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의 야망 14 경제내정 발전 고급 공략
첫째, 농경의 창조는 기본적으로 공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둘 다 함께 할 수 있다.
너는 내정을 처리하는 것처럼 너의 군대를 데리고 나갈 수 있다.
따라서 총지성에는 내책이 하나만 필요하고, 주성에는 내책 하나와 총책이 필요하다.
내정-발전
창조도 매달 돈을 받고 9 월에 식량을 거두는 것이다.
거점 발전 정도가 낮을수록 매번 발전할 때마다 많다는 것이 특징이다.
거점 개발이 높을수록 매번 발전이 적다.
그래서 거점은 거의 발전했고, 고위 관리들은 다른 곳으로 옮겨서 장군이 인계할 수 있게 되었다.
내부 업무-정책
많은 정책은 각 가정의 창의력과 경제적 지위에 따라 내정에 영향을 미친다.
이 가운데 우리는 일반 정책의 _ 말 제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_ 말 시스템은 상업 발전을 촉진하지만 석두 고도발전을 낮출 것이다.
그래서 9 월 수확 후 _ _ 시스템이 전면적으로 _ _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9 월 석두 키가 클 때까지 _ _ 제조를 멈추지 마세요.
일반 초대-시공
인구가 적은 거점은 인구가 많은 건물에 우선 순위를 둘 수 있다.
소득 방면의 2 차 건물
관개 수로 빌라 = 절 농산물 시장 사냥장
삼채 대장장이 가게 = 다실밥 _ 집
하지만 주변 건물의 장점을 고려하면
가장 편리하고 가장 편리한 3 차 합도 돈과 과수원이다.
농자 시장은 120 의 고정수익밖에 없지만
하지만 직조실로 업그레이드하고 주변 상가를 배합한 뒤 수입도 좋다.
보통 주변에 두 채 이상의 가산 건물이 있는 한 수입은 단동을 넘어선다.
위치가 좋지 않은 지역 회화는 가까운 건물이 없는 건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군인에 관해서는, 나는 개인적으로 더 이상 짓지 않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이번 버전의 민병은 상비병과 별반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장기적인 발전에 따라 내정을 잘 하고 인구를 늘리면 병사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구체적으로 농류 상세 도문 분석을 참고할 수 있다: 클릭하여 들어가다.
총 초대-_ 장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또는 주변 그림의 유형을 참조하여 가장 큰 인접 가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요구 사항-준비
3 차로만이 인구를 증가시킬 것이고, 다른 것은 증가하지 않을 것이다.
1 급, 2 급 도로는 인구 증가를 증가시키지 않고, 4 급, 5 급 도로는 더 이상 증가하지 않는다.
증가 폭은 아마도 한 가지 방법일 것이다.12 ~15 인구 증가는 거점 인구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몇 가지 도로가 여러 번 추가되어 교통이 편리한 지역 인구도 급속히 증가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거점으로 가는 모든 길은 레벨 3 까지 수리해야 한다.
만약 네가 중후기에 비교적 부유하고 세력이 있다면, 준비에서 임명을 지적할 수 있다.
이 라운드에서 당신을 위해 자동으로 길을 열어 줄 것입니다.
누군가 글을 쓰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떨고 있었다.
외교-일
외교적 수입을 얻는 것은 컴퓨터에 대한 너의 태도에 달려 있다. 좋은 마음가짐이 없으면 신용을 늘리기가 어렵다.
평소에 조마조마하고 돈 버는 컴퓨터를 찾으면 좋겠다. 매달 7 시가 넘으면 좋겠다.
2 ~ 3 개월 뒤면 20 이 넘으니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달 신용이 5 점 미만이면 고려해야 한다. 결국 이 세대의 외교 변화는 빨라서 손해를 보기 쉽다.
톤-회유
사용하지 말고, 저장 _
중국 국민들은 단지 100% 의 지지를 줄 뿐이지만, 다른 세력이 분할하기만 하면 100% 를 줄 수 없다.
다음 달에 합동전이 있을 때까지 돈을 낭비하지 마라. 다음 달에 출병하여 협동작전을 하거나 상대의 수요를 약화시켜야 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자르기-추출 _
필요 없는 사람들을 위해, 인구를 모아서 늘릴 수 있다.
조사-검사
순찰대는 광산을 찾을 기회가 있다.
은산 수입 250, 금산 수입 500.
그러나 이것은 모두 운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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