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Rgp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Rgp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오래된 RPG 게임 모델:

1) 오래 전, 먼 곳에 용감한 사람들, 마왕, 새우 게 더미, 가망이 없는 촌장 마을 사람들, 그리고 감동적이었다 (? ) 의 이야기. (

2) 이른바 용감한 사람은 처음에는 어떤 생물보다 약해서 새 한 마리나 단세포 생물도 이길 수 없다. (

3) 마왕은 마을이 있어 살지 않고 어둡고 복잡한 미로를 만들어 자신을 가두고 용감한 사람이 오기를 가만히 기다리고 있다. (

4) 마왕은 새우병게를 파견하여 용감한 자를 상대할 것이지만, 용감한 사람이 쉽게 대처할 수 있도록 용감한 사람의 등급에 따라 덜 강하고 약하지 않은 상대를 파견하여 용감한 사람이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우연히 너무 강한 상대가 있어서 용감한 사람이 이길 수 없다면, 또 다른 우연한 이야기가 용감한 사람의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

5) 마왕은 그의 새우병게가 양질의 장비와 소품, 돈을 몸에 가져오게 했지만, 또 사용할 수 없게 하고, 용감한 사람이 그들을 물리치고 자기 용도로 사용하기를 기다렸다. (

6) 마왕은 자신이 사는 미로에서 보물 상자를 내던져 용감한 사람에게 마왕을 볼 수 있도록 충분한 장비와 도구를 제공했다.

7) 마왕은 용감한 자가 도망가면 절대 추격해서는 안 된다고 명령했다. 더욱이 함부로 행동해서는 안 되고, 계단을 오르내릴 수도 없고, 제멋대로 문을 열어서는 안 된다. (

8) 결국 마왕은 용자에게 패배했고, < P > 버전 1: 용자가 마왕을 죽였고, 세계는 과거의 평화로 돌아갔다. < P > 버전 2: 용감한 자는 마왕을 이기고, 왕자와 공주는 앞으로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된다. < P > 버전 3: 마왕이 소리 쳤다: 얄미운 아 ... 다시 돌아올게 ... 그리고 사라졌습니다.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 주세요] < P > 버전 4: 강한 빛 이후 용감한 자는 마왕과 함께 사라지고 용감한 자의 칼만 남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 P > 버전 5: 여주인공이 마왕과 함께 죽거나 여주인공이 희생한 이른바 영원한 비극 < P > 버전 6: 이번 용감한 사람은 마왕을 바꾼다. 다음에 그를 때려주세요.

버전 7: 어떤 바보가 잠에서 깼다.

버전 8:--the end--자막 더미

최고의 RPG 는 무엇입니까? 이 질문은 1993 년부터 1996 년까지 슈퍼닌텐도 (SFC) 호스트에는 고품질의 RPG 가 많이 등장했고, 여러 방면에서 혁명적인 발전을 이루었고, 많은 작품들이 획기적인 의미와 초시대적 수준을 가지고 있어 RPG 의 황금시대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들 RPG 는

1, 이정표' 최종판타지 6' < P > 유명 시리즈의 6 작, SQUARE 제작, 24Mbit

첫 24Mbit 의 RPG 다 게임은 지구를 블루본으로 한 이세계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설의 생물' 환상수' 를 중심으로 16 명의 경력이 다르다. 입장이 각기 다른 주인공들이 제국의 야망을 깨기 위해 의리가 얽히고설키는 활극을 펼쳤다. < P > 이 게임에는 ATB (실제 시간 전투 시스템, 가장 먼저 사용되지는 않았지만 더 완벽함) 와 같은 많은 신선한 시스템이 사용되었으며, 필살기술 입력 시스템, 마법의 돌 시스템, 소환마법, 조별 작전 시스템, 그리고 수많은 미니 게임도 개척했다. 또한 각 캐릭터마다 독자적인 스턴트가 있어 게임에 재미를 선사한다. < P > 인물의 채점에 대해 SQUARE 가 한 일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성공적이었다. 여주인공인 티나는 환상수와 인류의 혼혈아로 자신에 대한 의심과 부정으로 가득 차 있지만, 결국 용기를 내어 친구를 위해 싸운다. 남자 주인공 로크, 세상 물정을 모르는 것 같고, 심지어 우스꽝스러울 수도 있지만, 사실 슬픈 과거와 강인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초라한 제국 여무관 샐리스도 있습니다. 귀하께서 영주이시며, 기계 천재이자 바람둥이의 에드이기도 합니다. 호탕한 무술가, 에드의 쌍둥이 동생 매튜 ... 거의 모든 사람을 위해 이야기를 쓸 수 있는데, 이것은 다른 언론이 거의 할 수 없는 것이다. < P > 게임의 음악도 고전이다. 티나의 테마는 약간 슬픈 곡조로 운명의 어쩔 수 없이 생사의 무상함을 유유히 연주했다. 가원의 주제는 억눌린 분노와 설레는 피를 느끼게 한다. 로크의 주제는 쉽게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칭찬할 만한 것은 게임의 사랑 주제, 즉 게임에서 그 오페라의 음악이다. 그 감동적인 멜로디는' FF6' 을 해본 사람은 누구나 잊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위에서 말한 이러한 방면들이 이렇게 뛰어나기 때문에 화면이 상대적으로 약해 보이지만, 이는 지금의 시각으로만 봤을 뿐 당시' FF6' 의 화면은 절대 우여곡절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FF6, FFF6, FF6, FFF6, FFF6, FF 6, FF, FF) 지금 보기에' FF6' 은 줄거리, 시스템, 음악 방면에서 여전히 매우 뛰어나, 절대다수의 컴퓨터 게임과 차세대 게임을 능가한다. 그해 SFC 작품 선정에서' FF6' 은 거의 모든 RPG 관련 상을 휩쓸었다.

2,' 이질적' 의' 시공용사' ('라이브 a 라이브')

새로운 유형 RPG, SQUARE 제작, 16Mbit

는 기존 RPG 와 크게 달라 게임 시작 시간배경은 원시시대부터 미래까지, 공간배경은 중국 심산에서 우주별까지 이어졌다. 여섯 개의 이야기가 완성되면 일곱 번째 이야기인 중세 편을 진행할 수 있다. 이 게임의 가장 대단한 점은 각 이야기가 줄거리, 화면, 음악, 스타일에 본질적인 차이가 있고 시스템도 똑같지 않다는 점이다. 하지만 모든 이야기는 완벽하고 감동적이다. 그리고 분위기의 조성에도 독특한 점이 있다. 예를 들면 원시 시대에는 글이 없고, 인물의 교류와 사상은 모두 그림으로 표현된다. < P > 게임 시스템은 과거와는 전혀 다른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전투 중 생명력 (HP) 의 감소는 전투가 끝나면 완전히 회복될 수 있고 스턴트는 MP 와 같은 어떤 수치도 소모할 필요가 없습니다 < P >' LAL' 은 출시 후 큰 환영을 받았다. PS 에서 속작을 해야 한다는 전설이 있었지만, 아래로는 소식을 듣지 못했다.

3, 일본 본토의' 귀신강림전'

원래 GB 에서' ONI' 시리즈의 정통 RPG, BANPRESTO 제작, 16Mbit

는 보통 RPG 의 세계가 모두 서유럽 중세 시대를 기반으로 하지만 이 게임은 아니다 화면, 음악, 캐릭터, 특수 효과, 게임의 모든 측면은 일본 핑안 시대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줄거리와 시스템은 모두 상당히 전형적인 정규 RPG 이며, 언급할 만한 것은 그 중의 그림이다. 게임 속 전투 화면은 또 한 단계 더 올라간 것으로 볼 수 있다. 어떤 면에서는 유명한' FF6' 을 능가하기도 하는데, 그 중 마법은' 신강하' 라고 불리며 시용할 때 천지색변으로 박력이 넘친다 (당시로서는). 아주 좋은 것은 아니지만, 독특한 스타일 때문에 꽤 괜찮은 RPG 입니다.

4 또 다른 고전' 용전사 2'

' 용전사' 시리즈의 2 작, CAPCOM 제작, 24Mbit

가 CAPCOM 의 유일한 시리즈다 기본적으로 비교적 정통적인 작품이다. 용족 혈통을 지닌 주인공의 모험 이야기를 대략 말하는데, 줄거리는 희극을 위주로 내용이 가볍고 유머러스하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몇 가지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하는데, 일단 잘못 선택하면 상상할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게임에는 낚시, 사냥 등 많은 미니 게임이 있어 게임을 더욱 편하게 한다. < P > 게임은 매우 간결한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마법에 해당하는 스턴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초보자에게 더 적합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인물의 개성에 대한 각인은 매우 성공적이며, 각 캐릭터는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개구리 왕자처럼, 이 게임을 해본 사람은 그 이미지와 행동에 대한 기억이 생생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화면, 음악 등 다른 방면은 모두 중상 수준에 속하지만, 여전히 매우 만족스럽다. 이 게임은 출시되자마자 호평을 받았고, 심지어 상당수의 게이머들이 시리즈 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다. (이미 97 년 PS 에서 출시한' 용전사 3' 을 초과) < P > 5, 비약! 시공여행 ('Chrono Trigger') < P > 는' FF' 시리즈의 RPG, SQUARE 제작, 32Mbit

는' FF6' 에 이어 또 다른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 게임은 주인공 크로노의 모험 이야기를 다룬다. 줄거리가 기복이 심하고 서스펜스가 무성하며 내용이 치밀하고 장황한 느낌이 전혀 없다. FF6' 만큼 거대하지는 않지만 긴장과 감동의 효과는 손색이 없다. 그리고 모험이 더 이상 2D 나 3D 가 아니라 4D 가 되도록 시공간의 개념을 개척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사건이나 인물을 물어보는 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가 아닙니다. 그러나 "어느 시대에? 클릭합니다 。 이 모든 것이 새로운 느낌을 준다. < P > 시스템은 주로' FF6' 을 모방하고 ATB 를 사용하며, 이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실제 시간 전투의 긴장감을 더욱 잘 보여준다. 또 게임은 전투 화면과 멀티 플레이어 조합 기술 등 눈에 띄는 시스템도 활용해 정규 RPG 에서 항상 간과해 온 전술의 비중을 크게 높였다. 게임캐릭터는 새산명이 디자인했기 때문에 외형뿐 아니라 성격도 작품 속 인물에 가깝다. 새산명 작품을 본 플레이어는 한눈에 볼 수 있을 것이다. < P >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화면은' 시공여행' 의 가장 큰 장점이지만, 사실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 세밀한 지형묘사로 그렇게 화사한 색채는 이미 SFC 수준을 넘어섰다. 화면을 전환하지 않는 전투가 전혀 거칠지 않게 하는 것도 바로 이런 방법이다. 음악도 훌륭합니다.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주제가 있습니다. 크로노의 관대함, 말의 부드러움, 루카의 쾌활함. 사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마왕의 주제, 음산하고 공포스럽다. :)

이 우수한 게임은 95 년 선정에서 최우수 음악상을 제외한 모든 RPG 상을 휩쓸었다. 이 게임의 음악도 좋지만 더 좋은 것은-

6, 새로운 A-RPG' 성검 전설 3'

이다 게임 중 * * * 에는 6 명의 주인공이 있는데, 플레이어는 그 중 3 명을 선택해서 모험을 할 수 있다. 캐릭터마다 독특한 성격과 공격 방식, 스턴트, 주인공의 모험경험과 결말에도 약간의 차이가 있어 게임의 내연성이 크게 높아져 보통 플레이어는 두세 번 놀곤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시스템에 또 혁신이 있어 전근 시스템, 복식 시스템, 기력구, 초필살기가 추가됐다. 그리고 A-RPG 에서 항상 설계하기 어려웠던 마법도 이 게임에서 잘 드러난다. 또한 수동으로 제어하지 않고 컴퓨터로 싸울 수 있는 전투와 같은 사려 깊은 플레이어의 디자인도 많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화면은 SQUARE 의 일관적인 작풍을 이어받아 매우 화려하고 아름다운 마을, 현란한 원시림, 대박력의 마법이 일류다. 게임의 음악에는 확실히 그 독특한 우세, 특히 편곡들이 있다. 서장 이후 주인공이 모험길에 오르는 과정이 나타나면서 화면 아래로 구르면서' 성검 전설 3' 이라는 글자가 나오는데, 이때 배경음악은 그 유명한 편곡으로 행진곡의 리듬으로 웅장하고 힘이 있어 주인공의 모든 장애물을 타파하겠다는 결심을 느끼게 해 뜨거운 피를 끓게 한다. 게임의 중기 음악도 특색이 있고 다양해서 상세한 것도 함께 하기 힘들고, 관심 있는 게이머들이 스스로 맛을 보게 해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 P > 한마디로' 성검 전설 3' 은 A-RPG 와 다른 A-RPG 로 모든 A-RPG 의 단점을 극복했기 때문이다.

7, 참 A-RPG' 천지창조'

정통 A-RPG, ENIX 제작, 32MBit

는 담수화 작업에 필요한' 성검 전설 3' 보다' 천지창조' 가 더 두드러진다 중간 규칙, 단일 주인공, 완전히 자유로운 동작 조작 ... 매우 정통적이기 때문에 이 게임은 전통을 바탕으로 발전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역시 ENIX) 줄거리가 참신하다. 주인공이 이세계를 창조하는 과정을 말한다. 먼저' 성경' 의' 6 일 창조' 처럼 대지와 각종 생명을 창조한 다음 문명을 발전시켜 문명이 발전함에 따라 주인공의 힘도 날로 높아질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사람들이 들어 본 적이없는 이상한 줄거리입니다. < P > 이전에 말했듯이, 이것은 정통 A-RPG 이기 때문에 시스템 방면에 큰 발전이 없다. 언급할 만한 것은 그것의 조작감이 매우 우수하고 상쾌하다는 것이다. 화면은 분명히 ENIX 가 세심하게 계획한 것으로, 초라한 작풍을 바꾸어 현란하고 다채로워졌다. 그중 일부 동물 캐릭터에 대한 묘사는 특히 생생하다. (그 사자, 그야말로 심바의 복제판이다) 음악은 맑고 듣기 좋은 특색으로' 투명함' 을 느끼며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P > 정통, 이 게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적이다. 시스템에서 고지식한 것이지만, 그 참신한 줄거리는 시스템의 부족을 보완한다.

8, 로맨틱한 세계' 로맨스 3' (romancing saga 3)

유명 시리즈의 제 3 작, SQUARE 제작, 32Mbit

는 많은 괴이한 시스템을 갖춘 RPG 를 가지고 있지만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RPG 의 줄거리는 하나 이상의 주선과 몇 개의 분기 줄거리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 게임과는 달리, 그것은 완전히 분기 줄거리로 구성되어 있어 매우 높은 자유도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레이어는 주인공들의 다음 행동에 대한 충분한 선택이 있다. 만약 플레이어가 어떤 부분의 이야기를 완성하기가 너무 어렵다고 느낀다면, 먼저 다른 이야기를 하고, 경험과 강력한 장비를 얻은 후에 다시 이야기하자. 그래서 게임은 어렵지만, 쉽게 "붙어" 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에서도 이상한 느낌을 준다. 라이브 에이라이브' 와 마찬가지로 전투 후 HP 가 완전히 답신하는 시스템을 채택했지만 적의 강대하고 적들이 주인공들의 등급에 따라 능력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난이도가 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높아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POINT MOVE' 라고 불리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도시나 다른 중요한 장소 사이에서 커서 지점만 쓰면 걸을 필요 없이' 순간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느껴지지만 게임도 간결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장 대단한 것은 전투 시스템이다.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매우 복잡하다. 각 캐릭터에는' 기술' 과' 기술' 이라는 두 가지 특수한 능력이 있다. 그 중' 기술' 은 무기 기교와 유사하며 무기의 차이에 따라 분류되며, 전투에서 무작위적인 깨달음에 의지하여 성장한다. "수술" 은 마법과 같은 기교로, 속성으로 6 대 범주로 나뉘어 구매로 얻어지며, 양자의 위력은 모두 해당 숙련도가 높아짐에 따라 높아진다. 또 독창적인' 사령관 모델' 도 있어 최대 5 명까지 사용할 수 있는 조합기술이나 조합술로 효과가 뛰어나다.

및 시리즈

上篇: 홍콩 드라마의 중국어 더빙은 홍콩 사람이 더빙하나요, 아니면 본토인이 더빙하나요? 下篇: 전통적인 브래킷과 내진 브래킷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