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4 가 뭔가요?
언리얼 엔진은 항상 개발자에게 더 강한 능력, 바로 얻어지는 플랫폼을 줄 수 있다.
허황된 편집기 (UnrealEd) 는 조작 도구이며, 디자인 이념은 바로 얻어진다.
3D Studio Max 및 Maya 에서 실현할 수 없는 몇 가지 단점을 보완하여 게임 개발에 잘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시각화 편집 창에서 게임 개발자는 게임의 캐릭터, NPC, 소품, AI 내비게이션, 광원 등을 직접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으며 모두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이 실시간 렌더링에는 동적 조명 효과도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수준 디자이너가 게임에서 오브젝트를 자유롭게 설정하거나 프로그래머가 스크립트를 통해 직접 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는 전체 데이터 속성 편집 기능도 있습니다. -응?
실시간 지도 편집 도구를 사용하면 게임 미술 개발자가 지형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정하거나 알파 채널이 있는 브러쉬를 통해 지도 레이어를 직접 혼합하고 장식할 수 있습니다.
지도 편집 중에 간섭 데이터 및 변위 다이어그램을 직접 생성할 수 있습니다.
참조 데이터
바이두 백과-가상 엔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