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레이의 캐릭터 코멘트
윤 레이 이미지의 뛰어난 특징은 단순함, 친절함, 아름다움, 온화함, 정의감, 지성, 그리고 물론 장난스럽고 사소한 기질입니다. 소설은 좀 더 다층적으로 쓰여졌다. 그녀가 처음 등장했을 때 그녀는 순진함, 친절함, 순진함, 피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살인을 꺼리는 성격이 특징이었다. 증오와 살인은 끔찍합니다. 할아버지가 남긴 양피지와 혈액서는 그녀의 악몽과 고통의 근원이 되었습니다. 10년 후 다시 등장했을 때 그녀의 눈에 띄는 특징은 꽃처럼 아름다우면서도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점이었기 때문에 작가는 그녀를 꽃 가운데서, 사람의 얼굴과 꽃과 화려한 나비로 나타나도록 배치했는데, 서로 보완했습니다. 놀라운 점은 그녀도 흰색 드레스와 흰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는 것인데, 한편으로는 그녀의 단순함과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장단펑의 옷과 같은 색으로 은유적이다. 아름다운 한 쌍의 사람들. 나중에 군대를 맡은 장교 Qing은 Zhou Shanmin의 지시를 받아 Yun Lei가 무술을 연습하고 있던 숲에서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그는 그녀에 의해 구출되어 Yun Lei의 자비와 용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의로우면서도 갓 태어난 송아지를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호랑이의 기운은 자신도 모르게 Zhou Jian과 Zhou Shanmin의 아버지와 아들의 계획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장단펑을 만났고, 아무 이유 없이 젊은 스승을 구하고 불의에 맞서 싸우는 경호원이 되고 싶었습니다. 뜻밖에도 그녀는 장단펑에게 조롱과 놀림을 받았는데, 이는 윤레이의 단순함, 청렴함, 귀여움을 더욱 보여주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Quartz Manor에 갔을 때 Shi Cuifeng과 "약혼"을 위해 경쟁해야했지만 강제로 "다른 사람을 이식"하고 싶었고 이는 또한 그녀의 장난스러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후, 오랫동안 세상의 부침을 겪은 후 윤 레이는 점차 성숙해졌지만 그녀의 단순함과 친절함은 결코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언제든지 너무 많은 해를 끼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장과 같은 사람과 마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단펑 그녀는 사랑스럽기도 하고 밉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지만 짜증스럽기도 한 적의 연인입니다. 윤 레이의 말과 행동, 심리적인 섬세함은 모두 그녀의 성격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반복해서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윤레이의 나이는 고작 17세, 꽃봉오리가 처음 피어나는 시기다. 레이(Lei)라는 단어는 미학적 창작에 대한 작가의 의도를 보여준다. 17세 윤레이의 아름다운 문체는 소설 속 이야기에 무한한 흥미를 더하며, 17세 윤레이가 직면한 사랑과 증오의 선택과 갈등은 그녀의 성격과 심리를 점차 성숙하고 풍요롭게 만든다. 전체적으로 그녀의 이미지는 장단펑만큼 선명하고 생생하지는 않지만, 책 속에 흩어진 그녀의 말과 행동의 세세한 부분에서 그녀의 독특한 성격과 섬세한 딸을 보는 것은 열망하는 독자들에게는 어렵지 않다. 예를 들어, 그녀는 딸의 옷을 찢었지만 보라색 드레스를 찢는 것을 꺼려했습니다(처음으로 장단펑 앞에서 딸의 정체를 드러냈을 때 이 보라색 드레스를 입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그녀의 오빠 Yun Zhong을 찾고 있었지만 그녀는 정말로 그의 형을 보았을 때 그가 그의 형임을 80% 확신했지만 그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Yun Zhong은 분명히 이를 갈며 Zhang Danfeng을 미워했기 때문입니다. 형을 알아본 그는 필연적으로 애인이자 적의 무기를 만나게 되지만 그럴 수밖에 없었다. 다음으로 그녀는 시시각각 미루고 있다.... 등등 모두 '미묘한 말'이다. 성격과 심리. 이는 양우성 소설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강점과 세세한 점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 (진모의 '핑종영웅에 대한 감사'에서 발췌) 그녀는 그녀를 보자마자 그녀를 보호해 줄 필요가 있다고 느끼는 그런 소녀입니다. 그녀는 순수하고 친절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극도로 내성적이고 감정적입니다. 그녀는 아름다움에 재능이 있고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사람들에게 부드럽고 연약한 느낌을줍니다.
장윤과 장윤의 첫 만남은 윤레이가 남자로 변장하고 장단펑을 '보호'하기 위해 나섰지만 아마도 장단펑은 이 다소 소녀스러운 '동생'이 그를 보호하지 마세요.
고분에서의 치유의 시기, 윤레이가 장단펑 앞에서 딸의 모습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자.
장단펑은 잠시 깜짝 놀랐다가 갑자기 웃으며 말했다. : “동생아, 이때도 여전히 수줍음이 많구나.” 윤레이는 얼굴을 붉히며 스카프를 벗고 수줍게 말했다. “큰 형에게 거짓말을 하면 안 돼요. 여자."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여자인지 남자인지 굳이 물어볼 이유가 없습니다.
이제 막 사랑에 빠진 어린 소녀는 당신에 대한 원한을 모두 버릴 용기가 없습니다. 게다가 그녀의 순수한 마음에는 해결할 핑계도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라면 그녀는 도망칠 수밖에 없고, 서로 못 본 척 싸우고, 늘 무정한 듯 서로 얽혀버린 사랑, 또다시 말하고 싶은 욕망이 멈췄다. 장강 남쪽의 아름다운 물과 기사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긴 노래, 산과 강을 휘젓는 그림, 형제 자매의 기쁨과 이루 말할 수 없는 슬픔이 있는 문화 유적의 땅에 왔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가까운 두 사람의 재회는 해체됐다. 조용히 웃고, 물 위를 항해하고, 함께 국가의 위기에 맞서고, 천 리도 긴 여행이 아니고, 함께하는 하루가 하나라면 결코 짧지 않습니다. 우리 남은 인생은 불행하지, 그렇지?
사방에 연기가 자욱해 반나절의 여유도 갖지 못할 정도다. 만리장성 바깥으로 돌아오면 과거의 사막 폭풍이 다시 생각난다. 안문관 밖에서는 엄마를 그리워하며 울고 있는 어린 소녀가 성장했고, 그녀 마음속의 그림자는 지난 10년의 가시덤불 사이를 헤매고 있다. 동안이지만 평생은 아닙니다. 그렇게 그는 뒤를 돌아보며 미소를 지었고, 그의 머리에 있는 수수한 실이 날아가면서 동시에 기쁨과 분노를 느꼈다. "바보 형제가 또 바보 같은 말을 했어!" 아니면 단지 집착일까요? 이번 생에는 오직 너와 섹스하고 달빛을 즐기길 바랄 뿐이다. 오직 사랑과 진실을 위해 그 안에 머물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오직 당신의 삶만이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술 취하는 것은 무리요, 두 생명이 미혹되고, 사랑과 악의 얽힘은 무리한 일이니라. 후회만 없고 옷이 넓어지는 만큼 힘들지 않나요? 이번생에 후회없는 것으로 바꿀 수 있어요!
생각해보면 이런 끈기는 정말 무리라는 생각이 든다. 레일레이를 향한 장단봉의 첫눈에 반한 사랑은 동경인지 연민인지, 아니면 외국에서 오랜 친구를 만난 것인지 모르겠다. 당신에게 무관심한 친구를 찾는 것은 매우 귀중한 일입니다. 장단봉은 가슴이 크고, 정말 자유분방하고 상황을 쉽게 통제할 수 있다. 백마를 타자마자 세상은 그의 마음대로 된다. 외롭다. 이때에도 장단펑은 여전히 어린아이 같은 감정을 갖고 있고, 강호를 바라보는 자신의 모습도 그 속에 녹아들 수 없는 낯선 사람이다. 그러므로 Zhou Shanmin의 거부와 Yun Zhong의 적대감에 직면하여 Leilei의 태도는 실제로 자신을 증명하기 위한 생명을 구하는 지푸라기였으며 그녀의 모든 찌푸린 얼굴과 미소는 가식이 없었고 그녀의 거부와 관심은 그에게 이 마음을 말해줄 수 있었습니다. 애착의 집에는 그 자신만의 자리가 있습니다. "내가 죽어서 백발이 되어도 나는 여전히 중국인일 것이다." 어떤 의미에서 장단펑의 초기 감정은 레일레이 앞에서는 일종의 가벼운 안도감이었고, 일반적으로 그는 자신의 모든 짐을 내려놓고 어린아이처럼 될 수 있었습니다. 내면의 망설임을 치유합니다. 나는 항상 장단펑에게도 약한 면이 있다고 생각했다. 상관천예의 밀실에서 그는 레일레이의 초상화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쳐다보는 것을 원하지 않는데 왜 아직도 나를 쳐다보고 있습니까? "라고 불평했습니다. 이 순간이 가장 현실적이다. 그 사람 마음 속의 패닉은 물론 사랑의 상실 때문이다. 나를 세상에서 가장 믿어주는 사람이 더 이상 나를 외롭게 여기지 않을까 두렵다. 내 남은 생애 동안? 장단펑의 은밀한 마음에 비하면 레일레이의 몸부림은 너무나 불쌍하다. '동주국'을 본 기억이 납니다. 한 딸이 어머니에게 아버지에게서 나온 것인지 남편에게서 나온 것인지 물었습니다. 이 질문은 정말 역설적입니다. 누가 가깝고 누가 먼지 이성적으로 알 수 있을까요? 그녀의 부모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그녀의 분노를 장 가족에게 터뜨리는 것은 자연스러운 본능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마음 속 깊은 곳에서는 장단펑이 가장 상냥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할아버지의 엄격함과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어머니. 무의식적으로 그런 일이 있었던 걸까요? 그 속에서 장단펑은 이중 역할을 혼합합니다. 어린 시절 부모를 잃은 레일레이에게 이는 마음의 평화이자 악몽을 피할 수 있는 의지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희귀한 점은 책에 담긴 이 모든 글이 너무나 흐릿하면서도 순수하고,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게 다가오는 것 같다는 점이다.
그런데 세상에 이렇게 순수한 사랑이 정말 있을까? 먼지 없는 사랑? 장강 남쪽에서 봄의 끝을 맞이하여 봄꽃이 빛나고, 미소로 원한을 잊고, 이제 손잡고 지는 해를 바라보며, 후회하지 말라. 그런 삶에서는 힘들어도 진정한 본성을 되찾고 진정한 자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영적 조화를 원한다면 힘들어도 왜 불평합니까?
——위링의 『꿈속의 발자취』에서 발췌 윤레이는 장단풍이 적 가문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10년 넘게 장 가문에 대한 증오심을 품고, 그녀의 마음 깊은 곳에 혈통이 있다는 충동은 그녀를 무의식적으로 칼로 장단펑을 찔렀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결국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다. 이는 그를 마음속으로 적으로 여길 수 없음을 의미한다. 여러 차례 힘을 합쳐 적과 싸운 후 윤레이는 어쩔 수 없이 장의 지도를 따랐습니다. 혈서에는 장씨 가문의 후손을 모두 죽여야 한다는 내용이 있지만 윤뢰의 개인적인 의견은 여전히 매우 강하다는 것을 모든 것이 보여줍니다. 타고난 호의로 인해 그녀는 항상 장을 마음 속 깊은 곳에서 가까운 사람으로 여기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동굴 꿈에서 장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 장 단펑에게 가족을 위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지 말라고 설득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Yunlei에게 Zhang을 연인으로 받아들이도록 요청하는 것이 현실적입니까? 결국 윤 레이는 고대 공직자 가문에서 태어났는데, 동시에 그녀의 친척들이 겪은 고통을 극복하는 것이 그렇게 쉬운가? 마음속의 머뭇거림과 무력감은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일입니다. 그러다가 형과 장단봉의 싸움은 물론이고 형을 알아보지 못하는 망설임도 모두 이 마음에서 비롯됐다. 그녀에게 더 나은 선택을 해달라고 부탁할 수 있나요? 그것은 무엇입니까? 결연히 혈통을 찢어 장단펑의 품에 안기는 것이 현실적일까요? 장단펑이 좋아하나요? 태호에서 칼로 적과 싸우고 군사지도를 운반하는 데 협력하는 윤레이는 기본적으로 장단펑을 마음으로 받아들였지만 가족과 오빠의 간청을 무시할 수 없었고 마음이 착해서 허락할 수 없었습니다. 오랫동안 잃어버린 형제는 상처를 입었고 그림자는 하룻밤 사이에 사라질 수 없기 때문에 "사람에게는 기쁨과 슬픔이 있고 달에는 검은 눈과 정원이 있는데 고대에는 이것을하기가 어렵습니다"라고 한탄할 뿐입니다. 나는 그의 어머니의 친절과 친절이 나에게 더 많은 용기를 주길 바라면서 장을 데리고 그의 어머니를 찾았지만, 대신 백발이고 장애가 있는 아버지를 찾았습니다. 친척은 사랑하지 않습니까? 부모가 입은 피해는 사실 애인의 가족이 초래한 것이라는 점은 말할 것도 없고, 자신의 사랑을 위해 장애가 있는 아버지를 버리는 것이 가능한 일인가. 이때는 누구도 부모를 떠나 애인에게 갈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할 마음이 있습니까? Zhang Danfeng을 제거하는 것 외에 그녀는 또 무엇을 할 수 있었습니까? Chaimen이 닫히고 나서 그녀가 겪은 고통은 Zhang Danfeng의 고통보다 적지 않았습니까? Zhang Danfeng은 거의 미칠 뻔했지만 Yun Lei는 문에 들어가 자마자 기절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자신을 초췌하다고까지 표현했습니다. 장단펑은 마음껏 분출할 수 있었지만 그에 비하면 누가 더 깊은 상처를 받았을까요? 결국 Yun Cheng의 용서가 없었다면 Yun Lei의 삶은 우울증으로 끝났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외에 그녀의 더 나은 선택은 무엇일까? 그는 무슨 일이 있어도 장과 함께 있기 위해 가출한 걸까? 가족을 버리고 장(張)을 향해 단호하게 걸어가고 있습니까? 독자들이 정말 좋아할까요? 그녀가 정말 책임이 있는 걸까요?
——'흩어진 꽃 파는 소녀'의 주요 조연 중 하나인 '평종하 비디오'의 첫 번째 여주인공 천산 유룡의 '윤가의 무예와 재생에 대하여'에서 발췌 , 그리고 이 책의 첫 번째 여주인공인 윤중의 여동생 삼화누시아(삼화누시아)인 예잉잉의 제자이다. Liang씨는 작은 여인의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했습니다. 순수하고 아름답고, 온화하고 친절합니다. 사랑의 각인은 무의식적으로 완벽한 상태에 도달합니다.
——Jin Guwen과 Liang Huang의 "양우성의 백팔영웅 중 개인 카리스마 지수를 지닌 영웅 순위"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