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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고전적인 범주로서 콘솔 플랫폼에 비즈니스 게임이 그토록 적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콘솔 게임은 게임 플롯 콘텐츠에 대한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화질 및 음질에 대한 요구 사항도 높습니다. 따라서 콘솔 게임은 다른 온라인 게임과 달리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게임 경험을 바탕으로 하트를 생성하지만 시뮬레이션 비즈니스 게임의 성능 구성 요구 사항은 너무 높을 필요는 없지만 콘솔 게임의 제작 비용이 너무 높으면 손실보다 이익이 더 큽니다.

플레이어 매니지먼트 게임의 단점 중 하나는 콘텐츠 기획이 상대적으로 단순하다는 점이다. 초반에는 플레이어의 호기심을 활용해 더 많은 사람을 사로잡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지루함이 나타난다. 게임사 입장에서는 이러한 게임을 새로운 아이디어로 업데이트하기 어렵고, 장기적인 사용자 트래픽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콘솔에서 플레이할 때 게임에 돈을 쓸 의향이 있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게임, 특히 유료 게임에 대한 기대가 더 높습니다. 팀 경쟁으로 인해 관리 게임에 대한 수요는 매우 적으며 회사의 디자이너는 이에 더 집중할 것입니다.

게다가 매니지먼트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많은 시간을 요구하지만, 호스트 플랫폼을 통해 정기적으로 자신의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지원 장비가 주변에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현재 많은 회사들이 모바일 게임에서 관리 게임을 개발하기로 선택하지만 콘솔 플랫폼에는 적합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콘솔 플랫폼에서 일부 비즈니스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공식 플랫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매우 좋은 비즈니스 게임이 많이 있지만 수수료도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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