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월 어업 금지에 관한 시
원문
강설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 노트
절대: 아니, 아니.
만정: 허지천도.
사람의 발자국.
외로움: 외로움.
삿갓: 벽옷, 삿갓: 대나무 모자. ("총", 고대에 비를 막기 위해 사용했던 옷; "착용", 고대에 비를 막기 위해 쓰던 모자. ) 을 참조하십시오
한 사람: 한 사람.
3. 번역
산새가 모두 절절하다. 모든 길, 아무도 흔적이 없다.
혼자 강 에, 어부 다이 리; 혼자 낚아도 얼음과 눈이 무섭지 않다.
4. 간략한 분석
이 시에는 모든 것이 눈이고, 산은 눈이고, 길은 눈이고,' 천산',' 만경' 은 모두 눈이고, 새가 날아가고, 사람이 사라진다. 차양과 어부모까지 눈으로 뒤덮였다. 그러나 저자는 이 장면들을' 눈' 과 명확하게 연관시키지 않았다. 반대로, 이 그림에서, 오직 생강, 오직 쟝신. 강은 당연히 눈을 저장하지 않고, 눈으로 덮지 않으며, 강에 빠지더라도 즉시 물로 변한다. 작가는 단지' 한강설' 이라는 단어를 이용해 가장 먼 관계의 두 이미지를 연결시켜 흐릿하고 멀고 좁은 느낌을 주며 장거리 장면을 형성했다. 이로 인해 시에서 묘사한 주요 대상이 더욱 집중되고, 민첩하며, 두드러진다. 강물에도 눈이 쌓인 것 같고, 눈이 없는 곳까지 눈이 쌓여 있어, 눈이 빽빽하고 두터운 상황을 완벽하게 묘사해 물날의 분위기를 완전히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위의 "차가운" 단어는 물론 기후를 가리킨다. 그러나 시인의 주관적인 의도는 어부의 정신세계를 조용히 쓰는 것이다. 이렇게 춥고 고요한 환경에서 늙은 어부는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눈보라를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잊고 온 마음을 고기잡이에 몰두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의 몸은 비록 외롭지만, 성격은 오히려 청고하고 도도해 보이며, 심지어는 좀 숙연하게 느껴졌다. 비춰지고 미화된 어부의 이런 이미지는 사실 류종원 본인의 사상 감정의 기탁과 묘사이다. 한강설' 이라는 단어가' 점정의 펜'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시 전체의 앞뒤 두 부분을 유기적으로 연결시켜 간결하고 개괄적인 그림을 형성할 뿐만 아니라, 완전히 두드러진 어부의 이미지를 형성한다.
2. 왜 고대인들은 3 월에 낚시를 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까? 생물학적인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왜냐하면 많은 물고기의 번식기가 3 월경에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네가 낚시를 한다면, 너는 많은 작은 물고기를 잡을 것이다.
작은 물고기를 잡으면 이듬해 성어 수가 줄어 수익에 영향을 미친다.
몇 가지 일반적인 어류의 번식기:
첫째, 붕어
3-7 월은 붕어의 번식기이고, 4 월은 번식의 성수기이다. 우리나라 남방에서는 보통 3 월 중순 이후 수온이 65438 07 C 정도로 올라가면 붕어가 알을 낳기 시작하고 수온이 20 ~ 24 C 로 올라가면 번식활동이 최고조에 이른다. 강우, 흐르는 물, 무더운 기후는 붕어가 번식기에 알을 낳도록 유도할 수 있다.
둘째, 잉어
각지의 산란계절이 다르면 3-8 월 (4-6 월) 에 산란할 수 있다.
다섯째, 청어
장강, 주강, 서강의 산란기는 3-6 월이다.
3. 어부시나 명언을 권합니다: 1: 애도를 표합니다. 언젠가는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질병과 죽음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생로병사, 자연법칙, 너무 슬퍼하지 마라, 그는 너의 효심을 느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를 하느님이 빌려주신 선물로 여긴다면, 하느님께서 이미 그것을 되찾으셨으니,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영원히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4. 늘 다른 사람에게 불만을 품지 말고 늘 자신을 검토해야 한다. 남에게 불만을 품고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다.
5. 의사는 죽은 사람을 치료하기가 어렵고, 부처도 기회가 없는 모든 중생을 통과하기가 어렵다.
6. 가장 불쾌한 때의 충고는 행동에 도움이 되고, 고통스러울 때의 약은 질병에 이롭다.
7: 이 이치를 이해하면 당연히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관계가 좋으면 불문을 접할 수 있고, 한마음으로 염불할 수 있다. 그것은 진정한 기쁨이다.
8. 진실된 느낌은 두 사람이 가장 어려운 때에 함께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전혀 요구가 없다는 것이다. 결국 감정은 반드시 지불해야 하는 것이지, 단지 원하는 것이 아니다. 분리는 피할 수 없는 시험이다. 만약 당신들의 관계가 충분히 안정적이지 않다면, 당신은 포기해야 합니다. 진정한 사랑은 원한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결국 운명을 믿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모든 것이 자연스럽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9: 말하는 자는 무죄이고 듣는 자는 경고를 받는다.
4. 달과 물고기에 관한 고시 한 곡을 구하다: 1. 망월은 멀리 [돈] 장구령해가 밝은 달과 함께 솟아오르는데, 이때 하늘가에 * * * 한 조각이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2. 관산월 이백악명출관산, 구름바다가 망망하다.
호탕한 바람이 만리를 불며 옥문을 통과하다. 그해 한병은 바로 산길을 가리켰고, 토번은 청해의 광활한 영토를 탐냈다.
이것은 역대 전란의 장소로, 살아남을 수 있는 병사는 거의 없다. 사병들은 몸을 돌려 국경을 바라보며 갈망하는 눈빛으로 집을 떠올렸다.
사병의 아내는 탑을 바라보며 언제 먼 곳의 친척을 만날 수 있을지 한탄했다. 3. 명월당 이백은 화간 술 한 주전자를 혼자 마셔요. 저는 혼자 마셔요.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4. 당대의 구랑위 여행기. 이백은 어렸을 때 달을 몰라 하얗게 불렀다. 그것이 하늘의 상공을 비행하는 요의 플랫폼이라고 의심하다.
달의 선녀가 발을 매달고 있습니까? 흰토끼가 약을 깨뜨리고 밥이 누가 가져왔는지 물었다. 흰토끼는 늙은 만병통치약이 아니니, 누가 먹는지 말해 줄 수 있니?
9 마리의 새가 전진에 떨어지고, 천인이 맑고, 핑안 무사하다. 후이가 아홉 개의 태양을 쏘았을 때, 인간 천당은 재난도 없고, 맑고 고요했다.
달은 이미 막막해서 떠나는 것 외에는 볼 것이 없다. 걱정, 내가 어떻게 고통을 참을 수 있을까, 슬픈 슬픔이 내 마음을 아프게 한다. 5. 이백이 하늘에서 얼마나 긴지 물어보십시오. 오늘 저는 멈춰서 질문을 했습니다. 명월을 오를 수 없고, 달 위를 걸어도 사람을 따른다. 거울처럼 밝고 푸른 연기가 사라진다. 그러나 어두운 밤이 바다에서 오는 것을 볼 때, 그것이 구름에 갔는지 왜 알 수 없는가? 달은 흰토끼의 허리, 가을, 봄, 창오 고독한 생활과 누가 이웃입니까? 오늘날 사람들은 고대 달을 볼 수 없지만, 이번 달에는 고대인을 본 적이 있다. 옛사람은 흐르는 물처럼 밝은 달을 바라볼 수 있었다. 노래 대 술, 달빛이 금병을 비추기를 바랄 뿐이다. 6. 조용한 밤에 당을 생각하다. 이백과 내 침대발이 그렇게 밝은 한 가닥이 또 가라앉고 있는데,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고,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었다. 7. 물조가돌 (추석에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한다) 은 이 문장 글을 썼다.
임신하다. 명월은 언제 있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며 그림자를 찾아라,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에는 음과 양이 있고, 흑자와 결손이 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8. 장춘강 월야, 춘조, 명월은 바다에서 태어났다. 그것은 파도를 따라 천리를 따라 가고, 봄강에는 달빛이 없다.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나무에 비친다. 서리가 공중에서 흐르지만 정자에서는 백사가 보이지 않는다. 강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다. 누가 강 위의 달을 보았습니까? 강열은 연초에 언제 찍은 사진입니까? 생세생은 끝이 없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이다. 강과 달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장강이 물을 보내는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점점 멀어져, 단풍은 근심이 가득하다. 오늘 밤 누구의 배가 출항하고 있는데, 어디에서 명월루를 놓칠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위층과 달 주위를 배회한다면, 너는 화장경을 떠나야 한다. 옥커튼은 말릴 수는 없지만 모루에 다시 칠할 수 있다. 이때 너희들은 아직 모른다. 나는 꽃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기러기는 하늘에서 날고, 물고기는 용 앞에서 물 속으로 뛰어들 것이다.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봄에는 돌아오지 않았다. 강물이 고갈되어 연못이 서쪽으로 쓰러졌다. 사월은 바다 안개로 가득 차 있다. 헤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을 빌려 고향에 돌아갈 것인지, 달이 만강나무를 흔들고 있다. 물고기: xisai 산 앞 백로 비행, 복숭아 물 鳜 물고기 지방.
장송호지' 어부가코' 는 밭의 풍미가 아름답고 벼꽃 향기가 잉어 비료 뒤에 있다고 한다. 주경봉상' 한가거촌' 이 멀리서 와서 잉어 한 쌍을 남겨 주었다.
-한 이름' 만리장성 가마동 마시는 말' 어느 날 밤, 조수가 가득 찼고, 고등어는 여명 연못에 들어갔다. -위안 송시 \ "바로 이런 일 \" 강을 건너는 사람, 하지만 저음의 아름다움을 사랑합니다.
너는 일엽편주를 보고 폭풍우 속에서 들락날락하는 것을 보았다. 강남은 연꽃을 따고, 하에는 연잎이 있고, 동쪽에는 연잎이 있고, 남쪽에는 연잎이 있고, 서쪽에는 연잎이 있고, 북쪽에는 연잎이 있고, 가운데는 연잎이 있다. 서한산 앞 백로는 날고, 복숭아꽃은 흐르는 물, 고등어 비료, 녹색 죽순, 경사진 가랑비, 8 월에는 이곳의 호수로 돌아가지 않고 천국과 일맥을 잇는다.
운토 땅의 소택물기가 증발하여 파도가 악양 전체를 뒤흔드는 것 같다. 나는 물을 건너 배와 노를 찾아 집으로 돌아가는 성스러운 시대는 정말 부끄럽다.
한가하게 앉아서 다른 사람이 고생하는 강 낚시를 보면 물고기에서 잡은 물고기만 부러워할 수밖에 없다. 더 이상 향차도, 노을운의 흔적도 없다.
이화원은 달을 녹이고, 버들개지는 그윽한 바람이다. 며칠 동안의 외로움과 부상 끝에 금연이 있었다.
어서 부친 곳, 물이 먼 산이 길다. 스노우 스프라이트, 물고기 그림자 크릭.
멀리서 푸른 산을 비추고, 배 한 그루가 저녁 바람에 떨어진다.
5. 낚시를 그린 시는' 추강독낚시도' 라고 합니다.
왕세정
모자, 실크, 1 인치 길이의 갈고리가 있는 배.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병 마시고, 혼자 강을 낚는다.
강설
류종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1, 번역
배에 앉아 모자와 대마섬유, 10 피트 길이의 낚싯줄과 1 인치 길이의 낚싯바늘을 쓰고 있다.
큰 소리로 어가를 한 곡 부르고 술 한 병을 마시고, 이번 가을에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한다.
2. 번역
산새가 모두 절절하다. 모든 길, 아무도 흔적이 없다.
혼자 강 에, 어부 다이 리; 혼자 낚아도 얼음과 눈이 무섭지 않다.
6.' 해상고낚시' 에 관한 시 1,' 강상어부' 송대: 범중엄을 추천합니다.
강변에 온 사람들은 왕왕 서식목만 좋아한다.
그 불쌍한 어민들을 보세요. 큰 파도 속에서 위아래로 떠서 작은 배 속에서 흔들리고 있어요.
2. 화이상 당나라의 어부: 정곡
백랑강에는 백발이 성성한 늙은 어부가 있었는데, 강둑 바람이 불자 늙은 어부 배가 가는 곳마다 집이 안전하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방금 고등어 한 마리를 잡았는데, 그의 아들과 손자들은 은초에서 땔나무를 줍고 생선을 구우느라 바쁘다.
3, "ge ye" 당나라: du fu
겨울의 햇빛은 원소 척도에서 짧아졌지만, 세상 끝에는 춥고 눈이 많이 내렸다.
스타크는 제 5 야경을 불었고, 전고와 나팔이 일제히 울렸고, 별과 천하가 세 산에서 뛰었다.
광야의 외침이 몇 차례 전쟁의 소리를 듣고, 나는 여명 속의 야만적인 어부와 나무꾼을 보았다.
와룡, 비마, 지금은 장군이 아니다. 그들은 먼지이고, 인원은 외롭다.
4, "linjiangxian, 일몰 매미 소리" 당나라: 마오 Wenxi
황혼의 매미는 석양에 지고, 은두꺼비 그림자는 소향에 걸려 있다. 황릉사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다. 초산 맹그로브 숲은 연우가 높은 당을 갈라놓는다.
해안의 어등이 고장나고 흰 사과도 멀어졌다. 그린 드럼은 청상과 운을 맞춘다. 주선은 슬프고 구름은 영원하다.
당대의 여간 여관: 유장경
황혼을 흔들고 푸른 단풍이 얇다.
고성이 물을 막고 새가 홀로 날아가다.
나룻길 초기에 이웃들은 낚시를 하지 않았다.
고향이 단장이 끊어졌는데, 어디선가 한옷을 으깬다.
7. 야유어선시 (1) 야숙엽선사산 아래, 공등 친한 친구 정호연 (맹호연 분) 이 석양 서해 계곡이 흐릿하다.
달송이 속의 달은 밤에 더욱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바람의 소리는 특히 또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얻었고, 새는 조용한 안개 속에서 서식하고 있다.
딩은 오늘 밤 절에 남아서 혼자 산길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겠다고 약속했다. 봄밤 희비' (두보) 는 좋은 비의 계절을 알고, 그것은 봄에 일어난다. 바람이 밤에 잠입했을 때 만물은 소리 없이 촉촉해졌다. 들길은 구름이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밖에 있는 밤' (두보) 미풍이 풀기슭에 출렁이며 밤을 가로질러 나의 정지된 높은 돛대로 불어왔다.
끝없이 펼쳐진 평원은 낮게 늘어진 별들로 점재되어 있다. 달이 강물을 따라 흐르다. 나의 예술이 나에게 명성을 가져다 주고, 나의 아픈 만년을 사무실에서 해방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날아다니고, 날아다니고, 내가 뭘 닮았는지,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가 아닌가! 。 나는 종남산의 정수 (왕위) 에서 중년의 마음으로 길을 찾았고, 나는 이 산기슭에 와서 살았다.
취미집중은 왕왕 독특하게 놀러가고, 즐거운 일이 있어 자기 감상을 즐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때때로 물의 끝에 가서 근원을 구하거나 앉아서 백변운의 상승을 본다.
가끔 숲속에서 한 마을의 어른을 만났는데, 나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자주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망월사 중 한 먼 (장구령) 달, 가득 자란 지금 바다, 하늘 끝 * * * 이때.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잡석 (심전기) 이 황룡성을 공격하자 우리 부대는 벌써 파견되었다.
이곳의 소녀들은 똑같이 우울한 달을 보고 우리의 중국 전사들을 밝게 비춘다. 젊은 아내는 봄을 꿈꿨고, 어젯밤 그들의 용감한 남편이었다.
큰 공격에서 깃발과 드럼으로 황룡성을 점령했습니까? 북보산 아래의 정박지 (왕만) 가 청산에서 우리는 구불 앞으로 나아갔고,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앞으로 나아갔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마침내 나는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를 둥지 낙양으로 보낼 수 있었다.
\ "niuzhu 산 밤 포시 (Li Bai) \" 오늘 밤 Hexi, 푸른 하늘 구름 없음; 나는 갑판 위에서 가을달을 바라보며 헛되이 노장군 고마움을 떠올렸다. 나는시를 가지고있다; 나는 읽을 수 있다, 그는 다른 사람을 들을 수 있지만, 내 것은 아니다.
내일 나는 나의 돛을 올리고, 낙엽은 내 뒤에 있을 것이다. 달밤 (두보) 은 머나먼 푸저우에서 달빛을 보고 혼자 그녀의 방 창문에서 그것을 바라보고 있다.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그녀의 혼탁한 머리카락은 안개를 끼고 달콤하고, 그녀의 옥백색 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우리는 언제 다시 화면에 누워 이 밝은 빛을 보고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달밤 추억형제' (두보), 한 유랑자가 전투를 예고하는 북소리를 들었다. 가을의 첫 번째 외침, 국경에서 온 기러기 한 마리였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자주에 이 (왕위) 에게 보내는 편지는 "만곡나무가 하늘을 통과하고 천봉이 두쥐안 울다" 고 한다. 산속의 봄비는 밤새 그치지 않고, 나뭇가지 끝에 있는 나무도 봄이 되었다.
중국 여자는 천 한 조각을 잃어버리거나, 농민이 토란밭을 위해 말다툼을 한다. 네가 문옹의 공적을 발양하고, 더욱 분발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기를 바란다.
연말에 종남산 (맹호연) 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북궁문에 청원하지 않고 종남산의 이 낡은 방으로 갑니다. 나는 내 관점을 포기하기로 결정할 이유가 없다. 나의 늙고 병든 많은 친구들은 연습을 하지 않는다.
백발의 빈도는 사람이 나날이 많아지고, 봄이 오면 죽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빈 창가에 누워 있는 소나무 그늘에 누워 있는 달빛에 생각에 잠겼다.
동려의 한 정박처에서 양주의 한 친구 (맹호연 분) 원숭이가 그림자가 뒤덮인 산에서 흐느끼며 강물이 밤에 세차게 흘러간다. 양안의 바람이 불어 가지와 잎이 우수수 소리를 내고, 달빛이 강변, 강 한 척의 작은 배에 비쳤다.
건덕 풍경은 좋지만 고토가 아니라 양주의 오랜 친구, 오랜 친구가 그립다. 내가 억제할 수 없는 그 두 줄의 눈물을 회상하며 서안의 서쪽을 바라보며 슬픔을 양주로 보냈다.
어느 가을 밤, 나는 진성의 시 (이한) 와 찬바람이 내 돗자리 아래를 기어가고 있었고, 도시의 노출된 벽은 가을 달과 함께 창백해졌다. 나는 외로운 기러기 한 마리가 별강을 건너는 것을 보았고, 나는 밤의 석두 위에 수천 개의 세탁망치가 있다는 것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나는 이번 시즌에 나를 멀리 데려가고 싶지 않다. 나는 너의 시가 너무 아름다워서 둥지로 돌아가는 새를 잊었다.
한 시골 여관 (데수런 장식) 에서 한 도시와 시골의 천 밤, 가을달이 가득 찼을 때 옛 친구와 한 번 얼굴을 바꾸었다. 수도에서 강남과 만날 수 있다는 것은 꿈에 그리던 만남이라고 의심하고 있다.
나무의 바람이 새를 놀라게 했고, 풀숲 속의 곤충은 추위로 움츠러들었다. 밖에서 돌아다니는 관광객들은 이미 만취하여 종소리가 울릴까 봐 서로 만류해야 한다.
영영 심한은 운양 여관 (사공수) 에서 강을 사이에 두고 서로 바라보다가 여러 해 동안 만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문득 만났지만 꿈으로 의심하고, 상대방의 나이를 비탄하며 물었다.
어두컴컴한 불빛이 창밖의 찬비를 뚫고 들어오고, 먼 곳의 대나무 숲이 구름 위에 떠 있다. 그러나 내일의 미래의 슬픔을 잊고, 잔을 남겨 보물 전파를 소중히 한다.
하룻밤 사대 (웨이장) 는 긴 밤 거문고를 탄식하고, 현은 비바람과 슬픔을 띠고 있다. 고독한 등불, 나팔 소리, 플랫폼 탑 쪽에 달이 떨어졌다.
향기로운 풀은 이미 변하여 시들었고, 나는 여전히 나의 오랜 친구가 돌아오기를 바란다. 기러기가 이미 남쪽으로 날아갔기 때문에, 나는 더 이상 그를 보낼 수 있는 메신저가 없다.
시에 시 \ "밤 \" (팬 윤) 발코니 안개, 환상 물 차단. 먼 산은 은근히 보고, 평사는 끊어진다. 슬픈 노래를 너무 많이 부르지 마라. 차 먼지를 닦은 후, 나는 동고소를 시중들었다. 송시' 밤이 심적할 때' (범운) 는 맑은 밤 분위기, 초산청과 소운으로 돌아간다. 양향의 가을바람이 원망하다. 어둠 속에서 뿔나팔 외로운 소리가 들려오고, 달이 중천에 있는데, 아무도 나와 함께 나누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나의 사자는 비와 모래의 소용돌이에 의해 흩어지고 성문은 여행자에게 닫힌다. 산은 내 길의 벽이다.
그러나, 나는 10 년 동안 불쌍한 생활을 참았고, 여기서 서식목 하나, 작은 나뭇가지 하나를 찾았는데, 오늘 밤은 안전하다. 강음로 중간 (장언석), 비 온 후 뗏목이 질퍽거렸고, 잔류물이 문을 채웠다.
꿈에서 깨진 뿔을 듣고 여음을 보내니, 새로운 조류가 낡은 흔적으로 흘러가는 것을 바라본다. 생선소금이 도처에서 시장을 만들고, 집집마다 자녀와 손자가 가득하다.
더욱 관대한 인민의 힘을 전하며, 어떻게 라이스와 3 돈에 대항할 것인가. 갈엽 (두보) 겨울의 낮이 원소 척도에서 짧아지고, 빙설이 추위를 선회하는 밤을 하얗게 만든다.
스타크는 제 5 야경을 불었고, 전고와 나팔이 일제히 울렸고, 별과 천하가 세 산에서 뛰었다. 나는 먼 여자가 전투 후에 우는 소리를 들었고, 나는 여명 속의 야만적인 어부와 나무꾼을 보았다.
잠든 용, 펜티엄 말, 지금은 장군이 아닙니다. 그들은 먼지입니다. 잠시 조용합니다. 오, 세상의 떠들썩함 .. 밤에 사슴문산 (맹호연) 산 신전의 종소리가 밤의 강림을 울리자 어성의 사람들이 나룻배에서 비틀거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사람들은 모래길을 따라 구강에 왔고, 나도 배를 타고 사슴문산으로 갔다. 사슴문의 달빛이 산나무를 나타나게 하자, 나는 갑자기 유배의 은둔처에 왔다.
적막한 산길 고요한 숲길, 은둔자만이 우아하게 왔다갔다한다. 악양 협구에서 잉주까지, 근원은 중성성 (유장경) 이고, 강에는 잔물결이 없고, 섬에는 안개가 없지만, 나의 초우를 향해 풍경은 흐릿하다.
한구는 석양을 비스듬히 하고, 새는 둥지로 돌아간다. 동정호의 가을 눈, 망망한 연기, 멀리 푸른 하늘. 황량한 산벽에서 들려오는 차가운 나팔 소리는 버려진 보루 옆에 정박하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그 해, 지아 이순신 편지 황제, 한 왕조 에 대한 모든 걱정; 그는 창사로 강등되었는데, 고대와 현대에 누가 완곡하게 거절하지 않았느냐! 야박 무창 (육륜) 한양성은 운해 깊숙한 곳에 있으며 또 하루 고독한 돛행이다.
상인은 낮에 자고, 파도를 알고, 뱃사공은 밤에 말을 한다. 이삼상추모 양쪽의 흰털을 보세요. 명월접시가 더욱 그렇습니다.
고향은 이미 전쟁으로 파괴되어 징과 북소리를 들을 수 있다. 제목 없음 (리 shangyin) 어젯밤 별, 어젯밤 바람, 스튜디오 서쪽, 계향당 동쪽.
채봉의 몸에 날개가 없으면 날개보다 두 배 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개명언) 마음이 텔레파시 같고 정이 통하다. 추측 권투 후크 심장 싸움, 와인 따뜻한 마음; 이 사람들은 술친구의 노름돈에 와서 촛불 아래 승패가 빨갛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무제 1 (이상은은) 네가 온다고 했지만 오지 않았다. 5 시 이상 너의 탑에 있는 달빛을 제외하고는 너는 나에게 다른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
상처의 꿈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 모두 부르기 어렵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편지 한 통을 쓰기 시작했다. 잔옥층이 흐릿하고 몽롱하다. 사향은 아사의 아사를 통해 훈제되어 부드러워졌다.
하지만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것은 마산이다. 너는 저쪽, 만봉 밖에 있다. 건덕 야박 (맹호연) 내 작은 배가 안개 속을 걷다가 낮이 어두워지면서 오래된 추억이 시작되었다.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천국에 얼마나 가깝고, 달은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가! 줄리정 (왕위), 밀죽에 홀로 기대어, 나는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가을밤 기언 가을 (위) 나는 가을밤의 청량함을 걸으며 너를 생각하며 내 시를 부르고 있다. 나는 산에서 송탑이 떨어지는 것을 들었는데, 너도 깨어난 것 같다.
코소고 (서양인) 는 일곱 개의 고성이 있는 별자리로, 서가가 밤에 그의 검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오늘날, 종마의 토번 사람들은 감히 먼 곳을 바라본다. 그들은 감히 남쪽으로 내려가서 임도현을 넘을 수 없다.
눈 속에 남아 있는 부용산 주인 (유장경 분) 황혼 무렵은 하늘가에 있고, 하늘은 춥고 집은 가난하다. 장작문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 눈은 밤에 귀인한다. 사이구하 (루런) 의 밝은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타타르족의 우두머리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우리는 가벼운 말을 타고 무거운 눈을 지고 우리의 활과 검에서 그들을 쫓아갔다. 사이 quxia (lulun 장식) 어두운 잔디 에 깜짝 놀랐고, 장군은 밤에 활을 당겼다. 날이 밝으면 화살을 찾아, 이미 석두 가장자리까지 깊숙이 들어갔다.
밤새 산사 (이백) 위태로운 건물 높이 100 피트로 맨손으로 별을 따실 수 있습니다. 큰 소리로 말할 수 없다면, 사람을 놀라게 할까 봐 두렵다.
8. 전당강 파도 모래 어가 유우석 8 월 으르렁거리고, 머리 몇 피트 높이, 산등을 건드렸다.
눈 깜짝할 사이에 해문에 도착했고, 말아 올린 모래는 눈더미 같았다. 전당강이 밀려오고, 로음 노도가 흐르고, 오강 부근의 땅이 곧 떠오를 것이다.
길에 큰 글자가 있는데, 일차 평류인 것도 알고 있다. 거인을 잃어버리면 의심의 여지가 없고, 서릉을 때리면 머리밖에 없다.
어안이 벙벙하여 누가 주인이 되는지, 잉어를 타고 양후에게 물어보기 좋다. 가을의 관수는 전당강을 건너 동쪽 구석에 잠겨 산들이 광야를 삼켰다.
오한이 뼈에 사무치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다. 흑기가 굴로 뛰어들어 가을구름이 전성에 들어섰다.
관광객들은 천리를 헤치고 헛걸음을 했다. 전당강 대기 조수, 전체 노래-huzhong 활 조수 천 배, 파도 소리.
강물이 맑아지고 눈이 내리고, 바닷물이 올라가고, 석당이 평평하다. 돛끝에서 보자, 집 안의 파도가 휘황찬란하다.
청산은 오월 때부터 정이 끊이지 않았다. 전당조-전송-유복을 보세요. 동남 모양의 리조트입니다. 사부절 옆에 있습니다.
나는 어떤 영웅들의 눈물을 모르고 천년의 노여움으로 번역했다. 뇌고는 강괴를 진동시키고, 눈밭차는 해문 높이를 운전한다.
무이는 생명을 잎처럼 가볍게 여기고, 춤의 물결을 위해 싸운다. 전당강의 모든 노래시를 회상하다-이정은 일 년 동안 술에 취해 돛으로 돌아왔고, 옛날에는 작위가 절반이나 되었다.
좋은 소식은 강변의 암거에 빛이 가득하고 수선화는 모두 분홍색 셔츠를 입고 있다는 것이다. 전당강의 조수 () 는 송시 () 로 가득 차 있다. 처음으로 말의 소리를 듣고 점차 만리장성의 느낌을 갖게 되었다.
멀리 삼산까지, 양안보다 더 높다. 능풍이 분노를 더해 태양을 거짓된 빛으로 반사했다.
우 쑤 슬로프 경우, 어떻게 군대를 건너. 전당강, 송대 전체-판양은 단숨에 강물의 색깔과 연결되어 있어 청대에서도 드물다.
고객지상과 바람이 분다, 시사와 조류. 길이 청산으로 돌아가고 모래가 텅 비어 있다.
몇 년의 꿈 끝에 나는 사랑으로 가득 찼다. 전당강 전체 노래-주홍 매우 넓고 우뚝 솟은 나무, 오직 멀리 하늘을 바라본다.
만조할 때는 강물이 검고 해가 뜰 때는 해문이 빨갛다. 동서절강과 천돛이 왔다갔다한다.
중원 군산 밖, 홍을 꿈꾸다. 구천자 (십중팔구) 판탄은 관조를 기억하고 만주리 사람들은 강을 다투었다.
바다가 비어 있다고 의심하다. 드럼에 있어요.
타오두역에 서서 타오를 얻다. 붉은 깃발을 촉촉하게 유지하다.
너의 꿈을 보지 마라. 꿈속에서도 여전히 마음이 춥다.
관조 (8 월 15 일 전당관조), 조딩 쌍봉이 멀리 바라보고, 메아리 펜티엄, 비가 흩날리는 모래. 서리와 서늘한 검, 바람이 불어오는 말은 마치 만고가 일제히 울리는 소리를 들은 것 같다.
Fuzhuan 차는 농담이 다. 남자의 물코뿔소, 1 차 세계대전어새우.
아직도 한 무리의 용이고, 화가 나고 짜증이 난다. 천둥 번개가 치다.
구름처럼 펭 등, 눈 스프레이 고래 이빨. 순식간에 하늘이 창백해지고 조안은 흠잡을 데가 없었다.
끝없는 눈빛이 오히려 충격을 받았다. 마치 삼도에서 안개가 자욱한 것처럼 그것을 보세요.
오래된 숨겨진 유적, 당신은 언제 분령으로 돌아갑니까? 명대 장단, 조수가 빠지고, 봄이 가을이 오고, 전당강이 호수를 뚫고 지나갔다.
랑이 강물의 조수처럼 끊임없이 흘러가기를 바랍니다. 덩자사찰은 전당강의 조류를 관찰하여 오월 양안으로 나뉘어 천고의 천둥을 노도한다.
사부님은 충신으로 죽지 않고 군웅은 패왕이 아니다. 세월에 늙은 주황을 죽이고, 산하가 장려해서 다시 출발하겠습니다.
화살은 모두 있고, 눈은 깨지고, 홍파는 만리에 돌아온다. 보름달 후에 해녕 제방에 가서 조수를 구경하다. 응우 엔 위안 전당강 가을 조수 () 가 가장 크며, 열 명의 염관도 다섯 명도 안 된다.
나는 염관당에 와서 일어섰고, 달은 정오에 태어났다. 강물이 갑자기 굳어서 감히 동쪽으로 가지 못하고, 해구가 서쪽으로 토한다.
조수는 곧장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고르지 않은 물의 흐름은 경직되고 수직이다. 해조의 분노는 무덤의 날에 다시 솟아오를 것이고, 뇌고는 지하에서 메아리칠 것이다.
마앙은 머리를 들고 주꾸미 춤에 앉아 화살로 돈을 벌었다. 잠시 후, 나는 연못으로 곧장 가서 수천 주를 흔들었다.
검은 구름 폭우 회오리 바람처럼 말이 호랑이를 때리는 것 같다. 음양탄처럼 해저를 삶으면 전갈처럼 어길 수 없다.
삼천수는 창산을 치고 이주하고, 12 성은 천추를 쓰러뜨렸다. 하늘을 삼키려면 여항지의 흙을 씻어라.
아아, 땅이 적으면 보충하기 어렵고, 위대한 공적이 끝이 없다. 이것은 동남쪽의 약점이며, 단지 문화무만의 문제가 아니다.
시간의 흐름은 제방을 사이에 두고 있고, 어룡은 인접해 있다. 우리 황제의 공덕은 환경에 부끄럽지 않고, 나는 차단을 막는 장효 방어선을 세웠다.
모든 돈이 연못에 쌓여 있어서 사람들이 짜지 않을 것이다. 최근 틈새 격사가 궐기했지만 손끝 산은 관문이다.
10 만 줄의 거위 이빨 긴 말뚝이 있고, 세 층의 비늘 거석 기초가 있다. 왕충은 이전에 고적이 있었고, 이후 메이성은 기묘한 발언이 없었다고 말했다.
음, 이 연못의 조수 * * * 천고, 가사는 즐겁고 씁쓸하다. 저녁에는 전당강을 건너고, 왕 경은 회로찰의 소리는 천둥과 같고, 배는 노도를 흔들었다.
대지로부터 독구갈매기가 범람하여, 조류가 산천마를 휴대하고 있다. 두남은 가을풀을 걸치고 서릉 북각은 늦는다.
구 화이는 정말 게을러서 여항주 한 잔을 불렀다. 전당 관조, 당 조진 한 번 해문뢰를 돌려, 천겹이 정말 눈 더미처럼 쌓여 있다.
교만은 이미 문충묘를 삼켰고, 여파는 여전히 능에 있다. 나는 김구에게 전 사단에 가라고 가르쳤고, 나는 왕사수에게 돈을 빌렸다.
거창하게 쓰려면, 너는 힘이 약하고, 음산은 독서만 가득하다. 전당은 관조 청림으로 유명하고, 삼추는 평화정신으로 유명하며, 강면은 10% 할인으로 유명하다.
해문 주위에는 봉궐이 있고, 반개의 흑요석 방앗간은 북경에 있다. 저우산은 대도시이고, 어염백화점은 다 있습니다.
서늘한 바람이 키를 따라 불고, 초승달이 배의 가장자리에 돛을 달고 있다. * * * 습기를 가리키며 안개를 보려고 노력하다.
주인이 숨을 참자 어부는 작은 배가 그를 맞이하게 했다. 천산 해외에서는 만강이 모두 계곡이다.
신기루가 변하여 방이 영롱하다. 물고기 거품이 구슬을 뒤집고, 침이 수정된다.
옥산은 높고, 설랑은 도시와 같다. 풍이의 드럼이 있는 것 같아 꼬리고래를 내쫓았다.
앞의 풀은 붉은 잉어를 따르고, 뒤의 팀도 녹색이다. 바다를 삼킬 수 있다면 왜 갑옷을 빨아야 합니까?
조공 지도는 연기처럼 크고 개미는 감히 균형을 잡는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하늘에 있는 사람을 찾고 싶었는데, 나는 자주 옥청을 방문하고 싶었다.
만약 네가 그곳에 자주 도착하지 않는다면, 너는 바다에 떠다닐 곳이 없을 것이다. 삼강의 위급함을 보면 육옥화면을 알 수 있다.
《기서》는 운치가 짧고 기품이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