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현재 버전의 Teamfight Tactics에서 득점하기 쉬운 라인업은 무엇입니까?

현재 버전의 Teamfight Tactics에서 득점하기 쉬운 라인업은 무엇입니까?

중국판 Teamfight Tactics에서는 어떤 라인업이 더 좋나요? 국가 서버 테스트가 시작된 후 많은 플레이어가 국가 서버를 플레이했습니다. 여기에서는 Teamfight Tactics의 국가 서버 버전의 각 라인업으로 치킨을 플레이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국내서버판 라인업별 치킨 플레이 경험 공유

치킨 플레이 방법 6가지를 소개합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게도 후대에 2개가 생산되었습니다. 황금삽을 까마귀와 용소녀의 유미 2개를 직접 합성하여 마법 6개와 변신 3개만 합치면 7명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사람을 보호하기 위한 Qian Jue의 궁극의 행보와 이중 그림자 소모 효과로 인해 더욱 운이 좋은 라인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eamfight Tactics 경험 1 요약: 거의 언제나 패배보다는 승리가 낫습니다.

이 법칙은 비교적 흔해 보이지만 가장 먼저 강조하고 싶은 부분이다. 안다고 해서 반드시 깊이 아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단지 이기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일 뿐입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생각하는 간단한 일입니다. 사실 이 문장을 깊이 이해하면 게임 전체를 이해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나중에 모든 라인업 조합, 게임 플레이, 규칙, 경험이 모두 이 법칙에 기초한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그 원칙에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제가 이 문장을 강조하는 이유는 피를 판다고 하는 안내자들을 많이 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혈액을 파는 것이 효과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Teamfight Tactics의 제1법칙을 명확히 하면 이후의 다양한 상황에 대한 논의도 촉진될 것입니다.

여기 누군가는 왜 일관성이 없는지 물을 것입니다. 당신은 때때로 혈액을 파는 것이 실제로 유용하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첫 번째 법칙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좋아요, 여기서 우리는 이 법칙의 핵심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해야 합니다. 먼저 우리는 승리와 패배의 모든 시나리오의 이점을 비교해야 합니다.

승리: 피를 잃지 않고 연승을 거두려면 금화를 추가하세요. 최대 금화는 3개입니다. 후반 단계의 높은 내결함성(매우 중요)

손실: 연속으로 피를 잃으면 금화를 추가하며, 최대 금화는 3개입니다. 후반기의 낮은 내결함성 (매우 중요) 드래프트 우선 순위 증가 (매우 중요)

위를 기준으로 연승과 연패가 금화를 추가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매도의 결과를 생각할 것입니다 초기의 피는 돈만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드래프트의 이점도 커지는데, 드래프트의 이점은 일반 사람들의 눈에는 매우 중요하다.

사실, 우선 연패에는 대가가 따르는데, 연패에 돈을 추가하는 순서는 연패에 대한 추가 순서와 동일하며, 그 순서도 0011223, 게다가 초안의 우선순위도 있어서 그런 게시물이 많아요.

사실 이 게임은 처음 플레이할 때 늑대인간 플레이와 마찬가지로 초보자들에게는 항상 플레이하기 어려운 환상을 불러일으킵니다. 하지만 레벨이 올라가면 이것이 단지 환상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연승의 이점은 정말 좋은데, 레벨이 올라갈수록 초반에 더 많이 승리하면 승리하기가 더 쉽다. 소위 단일 행잉 키 카드의 컴백은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다음으로는 왜 그런지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확률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하고 이해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먼저 모순에 의한 증명을 사용하여 연패의 이점이 정말 작다는 것을 증명하겠습니다. 다른 관련 주장이 있으면 추가하겠습니다. 친구들이 물어보면 하나씩 로테이션을 익히기엔 너무 길어질 것 같아요. 아직은 라인업 추천이나 게임 플레이에 집중하고 있어요.)

그럼요. 연패(여기서는 단패를 직접 언급하겠습니다. 먼저 연패와 함께 정리하고, 단연패의 이점도 낮다는 점을 마지막에 보충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연패로 피를 잃는 것은 피를 흘리지 않으면 죽는다는 점에서 확실히 마이너스 이익이 되기 때문에 누구도 잃고 싶어하지 않는다. 핵심 노드는 연패 중 자금 증가와 드래프트입니다.

금액을 추가하는 순서는 동일하지만 금전적 보상과 관련하여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연패 시 피를 파는 것은 반드시 통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초반 Teamfight Tactics의 피 손실은 그다지 많지 않아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너무 많은 피를 흘리게 되면 나중에 단계에서 당신을 제지하는 회사에서는 한 손을 잃으면 20, 30을 잃는 것이 매우 정상입니다. 따라서 초기 단계에서 혈액을 판매한다면 후반 단계의 내결함성 비율은 매우 낮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많은 요인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내결함성 문제로 인해 게임 내내 연속으로 승리할 수 있지만, 혈액량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연속 패배 횟수가 제한되어야 하는 매우 중요한 장면이 있습니다. 계속 팔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금전적 수입에 있어서는 연승 수입이 연패 수입보다 높을 수는 없지만, 연패 수입의 상한선은 연승 수입보다 낮아야 한다는 것은 확실하다.

이러한 연패로 인해 매우 낮은 결함 허용률에 더해 결함 허용률이 가져오는 금전적 이익의 상한선도 실제로 대부분의 경우 동일하게 나타나게 됩니다. 연패의 금전적 이익은 반드시 연패의 금전적 이익보다 커야합니다. (물론 여기에는 추가적인 상황이 있으며 이러한 상황 때문에 일부러 제1법칙의 접두사에 거의 두 단어를 추가했지만.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위의 상황에 더해 여기 현장에서 고려해야 할 점은 연승을 하는 사람이 연속 우승을 할 수 있는 이유는 빨리 더 나은 라인업을 구성해야 한다는 점이다.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그 사람을 만나기 위해 모든 사람은 피를 판다. 따라서 이때 연승을 유지하려면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플레이해본 사람이라면 모두 라인업이 필요하고, 포메이션도 미리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미 결정된 라인업을 바탕으로 후속작을 펼칠 수도 있다. 이 경우 연승을 유지하기가 매우 어렵다. 그리고 피를 파는 경우에는 이기고 싶을 때 피를 잠글 수 있는지 걱정하지 마세요. 남들은 쉽게 이기고, 몇 가지 개선만 하면 쉽게 이길 수 있겠지만, 당신은 늘 지고 있고, 현재 라인업도 지고 있는데, 혈을 가둘 때 어떤 라인업을 사용해서 가두는지는 전혀 알 수 없다. 피. 물론 여기서 우리는 여전히 내결함성 문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왜냐하면 경쟁 게임에서 내결함성의 영향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는 것보다 훨씬 크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혈액을 판매하는 것이 실제로 더 유리한 특별한 상황이 있습니다. 즉, 중~초반에는 황금삽이나 특정 장비, 특정 영웅이 특히 필요할 때 이미 매칭된 라인업을 진열대에서 제거하는 경우가 있는데, 원래는 팀이 승리하고 있었지만 일부러 여기서 1~2개의 웨이브를 잃었습니다. 이 경우 판매량이 많지 않고 이미 잘 어울리는 라인업이 있는데 일부러 진열대에서 빼내기 때문에 잠그기가 더 쉬운 것도 사실이다. 이 경우 혈액 손실은 실제로 많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2-3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한두 번의 파도에 따른 영향). 이 경우 혈액 판매로 인한 수입이 실제로 높을 수 있습니다. , 출혈량이 많기 때문에 체력도 별로 없고, 라인업도 잘 맞아서 바로 잠글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잠재적 손실은 정말 좋습니다. 이것이 제1법칙에 거의 두 단어가 추가된 이유입니다. 이것이 실제로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여기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선 이미 상대적으로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플레이어, 특히 초보자는 당연히 이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둘째, 이길 수 있었지만 고의로 패했다면 최소한 연승은 끊어지고, 나중에 다시 이겨야 하고, 여러 번 왔다갔다하면서 최소한 12개의 금화를 잃어야 합니다. 초기자금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장비나 영웅을 얻기 위해 피를 파는 것보다 돈을 더 많이 벌고 그 다음 D. 따라서 이 경우에도 둘 사이의 비교는 기껏해야 55K입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거의 분명하므로 이 상황을 고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두디보이드 라인업은 많은 친구들이 플레이하고 좋아해줬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라인업은 전국서버 오픈 전 빅퀘일이 생방송으로 먼저 알려졌고, 한때 치킨을 먹을 정도로 체력이 꽉 차 있었기 때문입니다.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Big Quail에 따르면 이 라인업을 처음 고안한 사람은 누구인지는 사실 TFT 게임에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막 나온 게임이고 비슷한 조합이 많지 않은 것은 당연합니다. . 먼저 이 라인업을 분석해보겠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서버를 시작한 첫날 플레이했던 라인업과 동일했기 때문입니다. 이 라인업의 강점은 첫째, 4명의 전투기를 구성하기가 매우 쉽고, 초기 전환 기간이 매우 편안하며, 4명의 전투기(700)의 체력이 별 1개 카드와 거의 동일하다는 점입니다. 초반에는 매우 약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후 맨티스를 추가하면 공허 3개를 만들 수 있고, 50% 방어구 관통력도 매우 편안하며 후반에는 드레이븐이 앞줄에 설 수 있게 된다. Draven은 거의 미친 수준의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 라인업의 핵심은 여전히 ​​Big Insect와 Draven이라는 두 가지 포인트에 있습니다. 공허전사 출시 이후에는 드레이븐이 없어도, 다른 ADC들이 아웃풋을 갖고 있어도 겁이 나지 않는데, 초반에는 정말 너무 탱키하고, 그 다음에는 공허 3개도 아주 쉽다고 할 수 있죠. 마지막 버전에서 이 라인업의 가장 큰 장점은 부드러움, 저렴함입니다.

그러나 4인의 암살자들은 뒷줄에 끼어드는 암살자들을 조금 두려워한다. 드레이븐이 죽으면 더 이상 암살자들의 치명타율 350%가 700이 되지 않는다. 더 많은 피는 전혀 충분하지 않습니다. 특히 현판에서는 드레이븐이 심하게 너프됐다.(그래도 너프는 필요하다. 드레이븐은 유일한 4성 AD이고, 스킬 대미지가 너무 높고, 모든 라인업에서 매우 강력하다.) 이런 식으로 핵심 포인트를 잘라낸 이후 공허전제의 지위는 크게 줄어들었다. 예전에는 최소한 A급 라인업이었다고 할 수 있고, 시작하기도 쉬웠다. 이제는 B등급으로만 간주될 수 있습니다. 뭐, 오늘 밤에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먼저 현재 버전의 가장 강력한 라인업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번 버전에는 제가 평가할 가장 강력한 라인업이 세 가지 있습니다.

Six Laws(주로 Metamorphosis 포함), Six Thorns(4개의 Ninjas 또는 Void 포함), Ranger Polar(3가지 요소 또는 기타 포함)

위의 세 가지 라인업은 현재 버전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등급. Six Methods, Six Thorns, Ranger Polar가 주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괄호 안의 라인업은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실제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보조 장비만 제공됩니다.

여기서 내 평가의 원칙은 강함뿐만 아니라 부드러움도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제1법칙에 따르면 완전히 강할 수는 없지만 강해야 한다. 전환기에는 최소한 너무 약해지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초기에 혈액이 너무 많아 경제성이나 혈액량 측면에서 이점이 없습니다. 둘째, 인구는 기본적으로 8명 기준입니다. 자연의 힘을 고려하지 않으면 게임은 대부분 8명으로 끝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때는 1~2라운드로 게임이 끝날 수 있습니다. D 카드를 직접 사용하여 가능한 한 빨리 승리 위치를 결정하는 것보다 인구를 늘리기 위해 70 위안을 낭비하는 것이 분명히 낫습니다. 결국 이때는 모두 상위 3위권을 놓고 결정적인 싸움이 될 수도 있다. 그래서 9명만으로 구성할 수 있는 라인업은 그다지 강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는 최소한 자연의 힘을 갖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충분히 매끄럽지 않은 라인업은 진정으로 강력한 라인업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레벨과 힘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세 가지 자연의 힘을 합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는 말은 당연히 가치가 없습니다. 이것도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것과도 일치하는데, 우리가 해야 할 일은 행운의 영향력을 최대한 줄이고, 경험과 능력을 통해 승패 확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승리한다는 보장은 없지만 계속해서 승리할 확률을 높여야 합니다.

인구 8명을 기준으로 위 세 라인업 중 세 라인업 사이에도 어느 정도 제약이 있는 편이다. 하지만 보조 매칭 라인업이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구속 상황은 그리 명확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력부대만 보면 약간의 손실이라고 볼 수 있다. 구체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스패그램 레인저 폴라

하위 6성학부: 용소녀 나르는 마법 면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룰루에게 새 방패를 줍니다.

6가지 스킬의 고품격 조합 : 유미와 결합된 황금삽이 있으면 3가지 변신이 가능해 라인업이 대폭 향상됩니다.

상위 6개 스킬: 황금삽 2개 이상. 유미 2마리를 합쳐 나르와 용소녀에게 주고, 나머지 4가지 방법은 사송, 용왕, 루루, 샤오파이다. 이때 까마귀 1마리, 종족 1마리, 인구 8마리를 매칭할 수 있습니다. 최고 라인업. 이 라인업은 두 개의 황금 삽을 하나의 Force of Nature로 결합한 것보다 비용 효율적입니다. 황금 삽이 3개 있으면 하나 더 자연의 힘으로 결합할 수 있고, 마법사는 모르가나를 하나 더 추가합니다. 더 이상 건너뛰고 시청하세요.

장비 관련: 룰루에게 새 방패, 새 방패 2개, 양칼 또는 새 방패 3개를 줍니다. 또한, 용왕 포병, 특히 포병에 그린 드래곤 소드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Qinglong Sword가 없어도 상관 없습니다. 6법 버프는 마나의 2배 반환이 있기 때문에 포병을 보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용왕의 공격 속도와 범위를 늘리면 용왕이 움직이지 않고도 진형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용과 싸울 때 용왕의 플랫 A는 용에게도 매우 유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섯 가지 방법으로는 용을 이길 수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개인 테스트에서는 용왕이 공격 속도 장비를 장착했다면 전혀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여기서 양칼을 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포병을 더 좋아합니다. 청룡검을 가지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청룡검을 받게 됩니다. 용왕이 주력이고, 상위 매칭 또는 상위 매칭 육법 용왕은 당연히 뚱뚱해야합니다.

위 내용에 따르면 현재 S급 라인업 3개 중 Sixth Method가 가장 강력하고, 특히 위에서 언급한 상위 매치 Sixth Method가 현재 모든 것을 능가하는 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심지어 상위 매칭 Six Thorns도 상위 매칭 Six Methods를 이길 기회만 있기 때문에 조금 자제할 뿐입니다.

6개의 주문, 특히 상위 6개의 주문을 가진 주문을 물리치려면 특별한 목적이 아닌 이상 용의 이빨 2개와 더블 드래곤의 라인업을 사용하세요. 물론 이런 특별한 상황은 당연히 드물고, 누군가가 이렇게 한다고 해도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일할 확률이 높다.

TFT|

上篇: 호스트 임대 잔장 下篇: VideoStudio를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VideoStudio 템플릿을 열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