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일은 뇌신 우주불의 부처여야 한다.
원초가 제 1 존으로 10 여 측과 동등한 관계가 없다. 무수한 강도들이 기공을 쌓고, 복을 충분히 갚았다. 모든 고민과 습관이 깨졌는데, 결국 구업이 새롭지 않다. 신통은 두려움이 없고, 구멍은 3 계 깨달음에 달한다. 지혜의 모든 공덕을 준비하고, 이 묘법을 자신의 몸으로 모으다. 사랑하는 하나님, 저는' 가방' 에 따라 말하고 싶습니다. 태상노군은 이 적막이 움직여야 하고, 진실과 거짓이 다르고, 힘이 묘하며, 우리 모두 현관에서 나온다고 말했습니다. "태상황비장" 에 따르면 황제는 자신이라면 만물, 즉 만물의 근원을 낳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하나님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대답이 너무 많다. 본원은 자신의 몸이지, 두 단계가 없다. 왜요 결국 모든 것이 똑같다. 변하지 않는 이치가 없으니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착하고 편리하지만 다르다. 이른바' 신본' 은 망상적인 것으로, 끝없는 것을 그리워하고, 중생의 열매는 끝이 없다. 이것은 사물을 아는 이름이자 하나님을 기반으로 한 이름이다. 글자 자체가 바로 도이다. 깨끗한 마음은 모든 법의 기초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시작이라고 명명한다. 본진이지 마음도 마음도 색깔도 아니다. 고민도 없고 무상도 아니기 때문에 마음이 아니다. 마음을 낳을 수 있는 마음이라고도 한다. 소득 없음, 그래서 이름 색상 없음; 또 색깔이 생색할 수 있다고 해서, 그것을 볼 수 있다. 순수한 마음, 모든 것, 무한한 공덕, 지혜, 성취를 가지고, 집에 살고, 푸르고 행복하지만, 고민으로 덮여 있어, 나는 그것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성이라고 명명했다. 수리가 편리하다면, 모든 고민이 끊어지고, 장애물법이 바닥나고, 그 원인이 드러나는 것이 바로 자신이다. 이런 사람은 모두 자신의 것이 있고, 오늘이 아니어서 이것을 명명했다. 비 섹스, 비 3 세대, 이야기 하기 쉽기 때문에 3 대가 아니다. 과거라는 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모든 중생, 다 끝난 것은 모두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니, 미래 () 라고 부른다. 지금 알고 있는 10 자 대성은 바로 이것으로 명명한 것이다. 비록 3 대는 다르지만, 몸은 움직이지 않고, 항상은 변하지 않는다. 도를 깨달은 자를 위해 삼가' 태산 영보 무량도량형' 에 따라' 원조 강도, 천도로, 깨달음 3 경, 천도의 뿌리' 를 따르겠습니다. 세상에 조상은 없고, 오직 도를 몸으로 삼는다. 또한' 태상밀장' 에 따르면 태상대로군, 무량무순진무구한 사람은 모두 태위 천제군의 땅, 밍하경궐 내 김화의 방이다. 치우 제군은 절을 했다: 도군은 부처님 3 대 10 방의 묘신을 평가하지 않았다. 법이란 무엇인가, 동체, 차이가 있는가? 태황이 나에게 말했다: 정말 기묘하고, 소리 없이 보이지 않고, 순수하고 조용하며, 형용할 수 없다. 소개하기 편하고, 두 가지 길을 살짝 열어라: 하나, 도신이 죽고 아무것도 없다. 둘 다, 출생과 임신. 설교자, 신분상, 지혜, 오류로부터, 현종을 인정하고, 도와 하나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고,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고, 영원히 가지 않을 것이고, 길을 말하고, 오랫동안 생각할 것이다. 황제 경례: 판정하지 않으면 침묵하고 더 의롭다. 태상노군은 도는 성서이고 성서는 도의 근본이라고 말했다. 유기적 전체이지만 두 가지 출처가 없는 것은 아니다. 도명은 독립적이고, 몸은 텅 비어 있고, 강한 글자는 기다리지 않는다. 만물의 시작이라고 부르는데, 에너지와 관련이 있어야 생존할 수 있다. 또한 흔적서, 묵묵히 움직이고, 다른 것을 사용하고, 사물의 모습을 드러내며, 헤헤헤헤헤헤헤를 말한다. 그래서 도군은 현리를 보고 싶어했고, 그는 다시 말했다: 죽지 않을 정도로 신중했지만, 그는 오히려 자신을 신비하게 만들었다. Zhanran 은 항상 깨끗하고 독립적이며 빈 입입니다. 정명을 기다리지 않아도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결국은 조용하고 정정하고, 침묵은 백수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진정으로 하늘의 복을 받는 자는' 현이 경전을 묻다' 는 말에 따르면 도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덕을 쌓으며 선을 행하므로 솔선수범하여 그것을 이루게 한다. 태상절의경' 에서도 원초에 부처가 감사령관대에 있을 때 태상군, 12 억 동진상성과 함께 백옥대사의 자리에 앉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모두 비밀을 발표하고 아름다운 대문을 열었다. 부처와 동행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 * * 도교 세계에 들어가 고민하지 않는다. 신력이 있으면 땅이 흔들리고, 순환이 돌고, 천인을 놀라게 한다. 그때가 되면 세 가지 해악은 모두 휴업하고, 사람과 자연의 보상은 고민과 장애물이 없다. 한때는 원근이 운집하여 끝없이 펼쳐져 말로 표현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시 대중은 만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도군에게 경의를 표하고, 뒤돌아보지 않고, 원대 천인은 스승이 없었고, 지금은 큰 은혜가 생사를 갈라놓았다. 고독은 아름답고 조용한 기묘한 원천이다. 그것은 살아 있지 않아 나를 돕는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진정한 지혜와 순수한 순수함은 몸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비유의 말은 모방할 수 없다. 우리가 알고 보는 것이 없다면, 우리는 어떻게 현리를 이해할 수 있을까? 부처님을 추적 한 사람들을 위해, 나는 "너무 오래 된 경전 비밀" 에 따라 말하고 싶다: 황제는 출생 추적이 필요한지 물었다. 태상노군 답: 있다면, 태어날 때부터 흔적이 있고, 기계라고 하고, 이익은 나쁘지 않다. 즉 응당, 몸은 다르지 않고, 이름은 마음대로 다르다. 황제는 또 물었다: 사람이 몸을 잃은 것이 아니냐, 법이 있기 때문에, 왜 안되는가? 주께서 대답하셨다: 나는 모든 법이 성과 무관하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법이 있어야 하는가? 가명이라면, 그것은 둘 다 있다. 절대 원래의 원인을 벗어나지 마라, 그래서 없음이라고 한다. 중생은 이치를 보고, 그래서 너를 말한다. 다른 몸은 없으므로 없음이라고 부릅니다. 실속 있는 이익이 있으니 불러 드릴게요. 거울처럼 컬러 이미지를 비출 수 있고 또렷하고 다르다. 이것은 거울 속의 영상이다. 거울에 영상이 있다고 말할 수 없다. 모든 중생은 거울의 빛을 느끼기 때문에, 그들은 진리의 이미지를 보았는데, 마치 단수무파처럼, 그들은 태양, 달, 별, 새, 물 속의 만물을 보았고, 그들도 자신의 그림자를 보고 그들을 또렷하게 만들었다. 이 물 속의, 눈앞의 것은 모두 사실이 아니며, 있다고 말할 수도 없고, 없다고 말할 수도 없다. 중생은 모두 마음이 분명하고 마음이 분명하니, 도를 보는 것도 마찬가지다. 몸에 진실을 인쇄하는 것은 사실이므로 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아무 말도 하지 않을 수 없다. 죽은 사람을 쫓아 흔적을 찾는 것은 흔적을 찾는 것과 같고, 다른 것도 아니고, 몸도 다르다. 이해력이 있는 사람은 자취를 통해 깨달을 수 있기 때문에 진도를 보고, 법에는 흔적이 없다는 것을 알고, 따라서 이름 1 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흔적 때문에 후쿠다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점차 깨닫는 것은 다르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도의 경지이지, 일반인의 신력이 아니다. 그래서 도군은 그 뜻을 드러내려고 하며, 권적이 굳지 않고 그 용모도 길다는 말을 되풀이했다. 강제로 오형을 띠어 외관이 매끄럽고 보기 흉하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 이익 걱정이 없다. 처음에는 변화가 있었고, 때로는 부모 때문이었다. 천도자는 영광이다.' 노경준교' 에 따르면 성인은 없다. 반드시 2 가 있다. 하나는 정신적으로, 건강하고, 같은 사람의 형태를 취해야 하는데, 이 사람은 빚을 갚지 않았다. 두 사람은 범부의 속자가 학문을 축적하고, 사적이 충만하고, 신선이 융합되어 은둔하고 무명이다. 길은 인연을 따라야 하고, 가장자리는 무명이고, 수는 달라야 하고, 수는 달라야 하고, 도는 같아야 한다. \ "태상각이경 \" 운에 따르면 원초 이래 모든 중생을 위해, 지금은 몸을 받아들여, 오경으로 헤엄쳐, 인연을 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물뿌리라고 부르며, 힘으로 색채를 드러내고, 따라서 이름은 응신해야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리고 이것은 육체여야 하고, 생멸하지 않고, 변하지 않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육체명언) 모든 이익을 위해, 그것은 차이를 드러내고 근면을 일으켜 퇴로가 없다. 모든 신선들이 도군에게 돌아서서 이렇게 말할 때가 되었다. "나는 그렇게 순수하고 기묘하며 진실과 지혜로 침묵할 때 너를 볼 수 없다." 하지만 몸이 본원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는 것이 제각기 큰 근심이 있는 이유다. 무한한 존중에 의지하는 것은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를 사랑하는 것과 같다. 나는 화재에 대해 걱정하지 않지만, 비가 올 때 비가 올 수 있기를 바란다. 마음속의 사랑을 끊고 악령을 없애다. 불상 바쁜 사람은' 생명의 책' 에 따르면 불에는 천만 개의 프랙탈이 있고, 동시에 어디에나 있다. 남자든 여자든. 오색광에서 부처를 보는 것은 예사로, 한 곳처럼, 그가 어디에 있든 남녀노소 모두 고개를 숙인다. 그 강역으로 부처는 10 묘경을 행하고, 금지를 수여하고, 남녀를 선포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 당시, 남성과 여성, 노소, 아니 친절, 각각 금과은 오색 패턴, 주옥 보물, 수많은 부처님, 법, 승묘경을 보내 왔다. 칠일 칠밤, 등불이 환하고, 사방이 정상으로 돌아오고, 각국의 보물이 한 나라로 가득하다. 하늘이 내린 가난은 한순간, 굶주린 자는 배부르고, 가난한 자는 많고, 빈부는 평등하며, 백성은 원한이 없다. 천도 교정 기록, 먼저 선행이 있고, 명작이 있고, 금괴가 있는데, 모두 세상을 거쳐 우주로 날아가 불법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그들은 모두 36,000 년을 살았다. 태상동 최고의 불등도집경' 에 따르면 원대 부처는 3 일 3 박 동안 움직이지 않고 모든 뿌리가 고요하고 구멍이 깊다고 전해진다. 모든 사람들도 고개를 숙이고 이 얼굴을 바라보며 아무런 차이가 없다. 사흘 후 부처는 몸을 들어 미소를 지으며 온몸을 빛나게 하고 순금의 빛을 반짝이며 함축적인 목소리로 너를 찬양했다. 좋아! 내 진짜 아들, 나와 다르지 않고, 자리를 존중하고, 중생을 키우고, 방변문을 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열 하늘의 신들은 모두 기쁘게 알아차렸다. 원초에 불상은 수백 억 금의 절로 개조되어 우뚝 솟아 있고 장엄하고 숙숙숙하며 법기가 아름답게 장식되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10 개국 모두 절에 있다. 나는 이 빛을 보자마자 잠시 모여서 무수히 등장했고, 또 내가 스토커라고 말했고, 또 한숨을 쉬며 군자라고 말했다. 부처의 화신은 내가 열두 살 때 나는 세상에서 행복했고, 나는 같은 날 먹고 마시며 구경하거나, 도교의 어려움을 토론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처는 멀리서 사람들의 전생 생활이 은밀하고 고전에 인색한 것을 보았기 때문에 제자들의 상심은 아직 앞당겨졌기 때문에 서로 깊이 애착을 갖고 사이가 좋다. 그래서 부처는 일반인이 되어 회의에서 구걸을 했다. * * * 는 "반지를 잡는 것은 쉽고, 계난을 범하는 것은 어렵다" 고 말했다. 사람은 남의 말을 듣고, 모두 다르다. 그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Yunhe 씨는 반지 Yunhe 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쉽지 않습니다. 사람을 인간으로 만들어 이르되, 무엇이 쉽게 반지를 만들 수 없고, 천자의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반지를 범하면 사람을 두려워하고 귀신을 두려워한다. 왜 구름이 어렵지 않습니까? 그래서 열두 살 때, 그는 자신의 생각 때문에 불법의 인연에 도달했다. 태상각이경' 구름: 원초 신 서래락이 말했다: 나는 도인의 눈으로 적막한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관객생은 분별할 수 있고, 자법인을 주며, 모든 수행자를 가르친다. 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화신하여, 사람이 하늘에 여섯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표현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나는 전시와 지도력을 가질 권리가 없다. 나는 그들을 보호하고 지지해야 한다. 오늘날, 아무런 어려움이 없으니, 너는 이 불법의 인감으로 천인을 교화하고, 지식을 짜게 하고, 법에 따라 행한다. 태극실물이 절을 하고 명령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