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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백과 사전

재미운동회는 대중이 자발적으로 브레인스토밍하는 적극적인 스포츠 활동이다. 대중스포츠, 대중게임이라고도 합니다. 다음으로, 저는 여러분에게 기업의 재미있는 게임 전체를 위한 활동 방안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네가 좋아하길 바래!

기업 재미있는 게임 활동 프로그램 백과 사전 1

I. 활동의 주제

건강한 생활, 당신과 나, 그 사람.

둘째, 활동의 목적

직원들의 자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공연단체를 제창하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성공적인 기업을 만들고, 회사의 생산 상황이 급하지 않은 상황에 따라 전체 직원들이 재미있는 운동회를 개최하도록 조직하다.

셋째, 활동 시간

_ 월 (사이트 및 생산 조건 조정에 따라 구체적인 시간이 최종 확인됨)

넷째, 행사장

야외, 공장, 실내, 작업장 (당일 날씨 상황에 따라 조정) 으로 나뉜다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청중

회사 전체 직원 (각 파이프라인, 작업장 또는 부서당 한 팀 (4 남 4 녀 ***8 명), 지정 1 팀장, 팀장이 참가 인원 명단을 결정하고 준비팀에 팀 이름을 미리 에스컬레이션해 경기 기간 인원을 관리한다.

자동사 활동 조직.

(1) 총사령관

운동회 사장 겸 총지휘자는 각 행사팀과의 조율 업무를 담당하고 각 팀장을 승리팀으로 지명하여 상을 수여한다.

담당자:

(2) 준비 그룹

스포츠 회의 홍보, 조직 및 준비를 담당합니다. 예산, 모든 종류의 자재 조달 및 관리; 스포츠 회의 사진 작업을 담당합니다. 스포츠 이벤트 내용 및 관련 규칙 및 평가 방법 준비 행사장 계획에 참여하다. 선수 등록을 담당합니다.

담당자:

(c) 심판 그룹

1 심판과 여러 심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심판은 각종 스포츠 대회 성적의 요약과 심판의 훈련을 담당한다. 심판은 원칙적으로 한 운동에는 두 명의 심판이 있어야 하고, 한 명은 경기 결과를 기록하고, 다른 한 명은 타이밍 및 경기 전 경기 규칙을 재확인해야 한다.

담당자:

(4) 물류 지원 그룹

장소 청소, 소품 준비, 질서 유지, 돌발 사건 담당.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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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그룹 프로젝트

1, 줄다리기

각 부서의 실제 상황에 따라 인원수를 확정하다. 순환전, 3 이닝 2 승.

2.50 미터 더블 3 다리 스프린트

방법: 각 그룹은 출발선에 다리를 묶어 준비하고, 명령을 내린 후 결승점에 도착하는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레깅스는 반드시 무릎 아래에 있어야 하며, 도중에 느슨하게 벗을 수 없다.

3, 5 분 줄넘기

방법: 팀당 6 명, 흔들줄 2 개, 줄넘기 4 개, 순서대로 뛰어야 하고, 인접한 사람은 동시에 점프할 수 있고, 그에 상응하는 횟수를 기록할 수 있다. 5 분, 건너뛴 사람 수 (건너뛰지 않은 사람은 아니다) 를 세고, 인원수가 많은 승리를 건너뛰다.

4. 농구 바구니 릴레이

방법: 팀당 4 명, 남자 2 명, 1 선수가 구장 한쪽 끝에 단체로 줄을 섰다. 구령을 들은 후 드리블은 맞은편 바구니로 가서 슛을 한 후 드리블을 시작 바구니로 돌려보낸다. 대원들은 블루 아래에서 만나, 덩크슛이 성공한 후, 합류한 대원들은 다음 라운드를 시작했다. 종점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겼다.

둘째, 개인 프로젝트

1,100m 단거리 달리기

지정된 장소에서, 대원들은 지정된 출발선에 자리를 잡고, 나팔을 듣고 출발하여 종점 시간이 가장 짧은 쪽이 이겼다.

2. 탁구 남자 싱글, 여자 싱글 경기: 경기는 1 1 의 계구제를 채택한다.

기획서 작문 기획서 형식 기획서 작문 기교 프로젝트 기획서 광고 기획서 활동 기획서

3, 1 분 슈팅: 지정된 지점에서 슈팅 등을 하는 등 촬영 횟수가 많다.

이기기 위해 공을 던질 때 지정된 파란색 투척 구역을 넘지 말아야 한다.

4. 백투백으로 공을 들고 달리다 (1 남자 1 여자): 15m 직도 재진입 표시, 농구. 구령을 들은 후 두 사람은 동시에 몸을 옆으로 하고15m 로 되돌아갔다. 이 두 사람은 표시를 무시하고 계속 돌아왔다. 공이 중도에 떨어지면 반드시 낙점에 끼어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되어 경기 결과가 취소된다. 우승자는 단시간 내에 종점에 도착한 사람이다.

5. 남녀가 공을 가지고100m 를 달리며 탁구로 한 손으로 농구나 축구를 잡고 출발점에서 종점까지 달려갑니다. 시간이 짧은 사람이 이긴다.

보상 범주

팀 클래스: 1 등상 (1 위), 샴푸 한 병.

2 등상 (2 위), 스타킹 한 켤레 또는 세제 한 봉지, 스킨케어 비누 1 인당 1 등상 (1 위), 태양우산 1 개 (2 위), 샴푸 1 병.

3 등상 (3 위), 스타킹 한 켤레 또는 세제 한 봉지, 피부 비누 한 조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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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재미운동회는 회사 팀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당대 직원들의 경기 격정을 과시하기 위한 것이다. 올림픽 정신을 발양하고 팀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이 활기차고 밝은 시대에는 도전이 있어야 부를 얻을 수 있다. 직원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모든 직원에게 자아를 보여주고, 의사소통을 증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첫째, 재미있는 게임 테마

엔터테인먼트, 손잡고 * * *

둘째, 활동의 전반적인 프로그램

활동 시간: 20__ _ _ _ _ _ 오전 9 시.

위치: _ _ 올림픽 스포츠 센터

주최: _ _ 이벤트 기획 브랜드

셋. 특정 활동 및 프로젝트

재미있는 게임의 매력은 우선 재미이고, 그다음에는 많은 행사가 있다. 여러분과 함께 놀기 위해서,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을 즐겁게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활동 종목은 쾌락발, 동주공제, 단체줄넘기 릴레이, 석두 만지는 강, 햇빛 파트너, 좋고 빠른 캥거루 점프, 즐거운 탁구, 종이옷 릴레이, 배도선녀, 안내선녀, 테니스 던지기, 제기차기, 맹인더듬이, 지뢰 밟기,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

1, 정확한 투척 목표

경기 방법: 선수 한 명당 한 라운드, 라운드 당 다트 5 개, 링 수 1 위. 링 수가 같으면 다트를 추가하여 순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다트를 던질 때 발가락이 선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매 라운드마다 다섯 개의 다트만 던질 뿐, 여러 개의 다트는 효과가 없다.

2. 도보 볼링

경기 규칙: 개인 출전, 출전 거리 3 미터, 세 번만 차며, 누적 역병 수를 가진 쪽이 이긴다.

3. 캥거루가 공을 잡았습니다

경기 방식: 각 팀은 1 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경기장 양끝에 나뉜다.

각 선수는 다리로 공을 잡고 결승선 (25 미터) 으로 뛰어가서 다음 선수에게 공을 전달하고 마지막 선수가 완성될 때까지 차례대로 이어받아 시간별로 점수를 매긴다.

4, 섬 생존

예선의 규칙은 그룹당 10 명당 9 개 섬을 강탈하는 것이다. 음악이 시작되면 누구나 섬을 돌아다닐 수 있다. 음악이 멈추면 한 사람이 탈락하는 등. 결승전은 팀당 챔피언 ***5 명으로 코너가 유명해졌다.

5, 긴 줄을 뛰다

참석자: 14 명 (밧줄 포함) 은 반당 7 명씩 두 그룹으로 나뉜다.

심판: 한 사람이 명령을 내리고, 네 명이 시간을 계산하고 기록한다. (두 그룹으로 나누다)

경쟁 장비: 긴 로프. 스톱워치 네 개와 호루라기 한 개.

게임 규칙: 다섯 명은 긴 줄에 서 있고, 두 사람은 긴 줄을 던진다. 경기가 시작될 때 회전 수를 계산하기 시작했다. 경기는 아직 1 분 남았다. 점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실수를 하면 밧줄이 끊어져 회전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게임이 계속됩니다. 1 분에 가장 많이 뛰는 사람이 이긴다. 상위 3 위.

6. 캥거루가 뛰다

참석자 수: 반당 10 명.

심판: 한 사람이 명령을 내리고, 네 명이 시간을 계산하고 기록한다.

경기 장비: 큰 주머니 4 개와 스톱워치 4 개. 휘파람을 불다.

장소: 학교 운동장. 20 미터

7. 럭키 컬러 볼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4 명의 선수가 경기 기재를 어깨 위로 들어 출발선 뒤에 섰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4 명의 선수가 조율하여 경기 기재가 활주로에서 이동하게 하고, 경기 거리는 100 미터였다. 어떤 대원 몸의 어느 부위라도 결승선이 있는 수직면에 닿으면 타이밍이 멈추고 시간이 적은 사람이 1 등을 한다.

8. 100 미터 장애물 경기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네 명의 선수가 차례로 출발선 뒤에서 준비를 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1 호 선수는 차례로' 팽창 허들, 균형목, 시추망 통로, 어점프용문' 을 통과해 출발점으로 돌아갔다. 2 위 선수는 같은 방식으로 진급했고, 마지막 1 명의 선수 중 어느 부분이 결승선에 닿는 수직평면으로 결승선에 닿아 시간이 적게 걸리고 1 위를 차지했다.

9. 미친 애벌레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6 명의 선수가 경기기구를 타고 출발선에 서서 손을 고정손잡이에 올려놓았다. 심판의 명령에 따라 6 명의 선수가 조율하여 경기 기재를 활주로에서 60 미터 이동하게 했다. 각 팀이 사용하는 경기기구가 결승선이 있는 수직면에 닿으면 시간이 멈추고 시간이 적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넷. 기타 활동

1, 경기 존중, 심판 존중, 상대 존중, 수평 일치, 스타일 일치.

심판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해야합니다.

3. 경기 전에 각 참가팀은 경기 세칙을 해석하여 참가자들이 경기 과정과 규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4. 비직원과 출전 선수가 경기장에 입장하는 것을 금지하고 경기 질서를 어지럽힙니다.

5. 직원은 현장 청결을 유지해야 하고, 직원은 현장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6. 각 반 대원들이 제시간에 경기장에 도착하도록 하여 경기 시간에 도달하지 못한 사람은 기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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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활동의 목적:

전체 직원의 양호한 정신과 활력을 과시하다. 직원들의 경쟁의식과 집단적 응집력을 강화하고 서로의 감정을 융합하며 더 높고, 더 빠르고, 더 강하고,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십시오!

둘째, 활동 시간:

3 월 7 일,13: 30-17: 00 오후

셋. 위치:

중주공원 중심광장, 강변 잔디, 햇빛 모래사장

넷. 직원 배치:

1, 총회 회장 (sk);

수석 심판 (sk);

4 명의 심판 및 점수 (MH);

1. 1 (MH) 은 당직처에서 온다.

이벤트 지휘자 (MH);

6. 사건의 플레이어 (MH).

동사 (verb 의 약자) 경연 대회:

1, 캥거루 점프:

경기 방식: 경기는 4 팀으로 나뉘어 동시에 진행되며 모든 선수가 참가한다. 각 팀은 평균 두 팀으로 나뉘는데, A 팀과 B 팀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각 팀은 1 열로 마주보고 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A 팀의 1 위 선수는 가방을 허리에 두르고 심판의 명령을 듣고 B 팀으로 향했고, 가방은 중도에서 두 다리를 벗어나서는 안 된다. B 팀에 도착하자 그는 가방을 벗었고, B 팀의 대원들은 A 팀을 포장하고, 마지막 대원까지 등등.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지막으로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4 팀 수가 다르면 평균 점수를 심사 기준으로 선택합니다.

소품: 각 그룹용 가방은 같은 규격으로 각 팀의 출발선과 활주로선에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A 팀과 B 팀 출발선 사이의 거리는 20m 이고 각 활주로의 폭은 1.2m 입니다 .....

상세 규칙: 경기 도중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날 수 있지만 가방은 다리에 계속 올려야 합니다. 넘어지면 다시 입어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처음부터 다음 선수의 가방까지 전체 인수인계과정은 활주로 끝선 밖에서 진행되어야지 선을 넘을 수 없다. 모든 팀 경기가 끝난 후, 상위 3 개 팀은 시간이 짧은 순서로 배열되었다.

매화 꽃 더미 끝 물:

경기 방식: 경기는 4 개 팀이 참가했고, 각 팀 10 명, 5 남 5 녀, 남녀가 헤어졌다. 경기가 시작된 후, 첫 번째 사람은 출발점의 물통에서 자신의 물대야를 물로 가득 채운 후, 손에 물대야를 들고 벽돌로 깔린 오솔길을 따라 종점까지 달렸다. 종점에 도착하면 대야의 물을 지정된 물통에 붓고 빈 물대야를 가지고 곧장 돌아와 다음 대원에게 물대야를 건네 같은 임무를 완수한다. 10 명이 번갈아 가다. 처음부터, 3 분 후에 끝날 때의 물의 양을 비교하면 누가 이기고 누가 지는지 비교한다. 소품: 뚜렷한 표지판이 있는 시작점, 결승선, 활주로선을 그립니다. 시작점과 끝점 사이의 거리는 20 미터이고 각 활주로는 폭이 2 미터입니다. 일정한 간격으로 벽돌 30 장을 사이에 두고 일정한 걷기 난이도가 있는 곡도를 놓는 것은 선수들이 물대야에서 물을 뿌리고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두 활주로 사이의 간격은 1 미터이며 벽돌은 같은 방식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출발선 밖에 물 두 통을 놓아서 경기 시간 동안 시작점의 물이 비워지지 않도록 합니다. 종점에는 두 개의 빈 통을 놓아야 하는데, 경기 시간표가 가득 차지 않도록 해야 한다.

3, 지혜 줄다리기:

경기 방식: 경기는 4 팀으로 나뉘어 두 팀마다 경기, 전체 선수가 참가한다. 경기 전에 각 팀은 선수들을 원하는 수의 세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 후의 선수 수를 심판에게 보고할 것이다. 게임이 시작되면 번호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세 팀이 동시에 시합을 하고, 두 그룹 이상이 이겼다. 강을 뽑을 때 밧줄의 중앙선을 2 미터 이상 당기면 이긴다.

소품: 길이가 약 20 미터인 밧줄 세 개.

상세 규칙: 4 쌍의 추첨이 상대를 선택하고, 두 팀의 승자가 챔피언이다. 두 팀의 실패자가 3 등을 쟁탈하다.

4, 회전 공:

게임 플레이: 드럼에 몇 개의 로프로 묶으십시오. 각 플레이어에게 로프를 집어 들고 드럼을 들어 올리도록 요청하십시오. 이 드럼으로 배구를 치다. 배구가 땅에 떨어지지 않고 높이가 1 미터가 넘으면 계속 튕겨 공을 가장 많이 치는 팀이 이긴다.

소품: 끈이 달린 드럼 4 개와 배구 4 개.

여섯째, 엔터테인먼트:

1, 풍선 밟기:

경기 방식: 매번 65,438+00 명이 경기에 참가할 때마다 남녀 제한이 없다. 각 플레이어는 발목에 풍선을 묶고, 정해진 범위 내에서 상대 플레이어의 풍선을 3 분 동안 밟으며, 자신의 풍선이 깨지지 않도록 보장한다. 풍선이 깨진 선수는 제때에 퇴장해야지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게임 시간이 끝나면 풍선을 더 많이 유지하는 사람이 이긴다.

소품: 그룹당 20 개의 풍선.

상세 규칙: 자발적으로 충분한 10 에 등록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2. 맥주 마시기:

경기 방식: 경기당 5 명이 참가하는데 성별은 제한이 없다. 심판이 시작을 선언한 후, 당신 앞에서 준비한 맥주를 모두 마시고 가장 빨리 승리합니다.

훌라후프:

경기 방법: 참가자 5 명, 남녀 제한 없이 심판이 3 분 후에 훌라후프를 돌렸다.

끝까지 견지하는 사람이 이기다.

일곱, 채점 기준:

1, 각 게임은 규칙에 따라 순위가 매겨집니다. 1 위는 10 점, 2 위는 6 점, 3 위는 3 점, 마지막은 1 점을 얻었다.

2. 모든 경기가 끝난 후 점수를 누적해 상위 3 위를 선정한다.

3. 경기 과정은 경기 채점 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진행되며 심판이 감독하며 위반마다 2 점을 공제한다.

4. 경기 전체에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상 세트를 선정했습니다. 보상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팀 전체가 입장할 때와 경기 과정에서 드러난 각종 아이디어;

전반적인 정신적 면모와 경기 규율을 준수하다.

규정을 적게 위반하고 심판에게 복종하다.

여덟, 운동 시간 흐름:

1. 경기 전 분대 (4 팀), 각 팀이 캡틴, 명명 팀, 훈련 팀, 팀 깃발 제작

2. 장소 배치: 경기 전 MH 는11:30-12: 30 을 미리 배정합니다.

3. 선수 입장식 13: 30-13: 40; 선수 행진곡을 방송하고, 각 팀은 차례로 경기장으로 들어가 우회한다. 각 팀의 선수들이 입장할 때 즉흥 재능 공연, 각종 소품 (예: 꽃, 풍선 등) 이 진행된다. ) 미리 준비할 수 있고, 운동선수들은 각종 표어를 준비하여 전반적인 사기를 높일 수 있다. 각 팀은 입장한 뒤 운동회 발표를 기다리기 위해 경기장 한가운데로 들어갔다.

4, 심판, 선수 대표가 발언 (3-5 분)13: 40-13: 45; 심판과 선수 대표를 미리 골라서 1 인당 2 분 이내로 발언할 준비를 한다.

5. 운동회 의장은 운동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고 발표했다 (1 분). SK 리더에게 운동회의 시작을 발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각 팀은 지정된 휴게소 (경기장 4 면, 팀당 1 면) 로 끌려갔다.

6. 게임 시작 시간 (3 시간) 13: 50 부터15: 00 까지; 운동선수가 로그인 (2-3 분) 하여 경기의 상세한 규칙을 이해하다. 직원이 트랙을 배치하다. 선수 사전 경기 연습 (3-5 분); 정식 경기 (10-20 분); 심판이 결과를 기록하다.

7. 두 경기가 끝난 후 30 분간 휴식을 취하고 15: 00- 15: 30 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합니다. 풍선을 밟다 맥주를 마시다 훌라후프

8. 15: 30 부터 16: 40 까지 마지막 두 이벤트를 계속합니다.

9. 선정 결과에 따라 수상자 팀과 정신문명상 수상자를 선정한다. 결과는 주심에 의해 집계되어 발표될 것이다.

10, 시상식 (10-20 분), 수상자 팀 발언16: 40-16: 회의 의장은 상품을 수여할 것이다. 우승팀 대표가 발언하다.

1 1, 운동회 의장 리뷰, 운동회 종료 발표16: 55-17: 00; 12, 선수들이 떠나요.

Ix. 장소 준비:

1, 아치형 문, 배너 슬로건

2. 대들다

스피커와 호루라기

4, 다양한 게임 소품, 통합 테이블

5. 각 팀의 깃발

기업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백과 사전 5

I. 소개

이번 노조 행사는 노동절을 축하하는 재미있는 운동회이다. 회사 직원들은 노조가 조직하여 대회에 참가하며, 각 노조원들은 두 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참가할 수 없다. 노조 팀 책임자는 화요일 정오 퇴근 전에 팀의 구체적인 직원 목록과 참가 항목을 노조에 제출해야 한다.

시간: 5 월 1 일 오전 9 시 ~ 오후 5 시.

위치: _ _ 현 체육위원회.

특정 팀 및 책임자:

직원: 조합원.

출석률: _ _ _ _.

통계: _ _ _.

선물: _ _ _ _.

추천인: _ _, _ _, _ _.

둘째, 재미있는 스포츠 이벤트

1, 탁구 슈팅: 노조팀당 직원 4 명을 선발해 경기에 참가했고, 1 인당 탁구공을 플라스틱 쓰레기통에 던져 5 미터 간격으로 촬영할 기회가 있었다. 네 명의 직원의 총 투구 수를 계산하고 하나, 둘, 셋을 판단한다.

2. 축구 슈팅: 노조팀당 직원 3 명을 선발해 각각 5 골을 넣을 수 있다. 축구공을 골문 (농구장 길이의 약 절반) 으로 차기만 하면 직원 3 명이 골을 넣는 총수를 계산해 1, 2, 3 을 판단한다.

3. 제기차기: 각 노조팀은 3 명의 직원을 선발해 경기에 참가하고, 한 번에 제기차기 횟수를 집계한 다음, 3 명의 직원의 총수를 계산하여 1, 2, 3 을 판정한다.

4. 줄넘기 경기: 각 노조팀이 4 명의 직원을 선발해 경기에 참가한다. 그 중 2 명은 줄넘기를 담당하고, 나머지 2 명은 줄넘기를 담당하고, 2 명은 줄넘기를 하고, 2 명은 동시에 하고, 심판은 카운트를 맡는다. 각 그룹에는 두 가지 기회가 있는데, 인원수가 많은 사람은 하나, 둘, 셋을 선택한다.

5. 참가한 직원 외에 다른 직원들은 참석해야 하고, 참석한 사람은 노조와 노조 팀장이 참석한다.

셋째, 상품입니다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직원은 각 행사마다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경품은 노조가 집계한 대회 명단과 행사에 따라 지급된다. 경기가 끝난 후 참가 명단을 나로에게 넘겨 경품을 받으십시오.

이번 재미운동회의 성적과 출석 상황은 회사 노조팀 평가에 포함돼 각 노조팀의 적극적인 참여를 환영한다.

_ _ 카운티 xianxia 건설 회사 노동 조합위원회 _ 2008 년 4 월 20 일

노동절 경축 기록 시간: 5 월 1 일

위치: _ _ 카운티 체육위원회

조직: _ _ 카운티 xianxia 건설 회사 노동 조합

활동 내용:

노동절을 축하하고 직원들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회사 노조는 노동절을 축하하기 위해 재미있는 운동을 조직했다.

9 시에 각 팀은 현체위 축구장에 모여 줄을 서서 노조가 운동회 폐막사를 했다.

기업 재미있는 게임 활동 계획 관련 문장;

★ 회사 그룹 활동 게임 프로그램

★ 재미있는 게임 프로젝트 기획 프로그램

★재미있는 게임 계획

★ 재미있는 게임 계획 다섯 가지 주요 템플릿.

★ 재미있는 게임 계획 프로그램 팬 문 3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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