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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사고가 가져온 것

1,' 인터넷 사고' 라는 단어의 기원: < P >' 인터넷 사고' 라는 단어의 첫 번째 언급자는 리옌훙, 211 년, 리옌훙, 일부 강연에서 가끔 이 개념을 언급했다. 이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생각하는 특징을 의미하는 것이다. 그의 묘사는 매우 조각화되어 있다. 인터넷 업계의 주요 커뮤니티 사이트 중 하나인' 지평' 에서' 인터넷 사고' 에 대한 최초의 질문도 211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했지만 당시에는 대답이 거의 없었다.

212 년, 뇌군은 인터넷 사상이라는 관련 단어를 자주 언급하기 시작했고, 몇 년 동안 뇌군은 인터넷 기업의 차별화를 요약하고 구조적인 분석을 해 왔다. 그의 두 편의 문장 중에서 그의 생각의 변화를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28 년' 인터넷에 관한 두 차례의 장시험' 과 212 년' 인터넷 사상으로 무장하라' 는 것이다. 212 년 모든 공개 강연에서 레이군은 이 단어를 사용하지만, 처음에는 샤오미의 영향력이 제한되어 쌀가루가 많이 추앙되는 것 외에는 언론을 포함한 다른 사람들의 후속 조치를 불러일으키지 않았다.

213 년 뇌군의 노출이 높아지면서 나진우 등 자매체 인사들이' 인터넷 사고' 를 자주 언급하기 시작했고 (나진우부터' 생각' 을 다시' 사고' 로 바꾼 것 같다), 일부 TMT 업계 기자들도 이 단어를 인용하기 시작했다. < P > 213 년 중반,' 인터넷 사고' 가 다음과 같은 중요한 폭로를 볼 수 있었다. < P >-213 년 11 월 3 일, 뉴스 방송은' 인터넷 사유가 가져온 것' 이라는 특집 기사를 게재했다. < P >-213 년 11 월 8 일, 소마고는 한 번의 발언에서 인터넷이 음악, 게임, 미디어, 소매, 금융 등 업종을 바꿨고, 미래 인터넷 정신은 모든 업종을 변화시킬 것이며, 전통기업은 인터넷을 어떻게 결합해야 할지 아직 생각하지 못하더라도 인터넷 사고를 갖추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마화텐의 213 년' 도농살롱' 발언에서 발췌) < P > 업계 리더들과 뉴스연합방송의 연속 인용으로 이 단어를 빠르게 파도의 첨단에 올려놓았다. 그 후 우리가 본 바와 같이, 여러 매체들이 잇달아 깃발을 흔들며 소리를 지르며, 각종 해석이 점점 시끄럽게 떠들어대며, 때로는 매우 시끌벅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2,' 인터넷 사고' 라는 단어가 왜 제단에 오를 수 있는지 < P > 라는 단어의 인기에 직접적인 이유는 일부 기업의 규모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텐센트 1 억 달러 시가, 샤오미 가치 1 억 달러). 종사자들은 더욱 자신감을 갖기 시작했고, 기존 기업과의 차이를 통일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어휘가 필요했다. < P > 현재 이 단어와 관련된 각종 언론을 자세히 조사해 보면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강화, 데이터 관리 등 새로운 것이 아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관련 표현은 일부 업종, 가전제품, 빠른 판매, 소매, 부동산 ... 번갈아 가며 큰 변화가 없었다. 그런데 왜 또 한 번 볶을 수 있나요? 이것은 인터넷 기술의 발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는데, 이것은 4 단계로 나누어야 한다.

1, 인터넷의 핵심은 정보를 전자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저장 및 전송을 완료하는 것이다. 정보가' 비트' 가 된 후 전파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는데, 이 변화는 거북속도와 광속의 차이이기 때문에 인류 사회에 가져온 변화도 전복되었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는 점진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보 전파의 효율성에 대한 인간의 수요가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과학 연구 기관, 군사 기관의 정보 통신 효율성에 대한 수요가 가장 시급하기 때문에 인터넷의 발명가가 되었습니다. 그들이 시작한 지 2 여 년이 지나서야 인터넷은 진정으로 민간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2, 인터넷은 주로 정보 전송의 효율성을 바꾸는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인터넷 기업들은 정보를 구조적으로 정리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간단히 분류하면,

A, 정보 교환: 통신 도구, 사서함, 전자 상거래 플랫폼, 커뮤니티 등

B, 정보 엔터테인먼트: 대화형 게임, 오디오 비디오 사이트 등

C, 정보 보안: 네트워크 디스크, 클라우드 디스크 또는 바이러스 백신 도구 등

D, 정보 컴퓨팅: 클라우드 컴퓨팅, 데이터 마이닝 등 ... < P

3, 인간 활동은 본질적으로 두 가지 교류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정보 흐름이고, 하나는 물류이다. 정보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전송 효율과 안전성이 높아지고 단위 비용이 계속 낮아지면서 물질의 유통에도 영향을 미친다. 실물에 실어야 했던 많은 정보 교류가 가상화될 수 있다. 필름은 비용과 실효성이 좋지 않아 곧 완전히 통합되고, 종이는 선천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당분간 통합 과정에 있다.

4, 인터넷은 정보 혁명을 겨냥한 것이기 때문에 사물 인터넷, 즉 물체와 물체 사이의 원활한 도킹, 사람과 물건의 통합, 몇 가지 뉴스를 참고할 수 있다. "A, 혼다는 인간의 뇌사고만으로 로봇을 조작할 수 있는 BMI 기술을 개발했다. B, 첫 번째 사고 제어 항공기 노출. " 구글의 무인 기술, 프랑스의 로봇 NAO, 웨어러블 장비, 원격의료, 3D 인쇄, 스마트홈. 이러한 최첨단 기술의 발전을 통해 우리는 정보 통제 방면의 기술 혁신을 예견할 수 있으며, 전 세계의 생산 생활 방식을 더욱 변화시킬 것이다. < P > 에서 우리는 미래에' 인터넷 기업' 과' 전통 기업' 의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기업은 인터넷 기업이다. < P > 일부 종사자들은 이 점을 깨닫고 있어 마음속의 흥분을 표현하는데 급급할 수밖에 없다. 213 년은 또 국내 인터넷 업계의 수확이 많은 해였다. 전자상거래, 뉴미디어가 많은 주목을 받았고, 새로운 정부의 혁신기업에 대한 중시는 각종 언론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우리는 바이두 지수에서 볼 수 있듯이, 뉴스 방송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화염을 비추는 중요한 화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인터넷 사고" 가 있습니까?

인터넷 기술은 인류의 생산생활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기 때문에 발전 추세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기업의 전략적 결정에 큰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보 서비스 위주의 일부 업종은 인터넷 기술의 충격을 받아 새로운 경쟁 형태를 재건하고 있다. < P > 미디어: 우리는 기존 미디어와 뉴미디어를 자주 구분해 왔습니다. 사실 미디어는 그래픽 정보, 영상 정보 편집 요약 정리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전달체가 종이인지 스마트폰인지에 대해서는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디어명언) < P > 통신: 이것은 말할 필요도 없이, 말 그대로 1 년 동안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금융: 정보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통화라는 일반적인 등가물 자체는 가상화하기 쉽습니다.

소매: 정보 비대칭에 기반한 상품 프리미엄 공간이 인터넷에 압박을 받아 현재 오프라인 소매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체험 경제로 기울어지고 있다. < P > 가전제품 집: 이 두 가지를 한데 모은 이유는 미래에는 모두 스마트하우스의 범주에 속하며, 서로 기업 차원에서 큰 통합이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이다. 구글이 네스트를 인수하면 이 업계의 미래 추세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전제품, 가전제품, 가전제품, 가전제품, 가전제품, 가전제품, 가전제품) 샤오미가 정말로 글리를 긴장시키고 싶다면, 가족 정보 제어 시스템을 개발하기만 하면 앞으로 글리가 제공하는 공기 조절 서비스를 산하에 통합할 수 있다. < P > 교통수단: 이 분야에서 기계기술의 발전은 이미 평온한 상태로 접어들었고, 다음 기술 돌파는 주로 제어 시스템에 있다. Tesla 가 자동차 업계에 가장 큰 충격을 주는 것은 에너지 방면이 아니라 제어 기술에 대한 생각이다. 자동차, 선박, 항공기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기업들은 지능과 안전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기 어려워 제어 시스템 디지털화의 발전이 매우 느리기 때문에 다음 1 년 동안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믿는다. < P > 산업생산: 래피드 프로토타이핑 기술의' 3D 인쇄' 가 민간을 시도한 후 각종 언론의 중시를 받아 사실상 관련 기술이 수십 년 동안 발전해 왔다. 현재, rapid prototyping 기술은 전체적으로 매우 거칠지만, 아마도 미래의 디자인 링크와 제조 링크 간의 교류가 점점 더 편리해지고, 정보 손실이 점점 낮아지고, 전반적인 발전 추세가 디자인, 제조, 즉 전 세계의 디자인 자원과 제조 자원이 지금보다 더 긴밀하게 결합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 P > 위에서 설명한 몇 가지 간단한 예는 인터넷 기술이 단순히 정보 전달을 가속화했을 뿐이지만, 발생하는 연계 반응은 사회 전체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는 것이다. < P > 4,' 인터넷 사고' 가 도대체 무엇이어야 하는가 < P > 는' 인터넷 사고' 의 진정한 의미다. 모바일 상호 연결 시대에는 모든 부분의 정보 교류가 가속화되고 인터넷은 정보 전송의 효율성을 변화시킨다. < P > 기업의 경영 전략이 도대체 어떻게 좀 더 구체적인 고려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대체로 전략, 운영, 포지셔닝, 채널, 가격 책정의 다섯 가지 측면에서 요약할 수 있다. < P >-안팎의 자원 조직 및 효율성 중심 관리 시스템: < P > 인터넷이 전 세계 정보 전송을 통해 기업의 외부 자원을 더 넓은 범위에서 선별할 수 있습니다. Nike 의 전 세계 생산 자원 통합에서 ZARA 의 글로벌 설계 자원 통합, IBM 의 아웃소싱으로 인해 애플의 하드웨어 부문을 무너뜨린 후 우리는 어떤 하드웨어 자원도 전 세계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보 자원도 지역 간 조직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한 기업의 관리가 기업 내부뿐만 아니라 표준화 체계를 외부로 내보내야 합니다.

하지만 넓은 외부 환경에 직면하여 어느 정도의 리소스를 통합해야 합니까? 어떻게 보다 효율적으로 통합할 수 있을까요? 기업의 가장 핵심 역량은 어떤 범위에 집중됩니까? 이런 세 가지 질문에 대답할 수 있어야 기업의 발전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외부 자원이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가 투명한 인터넷 시대에는 어떠한 비즈니스 모델도 빠르게 복제되고, 동등한 비즈니스 모델의 효율성에 기반한 경쟁만이 기업의 발전을 유지할 수 있다. < P >-크라우드 소싱을 통한 혁신 관리 및 클라이언트에서 오류 수정 메커니즘 구축:

BAT (Baidu, 알리, Tencent) 는 모두 벤처 기업이며 Google 과 Apple 도 인수 합병을 통해 레이아웃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두 외부 크라우드 소싱을 통해 혁신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인재자원은 인터넷 시대의 가장 비싼 생산자료이다. 어떤 기업도 이 수준의 독점을 할 수 없다. 인구 기수가 매우 방대하기 때문에 인재의 선별 메커니즘은 기업의 힘으로 구축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나 정보가 이렇게 발달하여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적시에 각 기술의 발전을 따라 기회를 엿보고 사냥을 할 수 있다. < P > 사용자 중심의 경우 이는 모든 기업의 핵심 의미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상호 연결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사용자와 기업 간의 의사 소통 채널이 매우 원활해지고, 기업은 사용자 피드백을 오류 수정 메커니즘에 완전히 포함시켜 내부 혁신의 표준화 체계를 형성하여 제품 갱신 주기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빠른 반복은 승승승법이 아니다. 빠른 반복 뒤의 오류 수정 메커니즘이 핵심 무기다. 만약 네가 원래 틀렸다면, 네가 반복이 빠를수록, 업계에서 더 빨리 꺼질 뿐이다. < P >-정확한 시장 포지셔닝과 확장 가능한 경쟁력, 혁신적인 브랜드 인격: < P > 인터넷 시대 소비자들은 어떤 제품에서든 전례 없는 선택이 번잡해졌습니다. 한 소비자는 전 세계적으로 상품을 선별하거나 전 세계 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 대기업은 종종 사용자 점도와 정보 자원에 대한 통제를 통해 일정한 장벽을 세우는 경우가 많으며, 새로운 기업에게는 어떤 부분에서 파격적인 혁신을 완료함으로써 자신의 생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링크는 매우 세분화되고 소규모의 시장일 수 있습니다. < P > 기업이 세분화 시장 돌파 이후 경영 범위의 다양화 조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혁신력 위주의 인격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면 기업의 성장을 용이하게 할 것이다. 샤오미는 젊은이들을 겨냥한 친민 이미지를 가전제품 분야로 들여왔고, 36 은 사이버 안전에서 가정안전, 황태길의 격려 이야기, 조각나리의 완벽화 편집증, 알리의 전복자 전설, 이들 브랜드 인격은 결국 혁신을 가리키지만 전략과 방법은 각각 다르다. < P >-정보 보급 채널의 다양화 및 물류에서 집약화로 이전: < P > 오늘날 소비자들이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채널은 매우 분산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하드와이드+소프트+진열된 마케팅 모델은 전파 채널에 따라 더 세분화해야 합니다. 전파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가장 효율적인 입소문 경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업이 형식감각에서 돌파구를 만들어 어느 정도의 편협함을 보여야 한다. 해저낚시, 좁쌀, 황태길, 조각나리 등 어떤 부분에서든지 제품,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R&D 등 어떤 부분에서든 당신의 편협을 표현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자 만족도에 대한 당신의 중시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체적으로 어느 부분을 중심으로 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형식감이 절대적으로 판이해야 입소문 전파의 가치를 가질 수 있다. < P > 정보 전파에 해당하는 것은 물류의 집약화이다. 정보 전파가 지리적 제한을 받는 시대에는 물류와 정보 흐름이 동기화되어 한 기업이 창고의 층층을 통해 이전해야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다. 그래픽 오디오 및 비디오 정보 보급의 효율성이 향상됨에 따라 정보에 의존하면 소비자가 경험에 대한 기대를 가질 수 있으므로 물류는 정보보다 뒤처져 보다 체계적인 배포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P >-기본 서비스에서 프리미엄이 높은 부가 가치 서비스로 거래를 전환하는 다단계 가격 전략: < P > 무료 뒤에는 기본적으로 인터넷 시대 공급의 충전이 있습니다. 세상에 검색 엔진이 하나뿐이고 통신 도구가 하나뿐이면 무료가 아닙니다. 인터넷 업계는 무료가 풍부해 공급 능력의 풍부함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다른 업계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글로벌 소비 통합의 시대이자 글로벌 공급 통합의 시대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기본 서비스가 높은 프리미엄을 발생시키기 어렵기 때문에 가격 정책을 부가 가치 서비스로 이전해야 합니다. QQ 가 생존 문제를 해결하는 수익은 모바일 QQ 의 트래픽 요금입니다. 이케아는 가구도 아니고 간결, 아름다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솔루션이기 때문에 이케아에서 다른 상품의 이윤 격차가 뚜렷하다. 맥도날드는 중국에서 합가환의 회식장 판매부터 패스트푸드 판매의' 빠름' 에 이르기까지 햄버거만 파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맥도날드, 맥도날드, 맥도날드, 맥도날드, 맥도날드, 맥도날드, 맥도날드) 디즈니는 영화와 낙원을 통해 제공하는 만화 이미지를 통해 1 년에 3 억 달러 이상의 소매액을 전 세계에 판매할 수 있는 허가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것들은 인터넷 시대에 공급이 매우 충만할 때 가격 전략의 성공 사례들이다. 실제로 < P > 5, 결론 < P > 는 세계 각지의 통신 기술 발전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국내 각 업종의 인터넷 기술 적용 정도도 다르므로 분야별로 나타나는 경쟁 상황이 다르다. 특정 업종의 특정 제품에 빠지면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하는데, 이른바 백병 치료에 쓰이는 전략은 분명 없을 것이다. 그리고 한 업종에서 누군가가 자신에게 책을 쓰고 싶어할 때, 그것은 이 업종이 거품이 좀 심각한 것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머지않아' 인터넷 사고' 의 깃발을 달고 있는 많은 추종자들이 모래사장에서 죽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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