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백과 사전 번역
후속작' 후광 2' 는 발매 전부터 성공할 운명이다. 배급업체 마이크로소프트가 게임 발매 일주일 전에 150 만부 이상의' 후광 2' 주문을 받았기 때문에' 후광 2' 팬들이 이 속작을 얼마나 신뢰하는지 입증했다. 이것은 Xbox 에서 액션 게임의 속작으로 정의되었으며, 절대적으로 화려하고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게임은 뛰어난 화면으로 자랑할 수 있고, 고도의 재생 가능한 전투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이 플랫폼 사격게임에서 가장 완벽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다. 그러나 스토리라인이 실망스럽고 독립 실행형 부분도 짧다는 명백한 단점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링 2' 는 여전히 Xbox 에서 최고의 액션 게임 중 하나이다. 글로우 3' 도' 글로우 2' 가 개봉된 지 3 년 만에 나왔다. 본 작품에서 사용하는 엔진은 전작 엔진의 강화판으로 천만 원에 가까운 판매량이' 후광' 시리즈의 성공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후광' 원작이 수많은 1 인칭 사격게임에서 눈에 띄는 이유는 몇 가지가 있다. 첫째,' 후광' 이 매력적이고 기억에 남는 신기한 공상 과학 세계를 만드는 데 성공했기 때문이다. 둘째,' 후광' 의 주인공 사관장은 위대한 영웅으로 성공적으로 형성되었다. 성약인과 홍수와의 전투에서 미스터리 상사는 승리를 거두었고, 그는 순혈인류가 성공할 수 없는 곳에서 성공을 거두어 주목받는 영웅이 되었다. 마지막으로, 영웅의 이야기는 이렇게 사람을 매료시키고, 게다가 긴장하고 만족하는 게임 체험까지 더해져 결국' 후광' 의 성공을 이루었다. 후광' 의 게임 내용은 경이롭다. 뛰어난 1 인칭 사격게임과 믿을 수 없는 재미있는 3 인칭 승마 시야각, 뛰어난 우군과 적군 AI 를 완벽하게 결합한다. 게임의 미묘한 혁신-에너지를 보충하는 에너지 방패를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고, 한 번에 몇 개의 무기를 휴대할 수 있고, 사격할 때 위력이 큰 수류탄을 던질 수 있으며, 근전을 통과할 수 있는 옵션을 통해' 고리' 를 다른 사격게임과 크게 다르게 만들고, 이후 게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후광' 은 균형잡힌 난이도 설정, 두 게이머가 협력하는 전투 옵션, 전방위적인 멀티 플레이어 모델을 갖추고 있어 지속적인 매력이 보장된다. 이러한 요소들은 모두 게임의 성공에 기여했기 때문에 모두' 고리 2' 에 나타났다. 속편은 크게' 나쁘지 않으면 상관하지 마라' 라는 관점을 채택하고 있다.' 고리' 에서 좋아하는 모든 것이 완벽한 효과로 다시 한 번 당신 앞에 나타난다. 한편, Halo 2 는 디자인과 구현이 모두 좋은 새로운 것을 추가해 게임 플레이 내용을 풍부하게 해 신선하고 익숙한 모순감을 선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아마도' 고리' 의 거의 모든 환영받지 못하는 것들이' 고리 2' 에 나타날 것이다. 후광' 은 사람을 놀라게 하는 대작이지만 상대적으로 약한 측면이 있다. 가장 분명한 것은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이 가끔 반복되는 관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게임 구조는 3 부작에서 대체로 동일하며, 점차 게임의 줄거리를 파괴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악명 높은 도서관에서 군사가 홍수에 대항할 때. 또한 글로우의 영상은 가장 치열한 전투에서 매우 효과적이지만 3D 엔진을 사용한 영화 스크린 샷은 아쉬움을 많이 남겼다. 게임의 다른 부분에 비해, 그것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거칠어 보인다. 이러한 결점들은' 후광 2' 에서 다시 나타났는데, 적어도 게임의 전투 과정에서는요. 게임 엔진의 내장 스크린 샷이 1 세대보다 훨씬 좋지만 일부 스크린 샷은 여전히 거칠다. 이 기간 동안 전투 자체는 여전히 격렬하고 활력이 넘친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바로 그들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몇 번이고 같은 장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리고 당신과 함께 싸우는 우군과 적군이 두 번 같은 방식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줍니다. 아마도 모든 플레이어의 주의력은 동작 자체에 집중되어 있을 것이다.' 후광 2' 의 액션 공연이 정말 제자리에 있기 때문이다. 게임 장면은 종종 플레이어의 주의를 끌지 못하기 때문이다. 게임의 관문 디자인은 때때로 상당히 눈에 띈다. 심지어 자신이 멈추고 건물을 응시하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지만, 때로는 매우 단조롭고 반복되어 길을 잃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플레이어는 때때로 목적 없이 몇 분 동안 배회하며, 어느 길이 전진하는지, 어느 길이 후퇴하는지 분간할 수 없다. 우연히 적들이 너에게 발포한 것을 발견하고서야 정확한 길을 찾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전투는 여전히 선형적이고 연속적인 교전이며, 그 중 일부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며 각종 무기나 차량을 사용할 수 있다.
이야기 배경
인류는 우주 점프 기술을 보완한 후 많은 성간 행성으로 이민하여 새로운 공간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2525 년 4 월 20 일, 먼 식민지 Harvest 와의 연락이 끊겼다. 연락 재개에 실패한 후 식민지 군사관리국 (CMA) 은 정찰선' 금울' 호 한 척을 파견하여 조사를 진행했다. 하지만 금양모가 부유한 은하에 도착하자마자 우주선과의 연락이 갑자기 끊겼다. 유엔우주부대 사령부는 구축함 한 척과 호위함 두 척으로 구성된 함대를 영풍성으로 파견했다. 함대가 조종하는 기함 헥 라레스호만이 먼 행성으로 돌아왔는데, 몸에 여러 군데의 전상이 있어 사상자가 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Heck Lalles,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전함 지휘관은 강력한 플라즈마 무기를 갖춘 외계인 전함이 나타나 부성을 짓밟고 식민지를 휩쓸고 행성을 유리로 녹여 300 만 명을 파괴했다고 보고했다. 이때부터 계약인이라는 외계인 종족이 인류에 대한 침략을 시작했다. 성약인의 기술은 지구를 훨씬 능가하여 지구군을 철수시키고 인류의 가장 중요한 군사 기지인 치원성도 성약인의 침입을 받았다. 당시 함대의 전설적인 함장 케스는 순양함' 추부두' 호와 이를 실은 스파르타 -II 병사 28 명을 이끌고 은하 변두리에서 대예언자를 납치하는 임무를 수행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성약인의 리키 스타에 대한 공격으로 대부분의 스파르타인들은 리키 스타로 파견되어 중요한 시설을 지키도록 파견되었다. 그중 몇 명은 치원성 대기권에 들어갔을 때 전투에서 불행히도 사망했고, 몇 명은 결국 살아남았다. 그러나 인류는 치원성 1 차 세계대전에서 실패했다. 성약인에게 포로가 되는 것을 피하고 포획 후 지구의 위치를 폭로하기 위해 선장과 그의 선원들은 점프단층에 들어갈 준비가 되어 있을 때 성약함대에 의해 발견되어 따라잡았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단층공간으로 뛰어들어 직경 10,000 킬로미터에 달하는 대기층이 숨을 쉴 수 있는 거대한 외계 고리 세계 할로를 발견했다. 이 거대한 생명고리에는 불가사의한 생물, 이상한 식물, 왜곡된 지하 소굴, 거대한 산맥, 그리고 수많은 분노한 외계인이 살고 있다. 인간 우주선이 파괴된 후, 일부 인간 선원들은 후광 표면에 착륙하여 성약인과의 전쟁을 시작했다! 플레이어는 이번 전투에서 궁극의 전사' 마스터 치프' 로 변신할 것이다. 게임에서 총대장은 일련의 유전자 강화를 거친 비밀군사계획' 스파르타 2 호' 의 주장이자' 추부두' 에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스파르타인이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인류의 최고급 과학기술 장비를 조작할 슈퍼전사이며, 그는 인류가 성약인에 대항하는 마지막 기탁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게임에서, 당신은 구세주의 역할이 되어 후광의 비밀을 밝히고 인류를 구할 것이다.
허리띠의 기원
후광 속의 분노한 외계인, 뇌충 (홍수) 은 감염을 통해 승선 조건을 충족하는 모든 지혜의 생물을 통제할 수 있는 기생생물이다. 이 거대한 고리대는 시체 성애를 위해 설계되었다. 한편으로는 소수의 연구가 남긴 시체 성애를 격리하기 위해 은하 전체를 가득 채우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반면에, 후광도 시체 성애에 대항하는 무기이다. 일단 시동을 걸면 일정 범위 내의 모든 생명을 파괴하는 대가로 홍수의 만연을 막을 수 있다. 후광의 건축가는 고대의 지혜의 종족인 선구자이다.
후광' 부곡은 주로 스파르타 1 17 존, 즉 사관장, 첨단 기술 개조의 인간, 그의 인공지능 동지 Cortana 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후광 1' 은 XBOX 와 컴퓨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으로 2004 년' 후광 2' 가 발표될 때까지 이 위치가 종료되지 않았다. 3 부작의 마지막편인' 후광 3' 은 2007 년 추석 개봉. 헤일로 3' 이후' 헤일로 3: 지옥우산병' (ODST) 이 2008 년 말 개봉됐다. 개발 단계에 있는 최신 후광 시리즈 게임은' 후광: 치원성' (Halo: Reach) 이라고 불린다. 2065 438+00 4 월 시험판 온라인 전판 출시, 2065 438+00 9 월 정식 출시.
이미 판매된 헤일로 시리즈 작품.
후광: 전쟁진화발매일: 200 1 1 플랫폼: XBOX, PC 고리: 전쟁진화는 1 인칭 사격게임이다. 이야기는 기원 2552 년에 일어났는데, 고리라는 신비한 고리였다. 이야기는 인류와 성계약인, 그리고 종교를 유대로 하는 하이테크 외계인종 국가 몇 곳의 전쟁을 둘러싸고 전개된다. 게임 줄거리가 시작되기 이틀 전, 스타연맹은 주력함대를 파견하여 인류의 마지막 식민지인 치원을 공격했다. 인간 우주함대는 거의 전군이 몰락하여 가을바람 부두 (일명 가을의 부두) 만 남았다. 가을바람 부두는 무작위 초공간 점프를 통해 스타리그 군대를 지구에서 멀어지게 하려고 시도했다. 선상에 마지막 스파르타인 (나중에 소설' 후광: 첫 번째 대테러 엘리트' 에서 몇 명의 스파르타인들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스파르타 2 호' 계획에 따라 훈련하고 생물공학을 거쳐 개조한 슈퍼전사들-스파르타 존1/Kloc-; 우주선은 연맹이' 후광' 이라고 부르는 신비한 고리 근처에서 초공간을 떠났다. 아래의 스타리그 함대가 가을바람 부두에 세게 부딪쳤다. 선장 제이콥 케이스는 잠든 사관과 다른 해병대원들을 깨우고 배를 포기하기로 했다. 그는 배의 인공지능 코타나를 병장에게 넘겨주고, 부대를 이끌고 후광에 착륙하게 하고, 스스로 배를 고리띠에 착륙시켰다.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게임 * * * 은/kloc-레벨 0/0 이 있습니다. 상사는 휴대하고 있는 인공지능 시스템인 코타나와 나란히 싸워 스타연맹과 신비한 생물인 뇌충을 물리치고 결국 후광의 진상을 발견해야 한다. 좀비: 좀비는 은하계 밖의 개척자들이 가져온 생물이다. 좀비는 원래 차폐되었지만 부주의로 열리면서 전체 후광으로 퍼졌다. 그들은 놀라운 적응력, 살상력, 번식력을 지닌 기생충으로, 거의 모든 지각이 있는 생물이 그들의 음식이다.
링: CE 플랫폼: PC 링: CE 는' 링: 전투 진화' 플레이어가 PC 에서 만든 향상된 버전입니다. 헤일로 2 의 일부 무기, 차량 및 전투지도가 추가되었습니다. 글로우: CE 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툴킷을 편집하여 자신의 Mod 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사용자가 정의합니다. BUNGIE 는 Halo 1 의 인기가 Halo 2 의 출시로 크게 할인되었다고 판단해 자신의 중요한 도구인 Halo 클립 가방을 플레이어에게 공유하기로 했다. 후광: CE 는 시디가 필요 없고 인터넷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정품 게이머는 이미 후광 1 의 일련 번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CE 의 일련 번호를 살 필요가 없습니다.
링 2' 발매일: 2004 년 6 월 5438+ 10 월 9 일 플랫폼: XBOX, PC' 링 2' 는' 링: 전투 진화' 의 속작이다. 게임 * * * 은/kloc-레벨 0/4 가 있습니다. 당시 두 가지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표준판은 일반 XBOX 게임 포장으로 판매되었으며 게임 CD 와 설명서가 한 장밖에 없었습니다. 소장판은 특별히 설계된 금속상자에 DVD 비디오 CD 한 장, 추가 팜플렛 및 게임 설명이 들어 있어 표준판과는 약간 다르다 (스타리그 군대에 대한 견해 증가). 판매 첫날, 이 게임은 마이크로소프트에 6543.8 달러+0 억 2 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안겨 미국 미디어 제품 판매사에서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제품이 됐다. 발행 이후, 그것은 세계 각지에서 이미 700 여만 권을 팔았다.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스튜디오와 Bungie*** 가 개발한' 후광 2' 컴퓨터판은 2007 년 발매될 예정이다. 이 버전은 Windows Vista 에서만 실행됩니다. 이 에피소드에서는, 상사 이외에, 새로운 주인공-중재자, 스타 얼라이언스 엘리트, 스타 얼라이언스에 대 한 죽음의 임무를 수행 하 고 있습니다. 그는 인간 함대를 파괴하지 못하고 후광 04 가 파괴되어 해직된 스타리그 대장이다. 이 움직임은 스타 얼라이언스의 반역자 역할을 바 꾸었습니다. 이것은 이중 이야기 발전의 게임이다. 이야기는 상사가 04 후광을 파괴한 지 한 달 만에 상사가 지구로 돌아왔다. 한편, 인류를 파괴하는 스타리그 궁극적인 정의를 담당하는 선장 Thel'Vadamee 는 스타리그에 의해 해직되고 욕을 먹었다. 그러나, 그의 사형 선고는 잠시 철회되었다. 스타리그 지도자 선지자가 모든 것을 알고 중재자로 임명되었기 때문이다. 사실, 그는 장렬하게 희생될 때까지 자살 임무를 계속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당시 후광 04 옆에 주둔해 있던 가스행성의 가스 광산에 주둔하던 성맹 부대가 갑자기 반란을 일으켜 이교를 설립하여 성맹의 종교와 맞섰다. 중재자의 최우선 임무는 이교도의 우두머리를 죽이는 것이다. "이교도" 는 실제로 04 후광의 "안내" 에서 후광이 건설된 이유를 알게 되었으며, 후광이 실제로 모든 생물을 파괴할 수 있는 무기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중재자에게 설명하려 할 때, 그의 조급함이 그를 죽였다. 상사가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스타리그가 지구를 침략했지만, 이번에 파견된 병력은 이전보다 적었다. 그들은 지구가 인류의 고향이라는 것을 몰랐고, 단지 무언가를 찾고 있었기 때문에, 곧 격퇴되어 결국 하이퍼스페이스를 떠났고, 인류는 그 뒤를 이어 새로운 후광인 델타를 찾았고, 새로운 전투가 시작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링 2' 는 몇 가지 새로운 차량과 무기를 추가했고, 검문소에는 세 명의 적 (예언자, 무차별, 드론의 진실) 을 추가했으며, 게임의 인공지능 시스템을 강화했다. 게임은 기계 설정보다 사실적이며, 차량 강탈 능력을 높였다. 전작과는 달리' 링 2' 는 XBOX Live 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맞설 수 있다. 이 게임에 원래 링 게임 엔진을 다시 장착하고 물리적 엔진을 개선했으며 법선 매핑 및 HDR 기술의 링 효과도 적용했습니다. 이 작업은 또한 모든 온라인 전투 게임을 추적하고 평가한다. 헤일로 2 는 전작처럼 LAN 대전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분할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도 추가해 XBOX LIVE 온라인 대전을 지원합니다. ※2065 438+00, 18, XBOX 판' 링 2' 온라인 대전 서버 정지 서비스, 모든 XBOX 플레이어는' 링 2'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없습니다.
Halo 3 발매일: 2007 년 9 월 25 일 플랫폼: XBOX360 Halo 3 은 3 부작의 마지막 작품으로 2006 년 E3 에 발표됐다. 최초의 홍보 영상은 상사가 사막을 걸어서 뉴몸바사 섬에서 우주 엘리베이터와 같은 거대한 장치를 보았다고 묘사했다. 상사가 앞으로 나아가자 코타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악마에게 도전한다. 나는 너의 방패이고, 나는 너의 검이다. 나는 너와 너의 과거와 미래를 이해한다. 이것은 세계 종말로 가는 길이다. 나는 하나님과 악마를 경멸했다. 나는 너의 방패이고, 나는 너의 검이다. 나는 너를 안다. 너의 과거 너의 미래. 이것이 세상이 끝나는 방식이다. ) "Kotana 는-Grave Mind, 벌레족의 뇌에 의해 잡혔을 것이다. 마치 글로우 2 의 결말처럼. 사관장은 벼랑 끝에 와서 멈춰서 스타리그 우주선 (즉 우주엘리베이터) 에 둘러싸인 선봉호를 내려다보았다. 이 조각은 게임 과정의 1/3 정도에서 발생한다. 이 책은 모두 9 관으로 나뉘어 있으며, 충족 수가 이전보다 많아 유령수충족과 충족의 세 가지 유형을 늘렸다. 흥미롭게도, 과거 맹각성의 엘리트들은 후광의 진상을 알게 된 후 인류와 연맹을 결성했고, 그 주도권은 귀신면수로 대체되었다. 이는' 고리 3' 이 귀신면수 창작을 특별히 언급한 이유이자 원작 소설을 복원한 것이다. 이야기는 이렇다.' 글로우 2' 가 끝나자 상사는 곧바로 지구로 돌아와 중재자를 만났다. 그때부터 두 사람은 나란히 싸웠다. 이야기의 결말은 모든 후광을 통제하는 방주가 파괴되고 일곱 개의 고리가 무효가 되는 것이다. 인류는 집을 재건하기 시작했고, 석방된 모든 벌레들은 지도자 (시신뇌수) 를 잃어서 생존할 수 없었다. 성간 연맹이 완전히 와해되자 중재자는 엘리트의 지도자가 되어 또 다른 영웅 엘리트 대장 바투미와 함께 집으로 돌아왔다. 게임의 마지막 애니메이션은 방주 전쟁이 끝난 후 장교와 중재자들이 마지막 순간에 병거를 전함으로 몰고 지구로 돌려보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단층공간에 들어갔을 때, 전함은 의외로 반으로 잘렸고, 중재자가 있는 전반부 전함은 지구로 돌아갔고, 장교가 있는 후반부 전함은 동력을 잃고 미지의 행성에 도착하여 혼자 중력이 없는 세계에 떠 있었다. 그 사관은 얼고 휴면 상태에 들어갔다. 분명히 게임 회사는 다음 작품인' 후광 4' 를 위해 복선을 묻었다. 헤일로 4 의 전쟁은 이 미지의 먼 행성에서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
헤일로 전쟁 (헤일로 시리즈 유일한 RTS) 발매 날짜: 2009 년 2 월 26 일 플랫폼: XBOX360 헤일로 전쟁은 즉각적인 전략 게임입니다. 이 이야기는 20 년 전 할로1에서 일어났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UNSC 의 불의 요정 선원들을 이끌고 슬픈 선지자와 중재자들이 개척자의 유적을 발굴하는 것을 막고 벌레족의 만연과 스타리그 선지자의 음모를 막을 것이다. 이 작품의 CG 애니메이션은 큰 포인트이다. 헤일로 시리즈의 실시간 미적분학 애니메이션을 버리고 CG 로 정교한 해병대원, 엘리트, 선지자 모델을 만들어 섬세하게 연출했다. 그런 다음 CG 애니메이션 클립 버전이 PC 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작품에는' 후광' 시리즈에 나타나지 않은 많은 차량들이 있으며, 각 차량마다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각 팔마다 특별한 능력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후광전쟁' 이 방영되기 몇 년 전' 지상통제 2: 탈출계획' 은 이미 한 단위에 두 가지 상태와 특수한 능력을 갖춘 설정을 채택했다. 이 디자인은 필연적인 사건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제작진은 이런' 특수능력' 을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게임을 뒤집을 수 없다. 일단 설정을 추가하면 게임 플레이가 크게 바뀌기 때문이다. 전투 외에도 플레이어는 지역 전투 모드의 두 인종 (UNSC 와 맹각성) 중 각각 세 명의 지휘관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지휘관의 특수 단위와 특수 능력은 모두 다르다. 이 작품은' 세기제국' 시리즈를 개발한 Ensemble Studio 가 제작했다. 게다가, 이것은 Ensemble 이 Microsoft 에 제공한 마지막 작품이다.
헤일로 3: 지옥우산병 발매 날짜: 2009 년 9 월 22 일 게임 플랫폼: Xbox 360 2008 년 하반기, 새로운 후광이 플레이어의 시선에 나타났다. E3 게임 발표회에서 발매될' 후광 3: 지옥우산병' (본명' 후광 3: 정찰',' 후광 3: ODST') 이 드디어 발매됐다. 이 연극은 지옥의 낙하산병을 주인공으로 하고, 배경은 후광 2 중 몸바사 신도시가 파괴될 때 설정된다. 줄거리는 주인공' 초보' 가 공수한 지 6 시간 만에 어둠에 휩싸인 성간 연맹을 뒤덮은 신몸바사 시에서 헤어진 팀원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중앙 통제 컴퓨터의 도움으로, 그는 단서를 발견할 때마다 이 단서와 그가 잃어버린 ODST 팀원과 관련된 전투 장면을 6 시간 안에 진행한다. 이번' 후광 3' 자료장에는 야전 장면이 많아 새로운 VISR 시스템이 게임성을 크게 높였다. 우리의 ODST 는 생각만큼 취약하지 않습니다. 본 작품은 에너지 방패 시스템이 없지만 사명 소환 4 와 후광 1 과 비슷한 혼합 생명값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공격을 받을 때 시각이 서서히 빨갛게 변해 어느 정도 피해를 입을 때. 하지만 고양이 유약, 요구르트, 전갈자리, 죽은 영혼, 유령, 귀신면 풍화륜, 요희 등과 같은 후광 시리즈의 고전적인 차량은 여전히 나타난다. 이 연극에서 무기의 분리는 취소되었다. ODST 가 두 손으로 M7S 마이크로펀치를 조절하는 것이 좀 어렵기 때문이다. 하지만' 후광 2' 에서 미란다 대장은 양손으로 귀신과 선지자를 촬영했는데, 이는' 후광 3: 지옥우산병' 디자인에서는 고려하지 않았다. 여자로서 ODST 는 미란다만큼 강하지 않나요? VISR 시스템은 해군이 ODST 장비를 위한 전용 도구이다. 야간에 ODSTs 가 헬멧을 통해 볼 수 있는 이미지를 몇 번 밝게 하고, 도시 중앙제어 컴퓨터와 네트워킹을 통해, 노란색 밝은 가장자리로 도시 건물과 울타리의 기본 윤곽을 그리고, 빨간색 윤곽과 녹색 윤곽으로 적과 우군의 윤곽을 그려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완전히 어두운 환경에서도 ODST 는 여전히 막힘이 없습니다. 도시컴퓨터를 만지면 도시지도를 다운로드하고 목표점을 설정하고 거리 치수를 기입하는 등의 기능을 할 수 있어 더 이상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줄거리는 슬픔을 위주로 선형 줄거리 트리거 모드를 채택하여 지옥에서 온 신인 우산병 신몸바사에서 팀원을 찾는 이야기와 동료들의 추억을 담고 있다. 온라인 대전 방면에서 여러 사람의 협력을 지지하고 친구와 함께 불가능해 보이는 임무를 완수하다. 화면이 약간 향상되어 ODST 의 모델 세부 사항과 맵 해상도가 이전보다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에는 또 다른 전투 CD 가 있어 그 전투 부분의 풍부함을 알 수 있다. 헤일로 3: 지옥 낙하산병' 은 팬들이 놓칠 수 없는 좋은 게임이다.
후광 3: 기적' 개봉일: 2009 년 9 월 22 일' 후광 3: 기적' 과' 후광 3: 지옥우산병' 이 번들로 판매됐다. 헤일로 3' 의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버전으로 페어링과 온라인 기능만 있고 싱글 작업은 없습니다. 영웅, 전설, 신화 3 개 지도 가방의 모든 지도, 두 개의 새로운 지도 등' 고리 3' 의 모든 전투 지도가 포함되어 있다.
성장 과정:
후광에 대해 말하자면, BUNGIE 의 명작인 마라톤부터 시작해야 한다. 두 사람이 맨손으로 시작한 번지는 현재 업계에서 가장 큰 게임 디자인 스튜디오 중 하나가 되었다. 1990 년 대학생 알렉스 셀로피안과 제이슨 존스가 시카고 지하실에서 애플의 맥킨타 플랫폼을 위한 게임을 만들었다. 그들의 첫 히트게임은 일인칭 슈팅 마라톤이다. 당시 대부분의 사격게임, 이를테면' 파괴전사' 나' 월펜스탄 성 3D' 는 극이 거의 없었다. 이른바 임무 완수란 간단히 말하면 끝까지 죽이는 것이다. 그러나 Seropian 과 Jones 는 복잡한 줄거리 단서와 생생한 캐릭터를 게임에 통합했다. 마라톤과 그 속편도 당시 선진 기술의 대표였다. AppleTalk 를 통해 두 플레이어는 팀을 이루어 게임을 완성할 수 있으며, 최대 8 명의 플레이어가 가상 경기장에서 서로 따라잡을 수 있다. 버지는 마라톤 시리즈와 또 다른 작품인' 신화' 로 충실한 아이언 게이머들을 보유하고 있다. 1990 년대 말, Bungie 의 디자이너들은 플레이어가 성간 해병대 전체를 통제하고 교활한 외계인들과 싸울 수 있는 새로운 전략 게임을 계획하기 시작했다. 구체적인 방법은 전쟁터에서 한 번에 대량의 작전 단위를 이동하고 배치하는 것이다. 플레이어의 전투는 공상 과학 판인 Risk (테이블 체스 게임) 와 비슷하다. 하지만 이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을 때, 디자인 팀은 그들이 마라톤이라는 일인칭 살육 위주의 액션 게임 형식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국, 그들은 새로운 게임의 주체가 더 이상 군대 전체가 아니라 전사, 주족장, 신비한 종교 예언에 의해 구동되는 외계인 종족에 대항하게 하기로 결정했다. 후광이 탄생했다. 처음부터 Bungie 의 친구들은 구호를 정해 결국' 후광' 게임 체험의 모든 측면을 지도하는 지침이 되었다.' 쾌감 30 초'. ("30 초의 즐거움." ) 이 개념은' 고리' 가 플레이어가 30 분 정도 긴 격렬한 전투를 반복하게 하고 휴식을 취하게 한다는 뜻이다. 30 초는 심장 박동을 가속시키는 혼란스러운 장면과 죽음의 위협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동시에, 각 관문에는 대본화된 영화 장면이 포함되어 줄거리를 추진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균형 전략이다.' 후광' 에서 플레이어는 지나치게 긴 서사 애니메이션에 싫증이 나지 않으며, 목적 없는 전투에 손가락이 무감각해지지도 않는다. 1999, Bungie 가 처음으로 Macworld Expo 를 선보였습니다. 할로 최초의 플랫폼은 Halo 입니다. 후광이 전시회에서 시범을 보여 팬들 사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사업의 고위층도 놀라게 했다. 그들은 곧 출시될 Xbox 와 Xbox Live 인터넷 서비스에 적합한 베스트셀러를 찾고 있다. 2000 년 Microsoft 는 Bungie 를 약 5 천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1 년 후 마이크로소프트 호스트 독점작품으로 재현된' 고리' 가 올해의 최고의 필수 게임이 됐다. 후광은 즉시 Xbox 를 서투른 호스트에서 주도적인 PlayStation 2 의 신뢰할 수 있는 대안으로 바꾸었다. 빌 게이츠와 마이크로소프트의 CEO 인 스티브 볼머는 즉시 속편 개발을 직접 감독하기 시작했다. 속편을 내놓는 엄청난 압력으로 번지는 거의 쓰러졌다. 알다시피, 헤일로 디자인 당시, 전체 팀은 10 명 밖에 없었다. 그들은 같은 방에 앉아서 뒤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의 화면에서 멋진 생각을 보고 교류와 일을 할 수 있다. 후광 2' 제작이 완료될 때까지 회사는 이미 60 여 명으로 확장되었다. 게임의 다양한 수준을 설계하기 위해 서로 다른 그룹이 구성되었지만, 이러한 협력은 많은 장애를 겪었다. 프로젝트 책임자가 처음으로 모든 부분을 함께 넣었을 때, 그들은 전체 이야기가 이해할 수 없고, 게임이 어렵거나 너무 쉽다는 것을 깨달았다. 게임의 줄거리와 전투 부분은 재난을 겪었다. "스튜디오 매니저 해롤드 라이언이 인정했다. "우리는 방 사람들이 불평하는 것을 보고' 나는 이것을 하고 싶지 않다' 와' 나는 그것을 하고 싶지 않다' 고 불평했다." 그들은 처음부터 80% 의 일을 뒤집었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거의 1 년 반 동안 전체 게임을 재건할 시간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번지는 자신의 비밀 무기를 가지고 있다. 게임이 점차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초점이 되면서 회사는 전문 실험실을 설립하여 이 작품들에 대한 스트레스 테스트를 했다. Bungie 는 방금 신시내티 대학을 졸업한 실험심리학 박사인 Pagulayan 을 초빙하여 Halo 2 를 최적화했다. Pagulayan 의 팀은 곧 게임 데이터 내보내기 도구 개발에 투입되었다. 이 수치에는 각 플레이어의 사망 장소, 발사 시기와 장소, 항모에 앉아 적을 죽이거나 사망한다. 그들은 일주일에 한 번 테스트를 해서 400 명의 플레이어가 두 달 안에 남긴 2300 시간의 게임 데이터를 분석한다. 그래서 그들은 문제의 핵심을 찾을 수 있습니다-너무 강력한 외계인 돌연변이 괴물, 너무 많은 플레이어가 실수로 떨어질 용암 함정. 그러나 실망스러운 시간 제한은 여전히 존재하고, 실험실은 모든 문제를 찾아낼 시간이 없다. 결국' 후광 2' 는 1 세대에 비해 복잡하지 않고 만족스럽지 못한 작품이 되었다. 원작에서 플레이어는 총, 수류탄, 팔꿈치 등 세 가지 강력한 공격 방식을 가지고 있다. 이른바' 금삼각형' 은 Bungie 수석 게임 디자이너인 제이미 그리스머의 말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Jamie Griesemer, Jamie Griesemer, Jamie Griesemer, Jamie Griesemer) 이것은 "석두, 가위, 천" 게임과 같습니다. 재미의 상당 부분은 플레이어가 긴급한 상황에서 어떤 전략이 가장 효과적인지 결정하는 데 있다. 하지만' 후광 2' 에서 디자이너는 플레이어가 총 두 자루를 보유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플레이어가 다른 공격 방식을 거의 사용하지 않도록 했다. 설상가상으로, Bungie 의 개발팀은 줄거리를 완성할 시간이 없다. 헤일로 2' 는 군 장교가 지구로 돌아가 외계인과' 전투를 끝내라' 고 주장한 뒤 뚝 그쳤다. 그리고 ... 아무것도 아니에요. 자막을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공개 석상에서도 Bungie 의 직원들은 모두 얼굴이 환하고, 애교가 더할 나위 없이 뛰어나다. 그러나 사적으로, 그들은 어떻게 어색할 수 있을까? "게임이 곧 아웃될 그 순간, 모두가 깨달았다, 빌어먹을-우리가 원하는 게 아니야." Bungie 의 사교 관계 주관인 브라이언 자라드 (Brian Jarrard) 는 회상했다. 생명을 구하는 지푸라기 하나가' 후광 2' 로 모든 상대를 낙화유수로 만들었다. 인터넷을 통한 다인대전. 당시 온라인 게임의 매력을 충분히 발굴할 수 있는 호스트 게임은 없었다. Bungie 는 Microsoft Xbox Live 서비스의 네트워크 엔지니어와 협력하여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몇 분 안에' 헤일로 2' 플레이어는' 죽음의 경쟁' 에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상대가 당신을 죽이기 전에 모든 상대를 죽이거나 전우팀을 모아 깃발을 잡을 수 있다. 또 한 번 더, 플레이어는 비슷한 수준의 플레이어와 자동으로 짝을 지어 12 세 하루 종일 폭로를 즐기는 인터넷 중독 소년에게 맞아 죽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팬들이 몰려 인터넷에 접속하다. 후광 2' 는 다시 한 번 호스트의 판매점이 됐다. Xbox Live 골드 회원서비스에 등록한 600 만 회원 중 3 분의 2 가' 후광' 을 해본 적이 있다. 레드몬드는 기뻐서 눈물을 흘렸다. 오랫동안 온라인 게임은 호스트 게임 제조업체의 중요한 다음 단계로 여겨져 왔다. Bungie 덕분에 Microsoft 가 한 걸음 앞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