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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 사운드 강화 시스템 설계 및 선택 방법

확성 시스템은 비디오 디스플레이 시스템보다 더 복잡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감각 인식에 동의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또한 오디오 신호가 스피커를 통해 전송, 처리, 최종 확대된 후 프리미엄 브랜드의 오디오 제품을 선택해도 사운드 효과가 보장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많은 현장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

말씀드렸듯이 회의실의 경우 사운드 강화 시스템을 설계하고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회의실의 공간 배치 (예: 길이, 폭, 높이)

회의실 유형은 원형 회의실, 직사각형 회의실, 기타 불규칙 회의실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음향 시스템 설계에 상응하는 기준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 일부 회의실은 건설 초기에 건축 음향학의 요구에 따라 엄격하게 인테리어하지 않아, 음향 시스템을 설계할 때 많은 정력과 기술력을 들여 반복적으로 시운전을 해야 하는데, 결국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회의실의 인테리어, 대부분의 지역은 흡음재로 되어 있나요?

이것은 위에서 설명한 것과 비슷하다. 사운드 강화 효과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운드 구축 조건이 이상적인지 여부, 다른 하나는 전기 음향 설계가 합리적인지 여부입니다. 이 가운데 건전한 건물 상태는 기본이며 고객에 대한 심도 있는 안내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고객을 데리고 이전에 했던 더 좋은 회의실을 방문하여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오디오 시스템에는 거위 목 마이크, 디지털 회의 마이크, 무선 핸드셋 마이크, 인터페이스 마이크 등이 있습니다. 커넥터나 전방향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후속 디버깅은 매우 어렵고, 게인은 너무 커질까 봐 울음소리가 나기 쉽습니다. 스피커를 배치할 때 위치를 꼼꼼히 선택해 마이크에서 일정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 것이다.

전통적으로 아날로그 믹서는 오디오 처리에 사용되었습니다. 현재 디지털 오디오 프로세서 (비디오 회의실에서 AEC 에코 억제 기능이 있는 디지털 프로세서 선택) 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오디오 프로세서를 선택할 때, 그 작동 문제를 주의해야 한다. (장치 자체에는 음향대와 같은 밀기나 손잡이가 없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디지털 오디오 프로세서명언) 어댑티브 제어판을 선택하거나 PAD 액세스 인텔리전스 제어 시스템을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일부 프로세서 공급업체는 APP 를 기반으로 직접 IPAD 를 지원합니다.

그런 다음 증폭기와 스피커의 선택이 있습니다. 회의실 주파수가 높고 언어는 주로 증폭에 쓰인다. 또한 회의실의 높이는 일반적으로 높지 않아 공간 활용에 대한 사용자의 요구가 높다. 현재 선형 기둥 스피커는 미관, 설치, 효과면에서 회의실 언어 강화의 사용을 보장할 수 있지만, 선택할 때 기둥 스피커의 저주파 부분에 주의해야 하며, 대부분의 기둥 스피커는 충분하지 않다. 동시에 사이트 요인에 따라 메인 스피커와 보조 스피커를 합리적으로 구성한다. 예를 들어, 메인 스피커는 음소거 스피커를 사용하고, 보조 스피커는 흡입용 스피커를 사용한다.

위의 대답이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도 비슷한 회의실에 가서 많이 듣고, 마지막으로 인내심을 가지고 디버깅해야 한다. 고객이 코를 잡고 가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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