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시스템 오류
첫째, 소프트웨어는
1. 바이러스' 충격파' 가 폭발하면 60 초 후에 시스템이 자동으로 부팅된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트로이 목마 프로그램은 컴퓨터 재부팅을 포함하여 컴퓨터의 모든 활동을 원격으로 제어합니다.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를 제거하거나 시스템을 재설치합니다.
2.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시스템 런타임 Win2K 의 KERNEL32.DLL, Win98 FONTS 디렉토리의 글꼴 등 기본 파일이 손상되면 부팅 시 시스템이 강제로 재부팅됩니다. 해결 방법: 설치 또는 재설치 덮어쓰기.
타이밍 소프트웨어 또는 작업 계획 소프트웨어가 작동합니다. "계획 작업 표시줄" 에서 재부팅을 설정하거나 일부 작업 프로그램을 로드하면 컴퓨터가 다시 시작됩니다. 이 경우 시작 항목을 열고 익숙하지 않은 실행 파일이나 기타 예약된 작업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한 다음 검사를 시작하기 전에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실행" 에 "Msconfig" 명령을 직접 입력하여 시작 항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하드웨어 측면
1. 섀시 전원 공급 부족, DC 출력 불순, 동적 응답 속도 저하. 사용자 또는 설치 담당자는 전원 공급 장치를 중시하지 않고 저렴한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시스템이 자동으로 재부팅될 수 있는 가장 큰 혐의 중 하나입니다.
① 전원 출력 전력이 부족하다. 대형 3D 게임과 같은 CPU 리소스를 많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때 CPU 에 높은 전원이 필요할 때 전원 부족으로 인해 전원 과부하가 발생하여 출력이 중지됩니다. 전원이 출력을 중지하면 부하가 줄어들고 전원이 다시 켜집니다. 보호/복구 시간이 짧기 때문에 호스트 자동 재시작이 가능합니다.
② 전원 DC 출력이 불순하고 디지털 회로에는 순수 DC 전원이 필요합니다. 전원 DC 출력의 고조파 함량이 너무 크면 디지털 회로의 작동 오차가 발생하여 잦은 패닉 또는 재시작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③③CPU 의 워크로드는 동적이고, 전류에 대한 요구도 동적이며, 동적 응답 속도가 빨라야 한다. 품질이 좋지 않은 일부 전원 공급 장치의 동적 응답 시간이 길면 잦은 패닉 또는 재시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④ 장치 (하이엔드 비디오/대형 하드 드라이브/비디오 카드) 업데이트 및 장치 추가 (버너/하드 드라이브) 전력이 원래 정격 출력 전력을 초과하면 잦은 패닉 또는 재시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이제 고품질의 고전력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를 교체하십시오.
2. 메모리 열 안정성 저하, 칩 손상 또는 잘못된 설정으로 인한 메모리 문제는 시스템 재시작 확률이 높습니다.
① 메모리 열 안정성이 좋지 않아 부팅도 제대로 작동합니다. 메모리 온도가 일정 온도로 상승하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작동이 멈추거나 재부팅됩니다.
(2) 메모리 칩이 약간 손상되면 자체 테스트 (빠른 부팅 불완전한 메모리 감지 설정) 를 통해 또는 일반 바탕 화면으로 들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일부 I/O 처리량이 높은 소프트웨어 (미디어 재생, 게임, 평면 /3D 그래픽) 를 실행하면 다시 시작되거나 충돌합니다. 해결 방법: 메모리를 교체합니다.
③ 메모리의 CAS 값을 너무 작게 설정하면 메모리가 불안정해져 시스템이 자동으로 재부팅됩니다. 일반적으로 직접 변경하지 말고 BIOS 의 기본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3 번. CPU 온도가 너무 높거나 캐시가 손상되었습니다.
① 너무 높은 ①CPU 온도는 종종 보호 자동 재시작으로 이어집니다. 온도가 높은 이유는 섀시와 CPU 의 발열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CPU 발열이 좋지 않은 이유는 히트싱크 재질의 열전도율이 낮고, 히트싱크와 CPU 사이에 이물질 (대부분 보증 카드), 팬 회전 속도가 낮고, 팬과 히트싱크에 먼지가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또한 P2/P3 마더보드 CPU 아래의 온도 프로브가 손상되었거나 P4 CPU 내부의 온도 측정 회로가 손상되었으며, 마더보드의 BIOS 에는 특정 상황에서 온도 측정을 허용하지 않는 버그가 있으며, CMOS 에 설정된 CPU 보호 온도가 너무 낮습니다. 이로 인해 보호 재시작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2 CPU 내부 1 차 및 2 차 캐시 손상은 CPU 의 일반적인 장애입니다. 경미한 손상은 여전히 시작할 수 있으며 정상 바탕 화면으로 들어가 정상 작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I/O 처리량이 높은 소프트웨어 (미디어 재생, 게임, 평면 /3D 그래픽) 를 실행하면 다시 시작되거나 충돌합니다. 해결 방법: CMOS 에서 보조 캐시 (L2) 또는 1 차 캐시 (L 1) 를 차단하거나 CPU 제외를 교체합니다.
4. 4 로 인한 자동 재시작. AGP 비디오 카드 및 PCI 카드 (네트워크 카드, 고양이)
① 외부 카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품질이 좋지 않아 AGP/PCI 버스 리셋 신호가 실패하여 시스템이 재부팅됩니다.
(2) 비디오 카드와 네트워크 카드의 느슨함으로 인해 시스템이 다시 시작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5. 실패하거나 호환되지 않는 외부 장치에 연결하면 병렬 포트, 직렬 포트 및 USB 인터페이스가 자동으로 재부팅됩니다.
① 프린터 병렬 포트 손상, 핀 대 접지 단락, USB 장치 대 접지 단락, 핀 정의, 신호 레벨 비호환성 등과 같은 주변 장치 장애 또는 비호환성.
② 외부 장치가 핫 플러그할 때 지터가 너무 커서 신호나 전원 공급 장치가 순식간에 단락된다.
6. 옵티컬 드라이브의 내부 회로 또는 칩 손상, 옵티컬 드라이브 손상, 대부분 디스크를 읽거나 새길 수 없습니다. 또한 내부 회로 또는 칩 손상으로 인해 작업 중 호스트가 갑자기 재부팅됩니다. 옵티컬 드라이브 자체의 디자인이 형편없고, FireWare 에는 버그가 있다. 또한 디스크를 읽을 때 다시 시작됩니다.
7. 섀시 전면 패널의 리셋 스위치 섀시 전면 패널의 리셋 키는 실제로 no 스위치이고 마더보드의 리셋 신호는 리셋 스위치에 연결된 +5V 수평 신호입니다. 스위치가 닫히면 +5V 레벨 접지, 신호 레벨이 0V 로 떨어지고, 시스템 리셋 재시작이 트리거되고, 리셋 스위치가 no 위치로 돌아가고, 신호가 +5V 레벨로 재설정됩니다. 리셋 키가 손상되고 스위치가 항상 닫힌 위치에 있고 리셋 신호가 항상 0V 이면 시스템이 post 를 완료하지 못합니다. 리셋 스위치의 탄성이 약해지면, 버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