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4.3NS에 대해 이해하고 분석해 보겠습니다. . .
이 세 가지 속성 중첩 방법에는 장단점이 있지만 보는 사람의 의견이 다르고, 현명한 사람의 의견이 다르며, 개인적인 방법도 다르기 때문에 가장 적합한 조합을 찾으면 됩니다. .
이 세 가지 속성에 대한 나의 견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숙달입니다. NS의 숙달 혜택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NS에서 숙달의 의미는 예를 들어 체력이 가득 찬 사람이 스킬을 던지면 1W를 추가할 수 있고, 체력이 절반 이하인 경우 동일한 스킬을 던지면 1W2 이상을 추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Mastery of NS: Deep Healing입니다. 이는 특히 팀 버전에서 큰 이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OSS가 현장에서 AOE를 수행할 때 NS의 숙달이 본격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번 치료량이 증폭됩니다. 이는 NS가 집단 브러싱의 주역이 되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속성이다. 한 번의 양치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혈액이 떨어지는 한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그럼 서두르는 거죠. 이 속성에는 수익 기준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계값은 특정 값에 도달하면 소득이 갑자기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NS의 세 가지 연속 혈액 반환 스킬인 Riptide, Healing Rain, Earth Life는 몇 번 더 점프할 수 있을 정도로 속도가 빠릅니다. 예를 들어, 18초 동안 지속되는 스킬은 원래 3초에 한 번씩 혈액을 보충하고 6번 점프합니다. 가속도가 높고 2.5초마다 점프한다면 7번 점프할 수 있는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주문 시전 속도가 급격히 증가하는 명백한 효과는 말할 것도 없고, 때로는 0.5초 정도의 짧은 효과도 있고, 한 명이 더 죽으면 파괴되기도 한다. 각 스킬의 임계값은 NGA 또는 17173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은 치명타입니다. 이 속성은 마나 회복을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로 NS에 매우 중요합니다. 폭우, 지구 생명, 지구 보호막 외에도 NS의 치유 스킬은 치명타를 맞은 한 마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스킬 치명타율은 치유량에도 영향을 미치며 이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치명타는 피가 텅 빈 사람을 채우는 순간이야말로 모든 치료가 즐거움을 선사하는 순간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각 속성의 단점은 무엇일까요?
숙련도는 거의 단점이 없는 속성입니다. 항상 과하게 치료하지 않는 한 추가하면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서둘러, 이 속성을 사용하면 자신도 모르게 마나를 더 빨리 비울 수 있습니다.
치명타: 이 속성의 가장 큰 단점은 제어가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폭발력을 80%까지 쌓아도 RP가 좋지 않으면 RP가 나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FB와 다양한 기술에 따라 이 세 가지 속성 스태킹 방법은 다음과 같이 요약될 수 있습니다.
빠른 숙련도를 갖춘 SM은 중형 장비를 갖춘 SM이나 요염한 작전을 펼치는 SM. 치명타는 통제할 수 없고, 마나 회복은 주로 마력의 흐름을 활용하고 번개 화살을 사용하는 데 의존하기 때문이다. 이 SM 기술은 Riptide, Heavy Rain, Lightning Bolt의 원활한 사용과 상황에 따른 단일 브러싱이 필요합니다. 그는 주요 그룹 브러시 플레이어입니다.
치명타 숙련도 수준의 SM은 더 나은 장비와 좋은 마나 제어 능력을 갖춘 SM이나 손의 속도가 느리고 조작이 간단한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마법의 흐름을 사용하지 않고 번개를 던지지 않으면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주로 치명타에 의존하여 마나를 회복하기 때문입니다. 이 SM 방법은 좀 더 캐주얼하며 특정 주기가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SM은 주로 솔로 브러싱에서 장점을 보여줍니다. 기본적으로 솔로 브러싱 시 번개를 던질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치명타 빠른 흐름의 경우 이번 SM은 비주류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능숙한 SM을 버리는 것은 좋은 치료법이 아니다. 적어도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