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컴퓨터 호스트 추천.
정보자료에 따르면 20 18 년 9 월 현재 닌텐도가 일본에서 고용한 총 직원 수는 227 1 사람, 평균 연령 38.6 세, 평균 근속연령 13.5 년이다. 직원의 평균 연봉은 약 8 만 6 천 달러 (약 인민폐 54 만 원) 이다. 닌텐도는 직원들에게 통근복지, 연 두 번의 상여금, 연간 임금 인상도 제공한다.
흥미롭게도 닌텐도는 일본에서 평균 근무시간이 7 시간 45 분이며, 그동안 1 시간의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무한초과근무로 유명한 일본 회사 중 회사 직원 대우가 후한 가장 두드러진 사례로 꼽힌다.
위의 데이터를 공개하는 것은 닌텐도가 발기한 매력 공세 중 하나이다. 일본 후생노동성이 최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일본의 1 인당 연간 소득은 약 22 만 3000 원으로 닌텐도 직원의 평균 임금의 절반에 불과하다. 지난 해 뛰어난 게임 성능도 일본의 소니 직원들에게 5% 의 전반적인 임금 인상을 받았다. 회사의 1 인당 연간 소득은 965438+ 만엔 (약 인민폐 54 만원) 으로 닌텐도와 비슷하다.
게임은 금흡수 능력이 강하기 때문에 줄곧 군침을 흘리는 업종이었다. 하지만 지난 세기부터 게임업계 정상에 오른 일본 회사로서 전반적인 급여 수준은 눈에 띄지 않았다.
CEDEC 의' 20 16 년 일본 게임업계 취업보고서' 에 따르면 한 게임 개발자가 업계에서 9 년 동안 일한 후 평균 연간 수입이 524 만엔 (약 인민폐 32 만원) 에 이를 것으로 나타났다. 임금이 가장 낮은 세 자리는 각각 기획 미술 절차로 연간 소득이 436 만 엔 (약 27 만 위안), 445 만 엔 (약 27 만 5 천 위안), 5 13 만 엔 (약 3/KLOC-0) 이다 3 년 미만 근무하는 직원 수입은 380 만 9000 엔 (약 인민폐 23 만 5400 원) 으로 더 낮아질 것이다.
"이 가격은 보통일 뿐, 정상적인 회사를 찾아 일을 해도 쉽게 도달할 수 있다." 일본에서 6 년간 유학한 한 한 학생은 인터페이스 뉴스에 "도쿄에서는 좀 더 좋은 구간의 집세가 모두 8 만 원이고, 수력 인터넷 요금이 놀라울 정도로 높다" 고 말했다. 일본 직원들은 연금과 국민건강보험료를 내야 하고, 20 여만 원의 월급도 반드시 너무 떳떳한 것은 아니다. "
닌텐도가 발표한 채용 계획에서도 볼 수 있다.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이 회사는 일년 내내 직원 8 1 사람을 채용할 계획이며, 20 18 년 59 명에 비해 거의 5 년 만에 가장 높다. 하지만 50 만원 이상의 평균 임금에 비해 신입사원 수입이 평평하고 박사생 26 만엔, 석사생 24 만엔, 학부생 23 만엔이다.
좀 더 구체적인 데이터 지원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결론은 부분적인 참조일 뿐이다. 하지만 한 젊은이가 보편적으로 모이는 업계에서는 저소득층의 대부분이 고소득의 평균화를 초래하고 있는데, 이는 회사 내 급여 계층화의 정도를 추정할 수 있을 것이다.
다시 중국으로 돌아가면 세계 최대 게임시장인 중국의 수익성 전망에 대한 기대가 여전히 높다. 감독부가 몇 달 전에 게임 버전 번호 신청을 잠시 중단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국내 종사자들은 일본 게임업계 종사자들의 대우에 비해 분명히 부유하지 않다.
얼마 전 완벽한 세계교육과 감마 데이터가 공동으로' 20 18 년 중국 게임 종사자 현황 및 급여 조사 보고서' 를 발표해 중국 게임업계 인재 급여 조사를 시작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게임 종사자의 40% 이상이 월 소득이 1 만원을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대사급 종사자의 평균 기본가는 654.38+0.5 만원에 육박했다.
그중 상하이와 베이징의 게임 종사자 급여는 다른 지역보다 현저히 높다. 더하여, 항 주, 심천, 소 주 및 광저우에 있는 게임 실무자의 평균 월급은 10,000 yuan 이상에 도달 했다. 그중 항주는 이미 선전을 제치고 전국 게임 종사자 급여 제 3 의 도시가 되었다. 모두가 돈을 벌고 싶어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방향이 없다. Yishan 와인 아내 2, 7, 8, 2 사단을 찾아 체험해 보세요.
한 누리꾼이' 일본 게임산업이 위축되고 있는가? 왜요 한편, 일본 게임사의 임금은 보편적으로 낮아 국내 게임 거물을 따라잡을 수 없다. "정말 이 회사에 들어가고 싶은 사람은 모두' 감정' 을 가진 사람들이다. 마치 일본 화가처럼."
게임업계에서 5 년여를 근무한 손씨가 인터페이스 뉴스를 알려줬는데, 현재 국내 게임업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진입할 가치가 있다. "졸업생을 봐라, 대기업이 줄 수 있는 졸업생의 초봉은 인터넷 업계에서 손꼽힌다. 플러스 프로젝트 보너스, 월 금액은 충분히 상당합니다. 클릭합니다
지난해 정책의 반복과 판호 신청의 중지가 업계 전체에 비관적인 감정을 불러일으켰지만, 손씨는 여전히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그는 이번 셔플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과도한 중복 게임 도입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은 게임 업계의 발전에 확실히 좋은 약이라고 말했다. "단기적으로나 중기적으로 게임업계는 진통을 겪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정상으로 돌아가거나 호전될 수 있다. 현재 상황만으로 게임업계의 특징을 보면' 나무가 숲을 보지 않는 것' 이 조금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