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인물 사진의 조명 기술
서론: 이 장에서는 스튜디오의 조명 배경, 조명기구의 종류, 다양한 조명의 특성, 실제 촬영된 조명 위치, 영리한 조명 활용 등을 통해 독자들이 어린이 사진 촬영 작업을 보다 원활하게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야외 자연광.
조명 기술 소개
조명에 대한 학습은 어린이 사진 작가의 성장 과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조명에 따라 효과도 달라집니다. 훌륭한 어린이 사진 작가로서 교사는 다음에 대해 계속 학습해야 합니다. 조명.
조명 기술을 배우려면 먼저 플래시를 사용하는 연습을 시작하면 됩니다. 조명 하나와 반사경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면 조명의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상업용 어린이 촬영에는 조명이 3개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아주 특별한 효과가 있지 않는 이상 말이죠. 아이들은 어른보다 통제할 수 없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조명이 많다는 것은 아이들이 조금씩 움직이면 조명의 위치도 옮겨야 한다는 뜻이다. 이로 인해 촬영에 많은 불편이 따르게 됩니다.
88mm f/7.1 1/125s 100
이 사진은 소년이 머리 꼭대기의 모자는 조명을 받습니다.
95mm f/14 1/160s 100
이 사진은 두 개의 조명을 사용하여 촬영되었습니다. 아이의 오른쪽에는 메인 조명이 있고 뒤 대각선에는 헤어 라이트가 있어 아이를 배경과 분리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스튜디오 조명 장비
아이들 사진을 찍을 때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조명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튜디오 장비
플래시
플래시에는 와트수 표시가 있습니다. 와트수가 높을수록 조명의 밝기는 높아지지만 어린이에 비해 사진 촬영에 관해서는 충분한 조명이 더 많은 조명보다 더 실용적입니다. 그리고 일부 어린이는 빛에 민감하기 때문에 실제 촬영 중에는 빛의 와트수를 낮춰야 합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플래시는 500W 진베이 플래시입니다.
LED 응원봉
야외 장면을 촬영할 때 가끔 LED 응원봉을 사용해 촬영하기도 하고, 어린이 촬영에는 자동차 조명, 휴대폰 조명, 촛불 등을 활용하기도 하는데요. 그리고 한번은 하늘이 거의 완전히 어두워졌을 때 희미한 달빛의 조명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사진 촬영에서는 빛을 발산할 수 있는 한 촬영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촬영 시에는 광원에 따라 색온도가 다르기 때문에 RAW 형식을 사용해 보세요. RAW 형식은 후반 작업 조정에 더 좋습니다. 필름은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합니다.
액세서리
촬영 중에는 램프 외에도 표준 커버, 소프트 박스, 레이돔, 스누트, 소프트 우산, 컬러 필름 및 기타 액세서리도 어느 정도 사용합니다. 촬영 시에는 조명 자체보다 액세서리의 기능이 더 유용할 것입니다. 액세서리는 필요에 따라 조명을 부드럽게 하거나, 단단하게 하거나, 좁게 하거나, 색상을 변경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어린이 사진 가게를 교육할 때 대부분의 어린이 사진 가게에는 액세서리가 매우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람들은 어린이 사진 가게를 열려면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지만 액세서리 비용은 수백 위안입니다. 초창기에는 괜찮았는데 요즘은 고객의 요구사항과 미적 감각이 점점 높아지는 만큼, 좋은 여성에게는 꼭 필요한 액세서리가 많이 있습니다. 짚 없이 식사를 준비하려면 모두가 액세서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소프트박스는 직경 140cm의 팔각형 소프트박스인데, 타오바오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인데 플래시의 총검이 살짝 쏠릴 수 있어서 조명 브랜드를 판매자에게 알려줘야 합니다. 구매하지 않으려면 반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반사판은 폼 반사판인데 두께가 4cm 정도 됩니다. 더 부드러운 반사를 생성하고 어린이 사진에 더 적합한 고밀도 반사판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러한 반사판은 장식 재료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단열재로 판매됩니다.
흔히 돼지 입으로 알려진 코는 원뿔 모양으로 빛의 조명 범위를 제한하는데, 그 위에 작은 벌집 모양 격자를 얹으면 물체의 모양과 윤곽을 더 잘 포착할 수 있습니다. 빛은 격자 모양으로 나타나고 특별한 스타일링을 위해 더 무거운 색조를 생성합니다.
배경, 조명, 기타 집중된 빛이 필요한 부분에 주로 사용됩니다.
서로 다른 방향에서 나오는 빛의 특성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서로 다른 방향에서 비추는 빛은 피사체에 완전히 다른 사진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아래에서는 전방 조명, 백라이트 및 측면 조명에 대해 설명합니다. 백라이트의 각각의 특성.
부드러운 빛
부드러운 빛은 "전면 조명"이라고도 하며 투사 방향이 촬영 방향과 동일한 빛을 말합니다. 빛이 앞쪽으로 향하면 아이들이 고르게 비춰지고 캐릭터의 그림자가 스스로 가려져 톤이 부드러워집니다. 아이들의 피부 질감을 포착하고 풍경의 색상을 더 잘 복원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촬영할 때는 대부분 부드러운 빛을 메인 조명으로 사용하고, 대부분은 하나의 메인 조명만 사용합니다. 현장에서 촬영할 때는 부드러운 조명을 사용합니다. 가벼운 사진.
부드러운 조명에서 찍은 사진은 투명도가 좋고, 색재현력이 좋고, 채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150mm f/5 1/125s 100
부드러운 조명이 있는 실내에서 찍은 사진, 아이의 얼굴이 고르게 조명되고 부드러운 피부가 완벽하게 반사됩니다.
115mm f/ 2.8 1/400s 100
조명이 부드러운 야외에서 촬영한 사진에서는 아이들의 얼굴 톤이 비교적 부드러워 산뜻한 스타일 효과를 내기에 적합합니다.
역광
우리의 피사체가 우연히 광원과 카메라 사이에 있을 때, 이때의 빛을 역광이라고 합니다. 역광으로 인해 문자 노출 부족이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역광 조건으로 인해 촬영이 어려워지므로 역광 조건에서의 촬영은 피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백라이트는 때때로 특정 예술 창작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숙련된 사진가들은 특이한 시각적 효과를 얻기 위해 종종 백라이트를 사용합니다. 백라이트는 문자의 윤곽을 선명하고 생생하게 표시하는 데 적합합니다.
120mm f/2.8 1/320s 400
역광이 있는 야외에서 촬영했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역광 아래에서 아이의 머리카락이 독특한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85mm f/11 1/125s 125
역광을 받으며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습니다. 이 사진 속 주인공은 실루엣이에요
실내나 실외 촬영에서는 실루엣을 촬영하기 위해 역광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사경은 일부 야외 사진을 채우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역광을 사용하여 촬영하면 초점을 맞추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수동 초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측면 역광
인물 사진에서는 측면 역광이 사용됩니다. 어린이의 얼굴과 신체의 수광면은 작은 부분만을 차지하며 그림자 표면은 빛을 차지합니다. 대다수이므로 톤이 더 무거워 보입니다.
측면 역광으로 공간감이 강해 사진의 톤이 풍부하고 생동감이 넘친다.
이 조명 방식을 사용하면 부드러운 조명보다 피사체의 입체감이 좋아지지만, 이미지 속 그림자로 가려진 부분의 입체감은 여전히 약하다. 그림자 표면의 밝기를 적절하게 높이고 그림자 표면의 입체감을 수정하여 그림자 부분의 입체감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반사경, 손전등과 같은 보조 조명기구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 특징은 조명을 받은 물체가 덜 밝아지고 어두워지는 것입니다. 물체의 조명된 면에 밝은 점의 띠가 있어 물체의 입체감을 잘 표현하고 사진의 레이어를 풍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70mm f/3.2 1/250s 100
저는 보통 빛의 대비가 그다지 강하지 않은 저녁에 측면 역광을 사용하여 촬영합니다. 이 사진에서는 빛을 채우기 위해 반사판을 사용하지 않고도 아이의 얼굴이 정확하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70mm f/11 1/160s 100
역광 환경에서 실내에서 촬영했습니다. 이번 사진 속 아이의 얼굴은 입체감이 강하다.
야외 촬영에서는 인물 클로즈업 촬영 시 측면 역광을 메인 조명으로 사용하기도 하고, 때로는 측면 역광을 활용하기도 한다. 장식용 조명으로. 하나의 밝은 선만으로 캐릭터 얼굴의 넓은 영역이 너무 어두워지는 것을 방지하려면 측면 백라이트의 목적에 따라 조명 비율을 결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