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액세서리 발표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Microsoft 의 차세대 Xbox 게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및 다양한 요소가 출시 시기를 연기한 후 소니는 더 이상 숨기지 않고 온라인 발표회를 통해 차세대 PS5 호스트의 게임 라인업과 디자인을 공식 선보이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반격이다.
소니가 이번 발표회를 위해 내놓은 구호는' 게임의 미래를 힐끗 본다' 며 게임 자체에 대한 관심을 강조하지만 소니가 직접 개발한 독점 PS5 게임, 유명 게임 IP 의 속작, 화질이 더 좋은 게임 화면 등을 추측하기 어렵지 않다. 이것들은 모두 PS4 가 Microsoft Xbox 를 조기에 억압하는 마법 무기이며 플레이어의 감정을 쉽게 동원할 수 있다.
PS5 의 외형은 마침내 공개됐다. 앞서 공개한 손잡이 외형 디자인 언어와 일치한다. 흑백톤, 호형 기체는 직립 디자인 (수평으로도 배치 가능), 기체 중앙은 약간 안쪽으로 구부러지고, 하단은 원형 받침대로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상단은 V-날개처럼 펼쳐진다. 이런 디자인은 PS4 직선적이고 딱딱한 스타일과는 확연히 달리 PS3 이전 버전의 형태로 어느 정도 복귀했다.
디지털화의 조류가 급증하고 게임기도 도망가지 않았다. 소니는 PS5 를 위해 두 가지 버전을 제작했는데, 하나는 초HD 블루레이 드라이브가 장착된 표준 모델이고 다른 하나는 옵티컬 드라이브를 취소했습니다. 이로 인해 외관상의 차이가 발생하며 옵티컬 드라이브가 없는 PS5 는 더욱 섬세하고 대칭적입니다.
이번에 발표된 PS5 호스트가 훨씬 커서 몰래 집으로 사온 남학생이' 라우터' 라는 말로 가족을 얼버무리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물론 소니는 무선 헤드폰, 카메라, 리모컨, 손잡이 충전베이스 등 PS5 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발표해 게임 기능을 강조하는 PS4 보다 PS5 가 멀티미디어 어플리케이션에서 더 많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앞서 소니는 PlayStation Studios 브랜드를 발표하고 자사 스튜디오 게임을 통일했습니다. 이번에도 발표회에서 첫 선을 보인 것은 소니의 1 면 대작이 GT 레이싱, 마블 만화 스파이더맨, 유령 재판과 같은 PS5 게임 개발로 전향한다는 의미다.
일반적으로 게임 호스트가 출시되면 차세대 호스트의 화면 잠재력을 소비자에게 보여주는 성능 벤치마크로 레이싱 게임을 선택합니다. PS 플랫폼 레이싱 게임의 대표로서 PS5 의 GT Racing 7 이 이 역할을 맡았다.
아니면 같은 레이싱 시뮬레이션, 다른 것은 화면이 더 좋다는 것이다. GT 레이싱 7' 은 광선 추적 기능을 도입하여 차량과 트랙의 진실성에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한편 게임 내용 면에서' GT 레이싱 7' 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경주용 자동차를 개조해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직업 모델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게임 장면은 주로 아시아, 유럽, 미주 지역의 세 판으로 나뉜다.
이것은 20 13 에서 GT 레이싱 6 의 정통 속작이다. 앞서 소니는 PS4 에서 출시한 GT Racing Sport 의 주력 전자경기와 전자운전면허증을 선보였지만 피드백이 다르다. Forza motorsport 와 Extreme Racing Horizon 의 영향으로 GT 레이싱은 최초의 레이싱 게임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정통 일련 번호로 PS5 를 호위해 소니가 새 게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임을 보여준다. 하지만 소니는 GT Racing 7 이 PS5 에 상륙할 것임을 확인했을 뿐 게임의 구체적인 판매 날짜는 밝히지 않았다.
다행히' 마블 만화 스파이더맨 마이어스 모라리스' 는 이 전작이 PS4 에서 가장 잘 팔리는 단독 게임으로 새 호스트의 첫 게임 배급 라인업에 속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게임의 이야기는 전작의 결말을 답습하고 소니의 스파이더맨 우주와 연결되어 있다. 게다가, 오리지널' 리키와 짤랑' 과' 유령 중판' 도 뒤이어 올 것이다.
PS4 의' 놀라운 지평선: 제로 여명' 는 SP5 에서 신작' 지평선 2: 서부 금지지' 를 맞았다. 신작의 화면이 더욱 놀라워 다음 세대의 화면 수준을 보여 주었다. 익숙한 중국 문화 요소들도 게임에서 전개되는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기계와 원시 문명의 원소가 융합된 이 공상 과학 오픈 세계 게임은 소니 게임의 새로운 버팀목이 되고 있다.
제 1 측과 제 2 자 게임 외에도 제 3 자는 PS5 에' 생화학 위기 8',' NBA 2k2 1',' 킬러 3',' Hia 프로젝트',' 의외의 협객 사냥꾼 V' 등의 작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러나 PS5 판매 당일에 어떤 게임이 발매될지 아직 알 수 없다. Eurogamer 에 따르면 발매일은 Astro 의 Playroom (PS5 사전 설치) 과 Fortress Night 두 가지 게임만 발매합니다.
한 가지 요소는 PS5 의 출시일이 발표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PS5 가 PS4 게임과 호환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새 호스트를 처음 구입하는 게이머들은 게임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새 호스트에 대한 일부 정보는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예를 들면 새 호스트의 운영 체제와 같다. 새로운 시스템은 어떻게 PS5 하드웨어의 진화와 생방송, 클라우드 게임, 소셜 네트워킹으로 인한 게임 패턴의 변화에 더 잘 적응할 수 있을까요?
앞서 소니 PlayStation 수석 시스템 엔지니어인 마크 셀니는' 연결' 인터뷰에서 PS5 가' 완전 전환' 인터페이스를 갖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가 제시한 예는 플레이어가 시스템 메뉴에서 게임을 클릭하면 게임 초기 메뉴로 들어가 많은 메뉴 조작을 하는 대신 실제 게임으로 바로 들어가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직 발표되지 않은 정보는 이 게임기의 가격이다.
현재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는 각자의 제품 가격에 대해 침묵을 지켰고, 상대방이 더 일찍 패를 낼 때까지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이런 방법은 결코 이상하지 않다. 게임기는 오락장비 하드웨어로서 이윤을 내기 어렵고 소프트웨어 판매에 의존하여 지속적인 보조금을 받아야 한다. 앞서 보도한 바에 따르면 PS5 의 비용만 450 달러를 넘었고, 가격에 대한 플레이어의 민감성은 제조사가 신중하게 가격을 책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타 문제로는 게임 호환성, 화면 해상도, 선발 라인업, 게임 네트워크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답을 알기 위해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Microsoft 와 마찬가지로 소니도 PS5 의 새로운 정보 출시 리듬을 신중하게 통제하고 있으며,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은 연말 게임 호스트가 출시되기 전에 점차 밝혀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