 있다. 절대 함부로 쓰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 < P > 5 단계: 그림을 그린 사람에게 투표했습니다. 계란당과 꽃당이 되지 말고 공평해야 합니다! 검은 호루라기를 불지 마라 ... 보복이 있을 거야. 계란이 너무 많으면 그 그림을 멈추게 할 거야. < P > 커플인 척, 네가 그려 봐. 내가 어떻게 내 차례가 < P > 가 게임을 할 차례야? 게임이라면 조만간 네 차례가 될 거야. 두 사람이 혼자 놀면 직접 그려봐. 난 괜찮아.
네가 그린 평차 달인 자동차 타이어는 어떻게 함께 놓을까
먼저 크고 작은
네가 그려봐. 내가 타이어
를 어떻게 바꾸는지 알아맞혀 봐.
네가 알아야 할 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