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시스템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컴퓨터 구성 원리, 컴퓨터 운영 체제, 어셈블리 언어 프로그래밍, 고급 언어 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과정을 학습한 후 컴퓨터 시스템 구조를 학습함으로써 컴퓨터 시스템의 기본 개념, 기본 원리, 기본 구조, 기본 분석 방법, 기본 설계 방법 및 성능 평가 방법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컴퓨터 시스템 개념을 수립하다.
자체 학습 참조 사이트:
Source.eol/...u#
Vr.sdu.edu/~ GB/architecture/index
Gdzk/yc/2002/2325
질문 2: 1, 컴퓨터 아키텍처란 무엇입니까? 컴퓨터란 무엇입니까? 컴퓨터 아키텍처 (puterArchitecture) 는 프로그래머의 눈에 보이는 컴퓨터의 속성, 즉 개념 구조와 기능 특징이다. 컴퓨터 시스템의 다단계 계층에 따라 프로그래머마다 서로 다른 속성을 가진 컴퓨터를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 위치는 시스템에서 데이터 흐름과 제어 흐름의 구성과 논리 설계를 포함한 시스템 구조의 논리적 구현입니다.
질문 3: 컴퓨터 시스템 구조는 주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주로 무엇을 연구합니까? 1 컴퓨터 아키텍처는 적절하게 구성된 일련의 시스템 요소입니다. 이러한 시스템 요소는 서로 협력하여 정보 처리를 통해 예정된 목표를 달성합니다. 시스템 요소에는 일반적으로 컴퓨터 소프트웨어, 컴퓨터 하드웨어, 사람, 데이터베이스, 파일 및 프로세스가 포함됩니다. 여기서 소프트웨어는 프로그램, 데이터 구조 및 관련 문서의 * * * 본문으로, 필요한 논리적 방법, 프로세스 또는 제어를 구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드웨어는 컴퓨팅 기능을 제공하는 전자 장치와 센서, 모터, 펌프 등과 같은 외부 기능을 제공하는 기계 장비입니다. ); 인력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사용자 및 운영자입니다. 데이터베이스는 소프트웨어가 액세스하는 대규모의 조직적인 정보입니다. 파일은 시스템 사용을 설명하는 설명서, 양식, 차트 및 기타 설명 정보입니다. 프로세스는 각 시스템 요소의 특정 사용 또는 시스템이 있는 프로그램 컨텍스트를 정의하는 일련의 단계입니다. 컴퓨터 아키텍처
질문 4: 컴퓨터 아키텍처라고도 하는 컴퓨터 시스템 아키텍처 소개는 컴퓨터 구조의 외부, 내부 및 외부 특성으로 구성됩니다. 클래식 컴퓨터 시스템 구조의 정의는 컴퓨터 시스템의 다단계 계층에서 기계 언어의 기계급 구조를 가리킨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펌웨어 사이의 주요 인터페이스이며 기계 언어 프로그램, 어셈블리 언어 소스 프로그램, 고급 언어 소스 프로그램으로 번역된 기계 언어 대상 프로그램이 기계에서 올바르게 작동하는 데 필요한 인터페이스 구조와 기능입니다. 컴퓨터 시스템 구조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컴퓨터의 모습인가요? 아니면 컴퓨터 내부의 카드 배치 구조를 말하는 건가요? 아니, 그게 뭐야? 컴퓨터 시스템의 구조는 컴퓨터의 기계 언어 프로그래머나 컴파일러가 보는 외부 특징이다. 외적 특징이란 컴퓨터의 개념 구조와 기능적 특징이다. 동물과 같은 부적절한 비유를 사용하다. 시스템 구조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의 개념적 구조와 기능적 특징은 동물 기관의 구성과 기능적 특징에 해당한다. 예를 들어 닭은 위가 있어 음식을 소화할 수 있다. 닭위의 모양과 구성은 시스템 구조 연구의 문제가 아니다. 시스템 구조는이 계층에만 있습니다. 컴퓨터 시스템의 다단계 구조를 논하다. 이 동물을 사용하는 부적절한 예 목록은 적용 언어, 서비스 수준, 고급 언어 수준, 읽기 수준, 학습 수준, 어셈블리 언어 수준, 사고 수준, 운영 체제 수준, 생리 기능 수준, 전통적인 기계 수준, 인간 장기 수준, 마이크로 프로그램 수준, 기계 수준, 세포 조직 수준, 전자 회로 수준입니다. 전통적인 기계급 이상의 기계는 모두 가상 시스템이라고 불리며 모두 소프트웨어가 실현하는 기계이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기능은 논리적으로 동일합니다. 즉, 하드웨어의 대부분의 기능은 소프트웨어로 구현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 시스템 구조의 외부 특징은 다음과 같은 측면 (즉, 우리가 장에서 배울 몇 장) 을 포함해야 합니다. 일단 이러한 측면이 명확해지면, 시스템 구조는 기본적으로 명확합니다: (1) 명령어 시스템 (3) 데이터 표현의 주소 지정 방법; (4) 레지스터의 구성 정의; (5) 중단 메커니즘 및 비정상 조건; (6) 창고 시스템 및 관리; (8) 입출력 구조; (8) 기계 작동 상태의 정의 및 전환; (9) 정보 보호. 그래서 앞으로의 학습에서, 나는 이것이 시스템 구조의 어느 측면인지,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자주 되돌아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여기서는 컴퓨터 시스템 구조의 내부 특징을 언급했다. 컴퓨터 시스템 구조의 내부 특징은 이러한 외부 특징을 논리적으로 구현하는 기본 속성입니다. 논리적 실현이란 이 기능을 논리적으로 실현하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신은 닭에게 일정한 크기의 위를 설계했다. 이 위장의 기능은 음식을 소화하는 것이다. 이것은 닭 시스템의 외적 특징이다. 소화하는 방법은 닭 부리를 통해 음식과 자갈을 먹고, 위의 꿈틀거림과 자갈의 연마를 통해 음식을 소화하는 것이다. 여기서 식사와 연동 등의 조작은 내재적인 특징이다. 또 다른 하나는 컴퓨터 구현, 즉 컴퓨터 작곡의 물리적 구현이다. 주로 부품 기술 및 마이크로 어셈블리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위의 예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위는 어떤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근육과 신경이 움직이게 하는지 닭이 하는 일이다. 이를 바탕으로 컴퓨터 시스템의 외부 특성, 내부 특성 및 물리적 구현 간의 관계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명령 시스템의 외부 피쳐는 시스템 구조의 모든 피쳐 중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컴퓨터 시스템 아키텍처는 명령 집합 시스템 아키텍처라고도 합니다. 우리 과정은 컴퓨터 시스템 구조 연구에 중점을 둡니다. 전통적으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즉 외부 특징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런 부적절한 비유는 단지 이해를 돕기 위해서일 뿐, 억지로 대응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과학의 엄밀함을 손상시킬 수 있다.
질문 5: 컴퓨터 시스템 구조는 무엇입니까? 시뮬레이션 1 이란 무엇입니까? 자극 소스는 측정된 개체에 에너지를 입력하여 관련 정보를 충분히 나타내고 쉽게 감지할 수 있는 신호를 발생시킵니다. 일부 실험에서 테스트된 대상은 적절한 작업 조건 하에서 필요한 신호를 생성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실험에서 테스트된 물체는 외부 인센티브를 통해 인센티브를 받아야 한다. 작업셀의 진동 모드 실험과 같은 경우 특수 충격기를 사용하여 작업셀을 자극해야 합니다.
2. 센서는 특정 규칙에 따라 측정되고 동일한 또는 다른 출력 신호로 변환되는 지정된 하나 이상의 장치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센서는 일반적으로 민감한 요소와 변환 요소로 구성됩니다. 센서 구성요소는 측정물을 직접 느끼고, 변환 요소는 센서 출력을 전송 및 측정에 적합한 신호로 변환합니다. 많은 센서에서, 이 둘은 결합되어 있다.
3. 중간 신호 변환은 센서 출력 신호를 전송 및 처리가 용이한 표준 신호로 변환합니다. 센서의 출력 신호는 일반적으로 약하며 소음이 섞여 처리, 전송 또는 기록이 쉽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변조, 확대, 조정 및 필터링 또는 임피던스 변화를 전압 또는 주파수 변화로 변환하는 것과 같은 추가 변환이 필요합니다.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합니다. 일부 중요한 테스트 프로젝트의 경우 변환된 신호를 기록하거나 원시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테스터가 관찰할 수 있도록 표시해야 합니다.
4. 신호 처리는 중간 변환의 출력 신호를 더 처리하고 분석하여 테스트된 물체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추출합니다.
5. 레코드를 표시하거나, 테스터의 추가 분석을 위해 처리 결과를 표시하거나 기록하는 데 사용합니다. 테스트 시스템이 제어 시스템의 일부인 경우 처리 결과를 직접 사용합니다. 테스트 시스템의 구성은 연구 임무와 관련이 있으며 반드시 위 그림의 모든 부분을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질문 6: 건물이란 무엇입니까? 아키텍처는 구성 요소 세트와 구성 요소 간의 관계로 구성됩니다. 1964 년 G. Amdahl 이 처음으로 아키텍처 개념을 제시한 이후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통일되고 명확한 인식이 시작되면서 컴퓨터 시스템의 설계 및 개발을 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지난 40 년 동안 건축학과는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고, 그 내포와 외연은 모두 크게 풍부해졌다. 특히 네트워크 컴퓨팅 기술이 발달하면서 네트워크 컴퓨팅 아키텍처는 주요 컴퓨팅 모드 구조가 되었습니다.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칩 레벨 아키텍처 연구가 어려운 과제가 되었다. 아키텍처와 시스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언어 간의 긴밀한 결합과 상호 작용으로 오늘날의 컴퓨터는 과거와 크게 달라졌으며 수많은 최첨단 기술, 관련 제품 개발 및 기초 연구 과제를 야기했습니다.
질문 7: 두 가지 주요 컴퓨터 시스템은 무엇입니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컴퓨터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다.
하드웨어 외관상 한 대의 컴퓨터는 호스트,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다. 기능적으로 컴퓨터 하드웨어는 주로 CPU, 메모리, 입력 장치, 출력 장치 등을 포함합니다. 중앙 처리 장치 (CPU) 는 컴퓨터의 "심장" 으로 주 섀시에 설치됩니다. 컴퓨터의 모든 것은 그것을 통해 처리됩니다. 중앙 프로세서는 복잡한 작업을 수행하고 모든 장비 조정 작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메모리 및 메모리 외부의 메모리 입력 장치를 사용하여 지침 및 데이터와 같은 정보를 수신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입력 장치에는 키보드, 마우스 등이 있습니다. 출력 장치 출력 장치는 컴퓨터가 처리 결과를 전송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장치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출력 장치에는 모니터, 프린터, 스피커 등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는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응용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컴퓨터 하드웨어를 관리하고 응용 프로그램에 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예: DOS, Windows, Linux 등) 입니다. 응용 소프트웨어는 특정 목적을 위해 컴파일된 소프트웨어입니다. 앱을 이용하면 컴퓨터에서 그림 그리기, 문장 쓰기, 멀티미디어 보고서 작성, 게임 (예: WPS, Word, PowerPoint 등) 을 할 수 있다.
질문 8: 완전한 컴퓨터 시스템을 구성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컴퓨터 시스템은 컴퓨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구성됩니다. 정보 수신 및 저장, 프로그램 빠른 계산 판단에 따라 처리 결과를 출력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영어 이름 Hardware) 는 컴퓨터 하드웨어 (중국 본토와 홍콩 용어, 대만성은 Hardware 라고 함) 의 약어로, 컴퓨터 시스템에서 전자, 기계 및 광전자 구성 요소로 구성된 다양한 물리적 구성 요소의 총칭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물리적 장치는 시스템 구조의 요구 사항에 따라 유기적 전체를 형성하여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작동을 위한 물질적 기반을 제공합니다.
간단히 말해 하드웨어의 기능은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입력 및 저장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데이터를 사용 가능한 형식으로 처리하는 것입니다. 외관상으로는 소형 컴퓨터가 주 섀시와 외부 장치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섀시에는 주로 CPU, 메모리, 마더보드, 하드 드라이브, 옵티컬 드라이브, 다양한 확장 카드, 케이블, 전원 공급 장치 등이 포함됩니다. 외부 장치에는 마우스, 키보드 등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중국 본토와 홍콩, 대만성의 소프트웨어, 영어: Software) 는 특정 순서로 구성된 일련의 컴퓨터 데이터와 지침입니다.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및 그 사이의 미들웨어로 나뉩니다. 소프트웨어에는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 (여기서 컴퓨터는 넓은 의미의 컴퓨터) 뿐만 아니라 이러한 컴퓨터 프로그램과 관련된 문서도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소프트웨어는 프로그램과 문서의 * * * 체이다. 사회구조의 관리체제, 이데올로기, 사상정치의식, 법률법규 등을 가리킨다.
이 컴퓨터 시스템은 계산판단이 정확하고, 공통성이 좋고, 사용하기 쉽고, 네트워킹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계산: 산술 및 논리 연산을 통해 컴퓨터는 거의 모든 복잡한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② 판단: 컴퓨터는 상황을 판단하고 다른 처리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관리, 통제, 대항, 결정, 추리 등의 분야에 사용할 수 있다.
③ 저장: 컴퓨터는 엄청난 양의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④ 정밀도: 글자 길이가 충분하면 이론적으로 계산 정밀도는 제한되지 않는다.
⑤ 빠름: 컴퓨터 연산에 필요한 시간은 나노초 정도로 작다.
⑥ 공통성: 컴퓨터는 프로그래밍 가능하며 프로그램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⑦ 사용 편의성: 풍부한 고성능 소프트웨어와 지능형 인간-기계 인터페이스가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⑧ 네트워킹: 많은 컴퓨터 시스템은 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지리적 경계를 넘어 원격 정보 및 소프트웨어 리소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질문 9: 컴퓨터 아키텍처와 컴퓨터 시스템 아키텍처가 다른가요? 컴퓨터 아키텍처는 디자인 아이디어와 아키텍처를 포함하여 프로그래머가 볼 수 있는 시스템 속성입니다.
컴퓨터 시스템의 구조는 컴퓨터의 기계 언어 프로그래머나 컴파일러가 보는 외부 특징이다. 외적 특징이란 컴퓨터의 개념 구조와 기능적 특징이다. 이 문서에서는 컴퓨터 시스템의 기본 작동 원리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분할의 트레이드 오프 전략을 연구하여 전체 시스템의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념을 수립합니다.
컴퓨터 아키텍처인 PuterArchitecture 는 프로그래머가 보는 컴퓨터의 속성, 즉 개념 구조와 기능 특성입니다.
질문 10: 컴퓨터 운영 체제와 컴퓨터 아키텍처의 연결은 무엇입니까? 아키텍처의 많은 기능은 하드웨어로만 구현되며 프로그래머에게 투명합니다 (예: 인출 및 실행 프로그램, 캐시 교체, TLB 교체, 파이프라인 CPU 등). 이것들은 모두 기계 자체의 하드웨어 속성이며 운영 체제의 제어 범위를 벗어납니다.
운영 체제는 커널 모드에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해당 프로세스의 일정 (CPU 가동 시간 할당), CPU 보호 모드의 메모리 페이징 할당, 디스크 읽기 및 쓰기 등의 하드웨어 드라이버 (마이크로커널과 혼합 커널에 의해 시스템 커널에서 제외되는 드라이버도 있음) 와 같은 하드웨어 리소스를 예약합니다. 이 모든 것은 운영 체제에 포함되어야 하며, 시스템 프로그래머가 구현해야 하며, 상위 사용자 모드에 호출 가능한 시스템 서비스 인터페이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운영 체제의 실현은 구체적인 아키텍처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또 아키텍처의 제약을 받는다. 그러나 빈 아키텍처에는 운영 체제가 없으며 컴퓨터는 하드웨어 더미의 단순한 물리적 조합 일뿐입니다. 그들은 인간의 육체와 영혼과 같다. 유기적 결합은 생산생활에 적합한 컴퓨터가 될 수 있으며, 다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도 이를 바탕으로 구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