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티카와 버트팟이라는 두 가지 음악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클래식 밴드는 무엇인가요? 다른 록 소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브리트팝
비틀즈는 오랜 기간 영국의 전통 하모니 음악을 확립해 왔으며, 기타 팝 밴드는 음악적 움직임을 통해 자주 업데이트되는 전통적인 형태입니다. 그러나 브릿팝은 1990년대부터 이전 어느 시대보다 전통음악을 많이 사용한 밴드들을 많이 받아들였다. 비록 음악 형식이 영국 독립 시대에 시작되었지만, 브릿팝은 상업적 가치가 크다. 이 장르의 밴드는 재정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빛나고 중독성이 있다. 새로운 세대의 영국 젊은이들. 이 곡은 영국의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Britpop은 자신의 경로가 미국 청중의 수용성을 떨어뜨리는지 여부에 거의 관심을 두지 않기 때문에 영국의 젊은 세대가 자신의 삶, 문화 및 자신의 삶에 대해 노래하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음악을 추구합니다. 브릿팝의 젊은 에너지와 인정에 대한 갈증은 90년대 초 로우키 슈게이저 밴드의 나이든 연주자들뿐만 아니라 미국의 두어 개러지 씬과 새롭게 떠오르는 언더그라운드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뒤에 있는 음악가들에게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 음악적 관점에서 보면 영국 록은 비틀즈를 따르며, 물론 1960년대 후반 킹크스(Kinks)의 목가적인 사운드, 미드템포 음악(The Who, the Small Faces), 1970년대 사이키델릭 음악(David Bowie, T. Rax, Roxy Music),
펑크와 뉴 웨이브(The Jam, the Buzzcocks, Wire, Madness, XTC, Squeeze, Elvis Costello), 그리고 Smiths의 얼터너티브 기타 팝입니다. 이 모든 음악가들은 영국 음악의 본질입니다. 그들은 명백한 영국적 사고를 사용하여 상상력을 크게 발전시키고, 작사하고, 음악을 작곡합니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미국 컬트에 비해 영향력이 거의 없으며 영국 록 형식을 형성하게 만든 이유입니다. 단조로운 것. 다양한 영향을 받은 Britpop은 맨체스터에서 가장 직접적인 뿌리를 찾았습니다. 맨체스터는 슈게이저 미학을 크게 강조하면서 좋은 시간과 눈길을 끄는 음악을 강조하는 곳입니다. 스톤 로지스(Stone Roses)의 퇴폐적인 팝 스타일과 록스타적 태도는 브릿팝 창조의 주요한 부분이었지만 브릿팝의 진정한 아버지는 스웨이드에 속해야 합니다. 1993년 그들이 처음으로 자신들의 이름을 붙인 앨범을 발표했을 때, 글램록의 권위와 Smiths의 세련된 스타일의 융합은 예상치 못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Suede는 1994년 Blur(Parklife)와 Oasis(Definitely Maybe)에게 훨씬 더 강렬한 돌파구를 열었고, 이들은 빠르게 브릿팝의 가장 인기 있는 스타 중 두 명이 되었습니다. 처음 두 밴드의 성공에 영감을 받아 눈부시게 음악계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밴드들과 비슷한 스타일의 밴드들이 등장했습니다. Elastica, Pulp, Supergrass, Boo Radleys도 슈퍼스타에 포함되었습니다. 1996년에는 오직 오아시스만이 미국 음악계의 진정한 주류 스타가 되었습니다. 1997년, 영국 록의 대중적 후광은 점차 사라지게 되는데, 이는 오아시스가 3집 앨범의 부진을 되돌아보고 블러스가 미국 인디 록으로 전환하는 시기였다. 그러나 이 운동에 점차 사라져가는 슈퍼스타들 중에도 여전히 강한 속물성을 유지하는 이들도 있고, 소수의 초기 전통 록도 여전히 고전적인 스타일을 유지하며 계속해서 살아남고 있다.
이 스타일의 밴드/아티스트
Ash, the Auteurs, Black Grape, Blur, Catatonia, Coldplay, Delays, Elastica, Electric Soft Parade, Geneva, Gomez Kula Shaker, Lush, 매닉 스트리트 프리쳐스, 맨선, 오아시스, 플라시보, 펄프, 라디오헤드, 리알토, S*M*A*S*H, 스톤 로지스, 스웨이드, 슈퍼 퍼리 애니멀스, 슈퍼그래스, 텍사스, 트래비스, 버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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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딕:
고딕 음악의 초기 대표자로는 수시 앤 더 밴시(Siouxsie and the Banshees), 바우하우스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우울하고 세상에 지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음악은 종종 차갑고 신랄하며 섬세한 미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동시에 음역대 수준에서 선율선을 벗어나는 불협화음을 많이 사용하여 모든 전통음악에 대한 극도의 경멸을 보여준다. 가사와 퍼포먼스 콘셉트 차원에서 삶과 사랑의 황량함을 표현한 곡이다. 현실을 거부하는 것부터, 영혼의 심연 속에서 묘한 재미를 추구하는 것까지. 무대에서는 약간 가학적이고 마조히즘적인 분위기를 지닌 Su Kexi의 '얼음 여왕' 룩 등 극단적이고 미친 의상을 입고 등장했고, 바우하우스의 리드 싱어인 피터 머피는 자신을 변덕스러운 중성 뱀파이어로 분장했나요? 이러한 성별의 전복과 역전은 신학적인(또는 악마적인) 개념에 대한 광적인 집착에서도 나타납니다. 1981년에 결성된 Sisters of Mercy는 중세 스타일을 사랑했던 몇몇 남성들의 음악적 의식에 대한 반작용이었습니다. 한때 리드 싱어인 Atli는 "로마 시가 불타오르는 것을 보면서 크게 웃었다"고 묘사했습니다. 잔해." Andrew Eldritch는 괴테 록 밴드의 종교적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우리에게 냉소주의는 가톨릭 신자들에게 성수와 같습니다.
초기 포스트 펑크의 삶에 대한 해석은 종종 좌절과 절망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Joy Division의 리드 싱어인 Ian Curtis는 1980년에 목을 매어 자살했습니다. 생명을 앗아간 그 노트는 조이 디비전의 불멸의 고전이 되었으며, 로우키 문화 전체를 증언하고 있습니다. 그의 우울하고 쓸쓸한 인생관은 암울한 유전적 요인을 숨기고 있으며, 포스트펑크 문화 전체를 짙은 회색과 어둠으로 물들인다. 1980년대는 적어도 영국과 유럽의 언더그라운드 문화 수준에서는 퇴폐적인 음악에 비관적인 시대가 건설됐다. 당시 인디 음악계에는 어둡고 병적이며 괴상한 밴드들이 대거 등장했다. 그들의 음악은 끝없는 우울과 삶의 저주에서 비롯됐다. 미션, 이브에 관한 모든 것, 네피렘의 들판, 컬트 등. 절박하고 사악하고 퇴폐적이라고 여겨졌던 이들 밴드/뮤지션들은 펑크의 지나친 파괴의식에서 벗어나 절제되고 어두운 세계로 빠져들었는데, 이것이 1980년대 록음악의 대부분을 점유하고 있던 로우키 음악이다. 공간. 영국 언더그라운드 음악계에서 고딕록의 형태와 진화는 마치 트롤의 손바닥을 뻗은 컬트가 지상으로 내려온 것과 같다. 상상을 초월하고 제약받지 않는 악의 재료를 통해 관객을 즐겁게 한다. 이는 음악 분야에서 전례 없는 성령의 창조력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 조형 측면에서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전례 없는 자극적인 시각적 경험도 포함한다. 중립적인 아이덴티티 스타일과 짙은 메이크업은 뉴로맨틱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고스는 뉴로맨스의 반대편 쌍둥이 형제로, 화려함 뒤에 숨은 어둡고 병적인 면모를 지닌 듯하다.
이제 벨기에에서 탄생한 EBM(Electronic Body Music)은 일렉트로닉, 콜드, 블랙 음악의 일종이다. 독일 크라우트록(Krautrock) 무브먼트의 크라프트베르크(Kraftwerk) 등 일렉트로닉 밴드들의 영향을 받아 제작됐다.
EBM의 창립 밴드 중 하나인 Front242는 미니멀한 비트, 우울한 사운드, 군국주의적인 특공대 복장으로 유명합니다. Klinik, Insekt, Dive, Click Click, A Split Second 및 이후 Suicide Commando는 BM의 중요한 밴드 중 일부입니다. Dive와 Klinik은 소나 소음을 사용하여 얼어붙은 우주 공간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Suicide Commando에는 더 많은 댄스 음악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Front Line Assembly, Skinny Puppy 및 기타 밴드와 같은 유사한 음악 스타일을 Industrial이라고 합니다. 그들이 만들어내는 합성된 음악과 다층적인 사운드는 헤드폰으로 듣기에 완벽합니다. Front Line Assembly의 클래식 앨범 Classical Bumsare Caustic Grip(1990)과 Tactical Neural Implant(1992)는 EMB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이 소장할 가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고스 음악의 중심지인 독일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독일 밴드는 음악 레이블 DARKWAVE에 익숙합니다. 프로젝트 피치포크(Project Pitchfork)는 고딕 음악 분야에 참여한 최초의 독일 밴드입니다. 그들의 음악 스타일은 변했지만 항상 인기 있는 그룹이었습니다. 첫 번째 앨범 'Dhyani' 역시 전형적인 흑인 음악과 비평적인 가사로 구성된 클래식이다. 데네 라카이엔 밴드 멤버들은 탄탄한 음악적 기반을 갖고 있으며 '끝까지 사랑해' 등 로맨틱한 곡을 만들어왔다. 이 작품은 중세풍의 느낌을 풍깁니다. 괴테스 에르벤(Goethes Erben)과 같이 독일의 많은 그룹은 노래할 때 모국어를 유지하며 밴드 이름이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그들의 첫 세 앨범은 독립적이면서도 상호 연관되어 있는 3부작과 같습니다. Lacrimosa 및 Tilo Wolf와 같은 밴드는 메탈 음악의 요소를 추가하여 음악적 표현을 계속해서 실험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Das Ich라는 그룹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의 클래식 앨범은 "Die Propheten"입니다. 앨범에 담긴 노래들은 복잡한 가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혜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크 일렉트로닉 음악의 대표 그룹인 캘베이 나다(Calvay Nada)는 독일어와 스페인어로 노래를 부르는데, 가장 큰 특징은 리드 싱어인 브레날(Brenal)의 베이스이며, 가사에는 정치적, 사회적, 기타 주제가 주로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다. 고딕 밴드는 음악 왕국에서 독특합니다.
일반적으로 독일의 대부분의 밴드는 로맨틱한 구성으로 인해 로맨틱한 노래와 다크 일렉트로닉이 결합된 산물입니다. 요즘에는 고딕 카테고리 내의 음악이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크 포크(darkfolk), 이러한 스타일의 음악을 대표하는 음악으로는 Current93, Deathin June, Sol Invictus 및 Fire+Ice가 있습니다. C93의 초기 작품은 상대적으로 실험적이어서 이해하기 어려웠다. 나중에 David Tibet은 자신의 개인적인 생각을 활용하여 어쿠스틱 포크 음악의 방향을 탐구했습니다. C93의 전신 밴드인 데신 준(Deathin June)은 첫 앨범 '나다' 발매 이후 극우 성향이라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 그러나 DIJ에 대해 우리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준 것은 이교 의식 음악이었습니다. 이런 음악을 듣고 싶다면, 앞서 언급한 밴드들이 모두 해당 레이블에서 발매한 작품을 가지고 있는 우수한 음반사인 World Serpent에 가보시길 권합니다. 그건 그렇고, 우리의 관심을 끌만한 또 다른 이탈리아 그룹 Ordo Equitum Solis가 있습니다. 많은 고스 밴드는 중세 음악과 현대 창작 기술을 결합한 일종의 중세 음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독일에는 이러한 중세 그룹이 많이 있습니다. 음악 창작자들은 일반적으로 좋은 클래식 음악 교육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 알려진 오케스트라로는 Qntal, Estampie, Freiburger Spielleyt 등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Ataraxia와 Camerata Mediolanense가 뛰어난 음악 작품을 많이 배출한 이탈리아에서 더욱 영향력이 큽니다. 이러한 유형의 조합은 고스 청취자들의 관심을 끌 뿐만 아니라 일부 클래식 음악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기도 합니다. The Moonlay Hidden Beneath a Cloud와 Rosa Crux의 음악은 페스티벌 음악의 요소를 흡수했습니다.
물론 많은 밴드의 스타일을 정의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이탈리아의 Take Kirlian Camera는 지난 20년 동안 밴드의 스타일이 매년 바뀌었습니다. 프랑스의 에로티시즘 다크 일렉트로닉 밴드 Die FORM의 음악 테마는 주로 S/M(성적 학대)을 포함하며, 그들의 작품은 우리에게 새로운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프랑스 출신의 또 다른 밴드인 Collectiond'Arnell Andrea의 피아노 사운드는 매우 독특하며 자신만의 고유한 시그니처가 되었습니다. 관현악 작곡에 능한 밴드 인 더 너서리(In the Nursery)의 작품은 영화 반주로도 매우 적합하다. 북유럽 국가인 스웨덴에서는 Cold Meat Industry 레이블이 수년간의 노력을 통해 독특한 음악 작품을 많이 출시했습니다. 그 산하의 밴드들은 블러디 실험 밴드 브라이터 데스 나우(Brighter Death Now)와 도이치 네팔(Deutsch Nepal), 앰비언트 뮤직 그룹 레종 데트르(Raison d'Etre), 신고전주의 더 프로타고니스트(The Protagonist), 천상의 음악 그룹 아르카나(Arcana) 등 다양한 스타일을 갖고 있다. 천음 얘기가 나와서 더 잘 알고 싶다면 Love is Colder than Death, Black Tape for a Blue Girl, Stoa 등 대표적인 밴드의 음악을 들어보시길 권합니다.
고딕 음악의 가사에서 우리는 종교, 성, 죽음, 절망, 그리스도, 심지어 놀라운 것들까지 포함하는 허무주의적인 진술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고딕 음악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흐릿하고 영묘한 껍질 아래에 감춰진 음악, 모든 것이 너무나 신비롭습니다. 고딕 록의 스타일은 조이 디비전(Joy Division)으로부터 계승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특히 베이스를 리드의 위치로 끌어올리는 습관은 오늘날까지도 포스트 고딕 왕조에서도 완전히 없앨 수는 없다. 낮은 목소리나 일그러진 보컬을 억제하는 것, 우울할 만큼 묵직한 베이스, 사이키델릭한 기타 사운드, 비난 가득한 드럼 연주, 때로는 유령이나 신처럼 비명을 지르는 것, 돌을 갈듯이 무겁거나 거칠고 붕괴되는 음악형식이 있으며, 록음악의 창백한 얼굴도 마찬가지다. 삶에 무기력함을 느낄 때, 그 이면에 무엇이 숨겨져 있는지 생각해 보는가? 영혼의 고립인가? 죽음의 그림자인가? 아니면 인간의 비극인가? 고딕 록(Gothic Rock)은 고의적이기보다는 무의식적인 추상적 표현에 더 기반을 둔 파괴적인 음악 행위입니다. 우울한 겨울의 계절을 맞이하듯, 우리는 고딕 문화의 침입을 받으며 비인간화된 후기 산업사회에서 삶과 죽음의 경험을 쫓는다. 비관적인 1980년대에는 언제나 자기 자신에게 충실했던 록 음악과 더불어 주류 문화의 그늘에 숨어 있던 서브컬쳐인 고딕의 영향력도 오랫동안 음악의 경계를 뛰어넘어 존재해왔다. 삶의 방식, 삶에 대한 태도, 고딕 신자들이 추구하는 검은 왕국이 되십시오. 흐릿한 90년대 이후, 다음 세기에 오늘날의 고딕 양식의 암석은 파편화되고 불완전하게 해체되었습니다. 이전에 고트족의 수호성인이었던 자비의 수녀회와 미션은 이미 오랫동안 그들의 신자들을 버렸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Dark-Wave 운동, Death Folk, Post-Industrial, Dark Ambient 및 심지어 Neo-Classical과 같은 형식주의 스타일 껍질 아래에 있는 고딕 양식이 여전히 이러한 지하 문화에서 가장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유전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
색욕과 젠더를 돌파하고 극복한 이 혁명에서 괴테의 하위문화는 소위 이상형인 '자웅동체'를 추구했고, 구속을 깨뜨리는 아름다운 무기가 되었다. 보세요, 한때 괴물로 여겨졌던 외계인들은 창백한 하늘에서 용감하게 탈출하고, 천사들의 얼굴을 짓밟고, 영원하고 무자비한 욕망에 도달합니다.
20세기 후반에는 얼터너티브 음악의 정원을 침범해 아주 독특한 얼터너티브 음악의 한 갈래로 자리 잡았다. 새로운 음악의 역사에 대해 잘 알고 계시다면,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까지 일부 밴드가 "포스트 펑크 쿨(Post Punk Cool)", "네오 클래식(Neo-Classical)" 또는 "네오 클래식(Neo-Classical)"으로 불렸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점차 후기 고딕 록 학교에 혼합되었습니다.
초기 PostPunkCool의 삶에 대한 해석이 우울증과 절망(예: Joy Division의 리드 싱어인 Ian Curtis의 자살)이었다면, "Sisters of Mercy" 및 "The Church"와 같은 유사한 밴드 "Mission", "All About Eve", "Fields of the Nephilem", "The Cult" 및 기타 밴드는 현실에 기반을 두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저속한 내용을 고수하며 위선적인 교리를 전복하고 반대 정신을 추출하려고 시도합니다. 불만을 음악의 "부정적인 설교"로 바꾸는 것입니다. 'Church' 앨범 'God's Own Medicine'(God's Own Medicine)의 첫 번째 곡 'Wasteland'(Wasteland)에서는 "나는 아직도 신을 믿지만, 하나님은 더 이상 나를 믿지 않는다"고 조롱한다. 충격적인 사실: 오랫동안 신과 인간 사이의 권력구조는 성적 구조의 주체와 대상과 꼭 같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번 앨범에서는 죽음이 믿음을 전복시키면서 더 이상 아버지 하나님이 강압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가 아니라 반역자들을 위한 에로틱한 유토피아라는 점을 반복적으로 고찰한다. "Love Me to Death"에서처럼 에로티시즘의 정점은 '지배-복종'의 경직된 관계에 의해 고정되지 않는다는 점, 즉 죽음(kuangque)의 영역에서는 치명적인 여성적 열정이 존재한다는 점을 아름답게 전개하고 있다. 통제되거나 억압되지 않고, 그 자체의 미학을 발전시켜 나갑니다.
고딕 록 음악의 문화적 차원에서 '죽음'이 거의 키워드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다. 일부 보수적인 목소리나 반세력이 이 점을 이용하여 고딕 록 음악과 서브컬처를 비판하려고 시도할 때, 우리는 어둡고 고통스러운 감정을 다루는 그룹인 "Christian Death"와 같은 두 가지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 죽음으로 인해 발생/확산되는 부패, 종말, 파괴 및 기타 상황은 우리를 "궁극의 오르가즘"에 가까이 데려가기에 충분합니다. 이것은 Christian Death가 Only Theatre of Pain, The Rage of Angels, The Iron Mask와 같은 앨범에서 탐구하는 일종의 임계점에 가까운 경련적인 아름다움입니다. 노래 중 하나인 "Death Wish"의 마지막 가사는 "사탄은 가장 자비로운 짐승이다"라고 거의 황홀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슬픈 음악과 함께 그것은 종교/가부장제의 잔혹한 규범에 대한 조롱에 지나지 않습니다. . 다양한 것에 대한 이중 반대 가치.
또 다른 반응은 Poppy Z. Brite가 뱀파이어 에로틱 소설집 "Love in Vein"의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 것을 인용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고딕 시대 고딕 하위문화는 죽음을 축하하거나 숭배하지 않고 단순히 죽음을 거부합니다. 그것을 두려워합니다. 죽음을 탐구하는 과정에서 나는 서서히 죽음에 다가가고 가까워진다.
"이 구절은 "Nirvana", "And Also the Trees", "Will", "Lycia", "The Morendoes" 등과 같은 단어가 왜 나오는지 설명합니다. 밴드는 "만들기"라는 무시무시한 이미지에 빠져들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죽은 왕과의 사랑'과 동시에 이러한 비정통적인 열정 속에 미묘한 긴장감이 존재한다. 또한, 죽음이 반드시 생명의 결핍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창작자들의 맥락에서 발견되는 상징과 우화는 물론 많은 이교도 신화나 악마론에서 죽음은 초자연적이고 비인간적인 영역으로의 출구일 수 있습니다.
이때 1990년대 중후반에는 고딕 하위문화가 문학과 음악에만 꽃피운 것이 아닙니다. 창조뿐만 아니라 이 "혼합 인종 그룹"(여성, 퀴어, 에로틱한 경계 요소 포함)의 문화적 생태와 정체성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에로티시즘과 젠더의 혁명 속에서 소위 이상적인 모델의 문화적 추구. "자웅동체"(hermaphrodite)는 더 검토해볼 가치가 있지만, 과거에 괴물로 여겨졌던 외계인(타인)들이 하나의 낙원에서 탈출하여 욕망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여 금지를 강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아름다운 무기이기도 하다.
고스 식별 방법(밴드, 고스 클랜, 스타일, 건축)
고스 밴드 식별 방법
1. 이 밴드의 분위기는 이상하고 초현실적이다.
2. 이 밴드의 가사는 고딕적인 주제를 담고 있다. 3. 밴드 멤버들의 외모는 매우 고딕적이다.
4. 밴드는 스스로를 고스 밴드라고 부르며, 다른 고스 밴드와 함께 연주하고, 고스 컴필레이션에 출연합니다.
5. 클레오파트라(Cleopatra), 프로젝트(Projekt), 테스(Tess) 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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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이 들으면 자연스럽게 알게 되는 게 사실이에요.
클래식:
브리트팝: 콜드플레이, 오아시스, 라디오헤드, 블랙박스레코더, 블러 등
고딕: 나이트위시, 라크리모사, 데드캔댄스, 레이크 오브 티어 등 아마도 LS일 것입니다
하지만 내 생각에 맨슨은 고딕이 아니라 좀 더 고딕스러워 보일 뿐이고 노동자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