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후 "ox6odfd97a" 명령이 참조하는 "ox6odfd97an" 메모리가 나타납니다. 왜 이 메모리가 "기록"되지 않습니까?
메모리를 읽을 수 없고 쓸 수 없다는 해결 방법
이런 상황이 가끔 발생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취소'를 클릭하면 됩니다.
자주 발생하면 위험합니다. 실패하면 시스템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일부 프로그램 실행 시 가끔 메모리 오류 메시지가 나타났다가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0x" 명령어가 참조하는 "0x" 메모리입니다. 이 메모리는 "읽을" 수 없습니다.
"0x" 명령이 참조하는 "0x" 메모리는 "쓰기"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현상은 두 가지 이유로 발생합니다. 하나는 하드웨어, 즉 메모리 문제이고 다른 하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오류 분석
하드웨어: < /p >
일반적으로 메모리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주요 측면은 메모리 모듈이 손상되고, 메모리 품질에 결함이 있으며, 서로 다른 브랜드와 서로 다른 용량의 메모리가 혼합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비호환성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경우, 특히 오버클럭 후에는 열 방출 문제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MemTest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메모리를 테스트하면 메모리의 안정성을 철저하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듀얼 메모리 모듈을 사용하고 있고, 서로 다른 브랜드의 메모리 모듈을 혼용하거나 중고 메모리를 구입한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한다면 메모리에 문제가 있는지, 아니면 메모리 불량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다른 하드웨어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측면:
원리를 간단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메모리에는 버퍼라고 하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장소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해당 위치 중 하나에 데이터를 넣으면, 공간이 부족해서 Overflow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양동이에는 1kg의 물만 담을 수 있습니다. 2kg의 물을 넣으면 넘치게 됩니다. 시스템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이 문제는 Windows 2000 및 위의 상황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또한 하드웨어 장치 간의 호환성이 좋지 않아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몇 가지 예
예 1: IE 브라우저를 열거나 몇 분 내에 "0x70dcf39f" 명령이 참조하는 "0x00000000" 메모리가 나타납니다. 이 메모리는 "읽을"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려면 "확인" 메시지 상자를 클릭하세요. "확인"을 클릭하면 프롬프트 메시지를 닫은 후 "내부 오류가 발생하여 사용 중인 창 중 하나가 곧 닫히려고 합니다"라는 메시지 상자가 나타납니다. 브라우저 장치도 꺼져 있습니다.
해결책: IE 브라우저를 수리 또는 업그레이드하고 동시에 패치를 적용하십시오. 제가 본 복구 방법 중 하나는 Win2000 자체 업그레이드, 즉 Win2000에서 Win2000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 방법은 시스템을 초기 상태로 복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IE가 6.0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후에는 IE5.0/use Tencent Browser/로 대체됩니다.
예 2: 다음에서 "AutoRun.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합니다. Windows XP에서 CD를 사용하면 "0x77f745cc" 명령에서 참조하는 "0x00000078" 메모리가 표시됩니다. 메모리를 "쓰기"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그러나 Windows 98에서는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해결책: 이는 시스템 호환성 문제일 수 있습니다. winXP 시스템의 경우 "AutoRun.exe" 파일, 속성, 호환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호환 모드에서 이 프로그램 실행" 항목을 선택한 다음 선택하십시오. "윈도우 98/Me". win2000이 SP로 패치된 경우 시작하고 실행하고 regsvr32 c:\winnt\apppatch\slayerui.dll을 입력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속성 및 호환성 옵션도 나타납니다.
예시 3: RealOne Gold를 닫을 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전에는 정상적으로 사용되었지만 최근에는 닫을 때마다 "0xffffffff" 명령에서 참조하는 "0xffffffff" 메모리가 나타납니다. 이 메모리는 "읽을"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사용된 입력 방식이 Microsoft Pinyin 입력 방식 2003이고 입력 도구 모음이 숨겨져 있어(숨겨지지 않으면 문제 없음) 닫기 전에 언어가 표시될 수 있으므로 RealOne을 닫을 때 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RealOne 막대를 사용하거나 다른 입력 방법을 현재 입력 방법으로 설정하세요.
예 4: My Hero Super Jieba는 온라인 상태가 된 이후 더 이상 재생할 수 없습니다. "Ox060692f6"(각 변경 사항)이 표시될 때마다 명령에서 참조하는 "Oxff000011" 메모리를 "읽을" 수 없습니다. 계속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해결 방법: Hero Super Jieba를 다시 설치해 보세요. 다시 설치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공식 웹사이트에 가서 해당 버전의 패치를 다운로드한 후 시도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플레이어를 사용해 보아야 합니다.
예 5: 게임 바로가기를 두 번 클릭하면 "Ox77f5cdO" 명령이 "Oxffffffff" 메모리를 참조하고 메모리를 "읽을" 수 없으며 Client.dat 프로그램 오류가 표시됩니다.
해결 방법: 그래픽 카드용 최신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한 다음 DirectX9.0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예 6: 친구가 메시지를 보냈는데 내 컴퓨터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났습니다. "0*772b548f" 명령이 참조하는 "0*00303033" 메모리는 "쓸 수" 없으며 QQ 자동으로 로그아웃된 뒤 QQ를 열어보니 그 사람이 보낸 메시지가 십여 개가 넘게 발견됐다.
해결책: 상대방이 QQ를 사용하여 특수 코드를 보내고 QQ 오류를 일으키는 버그입니다. 패치를 적용하거나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예 7: 내 노트북은 XP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가끔 웹 페이지를 닫을 때 tbrowser.exe가 팝업되어 문제가 발생하여 0x03e7c738이 참조하는 메모리를 닫아야 합니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 메모리를 읽을 수 없습니다. 무슨 일인가요?
해결 방법: 먼저 바이러스를 확인하고, 검색 향상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경우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예 8: 바탕 화면이나 시작 메뉴에서 프로그램을 열 때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0x..." 명령은 "읽을 수" 없는 "0x00000000" 메모리를 나타냅니다. 타원은 변수 값을 나타냅니다. 실행 중인 프로그램을 여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regedit를 실행하여 레지스트리를 입력하세요.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Explorer\ShellExecuteHooks에는 일반 키 값 "{AEB6717E-7E19-11d0-97EE-00C04FD91972"가 하나만 있어야 합니다. }, 나머지는 삭제하세요(물론 기본 키는 삭제하지 마세요)
예 9: 3개월 전에 시스템을 구성했는데 시스템이 상대적으로 불안정하여 3개월 이내에 여러 번 다시 설치했습니다. 4~5일전에 설치했는데 익스플로러 응용 프로그램 오류가 자주 발생합니다. "0x4a01259d" 명령에서 참조하는 "0x00000000" 메모리를 "읽을"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려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프로그램을 취소하려면 "취소"를 클릭하세요. Windows 바탕 화면이 사라지는 경우 이 문제는 이전 시스템에서도 발생했습니다.
해결 방법: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 기계를 열고 메모리 위치를 조정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친구와 메모리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오류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언급된 이유와 가능한 이유는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나열되어 있습니다.
문제 원인 - 해결책
메모리 모듈이 파손되었습니다. 메모리 모듈
이중 메모리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브랜드의 메모리를 사용하거나 하나의 메모리 모듈만 사용하세요.
메모리 품질 문제 - 메모리 모듈을 교체하세요.
방열 문제 - 섀시 내부 방열 강화
메모리 및 마더보드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거나 다른 하드웨어와 호환되지 않는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 메모리를 다시 삽입하거나 교체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하드디스크 교체
드라이버 문제-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세요. 새 시스템인 경우 먼저 마더보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가 손상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세요.
소프트웨어에 버그가 있습니다. 패치를 적용하거나 최신 버전을 사용하세요.
소프트웨어가 시스템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또는 시스템의 호환 모드를 사용해 보세요.
소프트웨어 간에 충돌이 있습니다. 최근에 새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를 제거해 보세요.
소프트웨어가 다른 관련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 문제가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세요. 예를 들어 특정 형식의 파일을 재생할 때 오류가 발생하면 해당 파일의 디코더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문제 - 안티 -바이러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시스템 또는 소프트웨어와 충돌합니다. -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기본 모니터링 시스템에 들어가서 일부 소프트웨어와 충돌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 - 운영체제 자체에 버그가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하여 SP 패치처럼 정식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시스템을 다시 설치하거나 다른 버전의 시스템으로 변경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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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시스템에서 메모리 오류가 발생합니다
Windows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때때로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를 접합니다: "0X 명령어가 참조하는 메모리 0x00000000을 쓸 수 없습니다.” 그리고 신청이 종료됩니다.
일부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면 "윈도우가 너무 불안정하다"는 분노와 경멸이 돌아오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이 오류는 반드시 Windows 불안정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오류의 일반적인 원인을 간략하게 분석합니다.
1. 애플리케이션이 메모리 할당 실패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프로그램이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메모리 조각이 필요한 경우 운영 체제에서 제공하는 "함수 함수"를 호출해야 합니다. 메모리 할당이 성공하면 함수는 새로 열린 메모리 영역의 주소를 응용 프로그램에 반환하고 응용 프로그램은 이 주소를 통해 이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동적 메모리 할당"이며, 프로그래밍에서 메모리 주소는 "포인터"이기도 합니다.
메모리는 항상 사용 가능하고 무한하지 않으며 때로는 메모리 할당이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할당이 실패하면 시스템 함수는 0 값을 반환합니다. 이때 반환 값 "0"은 더 이상 새로 활성화된 포인터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이 응용 프로그램에 오류가 있음을 알리는 알림을 나타냅니다. 발생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으로서 메모리를 적용할 때마다 반환 값이 0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오류가 발생했음을 의미하며 이를 저장하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프로그램의 "견고함"이 향상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이 이 오류를 확인하지 않으면 이 값이 "생각하는 관성"에 따라 할당된 사용 가능한 포인터라고 생각하고 후속 실행에서 이 메모리를 계속 사용하게 됩니다. 주소 0의 실제 메모리 영역은 컴퓨터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인터럽트 설명자 테이블"을 저장하며 응용프로그램에서는 이를 절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호 메커니즘이 없는 운영 체제(예: DOS)에서 이 주소에 데이터를 쓰면 즉시 충돌이 발생합니다. Windows와 같은 강력한 운영 체제에서는 이 작업이 시스템의 보호 메커니즘에 의해 즉시 캡처되며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운영 체제는 오류가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을 강제로 닫습니다. 이때, 위에서 언급한 "메모리 쓰기" 오류가 나타나며 참조된 메모리 주소가 "0x00000000"임을 지적합니다.
메모리 할당 실패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메모리 부족, 시스템 기능 버전 불일치 등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종류의 할당 실패는 운영 체제를 오랫동안 사용한 후,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실수로 "설치"된 바이러스 프로그램 포함)을 설치한 후, 많은 수의 시스템 매개 변수 및 시스템 파일이 변경되었습니다.
2. 애플리케이션 자체 버그로 인해 비정상적인 메모리 포인터를 참조합니다.
동적 할당을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때때로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사용 가능해야 함" 메모리 블록을 작성했지만 어떤 이유로 예상되는 사용 가능한 포인터가 만료되었습니다. 운영 체제에 할당을 요청하는 것을 "잊었"거나 프로그램 자체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채 어느 시점에서 이 메모리를 로그오프했을 수도 있습니다. 등록되지 않은 메모리는 시스템에 의해 회수되며 해당 액세스 권한은 더 이상 응용 프로그램에 속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읽기 및 쓰기 작업도 "불법"을 시도하는 프로그램의 유일한 운명은 종료됩니다. 작업에 의해 모든 리소스가 회수됩니다. 컴퓨터 세계의 법률은 여전히 인간의 법률보다 훨씬 더 효과적이고 엄격합니다!
이와 같은 상황은 모두 프로그램 자체의 버그이며 특정 작업 순서에서 오류를 재현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효하지 않은 포인터는 항상 0이 아니므로 오류 메시지의 메모리 주소는 반드시 "0x00000000"이 아니라 다른 임의의 숫자입니다.
시스템에 오류 메시지가 자주 나타나는 경우 다음 제안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에 트로이 목마나 바이러스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프로그램은 시스템을 제어하기 위해 무책임하게 시스템을 수정하여 운영 체제에 이상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정보 보안 인식을 강화해야 하며 출처를 알 수 없는 실행 프로그램에 대해 절대 호기심을 갖지 않아야 합니다.
2.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고 운영 체제 설치 프로그램이 올바른 버전의 시스템 파일을 다시 복사하도록 하고 시스템 매개변수를 수정합니다. 가끔 운영체제 자체에 버그가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정식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3. 새로운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