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왕
엘든의 반지' 는 그리 멀지 않았지만, 마지막' 늑대들' 이 개봉된 지 몇 년이 지났는데, 많은' 자학중독' 충실한 게이머들은 정말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이때 옆집 영광회사가 잇따라 내놓고 호평을 받은 두 편의' 인왕' 에 많은 시선이 흩어졌다.
한때 휘황찬란했던 휘황찬란한 회사로서 한 시대를 지배하는 신보 야망과 삼국지 시리즈를 내놓았고, 나중에는 새로운 게임' 개는 놀지 않는다' 로 발전했다. 분명히, 그것은 새로운 시대 플레이어의 요구를 깊이 연구하지 않았다.
Tecmo 와 합병한 뒤' 사불상' 게임' 인왕' 을 선보여' 영혼' 의 고난도 전투와 복잡한 지도,' 닌자 용검설' 의 전투 요소, 신장야망의 배경을 융합했다.
이 작품이 발표되자 어떤 사람들은 싫어하고 심지어' 졸렬한 패러디' 라고 부르기도 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작의 정교함과 디자인의 교묘함을 보았다. 더군다나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는 수법은' 한가한 달걀통증' 을 많이 하는 호스트 게이머들에게도 유용하다.
그 결과' 인왕' 의 첫 번째 호평이 물씬 풍겼다. 독특한 전투 시스템, 멋지고 화려하고 복잡한 무술은 모두 일류 수준이며,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브러시' 원소까지 더해져 반복 플레이의 가치를 크게 높였다.
2 세대에 이르러 프로듀서는 이미' 납득' 했다. 그들은 현재 플레이어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무엇을 좋아하지 않는지 진정으로 이해했다. 얼굴 시스템 출시는 눈에 띄는 상징이며, 전체 과정에서 난이도가 약간 높지만 인격을 강요하지 않는 엘리트 극객의 수가 크게 늘어나 게이머들이 전체 전투에서 자신의' 진보' 를 느낄 수 있게 해 성취감을 얻고' 혼유' 의 정수를 더욱 통제할 수 있게 한다.
계속되는 무기전투체계와' 디아블로 신' 게임 요소의 가봉으로' 왕인 2' 는 이 시리즈의 플레이어의 심장으로 꾸준히 찔려 왔다.
인왕' 시리즈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첫 번째 편은' 모방' 이라고 할 수 있지만, 두 번째 편은 이미' 영혼' 여행에서 다른 길을 개척하고 있으니, 게이머가 시도해 볼 만하다.
좋아, 오늘은 여기야.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