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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샘플링 레이트 등의 계산 정보

1초 길이의 오디오 데이터가 차지하는 저장 공간 = 각 채널이 차지하는 저장 공간 * 채널 수

= (1초당 샘플 수 second * 각각 샘플이 차지하는 저장 공간) * 채널 수

(1) public TimeSpan GetSampleDuration(int sizeInBytes) 함수

이름으로 판단하면 이 함수는 아마도 기능을 수행할 것입니다. 오디오 데이터를 입력하려면 총 바이트 수(저장 공간 크기)를 반환 값을 사용하여 오디오 지속 시간을 출력합니다. 오디오 데이터의 지속 시간 = 오디오 데이터가 차지하는 저장 공간의 전체 크기 / 초당 오디오 데이터가 차지하는 공간의 크기(초당 오디오 데이터가 차지하는 공간의 크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속 시간 = 총 저장 공간 크기/((초당 샘플 수 * 오디오 데이터가 차지하는 저장 공간) 각 샘플) * 채널)

(2)public int GetSampleSizeInBytes(TimeSpan 기간) 함수

이 함수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기간을 기준으로 데이터의 바이트 수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오디오 데이터

오디오 데이터의 바이트 수 섹션 수 = (오디오 데이터가 초당 차지하는 저장 공간(여기서는 저장 공간 단위는 비트) * 지속 시간의 초))/8입니다. 8비트는 1바이트입니다.

(3)public int SampleRate 멤버 변수

이 멤버 변수는 샘플링 빈도이고 값은 초당 샘플 수인 SamplesPerSecond입니다.

(4)public TimeSpan BufferDuration 멤버 변수

이 변수는 대략 오디오 데이터의 지속 시간을 의미합니다. 계산 공식은 (1)에서 설명한 계산 방법을 참조합니다.

물론 실제 함수 함수는 필요에 따라 계산식을 수정해야 합니다. 제가 제시한 답변은 모두 함수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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