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게임 판매 챔피언
맨 위1. 러시아 스퀘어, 1984 가 발명한 캐주얼 게임은 전후 N 개 회사에 의해 강탈당했지만, 결국 닌텐도의 손에 들어갔다. 닌텐도도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대리가 압수된 후 러시아 사각형은' 심도 깊은 가공' 을 거친 후 20 14 가 되어서야 닌텐도에서 정식으로 하차했다. 이에 앞서 기능기가 성행하던 시대에 러시아 사각형은 많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캐주얼 게임으로, 그 큰 성공은 전례가 없었다. 전후 9 개의 기네스북 세계기록이 있는데, 70 년 후의 세계는 러시아 정사각형에 대해 들어본 적이 거의 없다고 믿는다.
Top2. 내 세상' 은 2009 년 개봉했다. 나는 왜 발뒤꿈치까지 품질이 낮은 게임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정말 모르겠다. 나는 확실히 다운로드하지 않을 것이다. (하하, 좋은 향) 한 픽셀이 세계를 구성해 출시 이후 전 세계를 휩쓸었다. 지금까지' 내 세계' 는 각종 다운로드 순위에서 수시로 정상에 오르며 그 매력을 볼 수 있다. 게임의 끝없는 개방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실제 장면에서 자신의 지식을 복원하기 위해 1 년 또는 n 년을 들여 그것을 짓는다. 절대 회복될 때, 그 성취감은 형용할 수 없다.
Top 3. Gta5' 는 원래' GTA' 시리즈를 쓰려고 했는데, 이 시리즈가 없어서' gta5' 의 판매만으로도 많은 게임을 뒤처지는 것을 발견했다. 게임이 20 13 정식 판매이기 때문에 나는 불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의 컴퓨터에 이 게임이 있다고 믿습니다. gta5 도 제가 집에 돌아와서 컴퓨터를 켜는 첫 번째 선택입니다. Gta 시리즈의 게임은 제 3 부부터 본격적으로' 오만함' 을 시작한 것 같고, GTA 시리즈의 첫 번째 부분이며,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gta5' 는 또 다른 의미의 이정표입니다. 주인공은 한 개에서 세 개로, 각각 특색이 있다. 디테일이' gta4' 보다 훨씬 적어 네티즌들에게 미움을 받았지만, 세 주인공의 길은 여전히 눈에 띈다. 문외설, ("gta6" 이 와서 내 컴퓨터를 학대한다.)
Top4.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1985 가 출시한 크로스바 관문 게임은 닌텐도에서 개발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각 업종의 발전으로 닌텐도의 독점 지위는 이전보다 훨씬 못하다. 하지만 닌텐도는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들의 기억 속에 있는 고전이다.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는 획기적인 의미를 지녔으며 게임 역사상 최초의 진정한 슈퍼대작이라고 할 수 있다. 나의 첫 번째 적백기는 이 게임을 위해 산 것이다. 비록 지금까지도 내가 이미 진 줄은 몰랐지만. 빨간 모자를 쓰고 파란 민소매 바지를 입은 아저씨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어린 시절의 남자 신이라고 믿는다. 지금까지' 마리오 브라더스' 는 각종 시리즈를 계속 선보이며 매번 발매할 때마다 플레이어를 흥분시켰다.
탑오. WIU 체감 게임' 시리즈, 뭐랄까, 다른 게임에 비해' WIU 체감 게임' 은 좀 건달이고 완전히 묶여 있다. 닌텐도 게임기를 사신다면 죄송합니다. 메인프레임에서 꼭 필요한 게임입니다. 닌텐도는 국내 각종 번들 소프트웨어에 비해 게임을 묶는 집대성자이다.
Top6. 상고 두루마리 5 는 20 1 1 에 발표되었습니다. "상고 두루마리 5" 는 심지어 역사상 최고의 RPG 게임이라는 명성까지 가지고 있다. 이런 평가는 네티즌 사이에서 그 인기도를 알 수 있다. 입소문이 터지면, 효과는 바로 판매량이 폭주하는 것이다. 더욱이' 상고 두루마리 5' 의 개발 비용은 3000 만원에 불과하여 개발자가 돈을 많이 벌게 했다고 할 수 있다. 이제 게임이 쉽게 다운로드되고 설치될 때는 이미 100G+ 가 되어, 많은 컴퓨터 구성이 약간 뒤떨어진 네티즌을 따라잡을 수 없는 반면,' 상고스크롤 5' 전체 게임의 설치 패키지는 100G 도 없고, 내 눈에는 작지만, 여전히 개방적이다.
Top7. 2003 년 초 발표된' 사명소환' 시리즈는 이미 15 개의 독립게임과 4 개의 온라인 게임이 등장했다. 사명 소환 4 발표 이후. 현대전쟁, 이 일련의 작품들의 판매량은 그야말로 비행기를 타고 상승했다. 매년 작품이 발표될 때 시장에 강한 충격을 주고, 출시 속도가 빠르고, 영향이 넓다. 사명 소환은 이미 상징이 되었다. 게임 외에도' 사명 소환' 에는 여러 가지 정보가 있는데, 각 정보를 큰 예산 영화라고 부를 수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르면,' 사명소환' 은 애니메이션 영화 분야에 발을 들여놓을 것 같다. (수동 재미)
Top8. 다크 시리즈 1996 출시. 솔직히 말해서, 나는 다른 게임들을 어느 정도 해본 적이 있는데, 이 암흑만 나는 이름만 알고 다운로드는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디아블로' 는 너무 표준적인 독립형 게임이 아니다.' 다크 3' 은 계속 인터넷에 연결해야만 할 수 있지만, 이런 불륜의 스타일은 네티즌들에게 인기가 있어 매출이 증명이다.
탑 9. 일품 루크, 1994 가 출시한 게임으로 13 세대 17 작품이 출시되었습니다. 각 작품의 칭찬과 평가 절하 정도는 다르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것들이 짱 보다 칭찬이 컸다. 차량의 고도의 리얼리즘과 자극감 추구, 그리고 강렬한 대입감에 대해' 일품 스피드' 를 할 때 자주 한 바퀴 내리면 안절부절못한다. 최근 몇 년 동안에도 온라인 게임으로 발전하고 있다. 게다가' 진짜 레이싱',' 광야 레이싱' 은 시리즈 레이싱 게임과 같은 종류로 점점 더 많아지면서 네티즌들도 점점 심미피로를 느끼고 있다. 다른 작품들의 협격으로' 일품 스피드' 의 발전 길은 점점 좁아지고 있다.
맨 위10. FIFA 시리즈, 얼마 전' FIFA' 와' 라이브' 가 분쟁을 일으킨 것 같아요. 1993 에서 발표된 첫 작품은 현재 20 편에 이르렀고,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2 1 을 기대하고 있다. EA 는 고도의 복원을 위해 이 게임도 많은 좌절을 겪었다. 게다가, 국제축구연맹의 영향력도 떨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