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게임 예매

많은 사람들이 Switch 로 마리오와 보코몽을 즐겼을 때, PC 게임의 왕인 Steam 은 이미 게임기의 전쟁터에 조용히 나타났고, 미리 예열하지 않고 아무런 공지도 없이 무거운' 폭탄' 을 남겼다. Steamdeck, 자신의 게임기가 탄생했고, 바로

공식 발표가 몇 시간 동안 발표되자 202 1 1 분기의 모든 공급원이 강탈당했다. 이틀 후 Steam Deck 5 12GB 버전은 예매가격이 649 달러 (약 인민폐 4300 원) 에 불과했고, 현재 이베이에서는 약 5,000 달러 (약 인민폐 3 만 3 천 원) 에 팔렸다.

예, 어려운 삶은 설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증기는 이렇게 제멋대로다. 네티즌들은 이 새로운 손바닥을 맛본 뒤 깜짝 놀랐다. 이것이 제가 보고 싶은 Switch Pro 입니다. 이전 Switch 의 업그레이드는 무엇입니까? 세차게 출렁이는 가운데 무방비 스위치 웃음이 점점 사라지고, 마음속으로는 무덕을 외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그렇다면, 이 외형은 Switch 와 비슷하지만 각종 공연에서 Switch 를' 매달아' 이렇게 빠르게' 희신지증' 하게 하는 새 손바닥은 도대체 어떤 매력이 있을까?

핸드헬드 규칙을 깨고 Windows 를 실행하여 PC 와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외관상 Steam Deck 은 Switch 와 매우 흡사합니다. 가운데에는 7 인치 터치스크린이 있으며 해상도는 1280 800 이고 왼쪽과 오른쪽은 탈착식 컨트롤러입니다. 작업 공간에는 기본적인 좌우 아날로그 조이스틱, 십자형 버튼, 4 세트의 독립 버튼 외에도 사용자가 엄지손가락으로 클릭하거나 슬라이딩할 수 있는 2 개의 터치패드가 있습니다. 기체는 팽이의 기능도 지원합니다. 즉, 기체 각도를 변경하여 내용을 상호 작용하여 기체 진동을 통해 촉각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언뜻 보면 데크는' 다크' 스위치의 업그레이드 버전과 같다.

하지만' 얼굴' 은 비슷하지만' 안자' 의 차이는 크다. 성능면에서 Steam Deck 은 AMD 와 공동으로 개발한 전용 APU 를 사용하며, 내장된 Zen2+RDNA2 사양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Microsoft Xbox 시리즈 X/S, Sony PS5 와 유사한 구성 사양을 제공합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Deck 에서는 3A 게임을 할 수 있고, Switch 를 완전히 뒤처지게 할 수 있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진은 SteamDeck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것이다.

항속 측면에서, Deck 은 게임의 성능 요구 사항에 따라 2-8 시간을 사용한다. 또한 내장형 SteamOS 의 빠른 일시 중지 및 재시작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기가 절전 모드로 들어간 후 마지막으로 중단된 곳에서 계속 놀 수 있습니다. 내장형 블루투스 5.0 으로 손잡이, 헤드폰 등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과거 Switch 가 널리 퍼진 주변 장치 연결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더욱' 모욕' 한 것은 Valve 가 Switch 를 경쟁자 대열에 올려놓지 않은 것 같다는 점이다. 그들은 핸드헬드 외관이 있지만 Deck 의 전반적인 작동 기능은 기본적으로 미니 노트북이라고 강조했다. Steam Deck 의 출현은 핸드헬드 장치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기 위한 것이다.

Deck 에는 Switch 와 같은 받침대가 있어 화면, USB 등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나 TV 에 꽂고, 어플리케이션과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스트리밍 비디오를 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의 시스템 Steam OS 3.0 을 Windows 로 바꾸는 것은 문제없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Deck 에서 Steam 게임 라이브러리의 게임뿐만 아니라 Epic, 닌텐도 시뮬레이터 등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3 년 후 마리오를 연주하고, 한 대의 여러 플랫폼을 교환하다. 이것은 게임 팬들의 천국이 아닙니까?

물론, 딕은 Switch 를 완전히 이기지 못했다. 그것의 기체 무게는 0.67 kg 에 달하며, 거의 두 개의 Switch 의 무게에 해당한다. 누워서 게임을 하고, 손이 미끄러져 얼굴을 때리는 순간을 생각해 보세요. 갑판은 벽돌 같다. Switch 독점 게임의 장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결국 젤다, 보코몽, 마리오와 같은 큰 IP 는 국민도가 높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Steam 의 3A 대작 관객보다 더 넓을 수 있다.

Deck 의 진정한 휴대전화 부족을 감안할 때, 발열량, 실제 항속, 조작의 유동성은 홍보 수준에만 머물러 있다. 그래서 크기' S' 전쟁은 누가 이기고 누가 지고 있는지 말하기 어렵다.

예약하는 방법, 언제 보낼까요?

현재 Steam Deck*** 은 64GB 버전 399 달러라는 세 가지 가격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256GB 버전 529 달러 : 5 12GB 버전 649 달러. 세 가지 버전 중 기본판은 내장형 멀티미디어 카드를 사용하고, 나머지 두 개는 SSD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로드 속도가 더 빠릅니다. 그 외에는 다른 차이가 없다. 또한 세 버전 모두 확장 메모리를 지원합니다.

Steam Deck 의 이번 정가는 매우 양심적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렇게 높은 성능 구성에서는 기본판이 Switch 보다 50 달러밖에 높지 않습니다. 너의 손에 있는 스위치가 아직 향기롭다고 말해라.

Steam Deck 은 이미 미국, 캐나다, 영국, 유럽연합 등에 1 차 예매를 개방했다. 올해 65438+2 월 출하가 시작되면서 2022 년 다른 지역들이 속속 가동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현재 내년 1 분기 예매 3 개가 모두 매진되어 2, 3 분기 상품을 배정하고 있습니다. 각국의 중고 플랫폼에서 Deck 의 가격은 5,000 달러 이상으로 치솟았다.

사진은 이베이에서 나온 것이다.

사실, 스톰은 악의적인 비축을 막기 위해 충분한 준비를 했다. Valve 는 이번에 카드 예약을 신청할 수 있는 계정은 6 월까지 구매 기록이 있어야 하며, 각 계좌는 예약 1 대로만 제한되며, 참여플레이어에게 5 달러의 선불금을 부과하여 어떤 플레이어가 명확한 구매 의사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구매 문턱이 이렇게 높아도 선수들의 강한 흥미를 막을 수 없다. 출시 이틀 만에 SteamDB 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예정된 Steam Deck 의 총 수는 6 억 5,438+005 억을 넘어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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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는 끓지만, Switch 의 신화 복사는 할 수 있나요?

Steam Deck 이 발표되자 순식간에 게이머들 사이에 거센 파도가 일었다.

죄송합니다, 스위치, 하지만 저는' 찌꺼기남' 일 수도 있습니다. 어쩔 수 없다. 증기가 너무 좋아서, 나는 정말 눈을 떼지 못했다. 이제부터 나는 Switch 의 게임에 작별인사를 해야 할 것 같다.

사진은 트위터에서 가져온 것이다.

게이머들도 잇달아 손바닥에서 3A 게임을 하는 것은 정말 달콤하다고 말했다. 지금의 Valve CEO Gabe 는 그야말로 반지의 백포 마법사로, 그의 눈에는 게임의 신이다.

Deck 도 게임 진화의 추세로 꼽힌다. 호스트에서 이동, 손바닥에 이르기까지 Steam 은 이 파도의 최전방을 걷고 있다.

Steam 의 오랜 라이벌인 Epic 조차도 Steam 갑판 짱 에 대해 끊임없이 입을 다물고 있다. Epic 의 CEO 인 팀 스위니는 트위터를 홍보하는 데도 도움을 주었고, Deck 의 매우 개방적인 생태계는 경이롭다.

사진은 Epic CEO 팀 스위니 트위터에서 나온 것입니다.

물론, Switch 옆에 서 있는 네티즌도 많다. 그들은 Deck 의 진짜 기계가 선전만큼 좋더라도 결코 Switch 를 대체하고 능가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닌텐도가 아닙니다. 닌텐도 게임 IP 의 특수성은 사용자들 사이에 깊이 뿌리박혀 더 큰 시장을 계속 개척할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게임명언)

한편, Steam Deck 의 유행은 방대한 게임 라이브러리와 고성능에만 의존한다. 게임이 반복되고 성능이 향상되지만 닌텐도와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Steam 이 게임 하드웨어에 발을 들여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 13 년, Steam 은 가정용 게임기인 STEAM 기계를 출시했습니다. 당시 Valve 는 호스트가 Steam OS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오픈 소스 시스템을 탑재하여 외형 디자인에 쉽게 TV 캐비닛에 넣어 작은 컴퓨터 화면에서 플레이어의 거실로 게임을 들여올 수 있도록 했다.

지금 보기에 이 생각은 매우 선진적이고, 지금도 시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만, Valve 는 실패했다. 이 제품은 놀라운 원형과 손잡이를 내놓은 후 시장에서 점차 자취를 감추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Steam OS 운영 체제는 여전히 엉망이었습니다. 테스트에 따르면 STEAMOS 버전 2.0 은 당시 내놓은 Win 10 에 거의 완전히 눌려 원하는 효과를 전혀 얻지 못했다. 둘째, 자신의 하드웨어 말권이 없어 호스트 제조를 다른 업체에 아웃소싱해 구성에 따라 증기 엔진 가격이 다르다는 것이다. 경매 가격은 499 달러에서 6000 달러까지 다양하여 시장은 한때 매우 혼란스러웠다.

그러나, 6 년 전의 실패 경험을 흡수한 후, Valve 는 다시 시작할 준비가 된 것 같다. 첫째, Steam OS 는 수년간의 연마 끝에 성숙해 Deck 에 더 나은 운영 환경을 제공합니다. 6 년 전 리눅스를 고수하는 것과는 달리, Deck 도 보다 개방적인 자세로 Windows 를 껴안아 시장에 더 잘 영합했다. 정가에 있어서, 우리도 비교적 보수적인 저가 전략을 선택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닌텐도가 게임 호스트 업계를 주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닌텐도가 호스트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호스트 실패에 도전했던 Valve 는 이제 손바닥을 겨냥하고 있다. 나는 Steam Deck 이 6 년 후에 게임의 변화자가 될지 궁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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