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참한 사랑에 관한 시와 번역
1. 처참한 사랑에 관한 시구
처참한 사랑에 관한 시구 1. 처참한 사랑을 묘사하는 시구
도 군명주 쌍눈물로 만나지 않을 때
이 정은 추억이 될 수 있다. 다만 당시 망연자실했던
아카시아 만남은 언제 이 밤 쑥스러운지
하늘에서 비익새가 되어 연리가지
하늘과 땅이 영원할 때 이 원한이 무궁무진할 때가 있다
예로부터 가인이 더 많은 삶을 살린 폐문 춘이 양화락
10 년 생사 두 망망망망망한 것을 잊을 수 없다
야유몽이 갑자기 귀가하는 소헌창이 화장을 하고 있다
말없이 눈물만 흘릴 뿐
연년창처에서 명월밤 짧은 솔강
에서 그를 찾는 천바이두
갑자기 그 사람을 돌아보지만 등불이 맹장에 있는
인생은 당연히 애착이 있다. 이 증오는 바람과 달
2. 처참한 사랑의 고시
는 서로 만 여리 떨어져, 각각 천일경에 있다. 길이 막히고 길기 때문에 면회가 안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후마이 북풍, 새 둥지 남지. 서로 다른 날은 이미 멀었고, 옷띠의 날은 이미 느려졌다.
구름이 하루를 가리고 나그네가 돌아오는 것을 아랑곳하지 않는다. 사군은 사람을 늙게 하고, 세월은 이미 늦었다.
기부를 포기하지 말고 식사를 열심히 한다. 평론: 동한 말년 격동의 세월 속에서 그리움이 난리한 노래입니다.
회람 과정에서 작가의 이름을 잃었지만, 읽는 것은 슬프고 공연히 배회하며 여주인공의 진지하고 고통스러운 사랑의 부름에 감동을 받았다. 시 속 순박하고 상큼한 민가 풍격은 내면의 리듬이 겹치는 반복적인 형태로 동양 여성의 열애 그리움의 심리적 특징을 보여준다.
2,' 이사' 원직은 일찍이 물난리를 겪었지만 무산은 구름이 아니었다. 차차 꽃밭을 채취하여 게으른 회고를 하고, 반연수로 반연군을 수리하다.
리뷰: 이 시는 탁물을 사용하여 사랑의 비흥 수법으로 죽은 아내 갈대숲에 대한 충성과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맹자》.
전심 "편에서" 바다를 보는 자는 물을 어렵게 하고, 성인의 문을 헤엄쳐 다니면 말을 어렵게 한다 "는 문구. 그는 창의적으로' 바다를 보는 것' 을' 일찍이 창해' 로 바꿨다. 즉, 너 같은 아내와 결혼한 나는 더 이상 다른 어떤 여자도 너를 대신할 수 없다는 뜻이다.
(얼마나 감동적인 진심 어린 말인가! )' 무산은 구름이 아니다' 는 송옥' 고당부' 에서' 행운, 저녁, 저녁, 발코니 위' 를 사용했고, 죽은 아내 갈대밭과 죽은 아내에 대한 감정은 지극히 아름다운' 창해' 와' 무산운' 을 비유했다. 즉, 다른 "물" 은 어떤 "구름" 도 서툴러지거나 가려진다는 뜻입니다! 좋은' 게으른 회고' 는 작가가 생활에서 얼마나 많은 염우를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 주지만, 그는 뒤돌아 보는 관심조차 없다. (원직은 죽은 아내 후 불문으로 귀의한다) 그래서' 반연 수도반연군' 이다.
원직은 고대와 현대의 명작으로 시 전체를 기억해야 하며, 상하 양련을 분리해서는 안 된다. -정말 아름답구나! 3,' 강성자' 스시는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다.
생각하지 않고 잊을 수 없다. 천리 고묘는 쓸쓸할 곳이 없다.
상봉은 모를 때도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처럼 보입니다.
밤이 오면 그윽한 꿈이 갑자기 고향에 돌아온다.
소헌창, 화장을 하고 있다. 서로 마주 보며 말없이 눈물만 흘려 행할 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해마다 창자가 끊어지는 곳, 명월밤, 짧은 송강. 코멘트: 이 애도사는 시인이 죽은 아내를 그리워하기 위해 만든 것이다.
와 원년 (1054 년) 스시는 통의군 진사 왕방의 여왕 버와 결혼했다. 왕버현혜, 결혼 후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한다.
애정이 매우 강하다. 1 년 새해, 연란꽃이 만발했고, 시인은 부인의 머리에 꽂힌 한 송이를 따며 웃으며 말했다. "부인이 더 아름답게 보여요!" " 왕버도 웃으며 말했다. "아쉽게도 나는 어울리지 않는다. 나는 난초를 사랑한다. 난초가 향기가 넘치고, 풍채가 탈속적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 아무도 아랑곳하지 않는' 품격에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화중군자',' 빈곡가인' 이라고 하는데 제가 입을 수 있을까요? " 시인은 크게 웃으며 말했다. "난초의 자태가 청수하고, 비범하고 탈속적이어서 부인이 입을 수 있다. 사람들은 난초를' 왕의 쇼' 라고 부르는데, 부인의 성은 왕이라 불리는데, 마침 그 자연에 해당한다.
이 생활의 일화에서 시인의 결혼 후의 행복과 달콤함을 추측할 수 있다. 치평 2 년 (1065 년), 왕버는 병으로 하남에서 개봉했다.
< P > < P > < P > < P > < P > > < P 희녕 8 년 (1075 년), 수시 () 의 나이는 미주 지사 () 로 불혹되었다.
아내가 죽은 지 10 년이 되었다. 정월 20 일 밤, 비바람 속에서 천리 떨어진 아내의 고묘를 회상하니, 슬프고 서글프다.
고향에 대한 꿈. 아내가 작은 창문 앞에서 화장을 하는 것을 보고, 두 사람은 서로 만나 "서로 말문이 막히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고 만났다.
깨어나 슬퍼했고, 종이를 깔고 펜을 깔고 이 깊은 애도사를 적었다. 을묘정월 20 일 밤낮의 꿈' 은 머리글이다.
라는 단어는 시인의 아내에 대한 영원히 잊을 수 없는 진지하고 순수한 사랑을 반영한다. 10 년 동안 시인은 굴곡을 겪었고, 마음은 고통으로 가득 차 있었고, 아내에게 얼마나 많은 말을 해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정이 연인에게 고백해야 하는지, 그러나 두 사람은 천리 () 에 있고 음양 () 이 떨어져 있다.
"쓸쓸한 말이 없다." 생사의 경계를 말살하는 치언은 매우 감동적이다.
이곳의 시인은 감정을 고조로 밀어 넣었다. "상봉은 모를 수도 있고, 먼지투성이가 되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고 말했다. " 이런 가설적 의미: 아내와 상봉하는 것을 써내다.
나는 초췌하고 귀밑머리가 서리처럼 희끗희끗하니, 너는 분명히 나를 모를 거야! 자신의 고통과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한데 묶다. 잊을 수 없는 정을 더욱 심화시켰다.
꿈에서 깨어나 꿈을 좇아 현실로 돌아왔다. "해마다 창자가 끊어진 곳, 명월밤, 짧은 솔강이 예상된다." 시인은 잊을 수 없는 심정을 다시 한 번 고조로 밀고, 자신이 해마다 창자가 끊어진 곳이 고요한 밤이라고 단정했다. 그 명월은' 짧은 송강' 의 천리 고묘를 비춘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4,' 나비연화' 유영 대기열은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바람이 가늘게 불고, 극도의 봄근심을 바라보며, 어두컴컴한 하늘을 뒤덮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초색 연기 빛 잔광 속에서 말없이 누가 맹장에 의지할 것인가? 스파클링을 취하게 하고, 술에 대해 노래로 삼고, 강락은 아직 무미건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옷띠가 점점 넓어져서 결국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해졌다.
리뷰: 시인이 빌딩에서 미풍에 오르는 것을 보고 망망망한 하늘에서' 봄걱정' 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입니다. 봄근심은 원래' 봄빛 연기 잔광' 의 처참한 경치에서 시인의' 근심' 이 무엇이었나요? 그는 원망했다. 그는 "말없이 누가 맹장에 의지할 것인가" 라고 말했다.
그는 광가 술에 취해 근심을 풀 작정이지만,' 강락은 아직 무미건조하다' 는 것은'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주는 것' 이다! 그래서 더 고통 속에 빠졌다. 이렇게 끈질기게 집착하고, 빠져나갈 수 없는' 봄걱정' 은 도대체 무엇 때문인가? 이 단어의 결론: "옷띠가 점점 넓어져서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해졌다." 원래는' 그녀' 를 위해서였다.
라는 서약은 끈기 있는 끈기와 집념을 표현하며 문구가 널리 전해지고 있다. 평론가의 칭찬을 받다! 5,' 까치 교선' 진관 섬유운은 교묘하고, 날아다니는 별은 한을 전하고, 은한은 먼 암도를 전한다.
김풍옥로가 만나자마자 이승은 무수히 많았다. 부드러움은 물처럼 부드럽고, 좋은 시기는 꿈처럼, 까치 다리 귀로를 참는다! 두 정이 오래 걸리면, 어찌 아침저녁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리뷰: 견우직녀의 만남을 통해 아름답고 순수한 사랑을 찬양하는 단어입니다. 한대' 고시 19 곡' 이후. 견우성' 이후.
견우직녀를 이용해 인간사랑을 쓰는 다양한 작품들이 너무 많다. 역대 문인들이 쓴 정맥은 아쉬워하며 처참하고 처참하다.
진관은 은하수 속 까치 다리를 써서 교묘한 색구름이 있다. 분분히 날아오는 유성은 책을 전하는 전광이다.
연인의' 부드러운 물' 은 정기적으로 만나 구걸하는' 좋은 기간은 꿈처럼' 상봉한다. "두 정이 오래 지속되면 어찌 아침저녁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즉, 사랑은 오래도록 굳어지는 것이지, 아침저녁으로 함께하는 것이 아니라,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시 로맨스,' 시경' 이 시작된다. 사람들은 믿는다.
3. 처참한 사랑을 묘사하는 시구에는 어떤
1, 초승달이 눈썹처럼 구부려 뭉치지 않았다. 팥은 차마 볼 수 없어, 온 눈에 상심의 눈물이 가득하다.
하루 종일 복숭아가 울긋불긋하고, 사람들은 마음 속에 있다. 두 송이의 칸막이 꽃이 조만간 연리된다. 돈. 우희제' 생채자'
2, 명월이 고층 빌딩에 비추어 유광이 배회하고 있다. 근심이 있는 여자가 있는데, 비탄하고 슬퍼한다.
탄식자가 누구인지 물어 보면 게스트 아내라고 한다. 군행은 10 년이 넘었고, 고독한 첩은 늘 독거한다.
6 월 도로 먼지, 첩 탁한 시멘트; 각기 다른 형세에 부침하여 회합이 언제 조화를 이루는가.
남서풍을 위해 그대에게 오래 죽고 싶다. 6 월 huailiang 열 수 없습니다, jianqie 에 따라 할 때. 위진. 조식' 칠애시'
3, 망부처, 강유유. 돌로 변하여 뒤돌아보지 않다.
매일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행인이 돌응어로 돌아온다. -돈. 왕건' 망부석'
4, 반세 음서 절대 오지 마라. 1 인치는 장천만 매듭에서 떨어져 있다. 만나기 어렵고, 이별하기 쉬우며, 또 옥루화는 눈과 같다.
어두운 아카시아, 말할 곳이 없다, 서글픈 밤 연기 달. 이 때 정이 절실하다고 생각하고, 눈물에 붉은 소매가 묻어 있다. -돈. 웨이장 "응천창"
5, 나는 장강두에 살고, 군은 장강꼬리에 산다. 날마다 사군은 왕을 만나지 못하고, * * * 장강수를 마신다.
이 물은 언제 쉬고, 이 원한은 언제 이미 되었는가. 그대들의 마음이 내 마음처럼 되기를 바랄 뿐,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 리의' 부산자'
4. 처참한 사랑을 묘사하는 시구
도 군명주 쌍눈물은 서로 만나지 않고 시집가지 않을 때 문이 깊어지는 것을 미워한다. 이때부터 쇼랑은 행인 빈천부부 시애의 이 정이 추억일 뿐이다. 오랜 시간 동안, 때로는 이 증오를 다하기도 하고, 고대부터 가인이 더 많은 삶을 살며, 봄꽃이 10 년 동안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두 사람은 망연자실하고, 잊을 수 없는 천리 고묘에 쓸쓸한 말을 생각하지 않는다. 상봉에도 불구하고, 상봉은 먼지투성이가 되어야 한다. 쓸쓸하고 처참하며 처참하고 처참한 사람들 속에서 그를 찾아다니며 천바이두가 문득 그 사람을 돌아보지만 등불이 난산처에서 사는 것은 자연히 정광이 있는 이 원한이 바람과 달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5. 아름답고 슬픈 사랑 시구
시무용 시집은 모두 고전
시무용의 사랑 시구로, 늘 은은한 슬픔이 비치고 있다
어쩌면 청춘, 혹은 사랑 자체가 달콤함 속에 은은한 쓴맛이 섞여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오직 감군만 돌아보고, 나를 그리워하게 하고 북과 북으로
-'구락부'
어떻게 나를 만나게 해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이
송이는 모두 내 전생의 희망
입니다. 다가올 때 자세히 들어주세요
떨리는 잎은 내가 기다리는 열정
입니다. 마침내 무시할 때
서리는 아직 침식되지 않았고
가을비는 아직 떨어지지 않았다.
청초한 계절이 또 내게서 멀어졌다.
나는 이미 파빌리온, 걱정, 두려움이 없다.
지금은
가장 아름다운 순간,
무거운 문은 이미 깊이 잠겨 있다.
향기로운 웃음 뒤에
인연이 없는 그대여,
너무 일찍 오지 않았거나,
너무 늦었는데 ...
-석모용 어느 날
나는 마침내 너를 잊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함부로 전하는 이야기
도 아니고 내일에야 상연할 연극
도 아니다
동풍악, 환희박함, 근심, 몇 년 동안 이별하다. 잘못, 잘못, 잘못! 봄은 낡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자국은 붉고 새빨갛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각, 산동맹이 있지만 금서는 맡기 어렵다. 모, 모, 모! 육유의' 노빌 봉황' 이라는 단어는' 풍류천고' 의 작품으로, 감동적인 사랑의 비극을 묘사한다.
' 역대시유' 에 따르면 육유는 젊었을 때 사촌 당완을 아내로 맞아들여 정이 깊었다. 그러나 육모는 당완 () 을 좋아하지 않아, 두 사람이 따로 시집갈 것을 협박했다.
10 년 후 어느 날, 육유심원 봄나들이가 당완과 예기치 않게 만났다. 이 광경, 육유 "하염없는 오랜 시간, 부비 두봉" 이라는 단어, 제목 정원 벽 사이. "
이것이 바로 이 단어의 내력이다. 전설에 따르면 당완은 이' 노빌 봉황' 이라는 단어를 본 후 감개무량하고 펜과' 노빌 봉황 세정이 얇다' 라는 단어 한 곡을 들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당완은 근심으로 죽었다. 또 40 년 후, 육유는 70 대가 넘었지만, 여전히 당완을 그리워하고 심원을 다시 유람하며' 심원' 시 두 수를 만들었다.
노빌 두봉당 완세정이 얇고 인정이 악하며 비가 황혼꽃을 보내기 쉽다. 샤오 펭 건조, 눈물 흔적 잔류 물, yujian 마음, 단일 언어 대각선 바.
어려움, 어려움, 어려움! 사람이 제각기 되었는데, 지금은 어제가 아니고, 병혼은 늘 가을천삭과 같다. 뿔소리가 춥고, 밤이 깊어, 사람들이 묻는 것을 두려워하고, 눈물을 삼키며 환희를 담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숨기기, 숨기기, 숨기기! ◆ 육유와 당완의 사랑 ◆ 남송의 유명한 애국시인 육유로, 일생 동안 큰 우여곡절을 겪었고, 그는 벼슬길이 울퉁불퉁할 뿐만 아니라, 사랑생활도 불행했다. 송고종 사오싱은 14 년, 스무 살의 육유와 사촌 동생 당완이 반려했다.
두 사람은 어린 시절부터 죽마고우로 결혼하여 손님처럼 공경했다.
그러나 당완의 재능이 육유와의 친밀한 감정으로 육모의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결국 육유와 이혼을 강요할 정도로 발전했다.
육유와 당완의 감정이 깊어 헤어지려 하지 않자, 그는 어머니에게 거듭 간청하며 어머니의 꾸지람을 들었다. 봉건예교의 억압 아래, 갖가지 애곡에도 불구하고 결국' 손을 잡고 눈물을 흘릴' 지경에 이르렀다.
육유는 어머니의 명령에 못 이겨 어쩔 수 없이 당완인통과 헤어졌다. 나중에, 어머니 의 마음 에 따라 루 투어, 다른 왕 의 아내 와 결혼, 당나라 완 도 같은 군 조 슈쳉 과 결혼 하도록 강요 했다.
이 젊은이의 행복한 결혼은 이렇게 헤어졌다. 10 년 후의 어느 봄날, 육유는 우울한 심정으로 혼자 산음성 심가원을 유람했다.
혼자 앉아서 술을 마시며 근심을 풀다가 갑자기 당완과 재혼한 남편 조스정을 우연히 보았다. 이때 그는 이미 당완과 헤어진 지 여러 해가 되었지만, 내심 당완에 대한 감정은 완전히 벗어나지 못했다.
그는 과거 당완이 자신의 사랑하는 아내였으며, 지금은 이미 다른 사람에게 속해 있어 금궁에 있는 버드나무처럼 기대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여기까지 생각하니 비통한 마음이 갑자기 솟구치자 그는 술잔을 내려놓고 몸을 빼서 떠나려던 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뜻밖에 당완이 조사경의 동의를 얻어 술 한 잔을 보내왔다. 육유는 당완의 이 행동을 보고 그녀의 애틋함을 느꼈고, 두 줄의 눈물은 애절하게 내려갔고, 고개를 들어 당완이 보내온 이 쓴 술을 마셨다. 그런 다음 분벽 위에 분필하여' 소박한 머리 봉황' 이라는 천고의 절창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육유라는 단어에서 표현한 것은 사랑이 파괴된 후의 슬픔, 죄책감, 당완에 대한 애틋한 애모, 그리고 그의 어머니 방망이에 원앙을 때리는 불만이다. 육유 제사 후, 또 애틋하게 당완을 바라보고는 하염없이 가버렸다.
육유가 떠난 후 당완은 외롭게 그곳에 서서 이' 노빌 봉황' 이라는 단어를 처음부터 끝까지 여러 번 반복했고,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없게 되자 울음을 터뜨렸다. 집에 돌아왔을 때, 그녀는 원망을 풀기 어려워, 그래서' 노빌 봉황' 이라는 말을 한 곡 붙였다.
당완은 얼마 지나지 않아 답답하고 근심하며 죽었다. 이후 육유북상항금, 또 천촉 임직, 수십 년간의 비바람 생애는 여전히 시인의 마음속의 그리움을 달래지 못하고, 그는 예순 세 살, "가끔 국화를 꿰매고 베개를 베고 처량하게 느낀다" 며, 또 두 곡의 애절한 시를 썼다. 노란 꽃을 따서 베갯주머니를 만들고, 곡화면이 깊고 그윽하고 그윽한 향기를 자아낸다.
43 년 꿈을 되찾아, 등불은 어두웠고 아무도 단장을 말하지 않았다! 작은 날 국화 베개 시, 캡슐 편집 잔여 원고 잠금 거미줄 을 제목했다. 세상만사가 다 소진되고, 맑은 향기만 옛날과 같다! 그가 67 세 때, 심원을 다시 유람하다가 그해' 노빌 봉황' 의 반쪽이 깨진 벽을 보고, 경생정을 만지고, 감개무량하고, 또 시감회를 썼다. 단풍 초단 () 은 잎이 노랗고, 하양 () 은 귀밑머리가 새 서리를 두려워한다.
임정은 낡은 하늘을 돌아보고, 샘길은 누가 단장을 했다고 하는가. 나쁜 벽 취제 제목 먼지 사막, 깨진 구름 조용한 꿈 일 망망망, 년 동안 망념 제거, 민들레 향으로 돌아왔다.
후육유수는 75 세로 심원 부근에 살고 있다. "도시에 들어갈 때마다 반드시 승사를 조망하며 정을 이길 수 없다" 며 절구 두 수, 즉' 심원' 시 두 수를 적었다. 사랑, 왜 이렇게 깊고 생사하여' 미인이 땅을 만든다',' 붉은 가루가 재가 된다' 이후 수십 년 동안 시인이 마른 피와 눈물로' 이 몸 행태가 사산토인데, 여전히 흔적을 남기는 단창시구를 읊게 할 수 있을까?' 하고 시인에게 읊조리게 하는 것은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육유' 매화 한 그루' 의 시구에서 한 가닥의 깨달음을 얻은 것 같다. 육유와 당완의 부부 사랑은 현실 세계에서 존속되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이미 조금씩 여러 가지 유정만물로 옮겨져 있었다. 마치 진실한 사랑을 스위스 은행에 예입한 것처럼 안정적으로 이자를 받을 수 있었다.
한 쌍의' 국화베개' 의 베개 속에서 신혼당시 얼마나 달콤했는지, 얼마나 묵은지를 보관하고 있다. 얼마나 향기로운, 얼마나 많은 감정; 얼마나 많은 종이 종 을 들어 올리고, 얼마나 많은 상호 사랑 상호 무게. 아마도 이 한 쌍의' 국화베개' 만으로도 사랑' 한 알의 양귀비 속에 세상을 숨기' 고' 화신천만' 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부부 사이에' 눈썹을 그리는 것' 보다 더 많은' 규방 기악' 은 말할 것도 없다.
한 쌍의' 국화베개' 는 우리 현대인들에게 그렇게 부족하고 정말 사치스럽다.
그' 약치료' 의 효능은 여전히 두 번째이며 한숨을 쉬었다.
인간의 모든 일은 소진될 수 있지만, 사랑의 향기는 영원히 새로워질 것이다. 천하의 연인이 모두 자신의 한 쌍의' 국화베개' 를 손수 바느질하고, 생김새가 의지하고, 버리지 않고, 잊지 않고, 제인이 하늘과 땅을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양주, 서사랑기, 맹강녀 노빌 두봉루 노루유홍삭수 황텐주, 성춘색 궁벽 류동풍, 애환, 근심, 몇 년 동안 케이블이 잘못된 봄을 떠나 옛 사람 빈 마른 눈물자국처럼 붉은가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복숭아꽃이 한가한 지각산연맹을 꿰뚫어 금서에서는 모모모루 여행과 사촌 사촌 사촌 당완본애부부, 감정이 매우 돈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그러나 육모는 당완을 좋아하지 않아 결국 떠나야 했다. 후자의 두 사람은 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