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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리장성에 관한 최신 정보

팔달령 만리장성

중국 만리장성의 일부. 베이징시 옌칭현 남서쪽에 위치해 있다. 팔달령은 거용관구의 북쪽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지형이 높고 위험하며 팔달령 만리장성은 매우 견고합니다. 성에는 두 개의 문이 있는데 동쪽 문에는 "거용외진"이라고 새겨져 있고 서쪽 문에는 "북문 자물쇠 열쇠"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명나라 홍지 18년(1505년)에 지어졌으며 1995년에 수리되었습니다. Jiajing과 Wanli 년. 두 문은 모두 석조로 만들어졌으며 동굴 꼭대기에 플랫폼이 있으며 플랫폼의 북쪽과 남쪽에 관성 성벽을 연결하는 통로가 있습니다. 베이징-장자커우 고속도로는 성문을 통과하며 베이징으로 향하는 목구멍이다. 북문갑문과 주탑의 좌우 측면에서 능선을 따라 뻗어나가며 산을 등지고 세워진 만리장성이 있다. 성벽의 높이는 다양하며 평균 높이는 약 7.5m, 성벽의 하단 너비는 약 6.5m, 상단 너비는 약 5.8m입니다. 말 5마리가 나란히 달리거나 병사 10명이 나란히 타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벽의 아랫부분은 석조 기단이고, 윗부분은 거대한 벽돌벽으로 되어 있으며, 내부는 황토와 자갈로 채워져 있다. 벽의 상단은 지상에 사각 벽돌로 포장되어 있으며, 상단의 내부는 공간 벽이고 외부는 적층 벽으로 쌓인 벽에 관찰 및 사격을 위한 총안(전망대)이 있습니다. 적에게.

성벽의 30~40m, 100~200m마다 전략적인 위치에 요새 같은 플랫폼이 세워졌다. 성은 능선의 높은 지점, 성벽 모퉁이 또는 위험한 곳에 건설되었습니다. 높은 요새와 낮은 요새가 있습니다. 높은 층에는 감시탑이라고 불리며, 윗층에는 관찰과 사격을 위한 안방이 있고, 낮은 층에는 숙박, 사격, 화약과 곡물 저장을 위한 구멍과 사격구가 있습니다. 아래쪽은 성벽과 높이가 비슷하지만 성벽 바깥으로 튀어나와 있고 총안으로 둘러싸인 성벽 플랫폼입니다. 원래는 순찰대와 보초병이 머물던 곳이었습니다. 쉬었지만 이제 기초만 남았습니다.

팔달령 성벽에서 바라보면 저 멀리 연기 잔교가 흩어져 있고 그 위에 총안이 있는데 이는 팔달령 만리장성을 지키는 경고 시설이다. 북문에서 멀지 않은 곳에 명나라 용경 5년(1571년)에 건설된 벽돌성이 있는데 차도성이라 불리며 팔달령 전초기지의 본거지이며 800명 이상의 병력을 주둔시킬 수 있다. 여기에 대량의 무기가 있습니다. 팔달령 만리장성은 명나라 시대에 매우 번영했지만 청나라 이후 방어의 역사적 역할을 잃어 더 이상 수리되지 않았습니다. 수년간의 바람, 비 침식, 인간에 의한 파괴로 인해 이곳은 점점 더 황폐해졌습니다. 1949년 이후 팔달령관성(八大陵關成), 관문(關文)과 남북의 4개 적탑은 여러 차례 개조되었다. 1978년 거용관와이 타운의 도시 타워가 재건되었습니다. 팔달령은 용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푸른 능선이 겹겹이 쌓이고 꽃과 나무가 무성하여 오래전부터 거용관으로 알려져 왔으며 고대 옌징 8경 중 하나이며 국내외에서 유명한 관광명소입니다.

팔달령 만리장성은 고대에 '세계 9대 만리장성' 중 하나로 명성을 누렸습니다. 명나라 말기의 학자인 고안오(吳熙吳)가 두 번이나 방문하여 “당시에는 웅퉈숴의 땅이 위대했고, 진시는 예로부터 성장해 왔다”고 칭송하는 시를 지었습니다. 팔달령이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역사적 기록과 민간전승이 모두 있는데, 연구해 보면 매우 흥미롭고, 팔달령 만리장성이 세계적으로 유명하다는 사실도 알 수 있습니다.

원나라 때 '팔달리'라는 황제가 이곳을 방문하여 가파른 산과 푸른 산을 보고 룽옌이 매우 기뻐하며 이곳을 '링'이라고 명명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 후세대는 그것을 "Badaling"이라고 잘못 불렀습니다. 이 설명은 역사적 증거를 찾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원나라에 '바달리'라는 황제가 있었다는 증거도 없기 때문에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 실제로 팔달령이 위치한 연청현에는 원나라의 황제가 태어났는데, 그의 이름은 '팔달리'라는 단어가 포함된 애율리발리 바다(Aiyulibali Bada)였다. 그러나 원나라 때 황제들이 1년에 한 번씩 북경에서 상경까지 다녀와야 했던 점을 기억하면, 유일하게 통과할 수 있는 길에 있던 팔달령을 황제가 그를 기리기 위해 명명했을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있다.

명나라 말에 이자성이 군대를 이끌고 이곳에서 싸웠다고도 한다. 관성은 방어하기 쉽고 공격하기 어려워서 군대가 막혀 며칠 동안 진군하지 못했다고 한다. , 그리고 그는 불안함을 느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때 Tan Ma가 와서 앞으로 7번의 위험한 패스가 남아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리는 8번 패스를 넘기지 못할 것 같아 긴 한숨을 내쉬었다. 강한 공격이 통하지 않을 것 같아 루트를 바꿨다. 나중에 그것은 "Badaoling"이라고 불렸고 그 다음에는 "Badaoling"으로 불렸습니다.

명나라 때 팔달령은 한때 만주군을 방어하는 전초기지가 되기도 했습니다. 왜냐하면 고대에 한족은 북부의 일부 소수민족을 "타타르족"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팔달령이 "바타르 능선"(타타르족을 지키는 산을 의미)의 동음이면서 잘못된 정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견해는 강력한 근거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가장 믿을 만한 곳은 '장안객가'에 있는 것 같은데, 여기에서 도로가 갈라져 사방팔방으로 뻗어 있어 '팔달령'이라고 불린다.

“고리가 노출된 금항아리 10개, 테두리가 노출된 금항아리 10개, 각종 약초가 여기저기서 발견됩니다.” 이것은 팔달령에 전해지는 노래입니다.

무슨 일이야? 이야기와 전설이 있습니다.

진시황은 만리장성을 건설하면서 전국 각지에서 이주 노동자와 숙련된 장인들을 모집했다. 북부 사람들은 괜찮습니다. 특히 남부 사람들이 북부로 와서 기후와 토양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게다가 먹을 것이 부족하고 노동이 힘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죽습니다. 지옥의 왕인 악마는 만리장성에서 죽은 사람들의 영혼을 빼앗고 호적을 말소시키기 위해 성신사로 갔다. 성신은 호적부를 열어 한 명씩 확인하며 “이 사람들은 죽을 나이도 아니어서 호적을 취소할 수 없다”고 말했다. 지옥은 도시의 신에게 와서 그들이 이미 죽었고 만리장성을 채웠으니 왜 그들에게 주지 않겠습니까? 성신은 "아직 수명이 다하지 않았으니 전혀 영혼이 사로잡혀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둘 다 나름의 이유가 있었지만 둘 중 누구도 서로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저는 어쩔 수 없이 옥황상제에게 가서 소송을 제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옥황상제는 두 사람의 다툼의 원인을 듣고 먼저 돌아가라고 한 뒤, 태백금흥에게 저승으로 내려가 조사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태백금흥은 노인으로 변신하여 만리장성에 왔고 겨울에는 하루에 수천 명, 여름에는 하루에 수만 명에 달하는 사람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죽음의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먹을 것이 부족해서이고, 다른 하나는 너무 열심히 살아서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만리장성이 외세의 침입을 막기 위해 건설되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태백금흥은 천상으로 돌아와 옥황상제에게 보고하였다. 옥황상제는 이주 노동자들을 구하고 만리장성 건설을 가속화하기 위해 노군예와 야오왕예를 지상으로 내려보냈다. 노인은 금항아리 열 개와 금괭이 열 개를 만들었습니다. 이 두 가지는 귀한 것입니다. 그 열 개의 금솥에 지은 밥을 아무리 많은 사람이 먹어도 다 먹을 수가 없습니다. 이주노동자들은 더 이상 배고픈 일을 하지 않습니다. 10개의 금귀족은 더욱 강력해집니다. 돌이 아무리 크더라도 금 가시를 사용하여 모서리가 네 개인 큰 돌 조각을 만드십시오. 이주 노동자들은 더 이상 돌 조각을 파기 위해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왕은 이주노동자들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만리장성 안팎에 많은 약초를 뿌렸고, 이주노동자들이 병에 걸리자 부플레우럼(Bupleurum), 아네마르레나(Anemarrhena), 아트락틸로데스(Atractylodes) 등 수십종의 약초가 자랐다. 그들은 그냥 먹습니다. 이러한 보물 덕분에 프로젝트 속도는 정말 빨라졌고 곧 만리장성이 수리되었습니다. 노인은 금항아리 10개와 금괴 10개를 압수하여 팔달령에 묻어 두었는데, 가장자리와 고리가 드러났으나 아무도 찾지 못했다고 합니다. 약용 재료는 어디에서나 구할 수 있습니다.

지옥왕과 성신의 소송에 대해서는 나중에 이야기해보자. 만리장성을 쌓은 이주노동자들은 아직 기한이 지나지 않았으니 죽어서도 안 되고 그들의 영혼도 투옥되어서는 안 된다. 옥황상제는 성신은 의로우나 지옥왕은 불합리하고 지옥왕은 옳지 않다고 판결했다. 소송에서 패소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사람들은 성신을 위한 사찰을 짓고 성신사라고 하고 옥황사를 위한 사찰을 짓고 옥황사라고 하고 노군사를 짓고 약왕을 위한 요왕사를 지었지만 아무도 사찰을 짓지 않았습니다. 지옥의 왕. 근처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만리장성 팔달령 주변에는 야마사가 없습니다.

참고자료: 바이두에서 사진 찾아보세요, 많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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