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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 및 광산 캐릭터 기술 인터페이스 상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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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인물의 등급을 먼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셈금, 금, 보라색, 파랑, 화이트가 좋습니다. 물론, 멩 새로운 목표는 모든 플래시입니다!

그런 다음 캐릭터를 구성하는 네 가지 기본 속성, 일반적으로 4 차원 속성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본인의 속성:

첫 번째는 선공격이고, 먼저 공격하는 쪽이 먼저 나서는 것입니다. 초보자에게 이것은 특히 중요하며, 상대를 먼저 공격하는 것과 같습니다. 둘째, 방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방어는 피해를 줄이고, 전후반 모두 중요한 속성으로, 100 방어는 50 의 피해를 줄이지만, 순전히 상해는 예외다. 세 번째는 회피입니다. 초심자에게는 의도적으로 회피를 추구하지 않아도 됩니다. 중후기에 필요한 속성, 회혈류 기술에 대해 1 점마다 0.5 의 회혈효과를 피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피신처, 피신처) 네 번째 왕은 상대보다 1 포인트 더 많은 왕보다 1 포인트 더 많은 최종 상해를 증가시킨다. 즉, 양측이 감산 후 어느 쪽이 더 많아지면 상대에게 더 많은 왕의 상처를 줄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많을수록 좋다. 결코 적은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둘째, 우리는 인물의 기본 속성

를 소개한다. 예를 들어, 나 같은 포언니, 각 인물은 30 급까지 강화될 수 있고, 각 등급마다 5 의 전력이 증가하며, 광구에서 파야 할 광산과 BOSS 가 나오는 자원을 강화할 수 있다. 인물은 매 30 급마다 한 번씩 각성할 수 있고, 1 * * * 5 회 각성할 수 있고, 각성한 후 경계가 35 를 돌파하면 인물 왼쪽 위에 있는 이 속성

를 활성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내 포언니는 1 회피의 속성을 활성화시켰다. 이 속성은 완전히 무작위적이다. 범위는 선공, 방어, 피신임의 1 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기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인물의 기술의 큰 측면은 다섯 가지로 나뉩니다. 하나는 일반 공격 기술, 두 번째는 폭행 기술, 세 번째는 회혈 기술, 네 번째는 순수 기술, 다섯 번째는 속성 기술, 여섯 번째는 조합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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