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컴퓨팅이란 무엇입니까?
클라우드 컴퓨팅 [1] 은 인터넷을 통해 관련 서비스를 추가, 사용 및 제공하는 모델로,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동적으로 확장 가능하며 가상화 가능한 리소스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구름은 인터넷과 인터넷의 은유이다. 과거에는 클라우드가 통신 네트워크를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되었으며, 나중에는 인터넷과 기반 인프라의 추상화를 나타내는 데도 사용되었습니다. 그래서 클라우드 컴퓨팅은 초당 10 조 번의 컴퓨팅 능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강력한 컴퓨팅 능력은 핵폭발을 시뮬레이션하고 기후 변화와 시장 발전 추세를 예측할 수 있다. 사용자는 컴퓨터, 노트북, 휴대폰 등을 통해 데이터 센터에 액세스합니다. , 그리고 자신의 필요에 따라 계산하십시오. [2]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많은 정의가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이 무엇인지, 적어도 100 가지의 해석이 있다. [3] 현재 NIST (National Standards and Technology Institute) 는 클라우드 컴퓨팅이 네트워크, 서버,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포함한 구성 가능한 컴퓨팅 리소스 풀에 사용 가능하고 편리하며 주문형 네트워크 액세스를 제공하는 유료 모델이라는 견해를 널리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중국어 이름 클라우드 컴퓨팅 mbth 클라우드 컴퓨팅 디렉토리 1 배경 2 특징 3 개념 4 간사 5 진화 6 영향? 소프트웨어 개발의 영향은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테스트 7 서비스 형식에 미치는 영향? IaaS: 서비스로서의 인프라? 서비스로서의 플랫폼? SaaS: SaaS (software as a service) 8 개 어플리케이션? 운물연상?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스토리지? 클라우드 게임? 클라우드 컴퓨팅 및 빅 데이터 9 개인 정보 보호 10 기술 1 1 관련 문제 12 개발 1 백그라운드 편집 클라우드 컴퓨팅은 1960 년대 이후 대형 컴퓨터에서 클라이언트로 클라우드 컴퓨팅은 분산 컴퓨팅, 병렬 컴퓨팅, 유틸리티 컴퓨팅, [4] 네트워크 스토리지 기술, 가상화 및 로드 밸런싱과 같은 기존 컴퓨터 및 네트워크 기술의 개발 및 통합의 산물입니다. 2 특징 편집 클라우드 컴퓨팅은 로컬 컴퓨터나 원격 서버가 아닌 다수의 분산 컴퓨터에 컴퓨팅을 분산하는 것으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는 인터넷과 더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리소스를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하고 필요에 따라 컴퓨터와 스토리지 시스템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래된 단일 발전기 모델에서 발전소 집중 전원 공급 모드로 전환하는 것과 같다. 계산 능력도 가스, 수력 발전처럼 상품으로 유통될 수 있고, 쉽게 얻을 수 있고, 비용도 저렴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장 큰 차이점은 인터넷을 통해 전파되는 것이다. 공인된 클라우드 컴퓨팅의 특징은 (1) 초대형 "클라우드" 가 상당한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구글 클라우드 컴퓨팅은 1 만 대 이상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마존, IBM, Microsoft, Yahoo 등 "클라우드" 는 모두 수십 대를 보유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프라이빗 클라우드에는 일반적으로 수백 대의 서버가 있습니다. 클라우드는 사용자에게 전례 없는 컴퓨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2) 가상화 클라우드 컴퓨팅은 사용자가 어디에서나 다양한 터미널을 사용하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요청된 자산은 고정 유형 개체가 아닌 "클라우드" 에서 나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클라우드" 에서 실행되지만 실제로 사용자는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정확한 위치를 알고 있거나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단지 노트북이나 휴대폰일 뿐, 우리는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실현할 수 있고, 심지어 슈퍼컴퓨팅 같은 임무까지 실현할 수 있다. (3) 높은 신뢰성 "클라우드" 는 데이터 다중 사본 내결함성, 연산 노드 동형 교환 등의 조치를 사용하여 서비스의 높은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로컬 컴퓨터보다 더 믿을 만하다. (4) 범용 클라우드 컴퓨팅은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클라우드" 지원을 통해 변화무쌍한 어플리케이션을 구성할 수 있으며, 동일한 "클라우드" 가 동시에 서로 다른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5) 확장성이 뛰어난 "클라우드" 의 규모는 어플리케이션 및 사용자 규모 증가의 요구에 맞게 동적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6) 주문형 서비스 "클라우드" 는 필요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 거대한 리소스 풀입니다. 구름은 수돗물, 전기, 가스처럼 충전할 수 있다. (7) 매우 싸다. 클라우드의 특수한 내결함성으로 인해 매우 저렴한 노드를 사용하여 클라우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의 자동화된 중앙 집중식 관리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점점 더 높은 데이터 센터 관리 비용을 부담할 필요가 없습니다. 클라우드의 보편성은 기존 시스템에 비해 리소스 활용도를 크게 높여 사용자가 클라우드의 저렴한 비용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과거에 수만 달러와 몇 달이 필요했던 작업을 완료하는 데 몇 백 달러와 며칠밖에 걸리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사람들의 미래 생활을 완전히 변화시킬 수 있지만, 단순한 기술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인류의 진보에 진정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환경 문제도 고려해야 합니다. (8) 잠재적으로 위험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는 컴퓨팅 서비스뿐만 아니라 스토리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그러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는 현재 민간 기관 (기업) 에 의해 독점되고 있으며 상업 신용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부 기관 및 상업 기관, 특히 은행과 같은 민감한 데이터를 보유한 상업 기관의 경우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선택할 때 신중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사용자가 민간 기관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대규모로 사용하면 기술적 이점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이러한 민간 기관은 필연적으로 "데이터 (정보)" 의 중요성으로 사회 전체를 선점할 것입니다. 정보사회에 있어서' 정보' 는 매우 중요하다. 반면 클라우드 컴퓨팅의 데이터는 데이터 소유자 이외의 사용자에게는 기밀이지만 클라우드 컴퓨팅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기관에는 비밀이 아닙니다. 이러한 모든 잠재적 위험은 비즈니스 조직과 정부 기관이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특히 외국 조직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5] 3 개념 편집 원본: 클라우드 컴퓨팅은 동적으로 확장 가능하고 일반적으로 가상화된 리소스를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로 제공하는 컴퓨팅 스타일입니다. Et. 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원 (NIST) 정의: 클라우드 컴퓨팅은 최소한의 관리 업무나 서비스 공급업체를 통해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구성 가능한 컴퓨팅 리소스 풀 (리소스: 네트워크, 서버, 스토리지,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함) 에 사용 가능한 빠르고 편리한 주문형 네트워크 액세스를 제공하는 유료 모델입니다. XenSystem, 그리고 해외에서 매우 성숙한 Intel, IBM, 다양한 "클라우드 컴퓨팅" 의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범위가 확대되면서 영향력은 헤아릴 수 없다. 클라우드 컴퓨팅 어플리케이션의 심화와 대용량 데이터 처리 수요의 확대로 인해 고성능, 고가용성 4 소켓 및 8 소켓 서버에 대한 사용자 수요가 크게 가속화되었으며, 이 하위 제품은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습니다. IBM 은 이 분야에서 상당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더욱 주목할 만하게도, 파도는 천소 TS850 으로 2065,438+065,438+0 으로 65,438+05%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65,438+0% 미만의 점유율로 IBM 과 HP 뒤를 이었다. 현재 물결이 개발한 32 웨이 하이엔드 내결함서버 천소 K 1 은 아직 나타나지 않아 거대한 시장 잠재력을 발굴해야 한다. 원본: 클라우드 컴퓨팅은 구성 가능한 컴퓨팅 리소스 (예: 네트워크, 서버, 스토리지, 어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의 공유 풀에 대한 유비쿼터스, 주도면밀한 주문형 네트워크 액세스를 지원하는 모델로, 최소한의 관리 작업이나 서비스 공급업체 상호 작용을 통해 신속하게 제공 및 게시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그리드 컴퓨팅, 유틸리티 컴퓨팅 및 자체 컴퓨팅과 혼동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드 컴퓨팅: 느슨하게 결합된 컴퓨터 세트로 구성된 수퍼가상 컴퓨터로, 종종 대규모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유틸리티 컴퓨팅 (Utility computing): 전력 등 기존 공공시설처럼 컴퓨팅, 스토리지별 요금과 같은 IT 자원을 패키지화하는 방식입니다. 자율 컴퓨팅: 자체 관리 기능을 갖춘 컴퓨터 시스템. 실제로 많은 클라우드 컴퓨팅 배포는 컴퓨터 클러스터에 의존하지만 그리드의 구성, 아키텍처, 목적 및 작동 모드와 크게 다르며 자율 컴퓨팅 및 유틸리티 컴퓨팅의 특성도 흡수됩니다. 4 간사 편집 1983, 태양 마이크로시스템이' 네트워크인 컴퓨터' 를 제안했고, 2006 년 3 월 아마존은 유연한 컴퓨팅 클라우드를 선보였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EC2) 서비스. 2006 년 8 월 9 일 구글 CEO 에릭 슈미트 (Eric Schmidt) 가 SES San Jose 2006 에서 처음으로' 클라우드 컴퓨팅' 이라는 개념을 제시했다. 구글의' 클라우드 컴퓨팅' 은 구글 엔지니어 크리스토퍼 비스그리아의' 구글 10 1' 프로젝트에서 유래했다. 구글과 IBM 은 5438 년 6 월부터 2007 년 10 월까지 카네기멜론, MIT, 스탠포드, 캘리포니아 버클리, 메릴랜드 대학을 포함한 미국 대학 캠퍼스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프로그램을 보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계획은 학술 연구에서 분산 컴퓨팅 기술의 비용을 절감하고자 한다. 이들 대학에 관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장비 및 기술 지원 (수백 대의 개인용 컴퓨터 및 BladeCenter 및 System x 서버 포함) 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컴퓨팅 플랫폼은 1600 개의 프로세서를 제공하고 Linux, Xen 및 Hadoop 을 포함한 오픈 소스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학생들은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대규모 컴퓨팅 기반 연구 계획을 개발할 수 있다. 2008 년 6 월 30 일, 65438, 구글은 대만성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학술 프로그램' 을 시작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대만성 대대 교대 등 학교와 협력하여 이 첨단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대규모로 빠르게 캠퍼스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2008 년 2 월 1 일, IBM(NYSE: IBM) 은 중국 무석태호 신도시 과학산업원에 세계 최초의 중국 소프트웨어 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컴퓨팅 센터를 설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08 년 7 월 29 일 야후, HP, 인텔은 미국, 독일, 싱가포르를 포괄하는 공동 연구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클라우드 컴퓨팅을 홍보하기 위한 클라우드 컴퓨팅 연구 실험 침대를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파트너와 함께 각각 1400 ~ 4000 개의 프로세서를 갖춘 6 개의 데이터 센터를 연구 및 실험 플랫폼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들 파트너로는 싱가포르 정보 통신개발국, 독일 칼스루아 대학 스틴 부시 컴퓨팅 센터, 일리노이 대학 챔피언 지점, 인텔 연구원, HP 랩, 야후 등이 있다. 2008 년 8 월 3 일 미국 특허상표국 웹 사이트의 정보에 따르면 Dell 은 향후 기술 아키텍처를 재구성할 수 있는 이 용어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기 위해' 클라우드 컴퓨팅' 상표를 신청하고 있습니다. 20 10 년 3 월 5 일, Novell 과 CSA 는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프로그램이라는 공급업체 중립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발표했습니다. 20 10 년 7 월, 미국 항공우주국 및 기타 지원 업체로는 Rackspace, AMD, Intel, Dell 이 201에 있는' 오픈 트랙' 오픈 소스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Ubuntu 는 1 1.04 버전에 OpenStack 을 추가했습니다. 20 1 1 2 월 Cisco 시스템은 OpenStack 에 정식으로 가입하여 OpenStack 의 네트워크 서비스 개발에 주력했습니다. 5 진화 편집 클라우드 컴퓨팅은 발전소 모델, 유틸리티 컴퓨팅, 그리드 컴퓨팅, 클라우드 컴퓨팅의 4 단계를 거쳤습니다. 발전소 모델 단계: 발전소 모델은 발전소의 규모 효과를 이용하여 전기 가격을 낮추는 것과 같으며, 사용자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발전 설비를 유지 관리하고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효용 계산 단계: 1960, 당시 컴퓨팅 장비 가격이 높아서 일반 기업 사업 단위의 감당력을 훨씬 뛰어넘어 많은 사람들이 컴퓨팅 자원을 공유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196 1 년, 인공지능의 아버지 맥킨지가 한 회의에서' 효용 컴퓨팅' 이라는 개념을 제시했습니다. 그 핵심은 전국 각지에 분산되어 있는 서버, 스토리지 시스템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합하여 여러 사용자와 통합하는 것입니다. * * 하지만 당시 전체 IT 업계는 아직 발전 초기, 많은 강력한 기술, 예를 들면 인터넷, 아직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아이디어는 줄곧 칭찬받고 있지만, 전반적으로' 안절부절못한다' 고 말했다. 그리드 컴퓨팅 단계: 그리드 컴퓨팅은 거대한 컴퓨팅 능력이 필요한 문제를 여러 개의 작은 부분으로 나누고, 이러한 부분을 여러 개의 저성능 컴퓨터에 할당하여 처리하고, 마지막으로 이러한 계산 결과를 결합하여 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유감스럽게도, 비즈니스 모델, 기술 및 보안 부족으로 인해 그리드 컴퓨팅은 엔지니어링 및 기업계에서 원하는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단계: 클라우드 컴퓨팅의 핵심은 유틸리티 컴퓨팅, 그리드 컴퓨팅과 매우 유사하며 it 기술이 전기처럼 편리하고 저렴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유틸리티 컴퓨팅 및 그리드 컴퓨팅과는 달리, 그것은 수요에 있어서 어느 정도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기술적으로도 기본적으로 성숙하다. 6 편집 소프트웨어 개발에 미치는 영향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기술 및 아키텍처가 크게 변경됩니다. 첫째, 개발된 소프트웨어는 클라우드에 적응하고 가상화 기반 클라우드 플랫폼과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컴퓨팅 능력과 스토리지 용량의 동적 변화에 적응해야 합니다. 둘째, 데이터 스토리지 구조 및 처리 능력을 포함한 많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셋째, 인터넷을 사용하여 인터넷 기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해야합니다. 넷째, 공격에 저항하고 프라이버시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더 높은 보안이 필요합니다. 다섯째, 모바일 단말기, 휴대폰, 인터넷 컴퓨터 등 다양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다.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는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 및 작업 패턴도 변경됩니다. 전통적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이론은 근본적으로 변하지 않지만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 개발 도구, 개발 환경 및 개발 플랫폼은 애자일 개발, 프로젝트 팀 내 협업 및 오프사이트 개발을 용이하게 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 팀은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하여 온라인 개발, 클라우드를 통한 지식 축적 및 소프트웨어 재사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는 소프트웨어 제품의 최종 형식이 더욱 다양하다.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소프트웨어는 SAAS, 웹 서비스, 애플 온라인 상점의 앱 등과 같이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이 될 수 있습니다. [6] 소프트웨어 테스트에 미치는 영향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는 소프트웨어 개발 작업의 변화로 인해 소프트웨어 테스트에 영향을 주고 변화할 수밖에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기술 및 아키텍처의 변화는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초점도 그에 따라 조정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테스트는 기존의 소프트웨어 품질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동적 적응성, 대량 사용자 지원, 보안, 다중 플랫폼 호환성 등과 같은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의 새로운 품질 요구 사항에도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의 도구, 환경 및 작업 패턴이 모두 변경되어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도구, 환경 및 작업 패턴도 그에 따라 변경되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테스트 도구도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작동해야 하며, 테스트 도구는 기존의 로컬 방식이 아닌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사용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테스트 환경도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이식하여 클라우드를 통해 테스트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테스트는 클라우드를 통해 공동 작업, 지식 공유 및 테스트 재사용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제품 형태의 변화에 따라 소프트웨어 테스트는 웹 서비스 테스트,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모바일 스마트 단말기의 소프트웨어 테스트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어야 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의 보급은 아직 갈 길이 멀다. 사회의 인정, 사람들의 습관, 기술능력, 심지어 사회관리체제까지 그에 따라 변해야 클라우드 컴퓨팅이 진정으로 보급될 수 있다. 하지만 어쨌든 인터넷 기반 애플리케이션은 점차 모든 사람의 삶에 스며들어 우리의 서비스와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우리 사업의 미래 발전 모델을 논의하고 노력의 방향을 정할 필요가 있다. [6]7 서비스 형식 편집 클라우드 컴퓨팅은 IaaS (Infrastructure As service), PaaS (Platform-as-a-service) 및 SaaS (software-as-a- Iaas: 서비스로서의 인프라 IaaS (서비스로서의 인프라): 서비스로서의 인프라. 소비자는 인터넷을 통해 정교한 컴퓨터 인프라로부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PaaS: 서비스로서의 플랫폼 PaaS (서비스로서의 플랫폼): 서비스로서의 플랫폼. PaaS 는 실제로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을 서비스로 SaaS 모델로 사용자에게 제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PaaS 는 SaaS 모드의 응용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PaaS 의 출현은 SaaS 의 발전, 특히 SaaS 어플리케이션의 발전을 가속화할 수 있다. SaaS: SaaS (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로서의 SaaS (software as a service). 인터넷을 통해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모델입니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공급업체로부터 웹 기반 소프트웨어를 대여하여 비즈니스 활동을 관리합니다. 8 응용 프로그램 편집기 클라우드 IoT "사물인터넷은 사물로 연결된 인터넷" 입니다.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인터넷의 핵심과 기초는 여전히 인터넷이며, 인터넷 기반 확장과 확장 네트워크입니다. 둘째, 고객은 정보 교환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모든 품목과 품목 간에 확장됩니다. 사물의 인터넷의 두 가지 비즈니스 모델: 1. Mai (M2M 애플리케이션 통합), 내부 MaaS;; 2.Maas (M2M 서비스), MMO 및 멀티 테넌시 (멀티 테넌시 모드). 사물인터넷 업무량이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 저장 및 컴퓨팅에 대한 수요는 "클라우드 컴퓨팅" 기능에 대한 요구 사항: 1 을 가져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컴퓨팅 센터에서 데이터 센터에 이르기까지 인터넷 초기에 PoP 는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2. 사물인터넷의 고급 단계에서 MVNO/MMO 사업자 (해외에서 여러 해 동안 존재해 온 것) 가 나타날 수 있으며, 인터넷을 위한 유비쿼터스 서비스: Taas (Everything AS 서비스) 를 달성하기 위해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과 SOA 의 결합을 가상화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보안은 "클라우드 컴퓨팅" 에서 진화한 새로운 명사입니다. 클라우드 보안의 전략적 개념은 사용자가 많을수록 각 사용자가 더 안전하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큰 사용자 집단이 인터넷 구석구석을 덮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사이트가 말을 끊거나 새로운 트로이 바이러스가 나타나면 즉시 차단된다. "클라우드 보안" 은 네트워크 클라이언트가 소프트웨어 동작을 비정상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인터넷에서 트로이 목마 및 맬웨어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자동 분석 처리를 위해 서버에 푸시한 다음, 바이러스와 트로이 목마 솔루션을 각 클라이언트에 배포합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스토리지는 클라우드 컴퓨팅 개념에서 확장되고 발전한 새로운 개념입니다. 클러스터 애플리케이션, 그리드 기술 또는 분산 파일 시스템을 통해 네트워크의 다양한 유형의 스토리지 디바이스를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통합하여 함께 작업하고 데이터 스토리지 및 비즈니스 액세스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에서 계산 및 처리의 핵심이 대량의 데이터 저장 및 관리인 경우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에 대량의 스토리지 장치를 구성한 다음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을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개조해야 합니다. 따라서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데이터 저장 및 관리를 핵심으로 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입니다. 클라우드 게임 클라우드 게임은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게임 모드입니다. 클라우드 게임 실행 모드에서는 모든 게임이 서버에서 실행되고 렌더링된 게임 이미지가 압축되어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에게 전송됩니다. 클라이언트에서는 사용자의 게임 장치에 하이엔드 프로세서와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지 않으며 기본적인 비디오 압축 해제 기능만 있으면 됩니다. 현재 클라우드 게임은 아직 가정용 컴퓨터와 핸드헬드의 네트워킹 방식이 되지 않았다. X360 은 라이브, PS 는 PS 네트워크, Wii 는 Wi-Fi 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몇 년 이상 후, 클라우드 컴퓨팅이 이러한 것들을 대체하여 네트워크 발전의 최종 방향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이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다면, 호스트 제조업체는 네트워크 운영자가 될 것이다. 그들은 막대한 신규 호스트 R&D 비용을 투입할 필요가 없고, 그 돈의 극히 일부만으로 자신의 서버를 업그레이드하기만 하면 되지만, 거의 같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사용자는 호스트 구입 비용을 절감할 수 있지만 최고급 게임 화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비디오 출력 하드웨어는 우수해야 함). ) 을 참조하십시오. 핸드헬드 한 대와 가정용 컴퓨터의 화면이 같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컴퓨터는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셋톱 박스만큼 간단합니다. 심지어 가정용 컴퓨터도 TV 셋톱 박스를 교체하여 다음 시대의 TV 시청 모드가 될 수 있습니다. [7] 클라우드 컴퓨팅과 빅 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과 빅 데이터 [1] 기술적으로 빅 데이터와 클라우드 컴퓨팅의 관계는 동전의 앞면과 뒷면처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큰 데이터는 단일 컴퓨터에서 처리할 수 없으며 분산 컴퓨팅 아키텍처를 사용해야 합니다. 대량의 데이터 마이닝이 특징이지만 클라우드 컴퓨팅의 분산 처리, 분산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가상화 기술에 의존해야 합니다. [1]9 개인 정보 보호 편집 클라우드 기술은 많은 사용자 참여가 필요하며 개인 정보 보호 문제는 불가피합니다. 사용자 참여는 일부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 사용자 데이터 보안에 대한 우려가 제기됩니다. 많은 사용자들은 자신의 프라이버시가 클라우드 기술에 의해 수집될까 봐 걱정한다. 이 때문에 많은 업체들은 클라우드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사용자 프라이버시를 수집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수집하더라도 유출되거나 사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제조업체의 약속을 의심하고 있으며, 그들의 의심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많은 유명 업체들이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누설한 혐의로 고발되어, 누설 사건이 확실히 가끔 발생한다. 사실, 국가는 클라우드 컴퓨팅 센터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면서 클라우드 기술과 인터넷의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국가발전개혁위 등 7 개 부처가 공동 발표한' 12 5' 차세대 인터넷 발전건설에 대한 의견' 은 인터넷이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과 고도로 관련된 중요한 정보기반이며 네트워크와 정보보안을 강화하고 차세대 인터넷의 안전과 신뢰성을 전면적으로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도메인 이름 서버, 디지털 인증서 서버, 주요 애플리케이션 서버 등 네트워크 핵심 인프라의 배포 및 관리를 강화합니다. 네트워크 주소 및 도메인 이름 시스템 계획 및 관리 강화 보안 수준 보호, 개인 정보 보호, 위험 평가, 재해 백업 및 복구를 촉진하고 네트워크 계획, 구축, 운영, 관리, 유지 관리 및 폐기에 대한 다양한 보안 요구 사항을 효과적으로 구현합니다. 정보 보안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선도 백본 기업을 육성하고, 인재 양성과 도입을 강화하고, 정보 보안 기술 지원과 보장 능력을 높이다. "10 기술 편집 1, 프로그래밍 모드 2, 대용량 데이터 분산 스토리지 기술 3, 대용량 데이터 관리 기술 4, 가상화 기술 5,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관리 기술 1 1 클라우드 컴퓨팅 데이터의 보안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기업에서 클라우드 컴퓨팅의 응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사용 습관: 사용자의 사용 습관을 어떻게 바꾸고 사용자가 네트워크화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과제입니다. 네트워크 전송 문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는 네트워크에 의존하며 현재 네트워크 속도가 낮고 불안정하여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의 성능이 떨어집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의 보급은 네트워크 기술의 발전에 달려 있다. 통일된 기술 표준 부족: 클라우드 컴퓨팅의 밝은 전망은 기존 IT 공급업체를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전환시킵니다. 그러나 통일된 기술 표준, 특히 인터페이스 표준이 부족하기 때문에 공급업체들은 자체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각기 다른 서비스 간의 상호 연결에 심각한 도전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표준화 시스템 초안 형성 20 14[3] 중국 국제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 및 응용 전람회가 3 월 4 일 베이징에서 개막했고, 공신부 소프트웨어 서비스업 과장 진웨이는 회의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통합 표준화 기술 체계 초안이 이미 형성되었다고 밝혔다. 공신부는 다섯 가지 측면에서 클라우드 컴퓨팅의 빠른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하나는 계획지도 강화, 합리적인 배치, 국가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 건설 및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산업 발전을 총괄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핵심 핵심 기술 연구 개발을 강화하고,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모델을 혁신하고, 초대형 클라우드 컴퓨팅 운영 체제, 핵심 칩 등의 기본 기술 개발을 지원하여 산업화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셋째, 대규모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구축 및 주요 업계 시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산업 체인의 상류 및 하류 협력 발전을 촉진하는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대한 시급한 중점 분야를 지향해야 합니다. 넷째,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을 강화한다. 다섯째, 표준 체계 건설을 강화하고, 클라우드 컴퓨팅과 서비스에 대한 표준을 세우고, 클라우드 컴퓨팅 표준 체계를 구축해야 한다. 12 개발 편집자는 최근 몇 년 동안 클라우드 컴퓨팅이 새로운 기술 트렌드로 급속히 발전해 왔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전례 없는 작업 방식과 기존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업을 완전히 변화시켰습니다. 다음 몇 가지 측면은 현재 클라우드 컴퓨팅 개발의 가장 큰 관심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클라우드 컴퓨팅은 투자 가치를 확대한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액세스 서비스를 단순화합니다. 과거의 전통적인 모델보다 더 많은 변화는 기업 운영을 돕고 투자 규모를 최적화하는 것이다. 비용 절감, 효과적인 비즈니스 모델, 더 큰 경영 유연성 등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투자를 최적화합니다. 동등한 조건에서 기업은 더 많은 혁신과 IT 역량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은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2. 혼합 클라우드 컴퓨팅의 출현업체는 사설 및 공용 * * * 을 포함한 클라우드 컴퓨팅을 사용하여 내부 인프라와 어플리케이션을 보완합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서비스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성능을 최적화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채택은 새로 개발된 비즈니스 기능입니다. 이러한 경우, 두 가지의 장점을 축소하는 것이 공통된 특징이 될 것이다. 3. 점점 더 많은 클라우드 중심 설계는 조직 설계를 클라우드 컴퓨팅 마이그레이션의 한 요소로 간주합니다. 즉, 클라우드를 최적화해야 하는 경험은 클라우드 기술을 우선적으로 채택하는 기업입니다. 이는 클라우드 컴퓨팅이 확장됨에 따라 이러한 성장이 다른 산업으로 확산될 것으로 예상되는 추세입니다. 4. 어쨌든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의 미래는 반드시 이동한다. 모바일 장치의 수가 크게 늘면서 태블릿, 아이폰, 스마트폰이 이동에서 더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러한 장치 중 상당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통신 및 기타 기능을 확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을 모든 직원에게 적용하여 "이동" 방식을 채택하도록 합니다. 더 많은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과 API 가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클라우드 보안 사람들은 클라우드에서의 데이터 보안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보다 안전한 어플리케이션과 기술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해야 합니다. 많은 새로운 암호화 기술과 보안 프로토콜이 점점 더 많이 등장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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