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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물 사진을 위한 고전적인 조명 기술

소개: 고전적인 조명 방법에 따르면 다양한 조명, 겉보기에 단순해 보이는 효과라도 달성하려면 여러 조명의 협력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 각 램프의 위치와 기능에 대한 엄격한 요구사항이 있으며, 모호함은 빛의 사용에 있어 금기시된다.

키라이트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빛이 바로 키라이트입니다. 인물 사진을 조명할 때 기본적으로 주 조명의 위치에 따라 사진의 전체적인 효과가 결정됩니다. 하이키 또는 로우키, 전방 조명 또는 역광. 조명 비율 주 조명과 보조 조명 사이의 조명 강도 비율은 일반적으로 사진의 전체 대비를 조명 비율로 결정합니다. 보조광 화면에서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조명을 보조광 또는 보조광이라고 합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인물의 각 부분의 디테일 수준은 보조광에 의해 제어됩니다.

양보조광과 음보조광

보조광은 태양보조광과 음보조광으로 구분됩니다. 태양 채우기 조명의 기능은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 사이의 밝은 경계선과 어두운 경계선 사이에 전환 수준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림자 채우기 조명의 기능은 어두운 부분에 레이어 세부 정보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꽤 많은 스튜디오 사진가를 포함해 많은 사람들이 태양 필 라이트와 섀도우 필 라이트의 차이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왜 한 가지 종류의 필 라이트만 사용할 수 없는 걸까요? 그 이유는 로우 키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명암의 경계와 어두운 부분의 레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하나의 필 라이트만 사용한다면, 어두운 부분 전체가 회색 조각으로 변해 입체감이 심각하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로우키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하나의 빛을 줄이고 싶다면 음 채우기 빛만 줄일 수 있고 태양 채우기 빛은 줄일 수 없습니다. 실제 촬영에서는 섀도우 필 라이트를 반사판으로 대체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장의 작품은 인물 조명의 가장 좋은 예인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에서는 Yusuf Cash가 촬영한 영화배우 Humphrey Bogart의 초상화를 결합하여 다양한 조명 효과를 보여줍니다. 촬영 시 사용하는 메인 라이트는 하이포지션 사이드 라이트로, 메인 라이트는 이마와 콧대 부분을 조명하며, 눈구멍과 코 아래에 넓은 그림자 영역을 형성합니다. Cash의 대부분의 작품과 마찬가지로 이 사진의 주 조명은 부드러워지지 않은 강한 빛입니다.

보조 조명은 캐릭터 왼쪽의 전면 조명 위치에 위치하여 주 조명이 남긴 그림자를 적절하게 희석합니다. 이 사진의 대비는 상대적으로 높으며 태양의 보조 조명과 주 조명의 조명 비율은 1:4여야 합니다.

섀도우 필 라이트는 캐릭터 오른쪽 전면 라이트에 위치하며, 캐릭터의 얼굴과 손 중 가장 어두운 부분에 어느 정도 디테일을 더해줍니다. 보조 그림자 조명과 주 조명의 비율은 1:8 또는 1:16입니다. 윤곽 조명은 캐릭터의 오른쪽 후면에서 나오는 측면 백라이트로 머리카락과 귀의 윤곽을 강조하고 뺨과 이마에도 눈에 띄는 밝은 색상을 더해줍니다. 윤곽 조명과 주 조명의 비율은 1:2입니다.

사진 촬영: 험프리 보가트(Humphrey Bogart)와 유서프 캐시(Yusuf Cash)

마지막으로 필라이트 각도에 가깝지만 각도가 더 높고 더욱 높은 점광원은 캐릭터에 깊이감을 더해줍니다. 눈에 띄는 눈 빛.

TIPS: 고전적인 조명 방법의 철칙은 무엇입니까?

고전적인 조명 방법은 매우 엄격한 시스템이며 그 규칙 중 많은 부분이 오늘날의 사진가들을 혼란스럽게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사진이 어떻게 그렇게 독단적일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인물 사진가는 더 이상 이러한 "규칙"을 따르지 않거나 심지어 이러한 "규칙"이 존재한다는 사실조차 알지 못하지만 지식 없이 학습하면 결코 나쁠 것이 없습니다. 잘 지내세요? 1. "하늘에 태양은 하나뿐이다"라는 말은 조명의 주광이 밝고 눈에 띄어야 한다는 뜻이다. "이중 주광"과 같은 관행은 전통적인 기준에 따르면 전혀 말도 안 된다. .

2. 눈 조명은 하나만 있을 수 있습니다! 기존 조명에는 눈 조명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합니다. 사진의 전체적인 효과가 좋아 보이더라도 눈 조명이 두 개 있으면 판단됩니다. 무자비하게. 포토샵 이전 시대에 사진작가들은 빛의 위치를 ​​세심하게 조절하고 필름을 세심하게 편집해야만 여러 눈의 빛이 나타나는 것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3?. 어떤 조명을 사용하시나요? 기존 조명 방식에서는 단일 램프의 조명 위치가 엄격하게 제한되어 있습니다. 전면 조명, 측면 조명, 측면 백라이트, 게다가 상단 조명과 하단 조명은 이 위치만 정확합니다.

모호한 빛의 위치는 불필요한 그림자나 빛의 반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디지털 후반 작업이 지원되지 않는 시대에는 이러한 현상을 후처리 방법으로 보완할 수 없습니다.

?나비 조명?과 ​​?렘브란트 조명 방식?

수년간의 축적과 개선을 거쳐 전통적인 조명 방식이 수많은 고전적인 조명 방식을 탄생시켰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

스튜디오 조명을 접해본 적이 없는 분들도 '나비빛', '렘브란트 조명 방식'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차이점을 모르는 사람들은 이것이 두 가지 특별한 조명 기술이라고 잘못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둘 다 전통적인 스튜디오 조명의 두 가지 조명 조합에 대한 별명입니다. 영화시대에는 스튜디오 조명의 가장 기본적인 목표가 빛을 이용해 피사체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이미지의 결함을 보완하고 약화시키는 것이었으나, 디지털 시대에 들어서면서 조명의 역할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그림의 분위기와 캐릭터의 기질 등 이미지를 개선하는 작업은 이후 전자암실로 이관됐다.

'나비 조명'은 일반적으로 더 높은 정면 조명 위치에서 조명 효과를 나타내므로 코 밑 부분에 '나비 모양'의 돌기를 남긴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나비빛?은 눈밑, 콧등, 입술선 아래, 뺨에 희미한 돌기를 남겨 입체감 넘치는 얼굴을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사람의 얼굴 모양. "나비빛"은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매우 적합하여 "뷰티라이트"라고도 불립니다.

렘브란트 조명 방식은 조명 효과가 네덜란드 유화의 거장 렘브란트의 고전적인 남성 초상화에 가깝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전통적인 조명 방식 중 남성 이미지를 촬영하는 가장 고전적인 조명 방식이다. ?렘브란트 조명 방식? 주 조명은 피사체의 얼굴 반대편에 삼각형의 밝은 영역을 남기기 때문에 전면 조명 위치에 위치합니다. 햇빛 보조 조명은 일반적으로 전면에 위치합니다. 조명 위치 표준 Rembrandt 조명 효과에는 어두운 디테일을 밝게 하는 그림자 채우기 조명과 윤곽선을 밝게 하는 헤어 조명도 포함됩니다. 이 두 조명은 현대 조명에서 종종 생략됩니다.

인물사진의 스타일은 늘 시대적 트렌드와 대중적 취향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왔다. 오늘날 우리는 수십 년 전에 찍은 인물사진을 보면 배경을 잘 알지 못해도 대략 촬영연도를 알 수 있다. 이는 물론 그 해의 의상과 메이크업 스타일과도 관련이 있지만, 촬영의 조명 스타일과도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완벽한 클래식 조명을 강조한 이후, 인물 사진에 사용되는 조명은 점점 더 간결하고 직접적이며 대안이 되었습니다. 과장되고 대안적인 스타일은 오늘날의 영화, 텔레비전, 광고 촬영에서도 주류 스타일이 되었으며, 이는 필연적으로 사회의 전반적인 인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위 사진은 유명한 조명 케이스에서 나온 것입니다. 인물 사진가인 Arnold Newman이 독일 무기왕 Krupp를 위한 촬영에 초대되었습니다. 아놀드 뉴먼은 독점자본의 통제 하에 있는 무기 산업의 피에 굶주린 탐욕과 잔인함에 매우 혐오감을 느꼈습니다. 그는 촬영 중에 의도적으로 양면 조명을 사용하여 강력한 "부목 조명"을 형성하여 무기 왕과 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사업 자체도 무섭고 우울합니다. Arnold Newman의 접근 방식은 사진 작가의 전문적 기준을 위반했지만 예술가가 가져야 할 양심은 유지했습니다. 사진이 나온 후 Krupp는 Arnold Newman을 "독일의 페르소나 비 그라타"라고 선언했지만 Newman의 양심과 용기는 세계에서 칭찬을 받았습니다. 일상 사진에서는 강한 바닥 조명과 이 두 가지 촬영 사례에 사용된 "합판 조명" 및 "골격 조명"과 같은 일부 특수 조명 효과가 강력한 미화 효과를 갖습니다. 촬영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부주의한 실수로 인해 유사한 조명 효과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조명 모델링 및 캐릭터 묘사 빛의 사용은 메이크업, 모델링, 의상 효과 못지않게 캐릭터의 기질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험프리 보가트의 초상화 두 장. 위쪽 사진은 유서프 캐시의 인내심과 현명한 기질을 강조한 고전적인 사진이고, 아래쪽 사진은 보가트의 반복되는 영화 캐릭터에 가깝습니다. 촬영 시 후면의 강한 상단 조명을 사용하고 전면의 조명 수준이 낮은 전면 조명을 보조 조명으로 사용하여 후면 조명 측의 뚜렷한 그림자를 "대면"했습니다. 콧등은 울퉁불퉁한 시각적 효과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위 초상화들은 모두 '천의 얼굴을 가진 소녀'로 알려진 미국 영화배우 마릴린 먼로의 모습이다. 첫 번째 사진의 밝은 전면 조명은 젊음과 섹시함을 강조하고, 두 번째 사진의 전통적인 은은한 조명은 더욱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효과를 더해주며, 하단 사진의 강하고 단순한 측면 조명은 신비로움과 우울함을 강조합니다. 여기에서 빛이 이미지와 기질에 미치는 영향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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