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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는 지금까지 몇 개의 게임을 발표했습니까?

닌텐도는 1889 년 9 월 23 일에 설립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야마우치로 ([font size = 2]) [/font] 가 설립한 작은 회사로, 화찰이라는 일본 수제 포커를 전문으로 만들었다. 1963 은 정식으로 닌텐도 주식회사로 이름을 바꾸었고, 닌텐도는 한때 호텔, 비디오 게임사 등 다양한 업무를 발전시켰다. 또한 닌텐도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의 시애틀 선원팀을 보유하고 있다. 사업은 점차 전자제품으로 전향하다가 영향력 있는 Famicom Nintendo 게임기를 개발해 곧 세계 최대의 비디오 게임 회사가 되었다. 나중에 Super Famicom, N64, GameCube, Wii 등의 호스트가 등장해 닌텐도의 비디오 게임 업계의 지위를 오늘까지 공고히 했다.

닌텐도는 역사상 가장 장수한 비디오 게임 플랫폼 회사, 가장 영향력 있고 인지도가 높은 게임 플랫폼 제조업체, 휴대용 게임 플랫폼의 선두주자입니다. 이들 1983 은 일본에서 발전한 후 북미 1985, 유럽 개발부 1986 등 여러 지역에서 발전했다. 닌텐도는 일본 교토에 본사를 두고 있다. 현재 닌텐도는 전 세계적으로 20 억 개가 넘는 게임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있으며, 마리오, 대금강과 같은 많은 게임 역사상 가장 고전적인 게임 (예: 젤다의 전설, 포켓몬스터 포켓몬) 을 만들어 냈습니다. 닌텐도는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게임기 닌텐도 GameCube 와 Game Boy 시리즈를 포함한 가정용 게임기와 게임 소프트웨어를 생산하고 판매한다.

닌텐도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미국 닌텐도 (Nintendo of America Inc) 는 워싱턴 주 레이몬드 (Raymond) 에 위치해 있으며 닌텐도 (Nintendo of America Inc) 는 미국과 유럽의 운영 센터입니다. 미국 가정의 약 40% 가 닌텐도의 가정용 게임기를 가지고 있다.

회사 소개

회사 이름: 닌텐도 유한 회사

1889 에 설립되어 1963 년에 닌텐도 주식회사로 정식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회사 주소: 교토 시 남구 상조다카하시 정 1 1- 1

공식 웹사이트: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일본 www.nintendo.co.jp

미국 Www.nintendo.com 입니다.

유럽 www.nintendo-europe.com 입니다.

닌텐도 중국 파트너 심유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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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1889- 1968

닌텐도 (Nintendo Koppai) 는 산내 부차랑이 1889 년 후반에 창립했다. 닌텐도의 해석은' 모사는 사람에게 있고, 성사는 하늘에 있다' 는 것이다. 그들은 일본 교토에서 Hanafuda 라는 카드 게임을 생산하고 판매한다. 이 카드는 손으로 만들어서 금방 유행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fontsize = 2] fusa Jiro yama uchi [/font] 는 많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 명의 조수를 고용하여 카드를 대량으로 생산했다.

1929 년 산내 부지로 은퇴, 사위 산내에게 회사를 인수하여 사장이 되라고 했다. 1933 년 산네길양련은 다른 회사와 투자하여 회사를 산네닌텐도 회사로 이름을 바꿨다. 1947 년 산네계량은 환복회사를 설립하여 화자카와 닌텐도에 소개된 여러 가지 카드를 판매했다.

야마우치의 손자 야마우치는 1949 년 닌텐도의 사장이 되었다. 그는 회사를 닌텐도 카드 회사로 개명했고 195 1 에서 판매회사를 닌텐도 칼루타로 개명했다.

65438-0959, 도쿄 올림픽 기간 동안 닌텐도는 이 기회를 포착하여 그들의 카드 제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하여 디즈니사의 주의를 끌며 디즈니와 협력 관계를 맺고 디즈니 만화 이미지의 포커를 생산하여 전 세계 판매를 겨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협력은 성공에 기여했고, 1 년 내에 최소 60 만 장의 카드를 팔았다.

그 후 1963 년에 닌텐도 카드 회사는 다시 닌텐도로 이름을 바꿔 다른 업무 영역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닌텐도는 1963 부터 1968 까지' 성호텔' 을 만들어 장난감, 게임 등을 생산했다 (진공청소기 포함).

1969- 1980

1969 년에 닌텐도는 게임부를 설립했다. 그 후 몇 년 동안 닌텐도는 몇 가지 성공적인 장난감과 게임을 생산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광총과 초괴수 (보조팔 장난감) 였다. 대부분의 혁신 개념은 닌텐도의 한 직원이 우물을 가로질러 준평한 데서 나온 것이다.

1973 년 닌텐도는 광총 개념을 다시 한 번 확대하고 레이저 인체 사격 시스템을 개발해 태양전지를 이용해' 가상 비둘기' 를 시뮬레이션해 사격을 진행했다. 레이저 인체 촬영 시스템도 또 다른 큰 성공을 가져왔다. 1974 에서 그들은 같은 개념을 사용하여 황야 총잡이에게 다시 적용했다. 레이저 총 게임이기도 합니다. 황야 총잡이도 미국과 유럽으로 수출되었다.

야마우치는 1975 기간 동안 미국의 새로운 트렌드와 TV 에 연결하여 간단한 게임을 할 수 있는 장치, 즉 비디오 게임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아달리 (Yadali) 와 같은 일부 회사들은 이미 이 분야에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으며, 산네는 이것이 닌텐도에게 좋은 업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같은 해 그는 Magnavox 와 협의하여 닌텐도가 간단한 비디오 게임 플랫폼인 Magnavox Odyssey 를 생산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 닌텐도는 이 기계들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장비가 없었기 때문에 미쓰비시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제조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닌텐도와 미쓰비시가 합작한 후, 1977 년, 그들은 공동으로 비디오 게임 플랫폼인 컬러 TV 게임 Game 6 를 출시하여 6 가지 간단한 버전의 테니스 게임을 수집하여 수백만 건의 매출을 올렸다. 궁본모도 그해 닌텐도에 가입하여 arcade 의 미술 디자인을 담당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닌텐도는 컬러 비디오 게임 15 의 프리미엄 버전 (레이싱 게임, Kusure, Blockbuster 포함) 을 포함한 몇 가지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1979 년 닌텐도가 휴대용 장치 게임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시계, 횡정준평의 개념, 1980 출시. 같은 해 닌텐도는 뉴욕에 미국 닌텐도라는 자회사를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게임& 손목시계는 유행하는 혁신이 이전보다 더 성공적인 모험임을 증명한다.

1980- 1982

또한 1980 년에 닌텐도가 아케이드 게임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아케이드 게임들은 대부분' 연옥의 불',' 슬레이버' 와 같은 광총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이형 아케이드 게임인 Radar Scope 가 상업적으로 실패하자 궁본무는 이러한 추세를 바꾸었다. 궁본은 방향을 완전히 바꿔 대금강 개발을 시작했다. 횡정준평의 도움으로 이 게임의 장인은 유인원 한 마리가 조종하는 여자친구를 구하려고 시도했다. 닌텐도의 동료들은 처음에는 불만을 표했지만' 대금강' 출시 후 큰 성공을 거두며 65,000 점을 팔아 그해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됐다.

같은 해 닌텐도는 아달리 (Yadali) 와 같은 다른 성공적인 회사들로부터 새로운 작업 목표와 고급 비디오 게임 플랫폼을 설정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회사들이 이미 통합 벨트 시스템을 개발하여 성공을 거두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플랫폼은 예전보다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다.

1982 년 닌텐도는 대금강의 속작' 대금강 소금강' 을 선보였으며 아케이드 게임이기도 했다. 킹콩만큼 좋지는 않지만 잘 팔려서 3 만 5000 원 정도 팔렸습니다. 올해 그들은 워싱턴 주 레드몬드에 닌텐도의 미국 지사를 설립하고 뉴욕 지사를 합병했다.

1983- 1989

1983 년 7 월 닌텐도는 FC 게임기 (중항대 속칭 홍백기, 구미 속칭 NES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를 출시했는데, 이는 카세트 비디오 게임 플랫폼의 첫 시도였다. 이 시스템은 매우 성공적이어서 두 달 안에 50 여만 대가 팔렸다. 플랫폼 기술 함량이 높고 가격이 저렴하며 100 달러 정도입니다. 하지만 몇 달 동안 잘 팔리면서 닌텐도는 FC 게임기가 플레이어가 특정 게임을 할 때 무너지기 쉽다는 불만을 잇달아 받았다. 이 문제는 결함이 있는 칩에서 발생한다. 닌텐도는 모든 상점의 재고를 회수하기로 결정했다. 손실은 크지만 좋은 평판을 얻었다.

FC 게임기도 1983 년 미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하지만 미국 비디오 게임 시장에는 저질의 게임이 많이 있어 미국 시장이 전혀 살아남지 못하고 있다. 닌텐도는 이런 상황을 피하기로 결정했다. 이들은 FC 게임만 허용하고 10NES 잠금 코드 시스템을 사용하고 품질 마크' 품질 인쇄' 를 추가하여 등록되지 않은 FC 게임을 방지합니다.

1984 년에도 FC 게임기의 큰 성공은 계속되고 있다. 하지만 닌텐도는' FC 게임을 개발할 자원이 없고 발행도 책임져야 한다' 는 새로운 문제도 발생했다. ♫ 이를 개선하기 위해 산내에서는 직원을 제 1 개발부 (R & amp;) 의 세 그룹으로 나누기로 했다. D 1), 제 2 개발부 (r & amp;; D 2) 및 제 3 개발부 (R & amp;; D 3).R & ampD 1 군평횡정이 이끄는 R&; D 2 는 식물촌정도 이끄는 반면 R & amp;; D 3 는 다케다 홍이 이끌고 있습니다. 이 집단을 이용하여 산내에서는 닌텐도가 저가의 고품질 게임을 생산할 수 있기를 바란다.

1985, 닌텐도는 그들이 전 세계에 FC 게임기를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제 3 자 개발자가 개발한 고품질 게임은 현지화를 보장하며, 미국 닌텐도는 제 3 자 개발자가 1 년에 5 개의 게임만 출시할 수 있도록 제한한다. 첫 번째 타사 개발업체인 Konami 는 FC 게임기용 카세트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허용했다. 이후 자회사 Ultra Games 는 이 규칙에 도전하고 매년 발사 횟수를 늘렸다. Konami 와 같은 다른 개발자들도 같은 방법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올해 FC 게임' 슈퍼마리오' 도 일본 시장에서 선보이며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었다.

닌텐도는 6 월 1985+ 10 월 18 뉴욕에서 NES 를 출시해 시장 테스트를 진행한 뒤 곧 성공을 거두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전국적으로 NES 및 기타 15 게임을 우편으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그것은 다른 경쟁자보다 판매량이 많다. 올해는' 우주사냥꾼' 과' 슈퍼마리오 2' 도 선보였다.

1988 년, 미국 닌텐도의' 닌텐도 파워' 잡지가 공개돼 매달 닌텐도의 뉴스와 게임 홍보를 하고 있다. 첫 번째는 7 월 /8 월이며, 주제는 NES 게임' 슈퍼마리오 2' 입니다. 닌텐도 권력은 여전히 출판되고 있으며, 2006 년 2 월은 제 200 기가 될 것이다. 1989 년, 10 년 운영을 거쳐 닌텐도는 러시아 스퀘어 카세트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와 함께 게임 콘솔을 출시했습니다. Game Boy 의 판매량은 매우 좋았고, 여전히 가장 잘 팔리는 휴대용 게임기이다. 슈퍼마리오 월드' 도 이후 발매돼 전 세계 판매량이 654.38+0.40,000 을 넘어섰다. 1989 도 닌텐도가 FC 게임기의 후손인 슈퍼닌텐도를 발표한 해다.

1990- 1995

슈퍼닌텐도 (SFC) 일본 판매1990165438+10 월 2 1. 이 게임기는 대성공을 거두어 3 일 이내에 매진되었다. 199 1 8 월, 슈퍼닌텐도는 미국에서' SNES' 로 출시되었고 1992 도 유럽에서 출시되었다.

슈퍼 닌텐도는 이전 세대를 답습하여 가격이 낮고 기술 규격이 높다. 컨트롤러도 몇 가지 새로운 버튼을 개선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슈퍼 닌텐도가 시장을 쉽게 장악했다. 북미에서 SNES 는 결국' 슈퍼 마리오 월드' 와' 살다 전설' 으로 SEGA 의' 창세기' 게임기를 물리쳤다. 미국에서는 창세기 게임기가 SNES 게임기보다 조금 더 많이 팔리지만, SNES 게임기의 전 세계 판매량은 그보다 높다.

1992, 닌텐도의 R & amp(R & amp;; D 1) 가상 소년이라는 가상 현실 플랫폼을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해 야마우치 회장도 시애틀 선원팀의 주식을 매입했다.

1993 년 닌텐도는 전체 3D CG 애니메이션 환경과 캐릭터 기능을 제공하는 64 비트 플랫폼인 Project Reality 라는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1994 년 닌텐도는 미국의 Project Reality 가 Ultra 64 로 이름을 바꿀 것을 제안했다. Ultra 64 라는 이름은 닌텐도의 아케이드 격투 게임' 킬러 만가' 와' 미국 레이싱 게임' 에서 나왔다. 킬러 만가' 는 나중에 SNES 게임기에서 선보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닌텐도는 그들이 이 플랫폼에 대해 잘못된 이름을 선택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코나미는 오랫동안 그 이름의 저작권을 가지고 있었고, 코나미는 Ultra Football 과 Ultra Tennis 와 같은 Ultra 명명 시스템을 저작권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1995 년에 닌텐도는 마침내 닌텐도 64 로 이름을 바꾸고 1996 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슈퍼 마리오 64 를 포함한 일부 시스템과 게임의 미리보기를 언론과 대중에게 보여 주었습니다.

1995 년 닌텐도는 희귀한 자산의 일부를 매입했다.

1990 년대 중반에 닌텐도 북미 지사는 유혈과 폭력을 초래한 엄격한 정책을 완화했다. SEGA 가 16 비트 플랫폼인 Mega CD 를 개발한 후 닌텐도는 처음에 소니와 SNES 게임기용 CD 드라이브 설계에 대해 논의했지만 소니를 위해 CD 의 모든 이점을 얻고 실패한 SEGA Mega CD 를 걱정했다. 이에 따라 닌텐도는 소니와의 협력을 중단하고 필립스와 협력했다. 닌텐도는 그들이 필립스와 동맹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SNES 게임기가 옵티컬 드라이브에 가입했지만 대중은 별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한편 소니는 신제품 ——PlayStation 을 연구하고 출시하기 시작했다.

1995 년 닌텐도는 일본에서 가상 남자아이를 선보였다. 이 게임기의 판매량은 그다지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닌텐도는 여전히 몇 가지 다른 게임을 계속 내놓고 미국에서 내놓기를 희망하지만, 여전히 이상적이지 않다. 같은 해 닌텐도는 세가의 32 비트 게임 호스트 세카 토성과 소니의 32 비트 게임 호스트 플레이 스테이션 등 경쟁 상황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니의 공격적인 시장 진영이 따라오면서 닌텐도와 세가의 시장 점유율을 잠식하기 시작했다.

1996-200 1 년

1996 년 6 월 23 일 닌텐도 64(N64) 가 일본에 상장돼 큰 성공을 거두며 첫날 50 만 대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하지만 게임 소프트웨어가 부족해 (호스트와 함께 판매되는 소프트웨어는 3 개밖에 없음) N64 의 순조로운 발매가 몇 주 만에 종료되고, 새 게임은 몇 달이 지나야 출시된다. 65438+ 1996 년 9 월 29 일 닌텐도도 미국과 캐나다에서 닌텐도 64 를 출시했고, 단 3 개월 만에17 만 대를 팔았다. 회의적인 제 3 자 게임 제조사들은 언론의 투기를 이용하여 상당한 수입을 벌었다.

닌텐도와 바람이 가미보이보다 작은 가미보이 주머니를 출시했습니다. 출시 몇 달 후, 가상 남자아이의 실패로 가상 남자아이의 모든 개발 계획이 결국 단 1 년 만에 중단되었고, 이 게임기는 그들에게 완전한 실패를 가져왔다. 닌텐도는 나중에 모든 책임을 디자이너 횡정준평 탓으로 돌렸다. 닌텐도에서 30 년을 일한 후, Game Boy 게임기를 설계한 횡정준평이 팀 리더직을 사임했다. 이후 횡정준평은 자신이 Game Boy 를 설계한 경험을 활용해 경쟁사 만대의 게임호스트 원더스완 디자인에 참여했다.

1997 년' 포켓몬스터' (홍콩과 대만은 각각 포켓몬스터와 포켓몬스터로 번역됨) 가 일본에서 출시돼 큰 반응을 보였다. 포켓몬스터가 단기간에 권한을 얻어 닌텐도가 게임계에서 다시 한 번 자신의 지위를 과시했다. 이후 4 개월 전, 닌텐도는 오픈 16 비트 게임기 개발을 중단한다고 발표했고, 이후 SNES 게임기 (SFC Jr) 의 간소화판을 내놓아 많은 게이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1997 10 10 월 4 일, 횡정준평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당시 그의 차가 고장나서 차에서 내려서 차 손상을 검사했다. 검사 과정에서 그는 다른 차에 치여 죽었다.

그해 봄, 오랫동안 기다려온 64DD 메인 게임' 살다의 전설 64' 가 먼저 카세트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64DD 가 절대 발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게 했다. 이후 닌텐도는 이 소문을 부인하며 1997 년 말 카세트판과 64DD 판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몇 주 후 닌텐도는 64DD 의 발매 날짜를 1998 년 3 월까지 연기하고, 살다의 전설 64 카세트판은 예정대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같은 해 6 월, 165438+ 10 월 닌텐도는 자신의 닌텐도 우주 세계 전시회에서 시험해 볼 수 있는 살다의 전설 64 를 선보였지만, 동시에 64DD 의 발매 날짜를 다시 6 월, 1998 로 연기했다고 발표했다.

1998 10 10 월 13, Game Boy Color 는 일본에 출시되고 몇 달 후 유럽과 미국에 출시됩니다.

1999 65438+2 월 1, 닌텐도 64DD 는 여러 차례 지연 후 출시되었습니다.

이후 유럽 이사회는 닌텐도가 더 이상 유럽 소프트웨어 회사에 닌텐도 호환 게임을 생산할 수 있는 허가를 발급할 수 없다고 법률을 통과시켰고, N64 게임 개발자도 더 이상 N64 를 위한 게임을 만들 필요가 없었다. 법은 또한 닌텐도 독점 카세트 게임 시장의 제작권을 금지한다.

1999 년 닌텐도는 돌고래라는 새 게임기를 발표했다. 이 기계는 IBM, CPU 속도 400MHz 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은 2000 년 크리스마스 전에 출시되기를 희망하는 Gekko 라는 구리 마이크로칩입니다. 닌텐도는 또한 휴대폰에 연락하고 인터넷에 로그인할 수 있는 32 비트 휴대용 시스템인 향상된 Game Boy 프로젝트도 발표했습니다. 또한 Game Boy 및 Game Boy 컬러 게임 소프트웨어와 역호환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1999 4 월 14 일 닌텐도는 배경을 밝히는 기능을 갖춘 게임 Boy Light 를 출시하여 빛이 부족한 곳에서 게임을 할 수 있게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닌텐도도 Game Boy 의 첫 번째 주변 제품인 카메라와 프린터를 선보였다. 그의 해상도가 높지는 않지만, 이 두 제품은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다.

2000 년 2 월 14 일 하워드 링컨은 닌텐도 미국 회사의 CEO 직을 사임했다.

200 1 3 월 2 1 일 닌텐도는 Game Boy Advance 를 출시했고, 6 월 1 1 일 북미에서 출시됨에 따라 6 닌텐도도 2006 년 9 월 14 일 일본에서 GameCube 를 선보였다. 이 게임기는 나중에 북미 (200 1 10, 18) 와 유럽 (2002 년 5 월 5 일) 에서 판매되었다.

2002 년 현재

2002 년에 야마우치가 은퇴하여 암전총으로 승계되었다. 같은 해 닌텐도와 미국계 중국인 과학자들은 닌텐도 iQue 브랜드의 게임기와 게임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판매하는 기술회사를 엄창했다.

2004 년 5 월 닌텐도는 Game Boy 와는 무관한 새로운 휴대용 게임기 프로그램인 닌텐도 DS (NDS) 를 발표했다. 듀얼 스크린 (터치스크린은 아래) 이 있어 2004 년 6 월 165438+ 10 월 2 1 공식 출시로 300 여 건의 주문을 받았습니다. NDS 는 터치스크린 외에도 3D CG 애니메이션을 표시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드웨어는 재료 필터링을 지원하지 않지만 도면에서는 N64 보다 우수합니다.

이와다 총사장은 모든 닌텐도 소프트웨어 디자이너를 EAD 부서에 통합하여 궁본무에 더 많은 자원을 할당할 수 있게 했다. 2005 년까지 닌텐도의 내부 개발 부서에는 다음 네 개의 부서가 포함되었습니다.

닌텐도 지능형 개발 본부

닌텐도종과 개발본부

닌텐도 소프트웨어 개발 본부

닌텐도 기술 본부

2005 년 5 월 14 일 닌텐도는 뉴욕 록펠러 센터에 첫 소매점을 개설해 닌텐도 세계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 건물은 2 층 높이로, GameCube, Game Boy Advance, Game Boy Micro 및 닌텐도 DS 와 같은 많은 관련 것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닌텐도의 첫 제품인 와자카와 같은 닌텐도 이전 물품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그들은 미국에 더 많은 가게를 열고 로스앤젤레스, 달라스, 보스턴, 필라델피아에 지점을 개설하고 샌프란시스코, 세인트루이스, 워싱턴, 시카고에 지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2005 년 5 월 E3 전시회에서 닌텐도는 닌텐도 혁명이라는' 차세대' 시스템의 원형을 선보였다. 그 컨트롤러는 도쿄 게임전시까지 숨겨져 있었고, TV 리모컨의 손잡이는 즉각 큰 반향을 일으켰다.

2006 년 6 월 26 일 닌텐도 Lightning 은 닌텐도 DS Lite 의 개선된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NDS Lite 의 크기는133.0 x 73.9 x 21.5mm 로 기존 NDS 148.7x84.7x28.9mm 보다 작습니다 공식 소식에 따르면 닌텐도 DS Lite 는 2006 년 3 월 2 일 일본에서 발매됐다.

2006 년 4 월 28 일 닌텐도는 새로운 호스트 이름' 닌텐도 혁명' 을' Wii' 라고 공식 발표했다.

2006 년, 165438+ 10 월 19, Wii 는 미국에서 250 달러에 ga 되었습니다.

2006 년 2 월 2 일, Wii 는 일본에서 정식 발매되어 판매가가 25,000 엔이다.

2006 년 2 월 8 일, 65438, Wii 는 유럽에서 공식 판매되며 가격은 250 유로, 영국에서는 179 파운드 (약 265 유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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