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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방오불의 단순화된 악보

다섯 가지 지혜 여래는 오방의 부처님 또는 오선(Dhyani, 고요한 명상을 의미하는 Dhyana로 번역됨. 고요함은 집중을 의미하고 묵상은 지혜를 의미) 오덕 부처님이라고도 불립니다. 그리고 다섯 가지 계율. 이 탕카는 티베트 불교의 금강계(vajradhatu)에 있는 다섯 가지 지혜 여래를 나타내며, 다섯 가지 지혜를 성취하고 명상을 제공할 수 있는 다섯 부처님을 나타냅니다.

중앙에는 비로자나불이라고도 알려진 대일여래(비로자나)가 있습니다. 법신은 흰 피부를 입고 손으로 가슴에 경전을 새기고 있다. 이는 순수한 사람의 미혹의 독을 나타내며, 형태 집합체를 법계의 육체적 지혜로 변형시킵니다.

맨 왼쪽은 악소뱌(Aksobhya)라고도 불리는 동방신기세계(Eastern Wonderful World)의 지도자입니다. 그는 티베트 불교 금강국의 오성 여래 중 동방 여래입니다. 피부는 파랗고 오른손은 지인(地印), 왼손은 뿌리인(根印)에 있는데 이는 순수한 사람의 증오의 독을 나타내며 의식을 대원경의 지혜로 바꾼다.

대일 여래의 왼쪽에는 남방귀불(Ratnasambhava)이 있는데, 이는 귀부처님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그의 오른손은 기도문에 있고 왼손은 금색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뿌리 집중 봉인에는 순수한 사람의 오만한 마음의 독과 의지가 모여 평등의 지혜로 변하는 것을 나타낸다.

대일여래 오른쪽에는 서구의 아미타불, 무량광불, 무량수불, 무량광여래 등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피부가 붉고, 그의 손은 순수한 사람들의 탐욕의 독을 나타내는 뿌리 인장에 있습니다. 생각의 집합체를 놀라운 관찰의 지혜로 바꾸십시오.

맨 오른쪽에 있는 분은 아모가시디(Amoghasiddhi)라고도 알려진 북쪽의 아모가시디(Amoghasiddhi)입니다. 그는 녹색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오른손에는 용맹한 무드라를, 왼손에는 뿌리 집중 무드라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순수한 사람들의 질투의 독은 형성의 집합체를 지혜로 변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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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일여래, 부동여래, 아미타여래, 보살여래, 아미타여래는 우리의 번뇌를 변화시키고 정화시키는 다섯 가지 정신적 속성입니다. 탐욕, 오만, 질투로 번뇌가 우리 불성의 다섯 가지 지혜로 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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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님 이름:... 비로자나 부처님... 부동의 여래... ..... 보배로운 여래... 아미타 부처님... 아미타 여래

부처님 몸 색깔:.....흰색..... .....파란색........금색. ............빨간색...............녹색

대표적 의미: ...순수한 자연...법성 변함없이... .....서약의 강화...평화와 위안...모든 성취

순수한 땅 이름: ...형태의 궁극적인 땅 ...... ...기쁨의 순수한 땅......미덕의 순수한 땅......지복의 순수한 땅......승리의 순수한 땅 카르마

이전된 문제: ......무지의 고민...혐오...나는 오만하다... ......탐욕..............질투

오온(五蘊)이 정화됩니다: ..... ........의식의 집합...느낌의 집합........ ....생각의 집합.....집행의 집합

달성한 부처님의 지혜: ......법계 몸성 지혜..... ...대원경의 지혜...평등의 지혜...분별의 지혜.. .성공의 지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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