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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컨셉주 분석은?

메타버스 컨셉주에 대한 분석은?

올해 갑자기 메타버스가 모두의 시야에 들어왔고, 메타버스도 인기를 끌면서 많은 기술 대기업들이 자리 잡았다. 메타버스에서, 메타버스 개념 주식은 무엇입니까? 아래에서 함께 알아볼까요? 다음은 에디터가 전해드리는 메타버스 컨셉 주식들입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메타버스 개념에는 어떤 주식이 포함되나요?

1. Roblox(RBLX.N): 게임 UGC 플랫폼인 Metaverse의 최대 컨셉 주식인 Roblox는 UGC 플랫폼으로서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제공하는 동시에 개발자에게도 제공합니다. 게임을 만드는 편집자와 플레이어는 서버를 통해 플레이어가 자신의 게임을 만들고 업로드하고 플랫폼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게임 참가자가 게임 개발자이기도 하고, 모든 참가자가 공동으로 게임 플랫폼을 구축할 때 게임은 진정으로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현실 세계에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2. Unity(U.N): 실시간 인터랙티브 2D 및 3D 콘텐츠를 제작, 운영 및 수익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게임 엔진 회사입니다. 지원되는 플랫폼에는 휴대폰, 태블릿, PC가 포함됩니다. , 게임 콘솔,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장치.

3. 액티비전 블리자드(ATVI.O): 세계 최대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버워치 등 최고의 게임 IP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4. WIMI 홀로그램(WIMI.O): 2020년 4월 1일, WIMI 홀로그램이 발행가 5.5달러로 나스닥에 공식 상장되어 공식적으로 '최초의 홀로그램 AR 주식'이 되었습니다. WIMI의 수익에는 AR 광고 서비스 수익, AR 엔터테인먼트 수익, 반도체 사업 수익이 포함됩니다.

5. Goertek: 올인원 VR 기기를 위한 세계 최고의 하드웨어 OEM이자 최고의 종합 음향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주요 사업은 가전제품의 정밀 제조를 기반으로 하며 주로 음향 및 광학 정밀 부품, 지능형 음향 기계 및 지능형 하드웨어의 연구 개발 및 제조에 종사하며 중간 보고서 영업 수입은 전년 동기 대비 302억 8800만 위안이었습니다. 9.449% 증가, 순이익은 VR 사업의 예상치 못한 성장에 힘입어 전년 대비 12.171% 증가한 17억 3100만 위안을 기록했습니다.

6. ​Shaofang Winemaker(Wine Master)" 게임은 "Jinsha Ancient Wine" 와이너리의 시뮬레이션 운영을 게임 플레이로 사용합니다. 가상 현실 세계는 블록체인, 클라우드 게임, 컴퓨팅 등 메타버스 관련 기술을 활용하여 게임 세계에서 관리됩니다. 가치 상호 작용, 콘텐츠 전달, 데이터 네트워크 전송 및 몰입형 디스플레이의 통합을 통해 메타버스를 구축하는 힘과 소셜 네트워킹은 현실과 가상 사이의 꿈같은 연결을 열어줍니다.

7. Guoguang Electric: 오디오 및 전기음향 사업에서 회사의 주요 제품은 주로 웨어러블 제품(예: VR/AR)에 사용됩니다. 21년 동안 VR/AR과 관련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장이 성장했습니다. 폭발적인 성장을 경험했으며, 메타버스의 개념은 전체 생태계의 성숙도를 상징하게 되었습니다.

8. Goertek은 오랫동안 국내 소비자 전자 부품 및 전체 기계 공급업체로 활동해 왔습니다. VR/AR 사업의 용어 레이아웃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고급형 VR/AR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AR 장비 OEM 분야의 시장 점유율은 80%에 가깝고, 고객사는 Facebook, Sony 등이 있습니다.

9. Baotong Technology: 회사는 전액 출자 자회사인 Hainan Yuanshi Universe Technology Co., Ltd.를 보유하고 있으며 AR/VR/MR, 로봇, 센서, 신에너지 채굴 카드, 고급 장비 및 기타 비즈니스 관련 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자회사 Hashiqi는 국내 최고의 AR/VR 콘텐츠 R&D 및 솔루션 제공업체이며 Huawei 및 Douyin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10. Hypermap Software: 회사는 Oculus Rift 및 2017년 HTC Vive VR 헬멧 디바이스. 회사의 GIS는 3차원 공간에서 복잡하고 다양한 모델과 데이터의 '지리적 위치'를 제공하는 융합 기술의 핵심은 메타버스의 실제 지리공간 기본 섀시입니다.

성장성과 성장.

메타버스가 왜 이렇게 핫한 걸까요?

미국 SF소설가 네오 스티븐슨의 1992년 SF소설 '스노우 크래시(Snow Crash)'에서 유래한 책에서 스티븐슨은 현실 세계와 평행한 온라인 세계를 묘사했다. 현실 세계는 메타버스 안에 온라인 아바타를 갖고 있다. 스티븐슨이 쓴 메타버스는 가상현실 실현 이후의 인터넷의 다음 단계이다.

Metaverse는 Meta와 Verse라는 두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Meta는 메타를 의미하고 Verse는 우주를 의미하며, VR을 통한 초고속 통신을 기반으로 하는 '메타버스'라는 개념입니다. AR, 사물인터넷(IoT),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 칩, 엣지컴퓨팅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현실세계의 평행세계, 가상세계를 다양한 생활 현장 애플리케이션(게임, 결제(블록체인 관련) 포함) 기술, NFT, DAO, 스마트 계약, DeFi 등), 교육 등) 이 가상 세계에는 다양한 활동이 있는데, 이는 가상 세계로 이동한 실제 사람들과 유사한 활동이다.

현재 A주 투기 유형은 크게 게임업체, AR/VR업체, 메타버스 관련 기술업체 3가지로 나뉜다.

주요 테마는 중칭바오(Zhongqingbao)로, 9월 초 8위안 이상에서 37위안 이상으로 추정된다. 또한, 업계에서는 AR/VR 장비로 큰 수혜를 입었다. Goertek Shares는 현재 A주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정통적인 Metaverse 회사여야 합니다. Metaverse는 많은 산업을 포함하고 많은 관련 회사가 있기 때문에 종종 과대 광고 산업과 리더 사이를 전환합니다. 일부 회사는 이때 메타버스 관련 등의 발표를 할 예정이므로 상승세를 조심해야 합니다. 따라서 확실한 단기 수준이 없다면 여전히 조심해야 합니다. 높은 지점에 갇히기 위해.

많은 A주 기업의 관점에서 볼 때, 몇 년 후 실적에 대한 실제 영향은 Goertek의 VR/AR 장비 회사이며,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개념적 과장입니다.

VR/AR

Goertek: 고급 VR/AR 장비 OEM 분야의 시장 점유율은 700에 가깝습니다.

이샹 디스플레이(Yishang Display): 주로 전시 디스플레이 서비스(VR, AR 쇼핑)를 영위하고 있다.

Jiachuang Video: 회사는 화웨이 VR 플랫폼에 VR 콘텐츠 판매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메이셩 문화(Meisheng Culture): 국내 굴지의 AR 및 VR 콘텐츠 제작 및 퍼블리셔인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Creative Technology)와 VR 오프라인 체험 인터랙티브 플랫폼인 슈퍼캡틴(Super Captain)과 협력한다.

Guoguang Electric: 대화형 플랫폼은 회사에서 생산하는 Meta(이전 Facebook) VR 제품 음향 모듈을 호출합니다.

New Guomai: 클라우드 VR/AR, 디지털 트윈, 클라우드 게임, XR 디지털 문화 박물관, XR 엔터테인먼트 공간 등 메타버스 제품 매트릭스를 통합하고 생성합니다.

Longli 기술: 이 회사의 Mini-LED 기술은 VR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연구 개발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Baotong Technology: 회사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Hainan Yuanshi는 주로 AR/VR/MR을 개발합니다.

크리스탈 옵토일렉트로닉스(Crystal Optoelectronics): AR, VR, MR 등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에 대한 관련 기술 보유고를 보유하고 있다.

완싱 기술(Wanxing Technology): 회사는 AI 분야에서 독자적인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AR/VR/메타버스 기술을 적극적으로 탐색합니다.

Changxin Technology: 이 회사는 Facebook에 최신 VRQuest2 디스플레이 모듈을 제공하고 국내 VR 거대 기업에 VR 헤드 장착형 디스플레이 모듈도 제공합니다

2,

메타버스 게임

중경바오(Zhongqingbao): 중경바오의 'Brew Master'에 대응하는 첫 번째 버전(H5 버전)은 3월 22일 완성되어 정식으로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Tianxiaxiu: 회사가 개발한 소셜 제품 'Honnverse'는 현재 테스트 단계에 있습니다.

Century Huatong: Diandian Interactive가 자체 개발한 메타버스 게임 'LiveTopia'가 세계 최대 메타버스 커뮤니티인 Roblox 플랫폼에 상륙했습니다.

Tianshen Entertainment: 웹 게임, 모바일 게임.

천주 문화: 클라우드 게임.

Perfect World: 비디오 게임 협업의 선두주자.

시저 문화: 클라우드 게임.

케이잉 네트워크: 웹게임, 모바일게임.

톰캣: 클라우드 게임, VR 게임.

Kunlun Worldwide: 모바일 게임.

장취 기술: 모바일 게임.

Xunyou 기술: 온라인 게임 가속기.

Shengtian Network: 클라우드 게임, 모바일 게임.

푸춘 공유: 모바일 게임.

Xinghui Entertainment: 클라우드 게임, 모바일 게임.

Sanqi Interactive Entertainment: 클라우드 게임, 모바일 게임.

자이언트 네트워크: 온라인 게임.

3.

Yuanverse Technology

Danghong Technology: 회사의 대화형 플랫폼에는 Danghong Technology가 초저지연 인코딩 기술과 제품에 전념해 왔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우주 정보 전송의 실시간 상호 작용은 기본 보장을 제공합니다.

Huichang Communications: 이 회사의 3D 클라우드 비디오는 상업용 메타버스를 위한 회사의 탐구 제품으로 AR/VR, 디지털 헬스, 디지털 트윈 및 산업 인터넷에서 사용자의 수직적 시나리오 애플리케이션을 처음으로 충족합니다.

Shunwang Technology: 이 회사는 현재 10,000개 이상의 상용 고성능 컴퓨팅 GPU 서버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한 기술과 혁신을 활용하여 Metaverse 요소를 강화하여 800,000명 이상의 인터넷 사용자에게 클라우드 컴퓨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영상 : 20년 이상 영상, 압축, 코덱 분야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고화질 영상의 고배율 무손실 압축과 코덱을 핵심 기반 기반 기술로 제공하고 있다. 메타버스의 대규모 적용을 위한 기술적인 기반을 제공할 수 있다

메타버스의 첫 해

3월에는 세계 최초의 게임 플랫폼인 Roblox가 등장했다. 메타버스(Metaverse)는 미국 시장에 상장된 지 3개월 만에 로블록스의 시장 가치가 1년 전 40억 달러에 비해 12배 증가한 500억 달러로 치솟았습니다. Roblox는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무료 도구도 제공합니다.

지난 5월 마이크로소프트 CEO 나델라는 회사가 '엔터프라이즈 메타버스'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6월에는 Soul 계열사인 Shanghai Anyimen Technology Co., Ltd.가 'Youth's Social Metaverse' 관련 상표를 출원했으며,

6월에는 Chongqing iQiyi Intelligent Technology Co., Ltd.는 또한 'Qiyu Metaverse'와 같은 상표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지난 7월 Zuckerberg는 'Metaverse'가 모바일 인터넷의 '후계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으며 Facebook이 그렇게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소셜미디어 기업에서 '메타버스' 기업으로."

7월, Kuaishou 계열사인 Beijing Dajia Internet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는 여러 개의 "Kuaishou Metaverse" 상표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7월 30일, 제21회 Metaverse Summit 포럼 메타버스(Metaverse) 시리즈의 신간 출간이 베이징에서 열렸으며 전문가들은 '메타버스'의 새로운 그림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9월 텐센트는 'QQ 메타버스', '큐브 메타버스', '평화 메타버스'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 "Elite Metaverse" 및 기타 상표입니다. 지난 9월 텐센트는 'King of Metaverse', 'Tianyuanyuan Universe', 'Reverse War Metaverse', 'Tencent Music Metaverse' 등 약 100개에 달하는 메타버스 관련 상표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9월 9일, Water Drop의 계열사인 Beijing Zongqingqianxiang Technology Co., Ltd.는 "Water Drop Yuan Universe"의 여러 상표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국제 분류에는 광고 판매, ​​통신 서비스, 교육 및 오락 등이 포함됩니다. 현재 상표는 상태는 '실질적인 검토를 기다리는 중'이다.

9월 13일 누비아 테크놀로지(Nubia Technology Co., Ltd.)는 여러 개의 'Red Magic Yuanverse' 상표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국제 분류에는 과학 기기, 광고 판매, ​​교육 및 오락 등이 포함됩니다. 현재 상표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중입니다.

9월 15일, Li Auto 계열사인 Beijing Chehejia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는 'Yuanshi', 'Lideal Yuanshi' 등의 상표 등록을 출원했습니다. 국제 분류에는 운송, 기계가 포함됩니다. 및 장비, 연료 및 오일 등, 현재 상표 상태는 "상표 출원 진행 중"입니다.

9월 30일, 'ByteDance Metaverse' 상표가 칭다오의 한 회사에 의해 등록 신청되었습니다. 국제 분류는 과학 장비입니다.

동시에 '알리바바 메타버스', '넷이즈 클라우드 메타버스', '미호유 메타버스' 등의 상표등록도 출원했다.

10월 29일 페이스북은 공식 명칭을 '메타버스'에서 파생된 '메타'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11월 2일 NetEase (Hangzhou) Network Co., Ltd., 광저우 NetEase 컴퓨터 시스템 유한회사 및 기타 NetEase 계열사는 "NetEase Yuanverse", "Thunder Fire Yuanverse" 및 "Fuxi Yuanuniverse"와 같은 상표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국제 분류에는 광고 판매,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웹 사이트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등 현재 상표출원중인 상태입니다.

11월 2일 신화통신은 "메타버스란 정확히 무엇이고, 어떤 종류의 '평행세계'가 탄생할 것인가?"라는 기사를 게재했다. 》. 기사에 따르면 칭화대 뉴미디어연구센터가 최근 발표한 '20-21 메타버스 발전 연구 보고서'에서는 20년이 인류 사회 가상화의 결정적 시점이라고 보고, 21년이 최초의 가상화가 될 수 있는 길을 닦았다고 한다. 메타버스의 해.

11월 바이두도 조치를 취했다. 바이두 온라인 네트워크 기술(베이징) 유한회사는 '메타앱' 상표 등록을 신청했다. 국제 분류에는 웹사이트 서비스와 과학 기기가 포함된다. 신청중입니다.

11월 2일, Microsoft는 Ignite 컨퍼런스에서 자사의 채팅 및 회의 애플리케이션인 Microsoft Teams를 메타버스에 구축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나용호는 11월 5일 웨이보에 "차기 창업 프로젝트는 일명 위안버스(Yuanverse) 기업"이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됐다.

11월 11일 중국이동통신연맹 위안시산업위원회

11월 12일 차이나텔레콤 5G 혁신 애플리케이션 협력 포럼에서 차이나텔레콤 자회사 뉴궈마이(New Guomai)가 전략을 발표했다.

11월 15일, Dianhun Network: 회사는 "Dianhun Metaverse", "Dream Three Kingdoms Metaverse" 등 관련 상표를 등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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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17일 메타버스의 인기는 얼마나 되나요? 29.9위안 코스는 열흘 만에 160만 부가 팔렸고 관련 도서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11월 17일, 메타버스 코스가 '대파 자르기'를 시작했다? 누군가는 이미 수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11월 18일 오전, 장가계 메타버스 연구 통합 개발 세미나와 장가계 메타버스 연구 센터 창립식이 무릉원구 빅데이터 센터 우자위 매표소에서 열렸습니다. 이후 국내 최초로 메타버스 연구센터를 설립한 명승지가 되었습니다.

11월 19일 인민일보는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현재 메타버스 열풍에 대한 합리적인 견해

11월 19일 신화통신은 "메타버스란 무엇인가?"라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왜 그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메타버스 디코딩".

11월 17일 현재 우리나라 정부는 689개 기업에 4,368개의 '원시' 상표를 출원했습니다. 그 중 21년 동안 688개 기업이 참여해 4,366건의 출원이 접수됐다. 즉, 99.9의 'Yuanshi' 상표가 2021년에 등록출원된 것입니다. 월별로 올해 9월에는 'Yuanverse' 상표 출원이 1,995건, 10월에는 'Yuanverse' 상표 출원이 1,515건으로 올해 출원이 가장 많은 달입니다.

'위안시' 주류상표 21개를 출원했지만, 성공적으로 등록된 상표는 하나도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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